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travelband
벳푸 나들이
오늘은 벳푸로 갑니다. 표는 한국에서 미리 준비했네요. KTX 타본지도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일본 와서 기차여행을 다 해보네요 ㅎ 아침 일찍 하카타 역에 도착하니 저 일포르노델미뇽의 빵 냄새가 진동... 음, 저흰 자유석이라 지정석으로 바꾸려고 했지만 지정석은 모두 예약완료라네요. 머 걍 가는거죠 머... 갈때보단 올때가 걱정이긴 하지만요. 와, 이게 저희가 타고 갈 소닉이에요. 갠적으로 케텍스보다 낫더라는요 ㅋ. 넓직넓직하고 좌석도 편하고 말이죠. 좌석 신경써느라 에키벤을 못사먹은게 아쉽네요 ㅎ 두시간 남짓 열심히 달려서 드뎌 벳푸 도착... 웰컴투 벳푸^^ 버스를 타고 지옥 구경하러 칸나와 온천으로 갑니다. 지옥 구경 가는길에 무료로 족욕하는 곳이 있어서 아들과 좀 쉬었다 갑니다. 일본와서 하루 평균 만오천 걸음 정도 걸었더라구요. 아들이 잘 따라와줘서 다행... 잠시 발 좀 담궜다고 피로가 제법 풀리는 느낌적인 느낌이 ㅋ 드뎌 가마도 지옥 도착... 햐, 여긴 한국인 단체여행객들 천지더라구요. 한국 시장 분위기 ㅋ 저 일본인 스탭들 한국어 엄청 잘하시고 열일 하시더라구요. 덕분에 엄청 재밌었어요. ㅋ 가마도 지옥에서 계란이랑 사이다 안마시면 섭하죠. 전, 아사히로... 이 버스들이 전부 한국인 단체 태우고 온 버스... 지옥순례를 하는 분들이 있던데 저흰 첨부터 두어군데만 보고 돌아올 생각이어서 가마도 지옥보고 오니야마 지옥만 더 보려구요. 가마도 보고나니 왠지 지옥순례 다 한 느낌이 ㅋ 오니야마 지옥은 보시다시피 살아있지만 움직이지 않는 악어떼들만이... 이젠 머 구경 다 한거 같네요... 역으로 돌아와서 늦점 먹으려구요. 어머나, 여기도 웨이팅... 25번의 키무상이 접니다 ㅋ 저는 참치덮밥 정식세트랑 나마비루를... 아, 저게 말로만 듣던 아사히 엔젤링이라는건가요 ㅋ 기념품 몇개 사고 이제 다시 하카타로... 역시나 돌아갈때는 자리가 많이 차더라구요. 겨우 착석... 갠적으로 지옥순례 보단 기차여행 하면서 경치보는게 훨씬 좋았답니다 ㅋ 지옥에서 받은 엽서는 아들방 책장에 고이... 기념품점에서 산 비누는 장모님이랑 처형, 처제 나눠주고 우리껀 개봉해서 쓰는데 향이 좋네요.
일본에 남아있는 양심
남자들은 학창시절 대부분 한번쯤은 본 영화 배틀로얄에 나오는 '카와다 쇼고' 본명 : 야마모토 타로 작중 으리남에 상남자기믹을 가지고 있으며 마지막에 죽어갈때 슬픔을 자아낸 캐릭터 이 사람은 이 배틀로얄 말고도 한국영화 ' 마이웨이' 에서도 등장 여기서는 악질적인 일본군의 이미지로 연기하였다 그는 현재 연예계를 떠나 정치인이 돼었다  그리고  자민당 입장에선 답정너를 해야하는데 자꾸 팩트로 뚜들기니까 브레이크 거는거에 개빡친 타로의원 국회에서 이렇게 자민당의 막장행보에 극대노를 하며 항의 하고있다. 그리고 아베 앞에 걸어가 염주를 들고 묵념까지 했다 (사실상 너네(자민당)의 미래는 정해져있다 인정하라는 의미)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단 최면에 걸린거마냥 방사능에 대해 너무 무지해서 이렇게 전국을 돌면서 방사능의 심각성과 일본 아베정부의 진실을 말하고 있다. 올바른 소리를 했다고. 탈원전 발언을 했다고, 자민당을 비판했다는 이유로 연예계에서 강제 퇴출당했지만 그는, 자신의 행동에 전혀 부끄럽지 않다며 누군가는 진실을 말해야 한다고 했다 자신은 나이들어서도 좋은 인생을 살고싶고 좋은 배우로써 살고싶은데 방사능이, 일본의 거짓된 역사인식과 현 정권이 자신의 꿈을 방해한다고 말했다. 이런 심한말까지 듣는게 일상이다.. 살해협박까지 받고있다.. 진실을 말해도 먹혀들지 않자 레이와 신센구미라는 정당을 아예 만들어버렸다. 오늘날 그대들(국민)이 이렇게 힘든건 그동안 정치에 너무 무관심했던 너희와 나의 잘못이며 이제부터라도 정치에 관심을 가지고 일본의 미래를 정상적으로 돌려내자고 연설한다. 그리고 지금도 현재 진행형이다.
