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yj0524
10,000+ Views

[무도] 딸 바보가 되어가는 과정

20 Comments
Suggested
Recent
wensTOP
캬 ~딸바보되고싶다 근데 지금은 그냥 바보
@pram0924 댕댕이있는데ㅎㅎㅎ 난 얼굴사진올려도 효과가 전혀 없을텐데?
@wens 댕댕이도 좋지 ㅋㅋ사진 올려봥 ㅋㅋ
@pram0924 조만간 올려보갓옹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내새끼ㅋㅋㅋㅋ
천사다😍😍😍
가정이 참 배려를 하는가보다
천사♡♡
잘보고 흐뭇하다가 급 댓글보고 빵터짐요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결혼 발표한 조우종이 욕먹는 이유 정리(feat.김지민)
최근 정다은 아나운서와 5년째 열애중임을 밝힌 조우종 오는 3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화제가 됐는데 네티즌의 반응은 왜 엇갈리는 것인가! 결혼하는 것은 축하할 일이 아닌가! 싶은 사람들을 위한 설명글임 일단 나부터도 조우종이 살짝 비호감으로 돌아섰는데 사람들이 조우종 결혼소식에 황당해 하는 이유는 이거임 1. 김지민 이용 개그우먼 김지민을 엄청 좋아하는 척 계속 구애를 해왔음ㅋㅋㅋ 먼저 인간의 조건이라는 프로그램에서 김지민 집에 찾아가서 엄청 호감표시를 하면서 들이댔고 해투에 나와서도 김지민을 엄청 엮으면서 소재로 계속 써먹음ㅋㅋㅋ 라디오스타에 나와서도 김지민이 전현무와 열애설이 나서 기분이 나빴다고 함 이 얘기는 비디오 스타에 나가서도 또함요ㅋㅋㅋㅋㅋㅋ 사적인자리에서도 김지민이 티비에 나오면 "내 여자친구 나왔다"라고 말하고 다님ㄷㄷㄷ 결국 열애설이 터졌고 김지민이 하지 말라는데도 계속 김지민과 강제썸을 만들던 조우종 예능인력소에 나와서 김지민이 조우종에게 조우종때문에 피해본 이야기를 해줬는데 소름 조우종은 들이대고 김지민은 밀어내는 모습이 자꾸 보이니까 오히려 "김지민이 조우종을 이용한다"는 찌라시가 생김ㅋㅋㅋㅋ 김지민은 빡쳐하는데 조우종은 실실 웃으면서 "나는 순정파 이미지가 됐다"고함 이거 진짜 너무 민폐아님?? 게다가 이 모든일이 정다은이랑 사귀고 있는 중에 일어난 일ㅋㅋㅋㅋㅋ 2. 거짓방송 (노총각 코스프레) 나혼자산다에서 처량한 노총각 컨셉으로 나옴 '짠내형'이라는 별명을 얻고 실검 1위에도 오름 하지만 알다시피 결혼 전제로 5년째 열애중인분이셨으니 사람들은 이런 반응 나올 수밖에 없음 3. 거짓방송 (소개팅) 노총각 솔로 코스프레로 방송했던 또 하나의 프로그램이 있어는데 송해선생님이랑 나온 '나를 돌아봐'라는 프로그램이었음 거기서 송해가 주선한 소개팅에도 나갔었음ㅋㅋㅋ 여기에 어여쁜 여자분이 나오셔서 소개팅 했는데 이분은 뭐가 됨;ㅋ 이렇게 열심히 지켜보던 시청자는 또 뭐가됨??ㅋ 4. 은밀하게 위대하게 조작방송 논란 논란은 또있음ㅋㅋㅋㅋ 은밀하게 위대하게라는 몰래카메라 프로그램이 있는데, 거기서 8년지기 친구 이현우를 속이기 위해 조우종이 출연했음. 조우종과 이현우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절친임 근데 거기서 조우종 여자친구를 소개해주는 장면이 있는데 당연히 다른 여자임ㅋㅋㅋㅋ 8년된 절친이 5년째 열애중인 조우종 여친을 모르겠나 싶은데 방송에서는 이현우가 이에 대해서 아무말도 안함ㅋㅋㅋㅋㅋ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조작이거나 이현우가 절친의 5년된 여자친구를 몰랐거나인데 무튼 은미랗게 위대하게도 엄청 후폭풍에 시달리는 중 덕분에 결혼한다는 좋은 소식이 비호감 이미지 제대로 박히는 계기가 됨 방송이 다 대본이고 짜여진 내용이라는 것도 당연함. 하지만 이렇게 작정하고 실제와 다른 내용 내보내면서 '진솔한 방송'인 듯이 보여주면 대중들이 속은 기분 들고 기분 나빠하는 것도 당연할듯
