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WNGOOSE
1,000+ Views

[CROWN MAGAZINE] 뉴이스트W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크라운구스 제품은?



CeCi with
CROWN GOOSE

뉴이스트W 멤버들에게 어울리는
크라운구스 제품은?

쎄씨와 프리미엄 베딩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함께한
뉴이스트W 멤버들의 인터뷰 & 화보 촬영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에요.
바른 이미지가 부각되는 게 기분이 좋으면서도 부끄럽더라구요.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JR에게 추천하는 크라운구스 제품
'크라운구스 100수 소포르 컬렉션 커버 세트 : 화이트'

깊은 잠에 빠질 수 있는 소포르 컬렉션


밤 새는 게 취미에요. 예를 들어 갑자기 부산이 가고 싶다면
새벽에라도 훌쩍 다녀오죠.
하고 싶은 걸 미루는 성격이 아니에요.

밤을 많이 새는 백호에게 추천하는 크라운구스 제품
'875FP 구스다운 100% 이불솜 1200g(K)'

한겨울 강추위도 견딜 수 있는 매우 포근하고 따뜻한 구스이불

저랑 같은 꿈과 목표를 지닌 멤버들과 함께 있다는 것 자체가 큰 힘이에요.

멤버들을 많이 의지하는 아론에게 추천하는 크라운구스 제품
'삼중 구조 구스다운 베개솜 760g 2EA'

사계절 사용이 가능한 포근하고 따뜻한 구스베개


다양한 시도와 그에 따른 반응을 즐기면서 하는 편이에요.


다양한 시도를 즐기는 렌에게 추천하는 크라운구스 제품
'크라운구스 100수 소포르 컬렉션 커버세트 : 차콜'

흔하지 않은 '차콜' 색상의 소포르 컬렉션

The Past, Present, and Future of Luxury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럭셔리

