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0315
a year ago5,000+ Views

난 누구?여긴어디? “만.또.아.리 네”

표정이...ㅋㅋㅋㅋ 이러지마~아리야!!!무셔워~

아리: 세상이돌고돌아~

아리:뭐이씨~~!!!!

아무래도 넌 남냥이가 확실해!!!! 여냥이가 아닌거야~

왕발이 아리는 집사에게 공포심을 심어주고

맘편히 푹잠돌입합니다!!!
망망아~ 주말인데,, 좀 심심하다 그치??

만듀: 내 주말돌려놔!!!!

만듀: 맛난간식도 안주고!! 놀아주지도않고!!

만듀: 나 진짜 삐지꼬야~

만듀는 주말내내 너무 심심해하네요~^^ 미안하게 말이예요~

아옹: 집사누나아 미췬거지~

아옹: 복수의칼을 갈고있다!조심해라!

그냥 가만냅둬주기만 바라는 또동이라는늠도 있죠!

저렇게 잠자는걸 좋아해요~^^

또동: 세상 젤좋지~ 건들지만 말아줘~

아옹: 누나야, 이게뭐냐!?큰거 갖고와!

박스를 너무너무 사랑하지만, 박스는 너무 작고 그렇다고 포기도 못하겠고... 앞발이라도 담궈주는 아옹입니다!ㅎㅎ
주말에 만또아리를 내팽개치고,, 냥이쉼터 봉사를 가려는 집사의 발길을 무겁게 하려하는 만듀예요~^^

만듀: 나도 집 나가꺼야!!빨랑 문열어!!!

쉼터 아이들이예요~

통조림 1통으로 바글거리며,, 나뭐먹었어요~^^ 간식은 많이 먹음 안좋으니까요!!!
(위:왼쪽)”찬호” - 덩치는 크지만, 겁보찬호예요~ (위:오른쪽)”모모” - 시크한척!척척 하지만,허당모모~ (아래:왼쪽)”코점이” - 애교쟁이,, 부비부비 코점이~ (아래:오른쪽)”라떼” - 열정남!사냥도~싸움도~ 라떼짱~
(위:왼쪽)”명랑이” - 전체발치로 몸은 약하지만, 장난감놀이를 누구보다 좋아하는 명랑왕자!! (위:오른쪽)”수지” - 쉬운여자가 아니라며., 튕기지만,, 얼마못가.. 졸졸 따라가니는 귀여운 수지~ (아래:왼쪽)”해리” -너무 심한장난에.. 허당스러움에 뒷다 수술까지한 해리~ (아래:오른쪽)”가을이” -덩치는 산만한늠이 겁은 많아서,,도망다니느라 바쁜 가을이~
쉼터에가서 열심히 청소하고,, 열심히 놀아주고,, 열심히 마사지도 해주고,, 몸을 박박 긁어주고 털정리를 해줬더니,,,

감사한 뜻으로~ 털공을 선물 받았네요~^^

다들 빗질을 좋아해서~ 줄서서 대기까지해요~ 자~이제 가세요~~라고 해도... 다시 대기줄에서 기다리네요~ 덕분에 더 열심히 털옷 벗겨드리고 왔어요~^^

나름 뿌듯한 주말을 보낸 만집사입니다!

제맘과는 다르게 만또아리는 심술났어요~ 금방 풀릴게 뻔한 만또아리겠거니,, 남은시간은 만또아리에게 할애해야겠어요~^^ 모두 즐거운 주말 마무리하세요~^^ 굿밤!!