97년생 소녀 모델이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
170cm의 모델치곤 아담한 키, 살짝 까무잡잡한 피부에 쌍꺼풀 없는 눈. 인형같은 얼굴은 아니지만, 그래서 자꾸 생각나고 눈길이 가는 이 사람. 모델 이호정을 아시나요? 보그, 엘르같은 유명 잡지에 실린 것은 물론 빅뱅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지코 ’너는 나 나는 너‘ 같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죠. 최근에는 드라마 불야성에 손마리 역을 맡아 연기자로 변신하기도 했는데요. 스물한살이라는 나이가 믿기 어려울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그녀가 가장 듣기 좋아하는 말은 뭘까요? "예쁘다?" "날씬하다?" "부럽다?" 푸마는2016년부터 여성들의 자존감 고취를 위해 전세계 각국의 여성 롤모델들과 함께 #DO YOU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톰보이 이미지로 현재 가장 핫한 모델에 등극한 영국의 카라 델라바인도 이 캠페인에 참여해 여성의 자신감과 행복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한국에서는 이효정이 앰버서더로 발탁돼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습니다. "너답다? 나답다! 라는 말이 제일 좋아요!" "남들에게 없는 나만의 것이 있을 때 두려워 할 게 없죠. 사람들에게 없는 가장 강력한 에너지는 가장 나다울 때 표현되거든요. 힘들고 지칠 땐,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리고 자기 자신에게 집중해보세요. 그러면 당신안의 힘을 발견하게 될 거예요." 남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눈치보며 남들이 하는대로 대세만 따르기보단,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것에 집중하라는 그녀의 이야기. 일상에서 가장 실천하기 쉬운 방법은 역시 내 개성을 반영한 패션이죠. 스트리트 패션계와 블로거들 사이에서 이미 옷 잘입기로 소문난 이호정은 퓨마 화보에서 특유의 스포티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박시한 후드티를 원피스처럼 입고, 푸마의 스니커즈 '플랫폼'을 신어주면 21살 이호정의 싱그러우면서도 건강한 개성이 느껴지는 룩이 완성됩니다. 함께 매치한 퓨마의 플랫폼은 빈티지한 느낌의 스웨이이드(위)와 세련된 바스켓(아래)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어요. 소재의 차이만으로도 전혀 다른 개성이 느껴지는게 신기하지 않나요? 발이 편하면서도 다리의 실루엣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통굽 디자인으로 무조건 편한 것만 찾는 활동적인 사람도, 힐 없이는 못사는 사람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할 수 있어요. 스웨이드 버전은 블랙, 화이트, 그레이 총 세가지 컬러로 출시됐는데요. 어떤 색상에도 잘 어우러지는 모노톤이라 "오늘은 뭔 신을까?" 복잡하게 고민할 필요없이 신기만 하면 2% 부족했던 코디를 깔끔하게 완성시켜줘요 "오늘은 뭘 입을까?" 앞으로는 옷 한벌을 고를 때도 남이 좋아하는 옷, 유행하는 패션보다 내가 입고 싶은 것이 뭔지부터 고민해보세요. 