rlatjstmf
a year ago10,000+ Views

고양이와 함께 산다는것

다들 올해도 열심히 삽시다. 열심히 사는것만큼 달콤한 일이 있나요.
아 물론 저는 자존심과 바꾼 커피가 더 달콤하더군요.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랜만이에요!잘지내셨죠? 아이들도 집사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네 다들 작년만큼 아니 더 행복한 한해되시길!!
ㅋㅋㅋ파란커피 맛있죠 저도 참 좋아해요😍😍😍
@rlatjstmf ㅋㅋㅋ파란커피가 꿀맛이죠!!
템테이션 우리 냥이도 좋아하는 간식이예효! 잘 보고 갑니다~
템테이션 환장하죠ㅋㅋㅋ
허 참 잊을만 하면 한번씩 나오시는군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먼지랑 만두도 건강하고~~!!
@rlatjstmf 머 다음에 오면 잊을수도.... ???!! ㅋㅋㅋ
악 넘 오랜만이네요 잘 계시죠 항상 궁금합니다 자주 올려 주세요
고마워요♡♡♡ 항상 잊지않고 늘 인사주셔서!! ㅎ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오늘의 짤방 헌정
톡방에 사람이 이렇게 많이 올 줄 몰랐네요. 한 두시간 잡고 있었는데 그려도 그려도 줄을 생각을 안해. 그리고 이상한거 그려달라는 인간 개많네요. 무섭습니다. 일단 오늘 그린거만...보여주고 감 1. 나훈아씨가 정치를 하지 않는 이유 - @Voyou 대체 뭘 그려달란 얘긴지 도통 모르겠어서 걍 대강 떤져주고 감 이게 첫 스타트라니 ㅅㅂ... 아마 이거 보고 얘기한 듯. 아니 ㅅㅂ 짤그려준다니까 이걸 가져오네 정상 아님 저 사람. 2. 벚꽃이 자기보러온 커플들 보면서 무슨 생각하는지 그려주세요 - @magnum14 무난한 주문, 그래서 무난하게 그려드림. 근데 벌써 벚꽃 다 졌드만 지난주에 비와서. 3. 그냥 간단하게 머슬맨 피카츄가 선글라스 끼고 위엄있게 말티즈 타는거 그려주세요 - @e9101125e 그게 간단하냐...? 심지어 이게 수정한 요군데 이전 요구는 "피카츄가 수학의정석에 있는 국어문제를 척추로 푸는 그림 그려주세요." 였음. 제 정신이 아닌거지... 4. 제발 친구가 톡방에서 닥쳐줬음할때 낼수있는 짤 그려주세요 - @tjddms8178 적당히 꼴받는 자세와 꼴받는 대사를 조합해봤습니다. 그리고보니 약간 제이크 질렌 할을 닮앗네요. 그 부분이 좀 더 열받게 하는 것 같습니다. 5. 애인 생기는 짤 그려주세요 - @start8910 애인 만들어 드렸습니다. 행복한 연애하시길 기원합니다. 6. 야식을 참는 (식욕억제) 여자 그려주세요 - @qazwsx4328 처음에 부처마냥 단식 고행을 하는 모습을 그릴까 했는데, 야식을 참는다는 건 사실 유혹에 휩쓸리기 쉬운 상태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카이지를 갖다썼읍니다. 무요. 7. 아이린 그려주세요 - @rladlfsla 여자아이돌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냥 열받게 하고 싶었음 아직도 열장 넘게 남음... 개 열받는다 이제 그만 말해 쉬부랑탱 한 세네명 올줄 알았더만...이게 무슨 일이지... 내일 마저 그릴겁니다. 실시간으로 올라오는거 확인하고 시프면 웹툰 톡방으로 오던가 말던가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14
