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rablejihyun
5,000+ Views

남자 시계라면 역시 '오리스(ORIS)' !

요즘 남자들 사이에서 빠질 수 없는 얘기중 하나가
바로 시계가 아닐까 싶은데요!
얼마전에 오리스라는 브랜드 알게 됐는데 고급진게 진짜 최고!!
시계 장인이 모여있는 스위스에서 무려 114년동안
기계식 시계만을 생상한 브랜드라고 함요!!!!
진짜 장인 정신 제대로 스며들어 있을 듯!

특히나 눈 여겨 봐야 할 점은!!
'문화, 다이빙, 항공, 모터스포츠' 크게 네가지로 컬렉션이 나눠져 있다는 점!!
깔끔하면서 기능이 우선시 되어 있는 디자인들이 너무나 맘에 들었음!

<오리스 – Artelier 캘리버 113>

오리스 아뜰리에 캘리버는 이미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쥬~~
기존 오리스 시리즈와는 다른점이 바로 '요일, 날짜, 주 그리고 달' 을 표시 해 주는
비즈니스 캘린더의 기발한 디자인이라네욘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하고 거기에 멋스럽고ㅠㅠㅠㅠ
여자인 내가 봐도 너무 예쁨..

<오리스 – 다이버즈 식스티-파이브>

오리스 식스티 파이브도 유명하던데
빈티지한 그린 컬러와 가죽 스트랩이 넘나 잘 어울리는 듯 ㅠ_ㅠ....
이건 다이버들을 위한 시계라고 하는데욘,
100미터 방수 성능 또한 가지구 있다고 하네여!
디자인도 예쁜데, 기능까지 최고시다..

<오리스 - 아퀴스 데이트>

아퀴스 데이트는 위에 있는 다이버즈 식스티 파이브와는 또 다른 매력이..★
베젤부분도 너무 멋스럽고ㅠㅠㅠㅠ
다이얼 컬러도 푸르스름 하니 너무 멋짐!!!!
새로운 아퀴스는 미적 요소도 더해졌지만,
실용적인 기능 또한 추가 됐다고 하네요!

케이스 본체와, 단일 방향 회전 베젤 사이에 형성 된 작은 간격으로
손가락으로 베젤을 쥐는 동작이 더욱 쉬워졌다는 점!

이렇듯, 오리스의 아퀴스 데이트는 다이버들을 위한 시계라고도 할 수 있지만,
일상에서도 너무 잘 어울려서
TPO에 따라 스트랩을 갈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는 것!

더욱 자세한 오리스 제품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s://www.oris.ch 에서 알아보세욘 :-)
9 Likes
10 Shares
5 Comments
Suggested
Recent
크 ~
완전 매력 뽐뿌하는 오리스ㅠㅠ 완전 고급지네여ㅠㅠ 꼭 소장하고픈...ㅠㅠ
오리스 유명하죠 ㅋㅋ 빈티지한 디자인 매력잇네요!
완전 내스타일! 아 지르고 싶다...ㅎㅎ
시계 완전 고급스러워보여요ㅠ_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