2018/02/04

2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옹이표정이않좋음불만많음ㅋ 만듀는놀사람이없어서집나간데요ㅋ울집으로오렴ㅋ
표정안좋던 아옹이는 오늘 아침에도 사고를 치네요 ㅎㅎ 말썽쟁이예욬
만또아리는 오늘도 즐거워보여요 ㅎㅎ 부러버요
에이~~ 왜그러세요~^^ 시루와 쵸코가 떡하니 곁을 지켜주잖아요~~^^ 얌전한 시루쵸코!! 정신없이 까불어대는 만또아리 ㅎㅎ 아무래도 집사 닮아가나봐요~
마음착한집사님~주말에도봉사로지내셧네요~항상행복한일만가득하길바래요~^^♡
ㅎㅎ 냥이들이 좋아서요~^^ 다른건 못해도 냥이일이라면 안힘들더라구요
흐아 나만 냥이없어ㅠ 댕이만있어 ㅠ
만듀얼굴.... 왠지 뚠뚜니랑 닮아가는거 같다고 나만 느끼는건가 ~??!
저도 자주 느껴요~~^^ 하는행동도 뚠뚜니스러워져서~ 간혹 아옹,또동,아리가 버거워해요~~~ 미치괭이처럼 괴롭히고 다니거든요 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재개발 지역을 혼자 돌아다니던 아기 고양이
재개발 지역을 혼자 산책하던 아기 고양이 by꼬리Story 2019년 2월말 신반포 아파트 재개발 지역에 공사 준비가 한창이었습니다. 아직 많이 춥긴 했지만 철거가 더 진행되기 전에 혹시라도 남아있을 생명을 찾기위해 추위와 싸우며 통덫을 설치했습니다. 통덫은 유기묘 봉사의 일환으로 길고양이들을 중성화 시킬 목적이었습니다.   그런데 통덫안에는 작고 여린 아기 고양이 한 마리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녀석의 얼굴은 눈물콧물까지 다 말라붙어 있었으며, 한쪽 눈은 심각한 상태였습니다. 아마 통덫에 걸려들지 않았더라면,구조자에게 발견되지 않았다면, 재개발 건물에 깔려 죽거나 추위에 병들고 얼어죽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때 아기 고양이의 몸무게는 고작 800g이었습니다. 구조자는 녀석을 급히 구조하여 며칠간 보살피고는 제대로된 임보처를 수소문하였고, 닉네임 미카엘라로 활동하는 한 캣맘의 집으로 이송됐습니다. 미카엘라님은 아기 고양이에게 앞으로 웃는 얼굴로 행복하게 살라는 의미로 ‘방글이’라는 이름을 지어주었고, 방글이는 미카엘라님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으며 조금씩 건강을 되찾아 갔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한쪽 눈은 크게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병원에 데려가 진료한 결과, 녀석은 재개발 지역을 돌아다니다 눈을 다친 것으로 추측되며, 눈을 보호하는 안검막에 상처가 생기고 안검막의 상처가 서로 달라붙으며 생긴 결과였습니다. 다행히 치료가 가능한 상태였고, 현재 간단한 수술을 받아 완치 직전의 단계 상태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약만 꾸준히 넣으며 관리만 잘하면 문제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덫에서 발견되어 미카엘라님의 임보처로 올때 봤던 방글이의 슬픈 표정과 기력없이 누워있던 모습과는 다르게, 이젠 발랄하게 이곳저곳 뛰어다니는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나 건강하고 행복한지 통통하게 살이 올라 더욱 귀엽다고 합니다. 