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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2월 탄생석 알아보기

팬톤 올해의 컬러로 '울트라 바이올렛' 이 선정 되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보라색 또는 자주색으로 생각하는 색깔이죠.
그 보라색을 닮은 보석이 있습니다. 바로 자수정(Amethyst)입니다. 자수정? 아메시스트? 그리 익숙하지는 않은 이름의 보석이죠. 사실 우리는 보석은 다이아몬드 밖에 모르고, 반지는 백금 정도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저는 자수정을 좋아합니다. 왜냐면 저의 2월 탄생석이기 때문이죠.

월별로 12가지 탄생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운명론 같은 것을 즐기는 편이라 이런 걸 굉장히 좋아해요. 사실 개인적으로 그린 계열을 좋아해서 '페리도트'를 좋아해서 생일을 8월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뭔가 이제는 운명적으로 자수정을 좋아해!라는 생각이 머릿 속에 자리잡은지 오래라 영롱하고 고급스러운 보라빛의 자수정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예쁘지 않나요? 언젠가 자수정 목걸이를 사서 걸고 다닐거에요. 지금은 도금이 되서 벗겨지는 싸구려 보라색 큐빅 반지 하나를 끼고 있지만요. 자신의 탄생석을 알아 보시는 건 어떠세요?

보석 박물관에서 월별 탄생석을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 한 번 들어가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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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IN신문]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6대 수석지휘자 이명근 취임 연주회 ‘운명’ 개최
올해로 창단 25주년을 맞는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오는 24일 오후 7시 30분 부산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6대 수석지휘자 이명근과 함께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취임 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1일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제6대 지휘자로 취임한 이명근 지휘자는 지휘계의 대부 Gustav Meier로부터 “아주 재능 있는 젊은 지휘자, 그는 이미 위대한 아티스트”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번스타인의 제자이자 볼티모어 심포니 음악감독인 스승 Marin Alsop의 총애를 받으며 독일뿐만 아니라 미국 클래식의 흐름까지 섭렵했다. 독일과 미국에서의 활동을 마치고 2017년도에 귀국한 이명근은 독일에서의 많은 오페라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귀국과 함께 오페라 지휘자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강원오페라단과 푸치니 오페라 ‘자니 스키키’를, △경상오페라단과 레하르의 오페라 ‘유쾌한 미망인’, △모차르트의 오페라 ‘코지 판 투테’, △도니제티의 오페라 ‘돈 파스콸레’를 성공적으로 공연하기도 했다. 부산과의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하는 이번 무대는 베르디 ‘운명의 힘’ 서곡, 베토벤 교향곡 5번 ‘운명’과 함께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협연하는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제1번을 부산 관객들에게 들려준다. 김정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 피아니스트로 “따뜻한 감성과 판타지, 아이디어가 넘쳐 시종일관 청중을 사로잡는 연주”, “논리적인 해석을 바탕으로 연주하면서도 음악의 맛을 잃지 않는 피아니스트”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2009년부터 2017년까지 경희대학교 교수를 역임했으며, 2017년에는 네이버 V 살롱 콘서트의 총 예술감독직을 맡음과 동시에 세종문화회관 상주 아티스트로 활동했다. 현재는 롯데콘서트홀에서 슈베르티아데에 이어 김정원의 음악 신보까지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직접 기획 및 연주 등 독보적인 행보로 대한민국 클래식 음악의 저변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수석지휘자 이명근은 이번 취임 연주회에 이어 부산지역 청소년들의 정서함양을 위한 다양한 레퍼토리와 기획 무대로 창단 25주년을 맞는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의 변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은 1994년 7월, 부산지역 청소년들의 인재 양성을 위해 창단되어 단원들의 예술적인 기초, 감성, 표현력, 기교를 향상시키기 위해 솔로이스트들의 축제 및 동·하계 캠프 등의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앙상블 연주자의 적극적인 활동 장려를 통해 미래를 대비한 다양한 경험과 비전을 제시하며 음악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2000원으로 균일하며, 예매는 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051-607-3110~1)으로 하면 된다. [사진제공=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천세행 기자 / busaninnews@naver.com #부산시립청소년교향악단 #운명 #수석지휘자이명근 #피아니스트김정원 #베토벤 #운명의힘서곡 #피아노협주곡제1번 #차이코프스키 #부산공연 #음악회 #연주회 #문화 #부산문화회관
마누라 바꾸기
