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나이키, 에어 모어 머니 ‘글로벌 통화 팩’ 공개

달러, 파운드, 유로
나이키(Nike)가 국제 화폐 단위를 활용한 에어 모어 머니 ‘글로벌 통화 팩’을 공개했다. 대중들에게 다소 생소한 에어 모어 머니는 1996년 미국의 전설적인 농구 선수 레지 밀러(Reggie Miller)가 착용해 화제가 됐던 에어 머니 농구화에, 에어 모어 업템포의 아웃솔을 결합시킨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상단 부분의 슈레이스를 감싸는 독특한 패치 구조가 에어 모어 머니의 가장 큰 특징으로 꼽는다.

내년 나이키가 야심 차게 선보일 ‘글로벌 통화 팩’은 미국, 영국, 프랑스의 화폐단위인 달러, 파운드, 유로를 디자인 요소를 삼아 뒤축과 아웃솔에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갑피는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텍스처를 구현했으며, 힐탭에는 각국의 국기도 함께 새겨 의의를 살렸다. 발매는 내년 1월로 추정되며, 자세한 출시일은 추후 업데이트 소식을 기다려보자.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사카이 x 나이키 협업 컬렉션 공식 출시일 및 판매처 목록
전쟁이 시작됐다. 계속되는 발매 연기로 스니커 헤드들의 애간장을 태우던 사카이 x 나이키 협업 컬렉션이 드디어 공식 출시일을 발표했다. 연초 파리에서 개최된 팝업 스토어에서 첫 판매를 고지했을 당시 순식간에 품절 사태를 기록해 이번 역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된 LD와플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5월 16일 발매되며, 이어 5월 30일 2종의 블레이저 미드를 만나볼 수 있다. 두 개의 스우시와 레이어드된 디자인이 매력적인 위 스니커는나이키 웹 사이트(nike.com)와 사카이 도쿄 매장를 비롯한 아래 전 세계 판매처에서 출시될 예정. 구매를 원한다면 놓치지 말고 체크해 두길. 판매처 레인 크로포드(lanecrawford.com) 보데가(bdgastore.com) BSTN(bstn.com) 아 마 마니에르(a-ma-maniere.com) 슈 갤러리(shoegallerymiami.com) 노트레샵(notre-shop.com) 원 블럭 다운(oneblockdown.it) 맥스필드 LA(maxfieldla.com) 스니커 폴리틱스(sneakerpolitics.com) 허쉬라이퍼(hirshleifers.com) 안토니올리(antonioli.eu) 스니커즈 앤 스터프(sneakersnstuff.com) 조이스(joyce.com) 슬램잼(slamjam.com) 키스(kith.com) 안토니아(antonia.it) 해븐(havenshop.com) Juice(juicestore.com) 솔박스(solebox.com) Lust(lustmexico.com) 스타카우(starcowparis.com) KM20(km20.ru) 언디피티드(undefeated.com) 네이키드(nakedcph.com) 셀프리지(selfridges.com) 소셜 스테이터스(socialstatuspgh.com) 풋 패트롤(footpatrol.com) Tsum(www.tsum.ru)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나이키, ‘아트 오브 챔피언’ 농구화 컬렉션 공개
결정적인 득점 순간에 함께한 16종의 농구화. NBA의 정규 시즌이 종료되는 4월이면 전세계 수 많은 농구 팬들의 눈과 귀는 모두 최고의 팀을 가리기 위한 NBA 플레이오프(Play-off) 무대로 집중된다. 한 시즌 동안 최고의 경기력을 보인 16개 팀들이 오직 우승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경기에 임하는 플레이오프 무대는 팬들뿐만 아니라 선수들에게도 꿈의 무대이자 가장 긴장되는 순간이다. 선수들은 이토록 영광스러운 순간을 도달하기 위해 시즌 내내 셀 수도 없을 만큼의 슛을 던지고 득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갈망한다. 그만큼 선수들에게 숫자 ‘16’은 단순히 플레이오프 진출팀의 숫자를 넘어 팀과 개인에게 주어지는 영광의 서막을 의미한다. 이에 나이키는 팬들과 선수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영광을 선사하며 농구 역사상 가장 결정적인 순간으로 기억되는 16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최고 선수들의 결정적인 득점 순간에 함께한 16종의 농구화로 구성된 아트 오브 챔피언 컬렉션을 탄생시켰다. 이번 컬렉션은 1998년 파이널 경기에서 마이클 조던의 농구화였던 에어 조던 14 “라스트샷”, 2014년 파이널 MVP 수상을 했던 카와이 레너드의 에어 조던 1 하이 “패스더토치”, 2013년 파이널에서 클러치 3점슛을 성공시켰던 레이 앨런의 에어 조던 28 “락앤로드”, 2007년 플레이오프에서 연속 25득점을 기록한 르브론 제임스의 줌 르브론 솔져 1 “25 스트레이트”, WNBA 2011년 미네소타 우승의 주역 마야 무어의 에어 조던 11 로우 “룩투퀸”, 2006년 코비 브라이언트의 코비 1 프로트로 “파이널 세컨드” 등 총 1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며, 현재까지 공개된 15종에 이어 마지막 제품은 이번 시즌 NBA 챔피언이 결정된 후 추가될 예정이다. 총 16종으로 공개될 이번 아트 오브 챔피언 컬렉션 중 국내에 출시되는 에어 조던 1 “패스더토치”(4월 28일), 에어 조던 28 “락앤로드”(5월 12일), 에어 조던 11 로우 “룩투퀸”(5월 24일), 에어 조던 14 “라스트샷”(6월 14일) 이상 4종의 라인업은 지정된 나이키 농구 전문 매장 및 나이키닷컴(nike.com)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