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gleKorean
100,000+ Views

무술년 맞이 '빙글 멍멍이짤 콘테스트'

빙글러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볕이 들지 않는 구석까지 복이 가 닿기를 바라는 마음에 크게 한번 소리질러 봤습니다.

2018 무술년,
노랑을 뜻하는 ‘무’가 개를 말하는 ‘술’에 합쳐져 황금개의 해를 말하는 것이라고 하는데... ‘개’하면 빠질 수 없는 빙글이 어떻게 가만 있을 수 있겠어요?

올해를 그냥 보낼 수 없다, 빙댕이(빙글 댕댕이)로 대동단결.
빙글 댕댕이 어머니 아버지 다 여기 모여 보세요!

'우리 댕댕이를 소개합니다'

이름하야 <우댕소>
* 잠깐! 혹시 댕댕이가 뭔지 모르는 분이 계실까 하는 노파심에 설명충 잠시 등판합니다.
- '멍멍이'의 멍 ↔ 댕 상호교환으로 '댕댕이'가 되었다. (나무위키 발췌)

혼자 보기에는 너무 아까운 우리집 댕댕이 짤들을 올려 주세요.
올려주신 댕댕이 짤들은 ‘카드 그룹’으로 묶여 다른 빙글러들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제목에 [우댕소] 말머리를 달고 우리집 댕댕이 사진을 올려 주세요.
2. #개 #반려동물 #빙글이벤트 #우댕소 관심사에 발행해 주시면 참여 완료!
특히 #개 #반려동물 두 관심사는 꼭 발행해 주세요! 그래야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볼 수 있답니다 :)

이벤트 상품
세상 단 하나뿐인 빙글 '관심사 달력'

선정 기준
빙글댕댕이상 : '좋아요 + 클립 + 댓글' 상위 5명
그래도댕댕이상 : 랜덤 5명

이벤트 기간
2018년 1월 8일 ~ 1월 15일

자, 이제 여러분의 댕댕이들로 빙글에 새해 복을 마구 마구 채워 보는 거예요!
언제 어디서든 나만 보면 잃었던 형제를 만난 듯 세상 반갑게 달려오는 우리 댕댕이들처럼 모든 것들이 다정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새해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이미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새해를 맞아 빙글도 시작 화면을 단장해 봤는데요, 아직은 안드로이드에서만 볼 수 있지만 iOS도 곧 적용될 예정입니다.

*

많은 분들이 예뻐해 주시는 짤의 주인공들께는 댕댕이와의 1년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빙글의 웹툰작가 애소/권권규/째리/호룔로가 직접 디자인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관심사 달력'을 선물로 드립니다.
관심사 달력은 현재 이 곳에서 판매 중에 있으니 관심있으신 빙글러 분들은 확인해 보세요 :)