어느 기사에서, 부인이 자기가 얼굴성형을 할려는데 남편이 찬성하지 않는다,자기 얼굴 자기가 바꾸는데 왜 남편이 반대를 하느냐 등등의 불만과 함께 자기의 얼굴은 자기것이다 라는 주장을 펼치는것을 보았습니다.. 얼핏들어보면 맞는 말인것 같지만 수십년 함께 산 남편의 입장에서는 난감할것은 분명해보입니다.. 그 이유는, 몇번 이야기를 했지만 패턴때문에 그렇죠..몇십년 같이 산 메이트(mate)?의 친근했던 상태가 변해버리는것입니다..마음이 변할수도 있지만 얼굴이 변하는것은 물질적으로 그 순간 확연히 달라져 버리는 것이기에 ,남편의 입장에서는 그동안 익숙해져있던 패턴이 바뀌어져 버리는것이고 너무 많이 심적(心的)으로 불편해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른 관점은 이렇습니다.. 예전 삼성 이건희 회장이 말했던것중에, 마누라 빼고 다 바꾸라 는 지시가 있었습니다..사실 속마음은 마누라고 자식이고 모두 바꾸라고 이야기하고 싶었을겁니다.. 운(運)을 바꾸는 가장 쉬우면서도 어려운 방법은, 버리는것입니다..그래서 사람들이 운(運)을 바꿀수 있을때가 언제인가 하면 이사할때, 내부 인테리어 리모델링 할때입니다..물론 일상적인 청소를 할때도 포함되지만 이건 너무 작은 범주이기에 저 두때를 잘 이용하면 운은 바뀌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뭐든지 버리기 힘들어합니다.. 다시 구입해야하기때문에, 추억이 깃든 물건이기에, 사용하지는 않지만 언젠가는 사용할수 있는것이기에..등등 많은 이유가 거기에 생겨납니다.. 하지만 갇힌물은 썩기 마련이므로 이것을 내보내고 순환시키지 않으면 결코 좋은 운은 오지 못합니다.. 마누라가 성형수술하기를 원합니다.. 좋은 기회입니다..이 참에 새장가 갈수 있는 절호의 대운(大運)이 도래한겁니다.. 놓치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누라바꾸기운바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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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큰 조건은 .. 잘 태어나면 됩니다..소위 말해서 사주팔자가 좋으면 된다는 말입니다..우스개 말같지만 사실입니다. . 예전 차길진 법사님이 그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당신도 운명은 어떻게 해줄수 없다고..단지 약간의 변화를 줄뿐이라고.. 그리고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그런 당부를 하시더군요... 자신을 감동시켜달라고 .. 처음엔 저게 무슨말인지..어리둥절했었지만 지금은 이해합니다.. 영매인 당신을 감동시킬정도면 하늘에 전달할때도 그 감동 그대로 전달할수 있다는것을요.. 마치 사람들을 가슴저리게 만드는 사연이 있으면 그것이 저절로 방송을 타서 많은 이들의 도움을 받을수 있는것처럼 말입니다.. 9층차 세계관에서 신계(神界) 영계(靈界) 그다음이 인연계(因緣界)입니다..그 아래로는 건너지 못하는 강이 있고 다시 멘탈계 아스트랄계 에테르계로 연결됩니다.. 우리가 복(福)?,운(運)?을 받는다고 하는것은 인연계에서 불어오는 외부의도의 바람입니다..여기는 우리가 어떻게 못합니다..단지 간절한 기원을 여기 인연계로 날려보낸다고 생각할뿐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영능력자는 인연계로 메세지를 보내고 이를 통해 정화(淨化) 해원(解冤)이 일어나면서 저절로 일이 풀려간다고 말합입니다.. 우리가 미워해야할 존재는 전생의 우리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호포에서 초의식의 범주인 아마쿠아에게 메세지를 전달해주는 존재는 우니히필리 입니다.. 우니히필리는 기억들이고 그 기억들을 가동시키는 소프트웨어같은 존재입니다.. 우리는 항상 삶속에서 죄책감을 가집니다..그리고 불안합니다..무엇이 우리를 이렇게 힘들게 두렵게 하는걸까요... 그것은 우리가 사는 삶이, 결국은 기억의 총집합이 만들어낸 교집합의 재생이고, 대부분은 엔트로피가 가장 높게 형성된 어둠의 기억을 재생할 확률이 높으며 이로 인해 그 사실이  현실계로 나타날 가능성이 따라서 많아진다는 말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기억의 정화.. 하나 하나 삶속에서 만들어가고 쌓아가는 우리의 선(善)한 카르마.. 그리고 그 다음은 우리가 어쩔수없는 존재계의 베품이 우리에게 다가올것을 기다리는수 밖에는 없습니다..
치니오치타토리와카제오마치와비루
https://youtu.be/GVuKuY6RWNI 운명을 논하는 명리학을 제대로 공부한 사람들은, 사주가 맞추어 내는 운명의 흐름은 100점 만점에 85점이라고 이야기 합니다..잠을 잘때도 우리의 뇌는 85%가 깨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욕심을 부립니다..나머지 15%를 맞춘다면 신(神)의 영역으로 들어갈수 있겠구나..그래서 또 다른 방향으로 공부를 이어갑니다..그런 공부로 들어가면 접하게 되는것 중의 하나가 구령삼정주 수행입니다.. 알만한 사람은 한번쯤 들어봤을 박도사 가 바로 구령삼정주로 영적인 힘을 얻은 대표적인 인물이죠..포스코의 박회장이 헬리콥터 같이 태우고 다녔다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 행로는 그렇게 오랬동안 꽃밭은 아니었기에 많은 사람들의 아쉬움을 얻기도 했었습니다.. 힘을 얻으면 일반적으로 7년간다고 했습니다..하지만 그 7년이 오롯한 7년은 아니기에 중간중간 그 힘을 유지하기 위해 여러 기도를 꾸준히 하게 됩니다..아무튼..지금은 그 이야기 할려는것은 아니고..운(運)은 그렇게 바람처럼 옵니다.. 바람이 올때를 느껴본적이 있나요..저기 멀리 풀잎들이, 나뭇잎들이, 조금은 멀리 구름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징조라고들 하죠...그래서 어떤이들은 한두번 운(運)의 달콤한 맛을 보고는 어느순간 올인을 하기도 합니다..그 운(運)처럼 바람이 올때 새는 날개를 펴야하고 사람은 일어나 움직여야 합니다.. 운명은 바꿀수 없습니다..운명은 랜덤이라고 하지만 운명이 있다는 전제조건을 내건 이상 분명 패턴은 존재하죠..아무리 페르조나로 자기를 위장하고 그 바뀐 모습을 지키기 위해 죽을힘을 다해도 결국 고양이는 고양이 일뿐 호랑이는 될수 없는것이기에.. 패턴화된 운명의 발현은 우리의 일반적 감각이 인지하는 물질계를 초월하여 인과의 넘실거리는 이오의 파도를 타야만 합니다.. (to be continued..) #땅에떨어진새는바람을기다리고있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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