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MO
100+ Views

나의 2월 탄생석 알아보기

팬톤 올해의 컬러로 '울트라 바이올렛' 이 선정 되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보라색 또는 자주색으로 생각하는 색깔이죠.
그 보라색을 닮은 보석이 있습니다. 바로 자수정(Amethyst)입니다. 자수정? 아메시스트? 그리 익숙하지는 않은 이름의 보석이죠. 사실 우리는 보석은 다이아몬드 밖에 모르고, 반지는 백금 정도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지만 저는 자수정을 좋아합니다. 왜냐면 저의 2월 탄생석이기 때문이죠.

월별로 12가지 탄생석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저는 운명론 같은 것을 즐기는 편이라 이런 걸 굉장히 좋아해요. 사실 개인적으로 그린 계열을 좋아해서 '페리도트'를 좋아해서 생일을 8월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뭔가 이제는 운명적으로 자수정을 좋아해!라는 생각이 머릿 속에 자리잡은지 오래라 영롱하고 고급스러운 보라빛의 자수정이 저는 마음에 듭니다.


예쁘지 않나요? 언젠가 자수정 목걸이를 사서 걸고 다닐거에요. 지금은 도금이 되서 벗겨지는 싸구려 보라색 큐빅 반지 하나를 끼고 있지만요. 자신의 탄생석을 알아 보시는 건 어떠세요?

보석 박물관에서 월별 탄생석을 잘 설명해주고 있어요. 한 번 들어가 보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반짝반짝 영국 왕실 소유 티아라를 소개합니다~
1. The Girls of Great Britain & Ireland Tiara 왕 원픽 제일 자주쓰고 요즘도 쓰는 티아라 2. The Cambridge Lover's Knot Tiara 다이애나비가 쓴걸로 유명한 티아라 정작 웨딩때 쓴건 다른건데 다이애나하면 떠오르는건 저거임 그래서 케이트가 저거 쓰고 공무수행할때 관심이 더 쏠린다고 함 3. Queen Alexandra's Kokoshnik Tiara 얼핏 보기에는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저 다이아몬드바가 61개나 박혀서 존나 번쩍거림으로 승부 4. The George IV State Diadem 1820년에 만들어진 문화재급의 티아라 빅토리아 여왕때부터 지금 엘리자베스까지 4명의 여왕이 써왔고 다른 왕관들은 카밀라도 쓰고 케이트도 쓰고 다이아나도 쓰고 유지니한테도 빌려주고 메건한테도 빌려주고 이런식이지만 이 왕관만큼은 여왕 전유물 5. The Cartier Halo Tiara 케이트 미들턴 웨딩티아라 1936년에 만들어졌음 다이애나하면 진주티아라가 떠오르듯이 케이트하면 이 왕관이 있는 느낌 6. The Greville Emerald Kokoshnik Tiara 유지니 공주가 결혼할 때 쓴 티아라 메건마클이 원래 자기 결혼식때 쓰고싶어했지만 여왕이 이건 유지니꺼라고 거절해서 더 유명해진 왕관 원래는 마가렛 그레빌 소유였다가 그레빌 여사가 죽으면서 유언에 따라 엘리자베스한테 넘어갔는데 그 이후로 딱히 안보이다가 유지니공주 결혼식때 거의 7~80년만에 사람들 앞에 나왔음 7. The Grand Duchess Vladimir Tiara 저기 동그란 부분 안에 달린 보석이 탈부착이라 진주/에메랄드 두가지 버전으로 쓸 수 있다고 함 보석 털린 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1번이랑 같이 여왕최애픽 티아라 출처 반짝 반짝 너무이쁘당..ㅋㅋ 엄청 비싸겄찌..? ㅋㅋ 이쁘다!!!
