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lebudle
10,000+ Views

차례차례 뚝배기 깨고 다니는 오마이걸 비니

일단 조신하게 내부 멤버부터 뚝배기부터 깨기 시작하더니...

아린이 머리에서 피나는거 아니냐
본격적으로 MC(황현희) 뚝배기 털고 ㅋㅋㅋ
이제는 라디오가서 DJ(배성재) 뚝배기까지 깨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당차게 때리고 본인도 놀라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사람들이 더 아파한다는 점 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소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영상 첨부합니다 ㅋㅋ

보기보다 손이 참 많이 매운 오마이걸 비니입니다
3 Comments
Suggested
Recent
맞아봐야정신차림
뼈로 때리니
호두 깰 정도면 하지 말아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역대급 방송사고였던 미스터트롯 결과 발표 사건
초반엔 여유롭게 쪼는 중인 김성주 마스터 점수 50퍼, 대국민 응원점수 20퍼, 실시간 투표 30퍼를 합산하여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최종 점수와 순위를 보기전에 먼저! 심사위원 점수 순위를 공개합니다...!! 심사위원 점수 1,2라운드를 합산하면...! 이찬원씨가 1위 입니다..!!! 홀 반전 2위는 임영웅..!! 3위는 영탁씨입니다!!! 1위와 2위의 점수차는 27점차!! 하지만 이게 끝이아니죠 여기에다가,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인터넷투표)에 실시간 투표 점수가 더해집니다!! 대국민 응원 점수를 먼저 합산합니다!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1위는 임영웅!!! 점수차가 17점차로 줄어들며 2위 임영웅씨가 바짝 추격합니다! 이제 남은 것은 실시간 투표 점수. 과연 실시간 투표에서까지 이찬원씨가 1위를 지킬 수 있을 것인지 아니면 임영웅, 영탁이 뒤집을 수 있을지!! 이제 발표 합니다.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한 내일은 미스터트롯 제 1대 미스터트롯 진은!!!!! 쫄려쫄려!!!! 진은...!!!! 60초 후에 공개하겠습니다!!! 하하 ㅅㅂ ~그리고 60초 후~ 60초 지났는데도 하라는 발표는 안하고 득표율 계산법이나 설명중인 김성주ㅋㅋㅋㅋ 문자 투표 마감은 됐습니다만....투표수가 너무 많아 집계가 조금 지연이 되고 있습니다. 이때 이미 새벽 1시 넘음ㅋㅋ 이 상황에서 저는 뭘 해야할까요? 난감합니다ㅎㅎㅎ;;;; 갑자기 똥 마려운 개마냥 돌아다니며 인터뷰 하는 김성줔ㅋㅋ 왜 인터뷰 하는진 모르겠지만 일단 물어보니까 답은 하는중ㅋㅋㅋㅋㅋ 어엇..! 이제 결과가 나왔나요? -ㄴㄴ 아..그렇군요. 저 좀 살려주세요ㅠㅠ (생방송에 15분 넘게 시간 끄는중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 아! 이제 드디어 결과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결과를 제가 전달 받습니다!! ㅋㅋㅋ표정 핀 거ㅋㅋㅋㅋ 왔어 왔어!! 출연진들도 마무리 하는 분위긴데 큐시트 받은 김성주만 똥씹음ㅋㅋㅋ 큐시트에 이렇게 딱 3문장 적혀있었다함ㅋㅋㅋ 성주 속도 모르고 오바육바중ㅋㅋㅋ 어케 수습하냐고.... 미스터트롯 결과 발표합니다... 자 일단은 실시간 국민 투표로 들어온 우리 시청자 여러분들의 문자투표 콜수를 말씀드립니다. 전체 문자투표 숫자는 약 774만표입니다. 이 투표수 정말 경이로운 투표수입니다. 전례없는 문자 투표 숫자입니다. 자 그래서..여러분들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이게 말이죠.. 그.. 콜수를 집계해서 아까 말씀드린대로 비율과 최종 결과를 내는데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문자 투표 담당 업체 말로는 수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아이고 오래 대기타야겠네ㅎㅎㅎ ㄴㄴ... 합산이 새벽에 끝날 지 아침에 끝날 지 모른다는 얘긴데요. 그래서 저희가 무작정 기다릴 수는 없기 때문에 시청자 여러분과 도전자 분들께 양해의 말씀을 드립니다. 투명하고 정확한 채점을 위해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모든 투표의 결과를 확인할 때까지... 결과 발표를 보류하기로 했습니다. ㅇ0ㅇ? ? ???? ㅠㅠㅠㅠ??? ....최종 결과는 일주일 뒤인 다음주 목요일 10시에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허?? 허헣ㅎㅎㅎㅎㅎ 1,2,3위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양해부탁드립니다. 현재 1~3위의 표차가 너무나도 접전이고 박빙이기 때문에 여기서 저희가 대충 이렇습니다. 발표하기엔 여러분들의 기대가 너무 크시고 자칫하면 오해를 살 수 있기 때문에.. 늦어지는 만큼 여러분들의 소중한 한표,한표를 모두 반영하여 공정하게 집계하여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참가자, 참가자 가족들한테 허둥지둥 사과하는 김성주ㅋㅋ 결국 생방송 오디션 결승 결과를 발표 못하고 종료ㅋㅋㅋ 방송 끝나고 실검 장악하고 항의가 너무 많아 선거 마냥 다음날 특별 생방 잡아서 발표했다함ㅋㅋㅋㅋ 대선 2위였던 홍준표가 780만표였는뎈ㅋㅋㅋㅋㅋ 미스터트롯에 770만표가 몰렸다는게 와 발표지연될만 했네여 대박이엇넴.. 이때 투표하셧던분들??
오마이걸 정규1집 첫번째 컨셉사진 공개!
오마이걸의 첫번째 정규1집 ‘다섯번째 계절’의 첫번째 컨셉사진이 방금전에 공개되었습니다 ~따끈따끈~ 와, 정말 말이 안나오는데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단체샷 뭐야 , 일곱 여신이야 뭐야 우리의 효리다.. 당신은 정녕 맏언니인가요? 데뷔때부터 변함없는 당신의 미모는 천연방부제 걸크러쉬 미미도 때로는 이렇게나 청순하다구요 유시아...당신은 진짜 발레리나인가요? 청순한 샤샤(=시아 빨리 발음한 팬들의 애칭) 진짜 무슨 인형 그 자체잖아 그렇지, 우리의 씅도 이런 컨셉 찰떡으로 소화 할 수 있다구요! 잘한다 승희야 ~~~ 지호야... 당신은 정말 WM의 공주가 맞군요! 혹시 방금 전 숲에서 날개를 잃어버리셨나요? 제가 찾아드릴게요 ㅠㅠㅠㅠㅠㅠ 오마이걸 단발머리 걔 ‘비니’ 우리 유빈이도 이렇게 어여쁜 발레리나가 되었습니다 불꽃놀이 활동에서는 빨간머리의 비니 이번 활동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ㅠㅠ 울 아린이 다 컸네... ~아잉~하던때가 엊그제 같은데 소녀에서 성숙하게 성장한 우리 아린이 여러분 잘 보셨나요 ? 내일은 트랙리스트가 나오는 날이네요 오마이걸이 선사하는 새로운계절 바로 그 ‘다섯번째 계절’이 너무너무 기다려져요 이번 활동에서 꼭 공중파 3사 1위까지 가즈아! 오마이걸 정규1집 다시 한 번 축하해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