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ngheee
5,000+ Views

남치니야 이렇게 입어줘 💕

루즈핏 체크남방자켓 🙈 색감에 반하고 원단에 두번 반했는데 핏감에 오져따 🙄🤬🤬🤬🤬🤬🤬🤪🤣☝🏻☝🏻☝🏻☝🏻☝🏻☝🏻☝🏻☝🏻 울이 섞인 원단이라 부드러우며 촉감 좋아요! 여름빼고 봄 가을엔 아우터로 착용하면 예쁘고 겨울엔 레이어드 셔츠로 코디해서 입으면 예쁜 남방자켓이에오 ❤️ http://storefarm.naver.com/rmstore/products/2466041219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에형에게 가을이 찾아왔다. BEST5 선정!
안녕. 빙글형누나들? 빙글의 쇼핑전도사를 꿈꾸는 에형이다. 무더위는 여름은 가고 아침 저녁 서늘한 바람이 불어오고 있다. 다가오는 가을에 입기 좋은 맨투맨과 후드티를 소개할까 한다. 1. 바리케이트 가슴 전면부에 이중 작업한 포인트 컬러의 BRCD! 펠트 아플리케가 특징인, 깔끔한 디자인의 맨투맨이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56135&clickmedia=event 2. 더블아드레날린 가슴 부분에 배색과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심플하면서도 디테일 좋은 맨투맨. 하나 정도는 필수로 가지고 있으면 데일리룩으로 추천한다.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3726&clickmedia=event 2017 F/W 상품으로 체인 백포인트 맨투맨. 루즈핏으로 여유있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본 스웻셔츠로 착용하기에 충분한 아이템이다. (머스타드)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022&clickmedia=event (네이비)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023&clickmedia=event 3. 크럼프 스크릿 감성스타일의 드랍숄더 패턴으로 과하게 부하지 않으며, 적당히 루즈한 스타일의 오버핏 맨투맨. (핑크)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7211&clickmedia=event (블루)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7210&clickmedia=event 4. 이에스엔 베이직 오버핏 후드로 누구나 쉽게 착용 가능하며, 화사한 색상들로 눈길을 끈다. 편안한 그레이색, 100미터 앞에서도 보일 듯한 핑크색, 개성있는 그린색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머스타드색, 어디나 어울리는 시크한 블랙까지 색감이 참 괜찮다. 현재 1+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득.템.찬.스. 기회 놓치지 말아라.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8237&clickmedia=event 5. 리오그램 마지막으로 맨투맨 햇딜을 알려주겠다. 맨투맨 한 장에 8,900원이라니! 믿을 수 있겠는가?! 어디든 매치하기 좋고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색깔별로 모두 구입해서 나의 옷장을 든든하게 채워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036&clickmedia=event 이번 가을 맨투맨을 살까? 후드티를 살까? 고민하지 말고 우선 구경부터 하고 나에게 어울릴만한 옷으로 지르자!! (맨투맨&후드 페어) http://attive.kr/m/2017fw/main.asp
현실 데일리룩 놓치면 스튜핏!
