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 Views

같은 배우의 다른 느낌

레이첼 맥아덤즈
어바웃 타임 - 퀸카로 살아남는 법


미아 와시코브스카
제인 에어 - 더블 : 달콤한 악몽


앤드류 가필드
보이A - 소셜 네트워크


로드리고 산토르
300 - 러브 액츄얼리


게리 올드만
레옹 - 해리 포터


크리스 프랫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 Her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아이언맨 - 트로픽썬더


제니퍼 로렌스
아메리칸 허슬 - 헝거게임


크리스찬 베일
아메리칸 싸이코 - 아메리칸 허슬


매튜 맥커너히
달라스 바이어스 클럽 - 인터스텔라


히스 레저
브로크백 마운틴 - 다크 나이트


조 셀다나
스타트렉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헬레나 본햄 카터
해리 포터 - 빅 피쉬


캣 데닝스
토르 - 하우스 버니


매튜 굿
이매진 미 앤 유 - 스토커


제임스 맥어보이
어톤먼트 - 나니아 연대기


루니 마라
밀레니엄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 - Her


크리스 에반스
설국열차 - 어벤져스


에밀라 브런트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 엣지 오브 투모로우


휴고 위빙
호빗 - 매트릭스


레아 세이두
가장 따뜻한 색, 블루 - 미녀와 야수


로자먼드 파이크
오만과 편견 - 나를 찾아줘


틸다 스윈튼
설국열차 - 나니아 연대기


배우는 배우들이네요..
의상과 헤어를 빼고도 표정, 분위기가 아예 다른 사람이 되어버리는게 신기해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틸다 스윈튼이 갑인든 전혀 다른사람 같음 저렇게 예쁜 사람이었다니...
악마 프라다.. 에밀라 브런트가 엣오투 였다니ㄷㄷ 전혀 몰랐넹. 그 와중에 맥아담스 핵죠녜♥
캣데닝 귀여웡
오~~캣 데닝스 매력 쩌네요
300이랑 히스레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영국의 엄친딸,카라 델레바인그녀의 스타일을 훔쳐보자
영국출신의 모델 겸 배우인 카라 델레바인, 영국의 귀족출신(?)가문의 딸로 알려진 카라는 금수저모델로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런 배경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성격은 털털하고 제대로 걸크러쉬한 느낌이 넘쳐보여요 ㅎㅎ 매력이 철철 하지만 그녀의 매력을 가질수 있는 남자는 없다고 해요.. 동성을 더 사랑한다는 그녀.. 그마저도 사랑해줄수 있는데 ㅎㅎㅎ 지금부터 나이는 어리지만 더욱 더 기대되는 성장세를 보이는 카라 델레바인양의 패션을 훔쳐볼게요!! 카라 델레바인양이 강한 인상을 남긴 버버리화보속에서 케이트모스와의 궁합은 정말 멋졌죠!! 서로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더 보기좋았던 화보였죠. 그리고 카라의 가장 인상깊은 화보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그녀는 영국의 귀족가문의 딸 답게 하이패션도 완벽하게 소화할수 있는것 같네요. 키는 다른 모델에 비해 조금 작은편이지만 그녀의 미모에서 나오는 시크한 눈빛은 디자이너들이 사랑안할래야 안할수없는 그런 모델인거 같아요. 하지만 카라양은 배우의 일에 더 전념하고 더 자리를 잡고싶다고 하네요.. 이제 카라양의 런웨이를 볼수없을까하는 안타까운 마음이... 그리고 그녀의 스트릿. 일상에서의 패션은 런웨이와는 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죠.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되었으며 내츄럴한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그녀는 스키니한 몸매를 과시할수 있게 스키니진을 많이 선호하는 편인거 같아요. 그리고 그녀가 또 즐겨하는 아이템은 비니와라이더 그리고 부츠정도로 보면 될것같은데요. 매니쉬한 스타일이 정말 잘 어울리쥬? 그녀의 활발한 매력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일상에서의 패션은 카라양이 더욱 더 사랑받는 이유 중 하나가 아닐까 해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카라 델레바인, 여자로 안태어난게 후회가 되네요..내껄로 만들고 싶은데 ㅎㅎ무리순가?? 그녀의 익살스러운 표정들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이 볼수있어요. 장난끼 넘치고 활발한 매력을 꼭 한번씩 보세요 ㅎㅎ강요가 아니라 추천이에요 이제 더욱 더 성장하게 될 카라 델레바인의 스타일에 대해 훔쳐보긴 했는데요. 이보다 더 설명할 것이 많지만 너무 많아서 힘들것 같은 관계로 간략하게 훔쳐봤어요. 물론 저의 관점으로만 판단한 글이지만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해요. 저는 다시 카라 델레바인양의 매력을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이해가지 않는 유명 배우들의 불륜상대
1. 휴 그랜트 13년간 휴 그랜트와 교제하며 약혼한 사이였던 엘리자베스 헐리 (영국 배우) 몸매 넘나 좋은것 근데 얼굴도 존예라 어딜 먼저 봐야할지 모르겠다........... 그러나 휴 그랜트는 저 엘리자베스 헐리를 두고 디바인 브라운 (LA의 성매매여성) 하고 자동차에서 관계를 가짐. 경찰에 성매매 혐의로 체포되었다네요. 2. 아놀드 슈왈제네거 그의 부인 마리아 슈라이버 미국 명문가인 케네디가의 일원이라고 하는데요. 집안도 좋은데 얼굴도 ㅇ ㅖ ㅃ ㅓ....☆ 존잘존예 사이에서 이런 비쥬얼의 아들도 낳았습니다. 아빠보다 더 잘생김;;;;;;; 어쨌든 아놀드 슈왈제네거는 저런 부인과 자식들을 두고 20년간 그의 집에서 가정부로 일한 마일드레드 배나와 바람이 남 아내와 자녀들이 휴가를 간 사이에 가정부 마일드레드 배나와 관계를 맺어서 오른쪽의 혼외 아들이 탄생했답니다. 3. 주드 로 디자이너 겸 배우 새디 프로스트가 그의 전 부인 슬하에 자녀들도 두었으나 바로 그 아이들을 돌보던 보모 데이지 라이트와 바람이 나 결국 이혼함 매.......매혹적인 포즈로 사진 찍으셨네여........... 아니 도대체 멀쩡한 부인이랑 자식들 두고 왜 바람이 났는지 1도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