가을이 걷기 좋은 아름다운 길 7.jpg
영장산 정상에서 바라본 주변 경관 1.경기 성남누비길  성남시 누비길은 시 경계를 이어 만든 길이다. 함께 더불어 누빌 수 있는 아름다운 숲길이란 의미를 담아 전체 62.1km 거리로 만들었다. 숲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챙기는 일도 가능하다. Δ코스경로-복정동완충녹지~영장산∼산성역∼불망비~남한산성남문 Δ거리-7.5km Δ소요시간-4시간 Δ난이도-쉬움 북한강의 맑은 물소리를 들으며 걷기 좋은 양평 물소리길 2.경기 양평 물소리길 양평 물소리길은 남한강과 북한강의 맑은 물소리와 자연의 소리를 아우른 길이다. 총 여섯 개의 코스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든 코스의 출발점이 경의중앙선이 지나는 기차역(양수역~신원역~아신역~양평역~원덕역~용문역)이기 때문에 그 어떤 걷기길보다 접근성이 훌륭하다. Δ코스경로-용문역 3번출구~용문양묘사업소~용문농협벼건조저장시설~용문생활체육공원~마룡2리마을회관~용문단위농협창고~풀향기펜션~애화몽펜션~천주교용문수련장~버드힐펜션~오촌리마을회관~구름산책펜션~현미네민박~용문산주차장~용문산관광안내소 Δ거리-10.3km Δ소요시간-2시간 50분 Δ난이도-보통 해안탐방로로 조성된 화성실크로드 3. 경기 화성실크로드  제부도는 썰물 때면 하루에 두 번 바다가 갈라져 섬을 드나들 수 있는 길이 열린다. Δ코스경로-제부등대~해안산책로~탑재산~제부등대 Δ거리-2km Δ소요시간-1시간 Δ난이도-매우쉬움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 이야기가 담긴 문화유산여행길 4. 경남 문화유산여행길  경남 여행길 중 거창 문화유산 여행길에선 백제와 신라 등 삼국시대 이야기부터 조선시대 충신의 흔적까지 다양한 우리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Δ코스경로-정온선생종택~모리재~강선대~농산리석조여래입상~용암정~수승대~정온선생종택 Δ거리-12km Δ소요시간-4시간 Δ난이도-보통 주남저수지 둘레길은 평평해 누구나 걷기 좋다 5. 경남 창원 주남저수지 탐방 둘레길 무엇보다 주남저수지를 찾는 다양한 새들을 만날 수 있는 탐조대가 설치돼 있는 우리나라 대표 철새관찰지다. 새벽 물안개부터 저녁노을까지, 사계절 내내 주남저수지의 색다른 풍경은 걸을 때마다 새로운 매력으로 다가온다. Δ코스경로-람사르문화관~주남생태체험관~탐조대~낙조대~용산배수장~주남수문 ~주남돌다리~ 낙조대~람사르문화관 Δ거리-7.5km Δ소요시간-2시간 Δ난이도-매우쉬움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외씨버선길 6. 경북 영양 외씨버선길  경북 영양은 자연과 전통이 어우러진 공간이다. 특히 일월산을 중심으로 펼쳐진 자연은 아직 원시림이 잘 보존돼 있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오지의 그것을 느낄 수 있다. 덧붙여 요란하지 않게 전시해 놓은 시인 조지훈과 오일도의 아름다운 시를 만날 수 있는 건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라는 느낌이다. Δ코스경로-일월산 자생화공원~무아교~아름다운 숲길 입구~희망우체통~칡밭목 삼거리~우련전 Δ거리-8.3km Δ소요시간-3시간 30분 Δ난이도-보통 2.1km거리에 총 350여 그루의 은행나무로 조성된 아산 은행나무길 7. 충남 아산 은행나무길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적이 있는 아산 곡교천 은행나무 길은 아산시 염치읍 송곡리를 시작으로 백암리 현충사 사거리까지 2.1km로 조성돼 있다. 은행나무 수가 총 350여그루에 달하는 곳으로 Δ코스경로-충무교 입구 송곡사거리~백암배수장 Δ거리-2.1km Δ소요시간-50분 Δ난이도-쉬움 출처 단풍들면 얼마나 예쁠까요 ㅎㅎ 가을 나들이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라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