LVMH가 '티파니' 눈독 들이는 3가지 이유
... ...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가 10월 26일 미국 보석 회사 티파니 엔 코(Tiffany & Co, 이하 티파니)를 145억 달러(약 16조 8700억)에 인수 의사를 밝혔다. 이 제안이 실현되면 1987년 루이뷔통과 모엣헤네시의 합병으로 탄생한 LVMH의 사상 최대 매수가 된다. 티파니는 불가리, 까르띠에,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 쇼메(Chaumet)와 함께 명품 보석 ‘5대 브랜드’로 통한다. 여기서 까르띠에와 반 클리프 앤 아펠은 스위스 리치몬드 그룹에 소속돼 있다. LVMH-케링-리치몬드 세계 3대 패션그룹 리치몬드는 이탈리아계 LVMH, 프랑스계 케링과 세계 3대 명품 그룹으로 꼽힌다. 케링그룹은 산하에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보테가베네타 등을, LVMH는 루이뷔통, 크리스챤 디올, 지방시, 펜디, 겐조, 셀린느, 불가리 등을 두고 있다. LVMH를 이끌고 있는 베르나르 아르노(Bernard Arnault, 70) 회장 겸 CEO는 ‘폐션계의 교황’이라고 불린다. 그런 아르노 회장이 브랜드 사업에 첫발을 디딘 것은 1984년 무렵. 당시 건설 회사의 회장을 맡고 있던 그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크리스찬 디올을 인수했다. 브랜드 사업에 눈을 뜬 아르노 회장은 1989년 LVMH의 대주주가 되면서 회장 겸 CEO에 취임했다. 이후 M&A에 주력, 지금까지 위와 같은 세계 유명 브랜드들을 줄줄이 손에 넣었다. 산하 브랜드 품목도 다양하다. 태그호이어와 위블로는 시계, 불가리는 보석을 대표한다. 아르노 회장의 M&A 추진이 모두 성공한 건 아니다. 1991년에는 구찌, 2013년에는 에르메스 인수에 실패했다. 그런데 아르노 회장이 어마어마한 돈을 써가면서 티파니 인수에 눈독을 들이는 이유는 뭘까. 이유1) 명품 시장에서 보석 수요 급속히 증가 첫째는 명품 분야에서 보석 시장 확대 여지가 크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 조사기관 ‘그랜드뷰리서치’에 따르면, 세계 보석 시장은 중국과 인도에서 현저한 수요 증가가 이뤄지고 있다. 이로 인해 연평균 8.1% 성장, 2025년에는 시장 규모가 4805억 달러 (약 559조원)에 달한다는 전망이다. LVMH도 시계와 보석 사업 성장이 눈부시다. 하지만 LVMH의 보석 사업 규모는 패션 가죽 제품 사업의 4분의 1 정도에 머물러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파니를 산하에 두면 이런 갭을 메울 수 있다는 것이다. 이유2) 티파니, 독립 보석 브랜드라는 희소성 또 다른 이유는 1837년 설립된 티파니가 세계에서 얼마 남지 않은 독립 보석 브랜드라는 것. 랄프 로렌에 맞서는 티파니는 몇 안되는 미국 명품 브랜드로, 매출의 절반(2018년도 44%) 정도를 미국에서 벌어들이고 있다. 이유3) 아르노 회장, 미국 시장에 강한 애착 아르노 회장은 브랜드 사업에 착수 전인 1980년대 초반 미국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그런 아르노 회장은 미국에 대한 애착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 사례가 10월 18일(현지시각)텍사스에서 열린 루이비통의 신공장 준공식장이다. 아르노 회장은 현장에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친밀함을 과시했다. (기사 참고 도요게이자이) <에디터 이재우> http://www.japanoll.com/news/articleView.html?idxno=574 저작권자 © 재팬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재팬올(http://www.japanoll.com)
왕실 : 내 이니셜에도 보석을 박아 넣으면 예쁘겠지?