CROWN GOOSE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CROWN MAGAZINE] 필로우샴으로 완성하는 신혼집 셀프인테리어
신혼집 셀프 인테리어는 작은 소품 하나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매력이 있어요. 침실인테리어는 매트리스커버, 배게 뿐만 아니라 '필로우샴'도 이용할 수 있어요. 크라운구스가 신혼부부를 위해준비한 필로우샴으로 완성하는 신혼집 침실 셀프 인테리어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필로우샴이 낯선 분들도 있으시죠? 호텔침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배게 뒤에 놓는 넓은 베개모양의 장식용 쿠션을'필로우샴'이라고 합니다. 필로우샴은 숙면환경에 푹신함을 더할 수 있는 훌륭한 침실인테리어 소품 입니다. 신혼침실의 달달함을 연출하기에도 더할나위 없이 좋은 침실소품이기도 하죠. 필로우 샴은 크게 두가지 종류로 나뉘어져요. 스탠다드샴, 유러피안샴으로 나뉘어지며 직사각형, 정사각형으로 모양이 다릅니다. 필로우샴을 고를때는 침구의 색상을 고려하면 깔끔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부띠끄호텔 같은 침심을 연출하고 싶다면 메인침구와 비슷한 톤의 샴쿠션을 배치하면 됩니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포인트 패턴이 들어간 필로우샴을 선택하시는건 어떠세요? 필로우샴으로 예쁜 신혼집 침실 셀프 인테리어 완성하기. 어렵지 않죠? 크라운구스의 럭셔리한 잠자리를 위한 연구는 계속 됩니다. The Past, Present, and Future of Luxury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럭셔리 CROWN GOOSE
어려운 호텔 용어, 이것만은 꼭 알아 두자!
여행 전 꼭 알아 둬야 할 호텔 용어 8가지! 1. 디파짓 (Deposit) 숙소 예약 시, 전체 금액의 10%, 체크인 시 하루치 숙박요금을 기준으로 잡는 일종의 예치금으로, 디파짓은 현금 혹은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다. 2. 컴플리멘터리 (Complimentary) 호텔 투숙객을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객실 내 생수, 커피, 차 등을 지칭하는 용어. 보통은 객실 내 무료 생수가 비치되어 있지만, 일부 소규모 호텔의 경우 컴플리멘터리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3. 바우처 (Voucher) 호텔 예약 시, 예약이 완료되면 그를 증명하는, 증명서 혹은 숙소 예약 확인증을 말한다. 대부분 예약 후 이메일을 통해 전자 바우처를 발송하는 경우가 많다. 4. 어매니티 (amenity) 호텔 안에 기본적으로 배치된 생활편의용품을 말한다. 가장 밀접하게 사용하는 용품이다 보니 일부 여행객들은 어매니티의 종류에 따라 호텔을 선택하기도 한다. 5. 턴 다운 서비스 (Turn Down Service) 취침 전 객실을 한 번 더 청소해주는 서비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청결한 시트에서 잠들고 싶다면, 턴 다운 서비스를 요청해 보자. 6. 메이크업 룸 (Make Up Room) 객실을 청소하거나 정리하는 것을 의미한다. 청소를 원하지 않을 시에는 문고리에 'Do Not Disturb' 고리를 걸어 의사 표시를 하면 된다. 7. 풀 보드 (Full Board) 투숙 기간 내내 조식 - 중식 - 석식의 식사를 제공하는 것. 조식과 석식만 제공하는 것은 '하프 보드'라고 말한다. 일본의 료칸이나 휴양지 리조트의 경우 풀 보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8. 올 인클루시브 (All inclusive) 호텔 내의 식당 및 부대 시설을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로, 고급 휴양 시설에서 많이 볼 수 있다. 출처 : 다양한 여행 정보가 가득한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
충북 보은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속리산 숲체험 휴양마을 충청북도 보은군에 있는 백두대간 속리산 깊은 산골에 위치한 조선시대부터 내려오는 산림휴양의 발상지로 자연 치유를 할 수 있고 피톤치드와 함께 세속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잠시 나를 찾는 시간이 되는 명상과 자연치유의 공간입니다. 숙박시설과 수영장 및 세미나실까지 갖춘 휴양 시설입니다. 소나무 숲속, 양지바른 산자락에 위치한 기와집인 한옥들이 고즈넉하게 들어섰습니다. 길과 화단을 잘 조성해서 첫 느낌부터 깔끔함과 평화로움을 느낄 정도였습니다. 마침 여름꽃 꽃양귀비가 빨간 날갯짓을 나풀 거리며 반기고 있었습니다. 한옥마을에 있는 한옥들은 기와집으로 각각 속리산의 봉우리들의 이름을 본다 지었습니다. 한옥은 11채가 운영 중에 있습니다. 고향집을 떠올리는 초가집 형태로 황토로 벽을 발라 초가 체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침대방이 구비되어 있고 너른 잔디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어른들은 옛 추억을 떠올리고 아이들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밤하늘에 총총히 박힌 별들을 헤아리는 재미도 있겠습니다. 사진 좋아하는 분이라면 별의 궤적, 유성과 은하수 촬영도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초가지붕을 올린 황토마을과 달리 이곳은 너와 지붕입니다. 너와 지붕이란 삼나무 · 노송나무 · 소나무 등의 얇은 나뭇조각을 산자널 위에 이는 것. 또는 이은 지붕을 뜻합니다. 초가지붕 마을 아래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내부시설은 초가집과 비슷하게 깔끔하고 필요한 것 구비되어 있습니다ㅣ. 방문자 종합안내센터 : 도서관, 세미나실, 회의실이 있어 단체 모임이나 MT 워크샵이 가능한 곳입니다. 숲속에는 족욕체험장이 있고 수영장과 찜질방, 숲속 공연장, 산나물 체험장 10ha, 산책로 2km 등도 운영되고 있어서 아이들은 물론 어르신들과 함께 와도 국내 휴양지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수영장은 7월 1일부터 운영합니다. 기타 부대시설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상황에 따라 운영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속리산 휴양마을은 2017년에 개관했으며 시설로는 방문자종합안내센터 : 도서관, 세미나실, 회의실이 있어 기업 워크샵이나 MT가 가능합니다. 휴양마을 : 한옥 11동 21실, 황토 10동 16실, 통나무 3동 18실 부대시설 : 식당, 숲속 수영장, 찜질방, 숲속공연장, 산나물체험장 10ha, 산책로 2km 입실 시간 오후3시,퇴실 시간 오전12시 쌈 뷔페:성인 기준 15,000원(5세 이상~12세 미만 1만원) 석식:6시~8시까지 조식:8시~9시30분까지 (통나무마을,황토마을 4인무료)(한옥마을6인무료,천왕봉6인무료) 전기차투어 입실시 연락주시면 해드립니다. 휴양마을 프로그램: 숲&쉼 명상과 힐링, 산나물장아찌 만들기, 자연환경해설, 자연물 만들기 등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잠정 중단되어 있습니다. ※ 단, 전기 순환버스 투어와 찜질방(숙박객만 이용가능)은 이용 가능.(숙박객 무료) 6. 숲속 수영장 개장 일시: 7.1~ 찜질방 사용시간 오후9시까지 *동절기:5시30분마감~다음날 11시30분까지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