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mistic117
10,000+ Views

촬영 2주전까지 여주를 캐스팅 못했지만 대박흥행한 영화 ㅎㄷㄷ

= 미녀는 괴로워

당시 많은 여배우들에게 시나리오가 갔지만 다들 거부했던 영화 그 이유는 기본 3~4시간의 분장
일단 스크린에 뚱뚱하고 못나게 나오는게 부담스러웠던 배우들
그리고 노래도 추가로 해야했으니 부담스러울만도
그래서 결국 신인이였던 김아중이 급하게 투입
결과는 대박을 쳤음
그 당시 대세는 김아중이고 모든 cf을 섭렵할만큼 인기가 많았음
노래방에서는 주제곡 마리아가 안들리는 날이 없었다고
김아중도 대단했던게 그 2주 정도 되는 기간동안 시나리오가 걸레가 되도록 연습 연습했다고
당시 깨끗한 시나리오를 들고 있던 주진모가 스스로 부끄러울만큼 열심히 준비해왔다고함
노래 연습도 엄청나게 열심히 했다던 갓아중

미녀는 괴로워 ㄹㅇ 명작

ㅊㅊ :ㅇㅅㅌㅈ 작성자 : 이미지


재밌으면 팔로우 눌러쥬십셔 *0*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도 너무 잼나서 여러번 보고 노래방에서도 불렀더랬죠 ㅎㅎ
온 사방이 마리~아~~ 아베마리아~~~ 티비에서도 마리~아~~~
"울어도...예쁘다..."는 레알 명대사였음....
지금봐도 개청순 와나 한개도 안촌스럽고 워나 대박
OST 노래 별 좋아했는데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K]사람을 바꾸는 것은 "생각"과 "의지"가 아니다
"넌 생각자체가 글러머겄어!" "넌 의지박약이야!" 우리들은 어떤 꿈,계획을 이루려할때 중요한것 2가지를 말합니다 완벽한계획, 강한의지! 하지만 사실 2가지는 꼭 중요치않다 <완공>의 저자는 신영준박사는말합니다 "생각은 휘발성이 강해서 금방 사라집니다 기록은 기억을이깁니다" 목표를 이루기위해서 가장 필요한 세가지 1. 확실한 목표가있어야한다 ex)영어공부하겠다->토익800를 맞겠다 몸을 키우겠다->체중10kg빼고 체지방률감소 노래를잘하고싶다->노래를배워 버스킹을한다 구체적이고, 데드라인을정해 기간을정하고 확실한 목표를 정해라 그렇지않으면 어디로갈지 해매고 포기해버린다 2. 기록은 기억을 이긴다, 올바른습관을 가져라 기억과 의지는 사라지지만 기록은 사라지지않는다 기록을하고 자주자주 보도록하여라 중요한것은 올바른 습관이다 운동을 배울때 처음은 정확한자세이다 올바르게 기초부터 시작해라 3.마지막으로 배짱,용기가 필요하다 생각만으로는 변하는것은없다 실패해도 쪽팔려도 부딪쳐봐라 방구석에 쳐박혀 백날 생각만해봐라 변하는것은 하염없이 시간만 흐를뿐 하지만 어는 목표든간에 위기와 피로가닥친다 쉽게 번아웃이 되지않을꺼면 중간중간 휴식을취하고 자신에게는 주는 작은보상이 필요하다 물론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필요한것은 이것들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설사 그대의 꿈을 못이루더라도 그대가 의지와 노력부족이라고만 탓하지마세요 결과가 상관없이 누구나에게나 꿈은 소중하니까요 마지막으로 이노래로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꿈-김윤아> 때로 너의 꿈은 가장 무거운 짐이 되지 괴로워도 벗어 둘 수 없는 굴레 너의 꿈은 때로 비길 데 없는 위안 외로워도 다시 걷게 해 주는 때로 다 버리고 다 털어버리고 다 지우고 다 잊어버리고 다시 시작하고 싶어 때로 너의 꿈은 가장 무서운 거울이라 초라한 널 건조하게 비추지 너의 꿈은 때로 마지막 기대어 울 곳 가진 것 없는 너를 안아주는 간절히 원하는 건 이뤄진다고 이룬 이들은 웃으며 말하지 마치 너의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소중하게 품에 안고 꿈을 꾸었네 작고 따뜻한 꿈 버릴 수 없는 애처로운 꿈 너의 꿈은 때로 무거운 짐이 되지 괴로워도 벗어 둘 수 없는 굴레 너의 꿈은 때로 비교할 데 없는 위안 외로워도 다시 한 번 걷게 해주는 간절하게 원한다면 모두 이뤄질 거라 말하지 마 마치 나의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마치 나의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썰바이벌] 티저부터 마라맛에 뒤집어지게 만든 예능 '썰바이벌'