방글이를 임시로 돌보고 있는 미카엘라님은 그동안 도움이 필요한 많은 아기 고양이들을 정성껏 돌보고 책임감을 가지고 아이들을 성공적으로 입양보냈습니다. 방글이를 돌보고 있는 미카엘라님에 의하면, 방글이는 친구가 없는 가정집에서도 외동묘로서도 그리고 다묘가 있는 가정에서도 잘 적응할 거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방글이 입양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로 문의바랍니다. 입양 문의 인스타그램 @eunj0206 이메일 yebodle@gmail.com 방글이의 현재 건강상태와 모습을 아래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만듀의과거를 묻지마세요 “만또아리네”
망망국의 여왕 “만듀” 만듀는 언제부터 이뻤오!??? 넌 원래 이뻤어???^^ 만듀: 집사온니!!딱보면 몰라!? 난 원래 이뻤어~~ 만듀: 당연한걸 물어~ 근데 만듀야~ 나도 잊고 있었는데...우리 만듀 만못난이 맞던데~?ㅋㅋㅋ 우리만듀 성형했나? 만듀: 저온니가 뭐래~?나한테 함부로~ 난 자연미묘거든!? 만듀야~ 이거 너야~ㅋㅋㅋ 예전 주인분이 보내주셨던 만듀예요~ 잊고있던 만듀의 과거 ~ 우리만만듀...못냄이 맞네~ㅎ 우리 만듀 많이 이뻐졌다~ 언니가 사랑을 듬뿍줘서 그런가!? 아님 츄르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ㅋ 만듀: 저런걸 공개하면 어떡해!?!!!! 언니두 나한테 혼나보꺼야!? 근데 만듀야~~ 이뻐지면뭐하뉘! 남냥이들이 널 이리도 싫어하는데~ㅋㅋ 뚠뚜니오빠한테 그렇게 치근덕댔던 우리 만듀!!!! 꿈쩍 안하던 뚠뚜니에게 노력을 했지만,. 결국 사랑받지 못했던 만듀~ 다음순으로~ 아옹오빠에게 어필해보는 만듀지만,, 아옹이 표정이 좋지않음은 우리 만듀도 알지? 만듀: 뭐가 문제야! 나 이쁘자노~~~ 그치!?집사온니야~ 아리: 묘생 뭐있냐!? 남자한테 의존하지마~ 독고다이~ 또동: 만듀가 난 젤로 무셔~ 난 벌써 피신했지~ 만듀: 이것들을~~~가만안두겠어~~ 다 죽어쪄~~ 크리스마스도 넘어가진 않죠~^^ 만듀는 늘~ 놀자고 맴도는데.. 아쉽게도 만듀의 열정을 버거하네요~다들~ 만듀의 묘생의 남냥이는 없겠네요~^^ 안타까운 만듀를 더 품어줘야겠어요~~ “크리스마스”는 사랑스러운 만또아리와 함께~^^ 2017-12-24
"난 모든 식사에 최선을 다하지."
갑자기 뭔 소리냐고요? 바로 라쿤맨의 명언입니다 헤헤 너굴맨이 처리했으니 안심하라구! 짤로 유명한 이 칭구 ♪(*´θ`)ノ 알고보면 이 친구는 너구리가 아니라 '라쿤'입니다. 뜻밖의 박력...๑•̀ㅁ•́ฅ✧ 가오갤의 귀..요미...???? 로켓도 라쿤이죠! 장난꾸러기 라쿤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캐릭터가 아닐까요? ᕕ( ᐛ )ᕗ 컄컄컄!!! 내가 바로 라쿤이다!!! 토끼가 아니라고!!!!! 캬캬캬컄!!! 