크 오늘이 벌써 목요일이라니! ᕙ(•̀‸•́‶)ᕗ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다 꺅 💙증말 너무 행복하네요 후후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진짜 여행욕구 뿜뿜ㅡㅠ 저만 그런거 아니죠..? 하지만 현실은 넘나 차갑기 때문에... 주말에는 따릉이타고 이곳 저곳 쏘다니려고요 헤헤헤 다 비켜 내가 이구역의 폭주 기관차다! ❛ε ❛♪ 1. 으아ㅏㅏㅏㅏㅏㅏㅏㅏ대나무 지겨워어어어~!~!!!!!!!(`Д´) 나도 다른거 먹고싶은데!!!!!!!!!!!!!!!!!!!!!!! 엄ㅁㅏ아아아아앍!!!!!!!!!!!٩(๑`ȏ´๑)۶ 2. 너 임마 그 꽁초를 저 바닥으로 던지는 순간 앞으로의 너의 인생 또한 바닥으로 떨어질 것이여 아주 잼나것지 ȏ.̮ȏ? 해봐 3. 우리 꼭 씻어야해요..? ( ³⌓³) 그거 모야.. Σ(•’╻’• ۶)۶ 물 모야!!! 무섭따구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어후우 조타아... 거기 거기 더 긁어주세여 (´〜`*) zzz 아우 좋다!! ♥︎ 넘모 행보케 5. 오구오구 이게 CG가 아니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엉덩이가 실제로 존재한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증말 믿을 수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요즘 직장인들 오후 2시 실황.gif 집에...보..ㄴㅐ...ㅈ...ㅝ......._(ˇωˇ」∠)_zZ 7. 집사를 넘모 사랑한 죄 ( ´•̥̥̥ω•̥̥̥` ) 널 너무나 마~~~~늬 사랑한 죄헤~~~~~~~(˘̩̩̩ω˘̩ƪ) 흐규흐규...... 굳이 거기 왜 앉아서 울고있어 ㅠㅠ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중국집과 똑같은 짬뽕 강습
요리 컬렉션을 만들었으니 비밀 레시피 하나쯤은 공개하는것이 도리 아닌가 해서 올립니다. 짬뽕강습이라고 썼다고.. 괜히 와서. 짬뽕 끓이다가 막판에 스테이크로 변하는 그런 강습을 기대했다면 오산.. 단돈 600원으로 정말 정통 중국식당에서 짬뽕을 먹은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레서피를 올립니다. 정말 이 레서피만 알면 중국집 갈 이유없어요. 가서 중국집 스티커 다 갖다 버리세요. 아..짜장면 시켜먹어야 하는구나... 다시 주서오세요. 그럼.. 먼저, 가게에 가서 오징어 짬뽕 라면을 사오세요. 냄비를 준비합니다. 냄비에 기름 너덧 방울을 흘린다음에 좀 기다리세요. 기름이 뜨거워서 냄비바닥에 흐느적 흐느적 흘러다닐무렵 고춧가루 1숫가락을 넣습니다. 이때 냄새가 아주 매우니 삼보 뒤로 물러선 자세로 팔 만 쭉 뻗어서 숟가락으로 대강 저어줍니다. 그리고는 썰어두었던 양파를 집어넣습니다. 옵션으로 애호박 과 당근 채 썬것 환영. 몇초만 살짝 볶은 후 물 550 미리를 부어줍니다. 물 부을때 냄비에서 파도소리가 나는데. 정상적인 현상이니 너무 놀라지 마시고.. 그리고 오징어 짬뽕라면 건더기 스프를 넣습니다. 잠깐 놉니다.(무엇을 하여도 허락해요♡) 야채가 거의 익은 분위기이다, 할때 라면과 분말 스프를 넣습니다. 이 다음부터는 거의 다 이긴 게임. 그냥 기다리면서 라면 한젓가락 먹어봐서 익었다 싶으면 드시면 되요. 이때. 당신에게 굴 소스가 있다! 이러면 정말 최고입니다. 굴 소스를 익었다 싶을때 한숫가락 넣습니다. 진짜 짬뽕맛 나죠.. 굴소스가 있으시다면 정말 중국집 갈 필요 없습니다. 중국집 스티커 다 갖다버리세요. 아...짜장면... 다시 주워오세요. 여기에, 진짜 중국집에서 먹은것 같은 기분을 낼 수 있는 TIP 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단무지를 넉넉히 썰어둡니다. 그러나 처음 접시에는 아주 조금만 담습니다. 그리고 얼른 다 먹어버립니다. 그런 후 <여기 단무지좀 더 주세요!> 하고 말합니다. 말하고 난후 일어나서 <네~네~> 하면서 걸어가서 단무지를 더 퍼다 먹습니다. 2. 다 먹은후에 <잘먹었습니다~!> 하면서 테이블에 돈을 얹어놓습니다. (가격은 마음대로!) 그리고는 <네~고맙습니다~> 하면서 다시 지갑에 넣습니다. 3. 그래도 기분이 안나시면..다 드신다음에 <잘먹었습니다~> 하면서 잠깐 대문밖에 나갑니다. 그리고 <엄마. 중국집가서 짬뽕 먹고왔어요!> 하면서 다시 들어오세요. 그럼...많은 도움이 되셨길!
57
2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