모노그램을 이용한 쥬얼리들이야💎💎💎 보통 이름의 이니셜을 따서 만드는데 아래사진은 스웨덴 왕실 가족들의 모노그램이야 첫째줄 맨 왼쪽부터 칼 구스타프왕-실비이왕비-커플 두번째줄 빅토리아왕세녀-다니엘왕자-커플 세번째줄 에스텔공주-칼필립왕자-마들렌공주 마지막은 릴리안왕자비까지 어떤식으로 만드는지 느낌이 오지? 금,다이아몬드,사파이어로 제작된 이 브로치는 독일의 빌헬름 2세의 첫번째 아내 아우구스테 빅토리아의 소유였음 이것 역시 금,다이아몬드,사파이어로 제작됬고 빌헬름 2세가 팬던트로 사용함 러시아 예카테리나 2세의 다이아몬드 브로치 러시아 니콜라이1세의 아내 알렉산드라 표도로브나의 다이아몬드 브로치 러시아 니콜라이 1세의 다이아몬드,에나멜 팔찌 영국 에드워드 7세의 다이아몬드,에나멜로 만든 옷핀 에드워드 7세의 루비,다이아몬드로 만든 브로치 이건 많이 봤을거 같아 ㅋㅋ 그 유명한 에드워드 8세가 윌리스 심슨부인한테 준 브로치로 W+E를 조합했대 다이아몬드,루비,에메랄드로 제작함 러시아 예카테리나 2세의 금,다이아몬드로 만든 반지 프랑스 나폴레옹의 다이아몬드 반지 여기 쓴 다이아가 총 10캐럿이 넘는대! 이건 나폴레옹이 선물용으로 만든 시계인데 디테일이 장난아냐 진주덕분에 완전 우아해보여 이탈리아의 엘레나왕비의 다이아몬드 브로치 러시아 폴 1세의 아내 마리아 표도로브나의 반지 러시아 니콜라이1세의 아들 콘스탄틴 대공의 코담배갑 이거를 스너프박스라고 하던데 처음에 몰라서 이건 뭔데 이렇게까지 장식했나 싶었음 영국 빅토리아 여왕 이거 진짜 다이아몬드가 몇캐럿이야 왕관 디테일봐ㅋㅋ 내 기준 코담배갑이 모노그램 쥬얼리중에 제일 화려한거 같음 오스트리아 프란츠 요셉1세 프랑스 나폴레옹1세 아내 유제니 마지막은 상관없지만 개구리로 끄읕 출처 나폴래옹 시계는 갖고싶다는 생각든다 ㅋㅋㅋㅋ
운명을 바꾸기 위한 개운의 조건들
가장 큰 조건은 .. 잘 태어나면 됩니다..소위 말해서 사주팔자가 좋으면 된다는 말입니다..우스개 말같지만 사실입니다. . 예전 차길진 법사님이 그런 말씀을 하시더군요.. 당신도 운명은 어떻게 해줄수 없다고..단지 약간의 변화를 줄뿐이라고.. 그리고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그런 당부를 하시더군요... 자신을 감동시켜달라고 .. 처음엔 저게 무슨말인지..어리둥절했었지만 지금은 이해합니다.. 영매인 당신을 감동시킬정도면 하늘에 전달할때도 그 감동 그대로 전달할수 있다는것을요.. 마치 사람들을 가슴저리게 만드는 사연이 있으면 그것이 저절로 방송을 타서 많은 이들의 도움을 받을수 있는것처럼 말입니다.. 9층차 세계관에서 신계(神界) 영계(靈界) 그다음이 인연계(因緣界)입니다..그 아래로는 건너지 못하는 강이 있고 다시 멘탈계 아스트랄계 에테르계로 연결됩니다.. 우리가 복(福)?,운(運)?을 받는다고 하는것은 인연계에서 불어오는 외부의도의 바람입니다..여기는 우리가 어떻게 못합니다..단지 간절한 기원을 여기 인연계로 날려보낸다고 생각할뿐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영능력자는 인연계로 메세지를 보내고 이를 통해 정화(淨化) 해원(解冤)이 일어나면서 저절로 일이 풀려간다고 말합입니다.. 우리가 미워해야할 존재는 전생의 우리뿐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호포에서 초의식의 범주인 아마쿠아에게 메세지를 전달해주는 존재는 우니히필리 입니다.. 우니히필리는 기억들이고 그 기억들을 가동시키는 소프트웨어같은 존재입니다.. 우리는 항상 삶속에서 죄책감을 가집니다..그리고 불안합니다..무엇이 우리를 이렇게 힘들게 두렵게 하는걸까요... 그것은 우리가 사는 삶이, 결국은 기억의 총집합이 만들어낸 교집합의 재생이고, 대부분은 엔트로피가 가장 높게 형성된 어둠의 기억을 재생할 확률이 높으며 이로 인해 그 사실이  현실계로 나타날 가능성이 따라서 많아진다는 말입니다... 과거 현재 미래 기억의 정화.. 하나 하나 삶속에서 만들어가고 쌓아가는 우리의 선(善)한 카르마.. 그리고 그 다음은 우리가 어쩔수없는 존재계의 베품이 우리에게 다가올것을 기다리는수 밖에는 없습니다..