빙글 관심사 달력의 제작/인쇄비용을 제외한 빙글 수익금 전액은 빙글의 <2018 덕후 육성 프로젝트>를 위해 사용됩니다. 다양한 관심사를 좋아하는 빙글러들의 뜨거운 열정을 응원하는 덕후 육성 프로젝트! 여러분의 풍성한 '덕질'을 위해 2018년에도 빙글이 함께 할게요!
53 Comments
Suggested
Recent
댕댕이 키우고 싶네요^^
난 댕댕이 없슈‥ 끼힝~🙀
@jjong6727 다수의 못받은사람들을 위해 침묵하는걸로‥ 천성적으로 자랑질은 나랑 안맞수‥😒😔
@assgor900 켁ᆢ가문의 영광 이라고 오두방정 떨었는데ᆢ 으짜쓰까ᆢ
@assgor900 근데 댓글부문 2위가 뭐지? 댓글 잘 달았다고?
ㅋㅋㅋ포미있을줄알고들왔다가낚인일인!ㅋ
저 개... MB 닮은 개네요 ㅋㅋ 커엽다 ㅋㅋ
넘 귀여워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상등을 키고 개를 호위하는 운전자들ㅠ 감동
지난 일요일, 토비 씨와 그의 아내는 텍사스 휴스턴의 한 고속도를 지나다 두 눈이 동그래졌습니다. 차들이 빠르게 달리는 고속도로 한가운데 개 한 마리가 달리고 있었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개를 눈치채지 못한 차량이 빠르게 달리다 사고가 날 수도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습니다! 토비 씨는 비상등을 키고 강아지에 가까운 쪽 차선으로 이동해 차의 속도를 서서히 늦추었습니다. 강아지를 보호하기 위해 안전거리를 확보하기 위함이었죠. 그러자 놀라운 펼쳐졌습니다. 토비 씨를 필두로 주변의 차량들이 모두 비상등을 키고 개가 달리고 있는 차선을 감싸며 속도를 늦추었습니다. 수많은 운전자가 고속도로의 개가 다치지 않도록 감싸는 모양새였습니다. 토비 씨는 당시를 회상하며 말했습니다.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었어요." 토비 씨는 다른 운전자들이 개가 다른 차량에 치이지 않도록 보호하는 동안 속도를 높여 멀리 앞질러가 차량을 세웠습니다. 개를 한참 앞질러간 토비 씨는 차량을 고속도로 갓길에 세우고 뒤를 돌아보자 장관이 펼쳐졌습니다. 개가 고속도로 위를 달리고 있었고, 그 뒤로는 모든 차들이 속도를 줄인 채 천천히 따라오고 있었죠. 그는 개를 구조하기 위해 고속도로로 달려갔습니다. 하지만 개는 사람을 피하려는 듯 뒤돌아 반대편으로 뛰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더욱 감동적인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따로 오던 운전자들이 도로 위에 차량을 세우고, 도로 밖으로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서로 모르던 사람들은 힘을 합쳐 개를 한곳으로 몰았고, 무사히 붙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뒤에서 한 남성이 숨을 헐떡거리며 전속력으로 달려오고 있었습니다. 개의 보호자였습니다. 보호자 말에 따르면, 고속도로에서 사고가 났고, 사고를 수습하는 과정에서 개가 차 밖으로 뛰쳐나갔다고 합니다. 개는 고속도로 위를 약 800m를 질주했지만 아무런 사고 없이 보호자의 곁으로 다시 돌아갔습니다. 토비 씨는 당시 촬영한 영상을 트위터에 올리며 말했습니다. "개를 구하기 위해 서로 모르는 사람들이 힘을 합쳐 도로로 뛰어든 장면은 눈시울이 붉어질 정도로 감동적인 장면이었어요. 휴스턴은 정말 훌륭한 사람들이 모인 도시군요." P.S 와 실제로 봤으면 코끝 찡했을 것 같네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빙글 눈 사진전' 수상작을 발표합니다!
어제, 크리스마스를 기점으로 빙글 눈 사진전이 끝이 났습니다. 빙글러 여러분들이 내려주신 눈이 펑펑 내려 빙글이 온통 설경으로 가득 찼더랬지요. 소복하게 쌓인 눈을 보니 크리스마스날 혼자여도 외롭지 않았어요. (진짜. 거짓말 아닙니다ㅠㅠ) 눈이 내리지 않는 지역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시린 날씨에 패딩 주머니에서 손을 빼기가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빙글은 마냥 행복했답니다. 수상작 발표에 앞서,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 :) 그럼 거두절미하고, 두구두구 수상작을 발표해 볼까요? 인기상 1.