안녕. 빙글형누나들? 빙글의 쇼핑전도사를 꿈꾸는 에형이다. 오늘도 빙글러들에게 강추하는 브랜드 핫딜과 함께 찾아왔다. 데일리 스트릿패션으로 남녀노소 어울리는 '울프엔더' 상품을 가지고 왔다. 정말 편하게 입고 다닐 수 있는 현실 데일리룩을 추천할테니 일단 구경부터 하고 가자. 1. 무지 맨투맨&후드 가을,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편하게 입기 좋은 맨투맨&후드티가 최고! 무지 맨투맨&후드는 캐주얼 외에도 클래식, 심플 등의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1+1+1] 맨투맨과 후드티를 같이 구매할 수 있으며, 거기에 에코백과 티셔츠까지!! 가격이 얼마냐고?!! 바로 38,800원!! 이라면 믿어지는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핫딜이니 이것이야말로 슈퍼구뤠잇! 색상 : 블랙/그레이/네이비/베이지/핑크 151,900원 > 38,800원 (7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220&clickmedia=event 가격 : 59,000원 > 26,900원 (5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6&clickmedia=event 69,000원 > 27,900원 (60%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7&clickmedia=event 2. 로고 후드티 울프엔더 로고를 패치자수로 제작하여 앞부분에 심플한 포인트를 주었다. 색상 : 블랙/카키/머스타드/그레이 69,000원 > 36,900원 (47%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5&clickmedia=event 3. 배색 아노락 맨투맨 앞쪽에는 욜로 자수가 들어가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안정함 있어 보인다. 아노락 집업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배색 컬러 또한 매력적이다. 색상 : 그레이/그린/머스타드 69,000원 > 36,900원 (47%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91&clickmedia=event 4. 타탄체크 후드남방 고급스러운 글렌체크 패턴에 후드가 있어 좀 더 스타일리쉬 하게 활용 할 수 있다. 69,000원 > 38,900원 (4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86&clickmedia=event 6. 청자켓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심플한 디테일의 데님 자켓. 149,000원 >82.900원 (44%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77&clickmedia=event 6. MA-1 자켓 테이핑 디테일이 특징인 깔끔한 MA-1 항공 자켓.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이며, 소장해두면 두고두고 유행없이 활용할만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색상 : 화이트/카키/블랙 89,000원 > 45,900원 (48% 할인) http://www.ative.kr/m/goods/content.asp?guid=82184&clickmedia=event 트렌디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입어도 예쁘고 실용성이 좋은 브랜드! 울.프.엔.더. 더 다양한 상품을 보고 싶다면 얼렁 ㄱㄱ!!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932&clickmedia=event
MBTI의 끝판왕, 유형별 패션 스타일
본론으로 들어 가기 전, 설마.... 우리 크루들 중에 MBTI 테스트 안 받아 본 사람....있어....??? 아! 안돼! 설마 없겠지? ㅋㅋㅋㅋㅋ 우리 엄마,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도 받아 볼 정도로 정말 흔한건데 안받은 사람은 없.. 없을 거야.... 그렇다면 다 아는 MBTI 유형별 성격이 아닌 그 유형이 갖고 있는 패션 스타일을 오늘 알아 볼거야! 그전에 너무~~~~ 지루하겠지만 MBTI가 무슨 뜻인지 제대로 알고 가자고 (미안해..빨리할게....) Myeers-Briggs Type Indicator ' 약자로써, 융의심리유형이론을토대로마이어스와브릭스가제작한심리검사도구이며, 객관적검사또는자기보고형검사로인간의건강한심리에기초를두어만들어진심리검사도구이며 어저꾸 저쩌구 블라블라 에베베베베................. 이정도면 짧았지???! ㅋㅋㅋㅋㅜㅜ 첫번째, 대담한 통솔자, 뜨거운 논쟁을 즐기는 변론가, 용의주도한 전략가, 논리적인 사색가 등 이 속해 있는 분석형 유형으로 너무 과하지도 또 너무 평범하지 않은 옷들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인지 유행을 안타는 무난한 기본 아이템부터 작은 로고가 있는 아이템, 무채색 위주의 패션을 주로 입는다고 알려져 있쥐!! 다음은 재기 발랄한 활동가, 정의로운 사회운동가, 선의의 옹호자, 열정적인 중재자 등이 속해 있는 외교형 유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성향이 있어 평범하고 남들과 똑 같은 옷들보다는 자신의 개성과 성향을 잘 표출할 수 있는 유니크하고 튀는 패션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 패턴이 화려하거나 디자인이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하며 다른 유형들 보다는 고가의 의류를 선호하지! 세번째는 엄격한 관리자, 사교적인 외교관, 청렴 결백한 논리주의자, 용감한 수호자가 속해 있는 관리자형 유형으로 이들은 깔끔한 성격의 소유자들 답게 모던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아이템을 선호한다고 해! 그래서 심플하면서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모던한 느낌의 니트, 가디건, 셔츠, 자켓 등을 주로 애용하며 로고가 없는 디자인을 주로 입지! 마지막은 모험을 즐기는 사업가, 자유로운 영혼의 연예인, 만능 재주꾼, 호기심 많은 예술가 등이 속해 있는 탐험가형 유형으로 유형들 중 가장 화려하고 독특한 스타일을 선호할 것 같은 유형이지만 오히려 거추장스러운 옷들 보다는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유형으로 알려져 있어! 스타일이 뚜렷한 신발 보다는 패턴이나 로고 등이 없는 깔끔하고 단정한 신발을 선호하며 의류 또한 깔끔한 셔츠 유형의 옷을 선호하지! 재미로 알아 본거니까 너무 다르다고....뭐라 하지마.. ㅜㅜ ㅋㅋㅋㅋ
주식은 상한가, 패션은 하한가?