같은 사주 다른 삶
많은 사람들이 이의를 제기하는 파트가 있습니다... 같은 사주인데..왜 어떤 사람은 더 나은 인생을 살고 있고 어떤 사람은 지옥 구덩이에서 헤매고 있느냐고... 사실 이건 길게 설명할 필요가 없는데, 어떤이는 사주는 통계다 , 이름도 중요하다, 어디에 살고 있는가도 중요하다 등등 소리를 하죠.. 일부는 맞습니다만 많은 부분은 억지춘향격의 설명이 되어 버립니다... 간단히 설명하죠.. 사주는 공식입니다...패턴이라고도 보구요...예를 들어 수학공식에 2(a+b) 라는것이 있다고 치죠...그러면 a 혹은 b 에 어떤수를 넣어도 똑같은 값이 나오나요? 공식이 같더라도 거기에 들어가는 데이타가 다르면 당연히 최종결과값은 다르게 됩니다...당연한거죠... 신금(辛金)일주옆에 을목(乙木)이 있습니다...어떤사람에겐 당신 헤어샵 하는구나 라고 말할수도 있고 어떤이에게는 당신 꽃꽂이 강사구나 라고 말할수도 있습니다... 무엇때문에 다른 결과가 나왔을까요...당연히 신금이라는 공식에 어떤 데이타가,어떤 진동으로 울리고 있는지를 알면 결과는 당연히 달라집니다... 고양이 100마리가 있습니다..그 고양이 각각을 다 구별할수 있을까요..있습니다..? 가능하죠..당신이 정말 고양이를 사랑하는 집사라면 ^^ 하지만 역시 하나 변하지 않는것은 있습니다...그 100마리가 전부 고양이라는 사실...물론 간혹가다 샭의 새끼를 고양이 새끼로 오인하는경우도 있습니다만 이 또한 이해가는경우입니다..같은 고양이과니까... 사주도 마찬가지입니다...보니까 신금일주 입니다...하지만 그 신금일주는 월지에 따라 지지에 따라 천간구성에 따라 등등 다 달라보입니다...하지만 변하지 않는것은 있죠.. 어쩔수 없이 신금일주로 태어났다는것을... 그러니까 나는 지디(GD)와 같은 사주인데 왜 나는 이 꼬라지로 살까..이런말 하지 않기...~ 그건 당신이 노래나 음악에 관심을 두지않고 아마 다른 파트에 관심을 두고 있었기 때문이었을수도 ... 그러니까 똑같은 용량의 ssd 하드인데 어떤이는 야동만 가득있고 어떤이는 자신에게 도움되고 필요한 정보 프로그램을 가득깔아놓았을수도 있는거죠...배달될때는 똑같은 용량의 ssd 하드가 배달되었는데... 그래서 노력은 필요합니다...당신이 만약 어떤 분야를 공부하는 사람이라면, 예를 들어 프로그래밍을 하는 사람이라면 , 적어도 그에 맞는 공부는 당연히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랬다고 전부 성공한 프로그래머로서 마소같은 결과물을 만들지는 못합니다...단지 같은 비슷한 부류의 이들이 경쟁하는 링 위에는 올라갈수 있다는거죠... ..... 일본을 지나간 태풍때문인가요...맑은 날들입니다... #아이고내팔자야하지말기 #판빙빙은어떻게되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