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iryang74
5,000+ Views

2017 양리헤어 포토레블루션

2017 양리헤어 포토레블루션

감각적인 디자인! 당신만을 위한 맞춤 헤어스타일 연출!!
양리헤어를 만나보세요

양리헤어는 지금 타임세일 이벤트 중!! 매주 월~금요일 12시~2시 찾아주시는 분들께 최대 3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카카오 상담 바로가기 : https://pf.kakao.com/_fitxgd

네이버 상담 바로가기 : https://talk.naver.com/ct/wc5c6v

네이버 예약 바로가기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53671

#홍대미용실#합정미용실#상수미용실#상수역미용실#상수동미용실#홍대앞미용실#염색잘하는곳#홍대염색#홍대밍요실염색#홍대염색잘하는곳#홍대머리잘하는곳#머리잘하는곳#홍대남자미용실#양리헤어#인친#맞팔#소통#일상#스타일#얼스타그램#selca#selfie#selstagram#daily#데일리#ootd#instagood
Comment
Suggested
Recent
특이한데.. 아무나 소화를 못할거 같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2] 이것은 신세계다 "이유비 부기 마사지"
시상식과 화보촬영 등 특히 연말 행사로 잦은 특별 관리가 필요한 팔로우미 MC들 ~ ! 중요한 촬영이 잡히면 3일 전부터 극한의 다이어트에 돌입! 방울 토마토만 먹는다는 오마이걸 승희 ㅠㅠ 맴 찢... 이유비는 화보촬영 전날밤 빠트리지 않고 꼭 한다는 그녀만의 나이트 루틴 !! 바로 부기 관리 마사지를 소개했어요~ (ft. 비포 애프터 신세계) 화보 촬영 당일날 부으면 큰일나니깐요 ㅋ STEP1 ) 손바닥을 비벼 열을 내준 후 따뜻해진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준다. STEP2 ) 손가락 끝으로 모근 부분을 위아래로 긁듯 마사지 해 준다. 요렇게요 (보기만해도 핵 시원 시원) STEP3 ) 검지와 중지를 이용해 광대뼈 중앙을 지그시 눌러준 후 앞뒤로 10번씩 돌려준다. (유비: 화보 촬영 하면 평균 500장 이상의 사진을 찍거든요.. 그동안 계속 미소를 짓고 있다 보니 나중엔 광대가 얼얼해져 미리 풀어주는 마사지는 꼭 해야 해요) 이렇게 앞 뒤로 10번씩 살살 돌려 주기 STEP4 ) 손바닥으로 광대뼈 앞 부분을 앞뒤로 10번씩 돌려준 다음 손바닥으로 힘 있게 10초간 꾸욱 눌러준다. STEP5 ) 손바닥을 이용해 광대뼈 아래에서 목 뒤쪽으로 끌어올리듯 세게 밀어준다. 헐. 벌써 V라인 됐음. (유비놀람) 다음날 유비는 이렇게 화보 촬영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함 CHU~ ♡ 얼굴 소멸각 ㅋㅋ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z_4srtGawzQ&list=PLmE4fcmk4FMKp0nyY3oq5Z5fePTUfKnOD&index=8&t=0s
<팔로우미12> 민낯 같은 자연스러움! 이유비의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행사 참석을 위해 파리로 가는 유비! 한시도 떨어질 수 없는 이유비의 최정예 뷰티 템들을 알려 준다고 하는데요! '입술만 발랐어~' 스킬을 일상에서도 시전하는  유비언니의 공항 패션 메이크업!  팔로우미 식구들도 함께 배워볼까요? ^.^ 겟레디윗미 ♡  이번 파리 출국길 유비의 공항패션 컨셉은  쏘~ 내추럴! 메이크업도 그에 맞게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한다고 해요! (원래 피부가 좋았더 느낌! 아시죠?) 환절기인데다, 비행기까지 탄다니.. 피부가 건조할 수 밖에 없는 환경이네요ㅠㅠ...;; 그래서! 더욱이 이번 메이크업의 피부 표현은 얇게 해준다고 해요.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사용한 두꺼운 화장은 절대 ㄴㄴ! 속전속결 베이스 메이크업 치트키!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쿠션팩트로 원래 좋은 피부같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 할 거예요. 'ㅎㅎㅎ' 역시 예쁜 건 놓치지 않는 보라의 눈ㅋㅋ -이제부터 유비언니의 말 수가 현저히 줄어듭니다- 갓유비의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step.1 -쿠션을 이용해 자연스럽게 피부결과 톤을 보정한다. 오! 유비 피부톤에 너무 찰떡이라 말하지 않으면 민낯 인 줄 알겠어요. 쿠션을 발라준 쪽은 피부 결 정돈은 물론, 잡티도 어느정도 커버가 되었어요. (왜 최애 쿠션이라고 하는지 알겠네여♡) 정말 피부가 좋은 민낯 같아요! 유비 최애 쿠션의 가장 큰 장점은 바를 수록 촉촉함이 더해진다는 건데요! 피부 속부터 광채가 올라오는 느낌으로 산뜻하게 발린다고 해요. 조명이 많은 촬영장이나, 건조한 기내에서 수정 화장용으로 안성맞춤이겠죠? 바르기 전 피부와 바른 후의 차이.  보이시나요? 그럼요 그럼요ㅎㅎ 민낯 준비 완료!  본격적인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함께 해봐요! 갓유비의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step.2 - 자연스럽게 눈썹 모양을 따라, 빈 곳만 채우듯이 그려준다. 최대한 원래 눈썹 모양을 살려서 그려주는 유비 아이 메이크업은 선글라스를 쓰는 관계로 과감하게 생략하고! 공항 밖에서 기자님들이 찍어 주시는 사진이 잘 나오려면 블러셔는 필수 라는 유비! 자연광 버프(?) 받아서 더욱 입체적으로 찍힌다고 해요ㅎㅎ 갓유비의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 step.3 - 블러셔는 컬러 립밤을 사용해서, 촉촉하고 생기 있게 연출한다. 립밤으로 블러셔까지 해주면! 아기 얼굴 같은 홍조가 매력적인 유비표 내추럴 글로우 메이크업이 완성 됐어요 *^.^* -공항가는 길, 차 안- 공항에 들어서기 앞서 메이크업 상태를 확인하는 유비  ㅋㅋㅋ 유비 '수정할 게 1도 없어요.' 쿨하게 수정없이 공항으로 나섭니다.. 짓궂은 바람에도 굴욕없이 미모 발산한 유비♡ (우와... 기사사진이야. 화보야.) 역시, 자신감엔 다 이유가 있었어요ㅎㅎ 유비의 파리 출장기! <팔로우미12> 에서 공개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이유비의 공항패션 스타일링! 더 자세히 보고싶으시다면! ↓↓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F-GGkeLvQ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