암튼 오늘은 장난꾸러기 얄개 라쿤의 먹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은 이 카드를 쓰게 된 계기가 있는데....❛ε ❛♪ 바로 이 짤 때문입니다 후후후 카드의 제목처럼 최선을 다 해 밥을 먹는 라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은 좀 쉬면서 먹어 ㅠㅠㅠㅠㅠㅠ 수영장의 펠프스가 호흡하듯 최선을 다해 식사중인 라쿤찡 그런데 찾아보니 라쿤의 식사 장면들이 모두 꿀귀 졸귀탱이더군요 (ง •̀ ▾•́)ง 혼자 보기 너무 아쉬워 빙글러 여러분들과 함께 보고자 데려왔습니땅! 💙 그럼 함께 감상해보실까요 햫햫 어머머... 날 위해 준비한 사료라고...? 이럴수가 넘모 감동이야 ( Ĭ ^ Ĭ )  ❤️ 최소 프로포즈의 순간 💍✨ 포도 캽캽캽 넘 맛있어 캽캽캽 크아- 뒤집어 진다앍! 캽캽캽!!!!! 솜사탕도 깨끗히 씻어 먹어야딩 (╹౪╹*๑) 읏챠.......ㅇ....?????????? 어디... 어디갔어.....솜사탕아...어...어ㄷ..ㅣ...??? 으으으읏!!! 주세여!!!!!!!! (๑و•̀Δ•́)و 바들바들.... 으으읏.... 주....주떼ㅇㅕ....!!!!!!! 으핫핫핫! 이 사료는 내꺼닷!!! 햫햫햐!!!!! 따라올테면 따라와봐! 햫햫!!!!!! -괴도 라쿤 와아아앍!!!!!!!! 맛있어!!!!! 포도 맛있어!!!!!!!!!!!! 크아- 뒤집어 진다앍! 캽캽캽!!!!!222 즈에발... 인간님.... 먹을 것을 주세요....(。•́︿•̀。) 맛난 것 좀 나눠주시죠... 굽신굽신.... 아이고 쇤네 배가 너무 고픕니다요...T.T 스윽- 냠냠냠 맛이따 맛있어! 후후후 ₍₍ ◝(・ω・)◟ ⁾⁾ 앗 카메라..!! (안먹은척) 로켓.. 너 로켓이니...????????? 로켓이 실제로 존재했다니? ✧ ☆ ٩(`・0・´)و 옷은 또 어디서 구해서 이렇게 귀엽게 입어썽 마무리로 맛있는 식사 후, 뒷정리 중인 라쿤찡 (๑ •̀ω•́)۶ 음식만 닦아 먹는게 아니라 바닥도 깨끗하게 닦는군...후후 정말 보면 볼수록 귀여운 생명체얏..❤️ (뭐 바닥에 떨어진거 없나..)
집사 스토커냥이들 “만.또.아.리 네”
집사가 화장실을 좀 가자는데~~ 왜!??? 집사온니 위험해봬!? 만듀: 온니 혼자있음 무습자낭~~만듀가 있어주께 만듀: 나만 믿엉~~ 우리 옹즁어는 집사 걱정은 아니고,, 그냥 세면대 위를 참 좋아해요~ 아무리 정수기물을 깨끗한걸로 갈아줘도~ 세면대와 설거지통에 남아있는 물을 좋아해요~ 제곁에 오기전부터 버릇이였다고 하더라구요 ㅋ 아옹: 뭐 그딴걸 말하고난리야!!!! 아옹: 누나랑 못놀겠다!!!! (앙증맞은 아옹이뒷발) 근래 갑자기 불어닥친 바람같은 뇨자!!!! 아리의 사랑을 듬뿍받고있는 집사랍니다!!!! 아리: 온니~~~내가 온니 좋아하는거알쥐!? 아리: 아~빨랑 대답해!!!언니도 나 조치!? 우리 아리 이제야 정신차린게로구나~ ㅎ 갈망하는 아리의눈빛~ㅎ 제착각일거예요~~ㅋㅋ 이번엔 반대로 집사가 만듀를 스토킹해봅니다!!!! 만듀: 아~똥싸는데 예의옶게!!!! 만듀: 온니진짜 이러는거 아니거든~저리가! 우리의 냥아는 우산속에서 거만하게 모델포즈 취해보고~ 우리 또동이는 우산속에서 빙구포즈 취해봅니다!!! 또동: 아~~나만갖고그래~~ 우리 만듀는 우산속에서 인형포즈 취해봤어요~^^ 남은 한늠~ 아리는 ㅋㅋㅋㅋ 냥이가 아닌가봐요~망아지같은 아리예요~ 또동:내가 저런것둘이랑 살아요~ 아옹: 똥이횽아야~ 뭐그른걸 따져~ 이번생은 포기해~ 망아지같던 아리도 자니,,, 평화가 찾아올거같아요~^^ 다른집은 어떨지 몰라도 저희집은 늘~~~시끌벅적하네요~ 이게 또 만또아리 매력인듯해요~~^^ 빙글러님 모두 즐거운 3월 되시길 바라구요~ 더불어 만또아리네도 행복한 3월 맞이해봅니다~ 2018/03/02