이호정의 이야기처럼 내 안의 가장 강력한 힘을 찾게될 지도 몰라요. 이호정과 푸마가 함께하는 #DO YOU 캠페인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이호정의 더 많은 이야기, 그녀가 가장 사랑하는 스니커즈 플랫폼의 가격과 발매일 등 구체적인 정보는 더 알아보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 PLATFORM 가격 정보 알아보기 >> PLATFORM (SUEDE) 사러가기 >> PLATFORM (BASKET_Black) 사러가기 >> PLATFORM (BASKET_White) 사러가기
기어이 효과를 보고야 마는 악마의 운동
운동하다 악마를 본다는 효과 만점 지옥의 운동, 버피 테스트.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실제로 TV에서 연예인들이 버피 테스트처럼 강도 높은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체력을 단련한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요. 막상 집에서 따라 해보니 허리와 무릎이 쑤시고, 자세도 엉망이지 뭡니까. 출처 : giphy.com 그래서 점점 따뜻해질 날씨를 고대하며, 겨우내 쌓인 군살을 날려보고자 버피 테스트를 단계별로 배워보기로 했어요. 우지인 피트니스의 지현욱 트레이너와 함께요!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버피 테스트가 뭐죠?" 버피 테스트의 '버피'자도 처음 듣는 생초보를 위한 기초 동작입니다! 출처 : allets.com 앞에서 살펴본 동작을 조금 천천히 볼까요? 먼저 허리를 숙여 양손으로 바닥을 짚고, 두 다리를 한쪽씩 뒤로 보내 엎드려뻗쳐 자세를 취해요. 출처 : allets.com 다시 두 다리를 한쪽씩 앞으로 가져온 다음 손으로 무릎을 짚고 만세 자세를 취하며 일어나세요. 이 동작을 연결해서 15회 반복해요. 출처 : allets.com 이번에 보여드리는 동작은 버피 테스트의 가장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동작이에요. 1단계 동작을 수행했다면 2단계도 할 수 있어요.  출처 : allets.com 2단계 동작 역시 허리를 숙여 양손으로 바닥을 짚어요. 그런 다음 두 다리를 동시에 뒤로 보내 엎드려뻗쳐 자세를 취해요. 이때 복근에 힘을 빡 주고 엉덩이가 너무 위로 솟거나 아래로 처지지 않도록 주의하기! 출처 : allets.com 다시 무릎을 짚고 만세 자세로 일어나요. 한 세트에 20회씩 하다가 적응이 되면 점차 세트를 늘려가세요. 출처 : allets.com 2단계 버피 테스트의 기본 동작까지 마스터했다면 이번엔 좀 더 강도를 높여볼까요? 출처 : allets.com 동작을 나누어서 살펴볼게요. 2단계와 마찬가지로 두 손으로 바닥을 짚어요. 그다음 두 다리를 폴짝 뒤로 보내는데, 이때 배와 가슴이 완전히 바닥에 닿도록 엎드려요. 출처 : allets.com 일어날 때는 뱀이 팔딱거리는 것처럼 상체를 일으킨 다음 재빠르게 두 다리를 앞으로 가져와 만세 자세로 일어나요. 출처 : allets.com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아직 한 단계가 더 남았다고요. 이번 단계의 동작은 보기만 해도 땀이 날 것 같지만,  우리 포기하지 말아요. 출처 : allets.com 앞에서 본 동작을 조금 천천히 따라해 봐요. 처음 시작은 바로 전 단계인 버피 푸시업 동작과 동일해요. 상체를 완전히 바닥에 붙여 엎드리는 자세를 취하죠. 출처 : allets.com 그다음 만세 자세에서 점프를 하며 일어나요. 버피 테스트의 기본 동작을 하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숨이 찬데, 점프 동작까지 연달아 반복하면 유산소 효과가 극대화돼요. 출처 : allets.com 자, 눈 딱 감고 봄이 오기 전에 함께 도전해 보자고요! 출처 : allets.com 출처 : allets.com