2월 11일 첫방을 앞둔 썰바이벌 !! 시청자들이 보내준 극단적인 썰 중에 하나를 골라야하는 밸런스게임 같은 예능임! 일단 엠씨부터가 재미 없을 수가 없는 구성 박나래 김지민 황보라가 메인 MC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뜬 마라맛 티저 ㅋㅋㅋ 티저에서 밸런스게임 맛보기로 해봄 ㅋㅋㅋㅋ 박나래 티저 걍 돌직구 마라맛 ㅋㅋㅋ 처음부터 선택지가 ㅋㅋㅋㅋㅋㅋ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 그 남자와의 사이를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말해뭐해 말보다는 몸의 대화를 선택함 ㅋㅋㅋㅋ 스킨쉽 최고 중요 ㅋㅋㅋㅋ 김지민 티저 선택지가 진짜 방송에서 말하기는 고민될 것 같은 내용임 ㅋㅋㅋㅋ 고민 끝에 역시 돈이라며 3억짜리 길가에서 큰일 보기 선택 ㅋㅋㅋㅋ 그 이유가 조금 눈물이 나는 이유는.. 뭘까........................ 그냥 세상 쿨한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쿨내 여기까지 진동함 ㅋㅋㅋㅋㅋ 마지막 황보라 티저 이겈ㅋㅋㅋㅋㅋ밸런스게임 단골 선택지 와 근데 둘다 개빡치는디 고민하다가 회로 정지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중 하나 골라야하는데 못골라서 앞에 있는 피디들한테 뭐할거냐고 물어봄 ㅋㅋㅋㅋ 피디가 절친 집에 애인 팬티 고르니까 당황하면서 그럴 수 있지.. 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걍 절대 둘 다 허용 못해서 못고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에 황보라는 못골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마라맛 박나래 + 쿨내 진동하는 김지민 + 팔랑귀 황보라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셋이 절친이라고 유명해서 절친들 케미 너무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썰바이벌 2월 11일 KBS Joy 채널에서 첫방송 !!
[무엇이든물어보살] 아내만 보면 계속 눈물 흘리는 남편.jpg
어제자 물어보살 아내분과 같이 났던 교통사고 때문에 트라우마가 깊게 생겨서 아내 얼굴만 봐도 눈물 흘린다고 함 ㅠㅠㅠ 결혼 후 1년 정도 세계여행을 떠났던 부부 나미비아는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 여행사를 끼거나 렌터카를 해야했음 여행사는 비용이 많이 드니까 렌터카를 타기로 했다고 함 근데 렌터카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같은 곳 여행하는 사람 구해서 같이 렌트해서 다니기로 함 하필 여행 다 끝나고 마지막 날 차 반납하러 가는 길에 사고가 남......... 운잔자의 운전 미숙으로 났던 단독사고였고 차가 전복되면서 10바퀴정도 굴렀다고 함... 옆자리 보니까 창문 깨져 있고 아내가 없어서 밖을 봤더니 저 멀리 쓰러져 있었다고 함 차 다 부서짐,,, 그래도 지나가는 주민이 도와줘서 바로 병원으로 옮겨짐 병원 시설이 너무 열악해서 병원 3번정도 옮기고 겨우 수술 받을 수 있었다고 함.. 근데 아내분은 엄청 긍정적이심 다리만 나으면 된다고 거의 다 나았다고 엄청 밝고 신나게 말하심 ㅋㅋㅋㅋ 긍정적일 수 있었던게 사고 후 3주정도까지의 기억이 없으시다고 함 하지만 다 기억하고 있는 남편분은 트라우마로 괴로워하시는 거 ㅠㅠㅠ 트라우마 때문에 아침에 자고 있는 아내분 보면서 괜찮냐고 하면서 맨날 우신대 ㅠㅠ 둘이서 티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방으로 들어가더니 입원했을 때 아내 모습이 생각나서 방에서 혼자 울고 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고민에 서장훈은 옆에서 더 파이팅 넘치게 해줘야 힘나서 빨리 회복한다고 웃으라고 함 이수근도 옆사람이 많이 웃어줘야 한다고 더 힘내서 웃어주라고 조언해줌 남편분 ㅋㅋㅋㅋㅋ 아내분한테 한 마디 하실 때도 울다가 나가심 ㅠㅠㅠ 이제는 잘 웃어보겠다고 안울거라고 다짐하고 가심 ㅋㅋㅋㅋ 트라우마 잘 극복하시고 앞으로 웃는 날만 가득하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