냥아치시대 "만.또.아.리 네"
판다옹이올시다~ 사료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ㅋㅋㅋ 집사만 신이나서 ,,, 아옹이에게!!!일빠로~~ㅋ 아옹: 이거 벗겨라!!!옛날의 옹이가 아니다!! 만듀도 살아남지 못하네요 ㅎㅎ 망더럽이가 된후,, 이지경이예요 ㅋ 만듀: 아~~~안들려~ 이거 치워!!! 늘~지켜주지못하는 아픈손가락이랄까요?ㅋㅋ우리 또동이는 왜 늘~ 이러는지 ㅋㅋㅋ 요즘도 여전히 투닥임을 멈추지않고 지내요~ 아옹: 기습작전!!!! 맞아라!맞아라! 반격하러 일어난 아라리여사~ 아옹: 깜놀했자나~ 점점 옹이시대가 열리고 있단거지~ 만듀: 저 옵빠 저러다 큰일나지~으이그~ 아옹: 나 말하는거?뭔일?웃기시네~ 만듀: 저 생각없는 옹이오빠~~ 만듀: 아 ~ 몰랑 자꼬야~ 우리옹이는 암생각없이 편했더랬죠~ 이갈고있던 아라리여사를 감지 못하구요~ 한번도 보복한적없던 아라리가 곰곰히 생각을 하더니... 살공살공 방댕이 흔들며 옹이에게 쫓아가더니, 줘패고 버르장머리 고친다고 난리였어요 ㅋㅋ 그 난리속에서도 잘 살아남고있는 또동아재~ 또동: 쟤들 왜저러니~ 오래살다보면 저른거 다 의미없쪄~ 참, 수더분하게~ 긍정적으로~ 착한심성으로 살아가는 또동이예요~^^ 옹이야!!부탁이다!!고만싸워~ㅎㅎ 집사에게 존심상하게 턱쓰담질 당하는 아옹이예요< 치실할줄아는 만듀!! 만듀: 치석제거에는 치실이랬쪄~ 아라리여사도 그만하라고해도~ 성질머리가 ㅋㅋ 제 말은 아무도 듣지않아요~ 말썽쟁이 "만또아리"는 이렇게들 지내요~^^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되세요~^^ 2019/04/18
눈송이 만듀 “만.또.아.리 네” 눈송이처럼 포근하고 제눈엔 무지 이뻐보이는 만듀여왕님이예요~~ 눈송이가 좀 분유색이긴 하지만요 ㅋㅋ 우리 망망이~ 왜그러고 있으까??ㅋ 아옹이늠과 작당중이야???? 아옹: 집사누나는 나만 미워하냥??에이쒸~ 가을남자 아옹이는 분위기잡으며 얌전모드 생활은 얼마 못갔습니다!!! 천성이 까불이라서요 ~~| 아옹: 뭐라했니???집사야~ 까불이대마왕 컴백했습니다!!! 내심 우리아옹이 좀 우울한가 ~ 왜 놀지를 않지? 이런생각을 조금 하고 있었거든요~ 아옹: 이거 왜이래~ 나 아옹마왕이야~ 아옹:다들 ~바짝 긴장하라우~ 젖소 또동이입니다~ 한달정도는 넥카라를 하고 있어야하는 똥이횽님을위해~ 부드러운걸로 바꿔드렸오요 ㅋㅋ 그냥 넘어갈 집사가 아니란것쯤은 아마 만또아리가 알고 있었을거예요~~^^ 만듀는 얼음됐어요~ 만듀: 온니~~당장 이거빼라!!!!!썽질나네~ 아옹: 지끔!!!!싸우자는거냐!!!!!!!!!!! 의외로 ㅎㅎ 가장 잘 어울리는 빵떡아리예요 ㅎㅎ 우리아리가 이리 잘 어울릴줄이야~~ 아리: 언니~~이거 쫌 치워줘~ 천사아리가 납시었어요~ㅎ 넥카라를 빼주자~~ 빵떡아리로 돌아왔네요~~ 우리 못냄이 아리의 안티가 되겠어!!!!