안녕 크루들~ 오늘은 어퓨굿맨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 어퓨굿맨은 스타일크루와 함께 좋은남자를 만들기 위한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야! 오늘 소개할 어퓨굿맨의 주인공은 다잡의 왕! #주식전문가 #출판사대표 #강연자 등으로 유명한 “하창완”님이야 나는 주식으로 쓴맛을 보고 있다! 하는 사람? 유튜브에 #하창완 검색 ㄱㄱ 돈도 잘 벌고 상한가를 달리고 있는 그,. 하지만 패션 센스는 하한가..? 첫인상은 동안! 베이비페이스와 곧 터질 것 같은 수트 (っ °Д °;)っ ㅇㅈ.. 머리랑 눈썹이 다하지 정장을 많이 입어야하는 직업 특성 상 눈썹이랑 머리만 정돈해도 메이크오버 끝★ 여기서 어퓨굿맨을 끝낼..ㄱ... 첫번째 스타일! 정사이즈로 맞춘 수트..! 사이즈 맞게 바꿔입었을 뿐인데 더 슬림해보이는 매직★ 후우 한결 마음이 편안해짐 ♪(´▽`) TMI : 허창완님은 점쟁이가 40살 전까지 빨간 넥타이를 메지말라고 했대. 맞춤정장이 아닌 이상 모든 수트가 내 몸에 맞기 힘들잖아! 그럴 땐 갖춰입은 상태에서 주먹하나가 들어가고, 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어야한대~ (메모메모) 오늘 하나 더 배우고 갑니다. 두번째 스타일, 비즈니스 캐주얼! 안에는 편안한 티셔츠에 걸쳐입은 자켓, 그리고 아이보리 팬츠 신으면 누구나 패피가 될 수 있다는 독일군 스니커즈까지,,, 벌써 훈남 스멜~ 아이보리 팬츠는 갖고만 있어도 활용도 10000% 두번째로는 꾸안꾸의 정석(?)이라 불리는 어깨에 스웨터 걸쳐입기! 그냥 집에 있는 무난한 셔츠나 남방에 얹기만 하면 바로 패피가 되버린다는 전설의 남친룩! 여자친구가 춥다하면 언제든 걸쳐줄 수 있지~ (알면서도 못하는 나. 눈 감아😂) 마지막 스타일은 도전적인 Style 와이드팬츠에 모자하나로 디자이너로 직업 변경 완료! ༼ つ ◕_◕ ༽つ 보여주고싶은 무언가가 있는데, 옷차림으로 표현이 안된다? 그렇다면 지금 당장 어퓨굿맨으로~~ ╰(*°▽°*)╯ 어퓨굿맨 보러가기 👇 https://youtu.be/qcOKuGvj2LM 어퓨굿맨이 입은 제품이 궁금하다면 👇 www.stylecrew.co.kr
가을 커플룩은 [참스X뱀뱀]이 알려 줄게, 빼앰~~~
오늘은 커플룩으로 입기 딱~~~~좋은! 핫한 브랜드, 참스와 핫한 가수, 뱀뱀이 선보이는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소개해 줄게~ 런칭 이후부터 지금까지 많은 연인들의 픽을 받아온 브랜드 답게 참스는 이번 컬렉션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뱀뱀과 함께 다양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돌아와 커플들과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지! 말로만 듣던 영앤리치…ㅎㄷㄷ 참스 이행시 간다!!! 참: 참스는 스: 스타일크루와 함께 이뜻은 어때? 정말 매력적이야 ㅎㅎ 평소 뱀뱀은 스타일에 관심이 많아 이번 컬렉션도 직접 참여했다고 해! (빼앰~) 왜 새가 있나 했는데 이런 의미가 있었군… 근데 노래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다자인에도 소질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 이제부터 집중!!!!!! 컬렉션에는 어떤 옷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 보자구! ㅎㅎ 첫번째 제품은 [참스X뱀뱀] 아가새 아치로고 후드티 스타일링이 편한 후드 쉐입으로 데일리하게 단독으로 입어도 매력적이며, 세가지 두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지! 커플로 입고 데이트하면 딱이야 ㅎ_ㅎ 두번째 제품은 [참스X뱀뱀] 더블버드 와펜 후드티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루즈핏 후드티로 데일리하게 단독으로 입어도 매력적이며, 외부 포켓으로 실용성과 디테일을 더한 제품으로 빅로고가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추천!!! 저렇게 셋업으로 입으니까 이뿐데? 