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lovelove3
50,000+ Views

인종차별당했는데 중국인들이 몰려와서 도와줬던 썰

+ 나도 캐나다덬인데 지하철에서 어떤 백인 덩치 쩌는 술취한 새끼가 자꾸지하철에서 막 말걸고 어디서 왔냐고 묻고 막 엉덩이 만지는데 진짜 아무도 안도와주고 사람들 다 쳐다보는데 다음 역 내릴때쯤에 중국 남자애들이 나 둘러 싸고 . 지하철 역에 도착 하자 문 열리는 그 순간 중국 애들이 그 남자 밀쳐 버림 그리고는 문 닫히고 중국 애들이 나 보고 괜찮냐고막걱정해주더라 ...진짜 현지사람들 그 쎄한눈으로 그냥 쳐다 보는거 아직도 기억남

+중국인들 개친절햌ㅋㅋㅋㅋㅋ 나이번에 뉴욕 타임스퀘어 새해 카운트다운 볼드랍 기다리고 있었는데 개추워서 벌벌 떠니까 나한테 막 모라모라 하더니 담요주고감....감동ㅠㅠㅠㅠ

+내 동생이 유럽에서 길 잃엇는데 도와주겟다고 한 사람들이 중국관광객들이였음 솔직히 내가 중국인이엿음 든든햇을듯

+중국애들 근데 아시아 애들 국적불문 도와줌 이건 진짜 미국만가도 느낌 ㅇㅇ 중국애들이 좀 무대포가 있는데 그게 미국에서도 그러거든 무슨일 있으면 일단 도와줌 고마운거임 ㅋㅋㅋㅋㅋ 나는 미국에 살 때 겪은건 없는데 내 친구는 클럽에서 인종차별 겪는데 그 안의 중국인들이 생판남인데 도와줌. 근데 이 중국인들끼리도 남인거 ㅋㅋㅋ 그냥 아시아인이라고 도와준거임 각자가 한곳으로 모여서

ㅊㅊ: 더쿠

대륙의 기상! 오져따리 오져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시안 이즈 원!!!
8 Comments
Suggested
Recent
미담도 많네 ㅎㅎ 지금 중국인데 착한사람도 많아요 나쁜 사람은 가아끔 한번씩 ㅎ
내가 겪은 중국 사람 대부분이 나빳는데 .. 자기밖에 모르고 그런데 대만은 좋았고 홍콩은 괜찮았음 ㅋ 저사람들이 정말 중국인지 몰겠지만 그래도 중국사람들도 착한사람이 많이 잇다는걸 알게된글이네요
음..이런건 보고 배우자.
니 쓰팡ㅡ이 너무 웃겨서 소리 내서 따라했..
대국답네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경북 가볼마한곳 영주 여행코스 5곳
<<경북 가볼만한곳 영주 여행코스 5 부석사. 소수서원 외>> #경북가볼만한곳 #영주가볼만한곳 #영주부석사 안녕하세요. 네이버 인플루언서 여행작가 호미숙입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5월을 시작으로 이제는 봄에서 여름으로 향하는 계절의 길목이 되는 것 같아요. 요즘 반팔을 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은 편이네요. 5월 첫 월요일 시작을 멋지게 하시기 바랍니다. 5월은 가정의 달로 의미있는 날들이 많은 편입니다. 뜻깊게 잘 보내세요. 제가 살고 있는 이곳은 도로포장을 새로하는지 며칠 째 공사를 하고 있어서 시끄럽고 냄새도 심하네요. 집안에 있기가 힘들 정도인데 어디라도 훌쩍 다녀오고 싶네요. ㅠ.ㅠ.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경북 영주 코스입니다. 경북 영주는 선비의 고장으로 대표적인 곳입니다. 영주 관광명소는 부석사, 소백산, 소수서원/선비촌, 죽계구곡, 무섬마을, 죽령옛길, 풍기온천, 희방폭포 등이 있습니다. 영주를 여행하는 교통수단으로 버스타고 관광지로 go 영주 시내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영주 관광택시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 댓글의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경북 가볼만한곳 영주 여행코스 5곳 1. 영주 부석사 2. 영주 부석사 맛집 자미가 3. 영주 소수서원 4. 영주 선비촌 5. 영주 무섬마을 #경북가볼만한곳 #영주가볼만한곳 #경북여행 #경북영주가볼만한곳 #영주부석사 #부석사 #영주소수서원 #소수서원 #영주선비촌 #영주무섬마을 #무섬마을 #부석사맛집 #자미가 #한옥체험 #한옥스테이 #경북드라이브코스 #경상도여행지추천 #경상도가볼만한곳 #소백산 #소백산자락길 #사찰여행 #경북사찰 #5월에가볼만한곳 #5월국내여행지추천 #경북여행지추천 #영주관광택시 #택시관광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 #경북갈만한곳 #영주갈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