ㅋㅋㅋㅋ 아리: 아자뵤~~~~걸리면 다죽오!!! 어쿠~우리 못냄이 ㅋㅋㅋ 누렁니를 다 공개하며 열심히 노는 아리예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그녀죠~^^ 열정 하나는 으뜸!!!!!!!! 아리 못지않은.....더하면 더한...우리 망이!!! 만듀: 미치괭이 타이틀은 놓치지 않을거예요~ 만듀,아옹,아리는 또동이의 힘듬을 좀 알았을까요?? 넥카라 하고 있는게 얼마나 싫을지~~ 또동: 내가~~울마나 힘든데,,동생 시키들이라는게... 또동: 저것들이가 알리가 없쥐~에이쒸~ 그루밍을 무지무지 좋아하는 또동이라서 퇴근후엔 넥카라는 잠시 빼주고 있어요~~ 그루밍 금단현상 올까봐요~^^ 또동: 집사 누나뿐이야~~ 그럼그럼 우리 또동이는 누나시키니까~ 우리망이의 모델컷~ 점점 숙녀로 변해가는 만듀모습에 놀랍니다~ 오늘 만또아리의 하루는 줄겁게 시작합니다!!!^^ 빙글러님 모두 즐겁고 행복한 11월 맞이하세요~^^ 2017-11-01
주말이다~”만.또.아.리 네”
망듀망듀~ 망아~ 주말이야!!!! 좋지??!! 만듀: 그럼뭐해!? 나가지도 못하고!!!! 주말인데 재미도 없고!! 만듀: 만듀 삐짐이야!!!!!흥~ 아옹오빠는 이제 나랑 놀아주지도 않고! 아옹: 난 이제 만듀랑 안놀앙~ 똥이횽아 괴롭히고노꺼야!! 얘네둘은 왜이러는지 ㅎㅎ 또동: 횽아가 그루밍해주께!!!! 아옹: 가마이써!!!! 늘~노림수가 보이는 아옹입니다!!ㅋ 그래서,, 열심히 아옹이의 시선을 잡으며 팔아프게 놀아주는 집사입니다 저는!!!ㅋ 장난감이면 뭣이됐든 참여정신을 보여주는 아라리양~ 아리: 나비새퀴~ 죽인다!!!!죽이꺼야! 아리: 내가 처리하께!!!!언니~걱정마~ 아리야~제발 눈 좀 그렇게 뜨지마 ㅋㅋㅋ무셔~ 또동: 아리 쟤는 진짜 미친뇨니가 맞나봐~ 아~증말 무습다~증말~ 아리: 집사온니~ 온니도 그렇게 생각해!? 언니는 우리아리 좋아하지~이쁘지~사랑스럽지~ㅎ 근데, 객관적으로 볼땐,,, 쫌 그렇기도해~~^^ 우리 아리가 워낙 무섭게 달려드니까~ㅋ 아리: 하~세상 의미없네! 집사온니도 나를 그렇게 생각하다니~ 이제 만듀와 놀아줘야하는 타임~^^ 다리가 짧아도 잘 날아다니고, 뗘다니는 망망여왕!! 근데 참 짧다~ㅋㅋㅋㅋㅋ 집사 머릿속에서 무슨생각을 하는지 알리없는 만듀는 신나게 놀아요~^^ 또동: 와~ 장난옶네!!!!!다리가 저게 다야? 또동: 상종못하겠눼~~ 나처럼 다리가 길어야짐~ 또동이오빠의 생각을 읽었는지,,, 바로 자리를 뺏어버립니다!! 만듀: 어디서 고따우 생각을!!!!!!!!! 하지만,,, 만듀의 드런 성질보다 한수위 쌩 냥아치가 등장합니다 아옹: 날세~~~내가 바로 왕이쥐~ 그래 즐겨 맘껏!!맨날 돌아가며 시비걸고 줘맞고 다니는늠이지만ㅋㅋ 그런 배짱은 있어야지 ㅋㅋㅋ 배짱있는 냥아치 아옹이는 저리도 귀엽습니다!! 귀요운짓하는 아옹이가 못마땅한 쌈녀 만듀구요~^^ 주말에도 여전히 쌈박질과 허당끼 넘치는 만또아리네요~~^^ 빙글러님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2018/02/10
72
2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