뱀뱀이라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제품은 [참스X뱀뱀] 아가새 벨벳 트레이닝 자켓 과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벨벳 원단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하며, 집업 형태의 오버사이즈 자켓으로 편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아 주의) 자칫하다 할머니 옷으로 오해할 거 같아…ㅋㅋㅋㅋㅋ 네번째 제품은 [참스X뱀뱀] 더블버드 와펜 맨투맨과 더블버드 아플리케 로고 맨투맨 먼저 더블버드 와펜 맨투맨은 앞판 좌측 상단에 작은 자수 포인트를 주어 데일리하게 코디하기 좋은 심플하게 표현했고 아플리케 로고 맨투맨은 심플하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아플리케 로고가 입체적으로 표현되어 디테일의 퀄리티를 높였어! 선택은 커플들의 몫! ㅎㅎ 마지막은 [참스X뱀뱀] 시그니처 로고 티셔츠 뱀뱀이 직접 드로잉한 일러스트와 참스의 시그니처 로고를 조화롭게 잘 표현했고 가을 아우터 속,포인트를 줄 수 있는 반팔 티셔츠 . . . . . . . 참스 열일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들 이번 가을은 참스로 가즈아!!!!
꿀 연휴에 꿀 아이템으로 무장하는법.jpg
안녕~ 오늘도 어김없이 등장한 빙글의 지름 전도사 에형이다. 긴~ 추석 연휴 여행 갈 때 필요한 꿀 아이템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1. 스컬리즘 스컬리즘 백팩은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깔끔한 느낌을 주면서 동시에 실용성까지 갖춘 만능 아이템이다. 여행 갈 때 가방은 필수템이니 구경해보자.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828&clickmedia=event 2. 유니에르 여행 갈 때 모자도 필수 아이템이 아니겠는가. 단순히 햇빛을 가리기 위해서 모자를 쓴다면 경기도 오산이다. 유니에르 볼캡으로 스타일리쉬한 빙글러들이 되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80691&clickmedia=event 3. 슈페너 화이트 스니커즈야 말로 진정한 기본템이다. 여기저기서 쏟아지는 화이트 스니커즈 대신 슈페너 스니커즈를 보자. 20년 전통 신발 장인들이 제작 하니 신뢰성은 덤이다.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770&clickmedia=event 4. 크럼프 가을하면 집업 또한 빠질수가 없다. 옆동네 유니네에서 파는 후리스보다 파스텔톤이라 더욱 좋다. 더 많은 컬러를 보려면 클릭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734&clickmedia=event 5. 86로드 86로드하면 데님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맨투맨/후드/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9월18일 ~ 10월10일까지 패밀리세일로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니 구경가보자. http://attive.kr/m/att_event_view.asp?uid=869&clickmedia=event 6. 페퍼시즈닝 브랜드네임이 생소하다고 뒤로가기 누르면 후회할 페퍼시즈닝이다. 가을 필수템인 맨투맨을 무려 1+1으로 진행한다니 구경안하면 이불킥 각이다. http://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956&cate=0&nowType=EVENT&params=&clickmedia=event 7. 에번라포레 아직 사이드 레터링 티셔츠 하나 없는 빙글러들은 없으리라 믿는다. 에번라포레는 전상품 시즌오프로 50%부터 최대 60%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꼭 구경해보자. http://www.attive.kr/m/goods/content.asp?guid=79234&clickmedia=event 더 다양한 아이템들을 보고 싶다면?! 이번 기회에 질러라~~~! http://attive.kr/m/2017holy/main.a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