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작품은 빙글의 인기쟁이 포도어머님 @myPODO 이 올려주신 사진이었어요. 포도의 해맑은 표정이 많은 빙글러들의 심장을 설레게 해서이지 않을까요 :) 2. 두번째로 많은 반응을 받은 작품은 마치 서로 다른 3개의 프레임을 하나로 모아둔 듯 한 @yerangkwak 님의 사진입니다. 어쩐지 사연이 있는 것만 같죠? 3. 세번째 인기상은 @miradoong 님이 찍으신 눈오는 거리예요. 눈이 소복히 앉은 나뭇가지들이 마치 눈터널을 만든 것만 같죠. 4. 네번째 인기상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눈산의 절경을 찍어주신 @hoo1826 님에게로 돌아갔습니다 :) 덕분에 따뜻한 사무실에 앉아서 눈오는 한라산의 풍경을 만났네요. 여러 풍경들을 찍어서 올려 주셨는데요, 더 많은 사진들은 아래 카드에서 봐주세요. 5. 마지막 인기상은 너무 귀여운 눈사람을 직접 탄생시켜서 찍어주신 @lovelyjune96 님의 작품! 눈사람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 카드의 메인 이미지로 써 봤답니다 :) @lovelyjune96 님도 여러 장을 찍어 주셨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행운상 어쩌면 인기상보다 더 기분 좋을 상, 행운상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_< 순서는 전혀 무관하니 긴장 잔뜩하고 시작해 볼까요! 1. 필카 냄새가 킁킁 나는 분위기 쩌는 사진들을 마구 올려주신 @dkwk444 님! 정말 많은 사진들을 올려 주셨어요. 구경해 보실래요? 2. 두번째 행운상의 주인공은 @yumizi 님이에요! 고즈넉한 우리 건축의 눈 쌓인 모습을 잘 찍어 주셨어요. 다른 사진들도 구경해 봐요! 3. 세번째로는 @ddeog2350 님이 행운을 차지하셨어요!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덕유산의 절경을 찍어 주셨네요! 4. 네번째 주인공은 @poporee 님이세요. 서리가 하얗게 내린 나무를 멋드러지게 찍어 주셨답니다. 5. 마지막, 대망의 다섯번째 행운상은! @ssskq123 님이 찍어주신 겨울 풍경이에요. 살얼음이 언 강물이 설경과 아름답게 어우러 집니다. 이상 10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수상작에 랭크된 10분은 올해 안으로(12월 31일까지) 상품을 받으실 연락처(핸드폰 번호)를 해당 입력 폼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연락처 입력 바로가기
[우댕소] 빠질 수 없다! 우리 댕댕이 포도를 소개합니다!
댕댕이를 소개하는 이벤트에 우리 포도가 빠지면 서운하죠! 포도 사진들이 워낙 많아서 몇장 뽑는데에도 한나절이 걸렸답니다. . 참. 그리고 포도는 지난번 눈오는날 이벤트에서 당첨된 이력이 있기 때문에 이번 이벤트는 그냥 참여만 하겠습니다. (떡 줄사람 생각도 없는데 김칫국부터 마시는 포도애미..... 힣히힣ㅎ힣ㅎㅎ) 빙글 이벤트 활성화에 쿨럭. 이바지.. 쿨럭쿨럭....에헴! . 2015년 2월 9일생 재패니즈 스피츠 암컷 (태명 : 다루) 푸드파이터, 예미넴, 포동동, 동구 등 다양하게 불리고 있음. 취미는 집지키기, 짖기, 먹기, 나무 괴롭히기 등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음. 제작년, 친구와 뛰어놀다 다리를 다쳐 수술 후, 올해도 뛰어놀다 다른한쪽 다리마져 다쳐서 수술함. 현재 집에서 올 봄에 온 업둥이 나무와 칩거중. 프로필은 이정도로 하고 2개월때 사진 갑니다. 성질머리는 이때부터 독보적이었죠. 후훗.. 백일때 사진이군요. 주사맞고 와서는 잔뜩 화가나있는 포도. 엄빠는 히죽거리며 새 꼬까옷을 입히고는 사진촬영 삼매경. 세상 쪼꼬미 시절이네요. 몸무게 800그람 시절. 재미난 사진들- 웃는 얼굴때문에 어딜가나 사랑받을....뻔 하지만 사실 포도는 예미넴이라 꽤 사납답니다. 워낙 겁쟁이라 낯선사람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ㅋㅋ 이제 저와 산책하며 찍은 사진들- 포도를 키우며 참 즐거웠네요. 사진들을 올리고 보니 뒤에 누워있는 우리 포도가 좀 딱해보입니다. 수술하고 한달째 산책을 못하고 있거든요. 빨리 완쾌돼서 올 봄에도 신나게 저랑 뛰어다녀야 할텐데요 ㅎㅎ 예전 사진들 들춰보며 흐뭇했던 시간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