뽀샵 마스터에게 뽀샵을 요청했다.jpgif
뽀샵 요청짤은 언제나 재밌져 웃길려고 작정한 사람들 ㅋㅋㅋㅋㅋ 특히 오늘은 꽤나 유명한 뽀샵왕의 짤들을 보여드리려구 하는데요 ㅋㅋㅋㅋ 빙글에서도 이분 짤 한두개쯤은 보셨을거예여 하지만 그게 다 한사람의 작품이란걸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걸요! 그래서 제가 소개합니다, James Fridman 엄청난 뽀샵왕이져! 하지만 이분께 뽀샵 요청을 할 때는 매우 매우 매우 신중하게 해야 한다는것 빠져나갈 구멍을 만들어 버리면 어디로 튀게 될지 모르거든여 ㅋㅋㅋㅋ 작정하고 뽀샵하시는 이 분의 작품(?)들 한번 보실래여???? #1 어려 보이게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어려진것 이 짤 빙글에서도 본것 같은데... 이게 바로 이분의 작품이었슴다 #2 사진에서 남자 좀 지워주세요.gif 움짤 뽀샵은 처음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지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3 뒷좌석 제 동생이 안피곤해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 와 지짜 1도 안피곤해 보이네영ㅋㅋㅋㅋㅋ 겁나 역동적. 센스터짐.jpg #4 제 남친 겨털 좀 안보이게 해주세요 ㅠㅠㅠ ㅋㅋz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5 내 배꼽 안에 뭐가 있는걸까요?.gif 선택지를 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뽀샵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6 다른 방향을 보고 있는 것처럼 만들어 주세요 ㅇㅇ 다른방향 ㅋㅋㅋㅋㅋㅋㅋ #7 원피스 길이 좀 더 길게 만들어 주세요 A: ㅇㅇ 여기 긴 원피스로 만들어 줬으니까 이제 이 원피스 입을 사람을 찾아봐봐 그쵸 ㅋㅋㅋㅋㅋㅋㅋ 사람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니까 틀린건 아니져 ㅋㅋ #8 저 너무 가장자리에 앉아있는 것 같아요ㅠㅠ 이것도 빙글에서 봤던것 같은데 이역시 이분의 작품이었다규여 ㅋㅋㅋㅋㅋㅋ #9 '*주의* 바닥이 젖었어요' 표지판 좀 지워주세요 표지판을 없앴더니 바닥이 미끄러운줄 모르고 갔다가 넘어져 버렸네영 ㅋㅋ 귀여워 #10 내 뒤에서 뭔가가 날 때리려고 하는 느낌으로 만들어 주세요 ㅋㅋㅋㅋㅋ 내가 그 잔디 들어가지 말랬지 ㅋㅋㅋㅋㅋㅋ #11 저 좀 더 쿨해 보이게 만들어 주세요 ㅋㅋㅋㅋㅋ 쿨하다 ㅋㅋㅋㅋㅋㅋ #12 대머리 좀 치워주세요 요것도 빙글에서 본 것 같은데 ㅋㅋㅋㅋ 고구마 아이스크림이 됐네영 ㅋㅋㅋㅋㅋ #13 제 남친인데요. 오리들을 실제로 쓰다듬는 것처럼 해주시면 남친이 겁나 좋아할거예요 >< 진짜 아주 적극적으로 쓰다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제가 친구랑 손잡고 있는것처럼 보여서요... 그렇게 안보이게 해주세요 ㅇㅇ 옛다 손 싫으면 발 ㅋㅋㅋㅋㅋㅋㅋ #15 저 그냥 지금보다 조금만 더 나아 보이게 만들어 주실 수 있으세요? A: 그런 생각 하지마. 남들이 널 뭐라고 생각하든 니가 보는 니가 어떠냐가 더 중요한거야. 남들보다 니가 더 잘 할 수 있는 것이 뭔지 찾고 거기에 집중을 해봐. 그러면 자존감도 높아질거고 좀 더 강한 사람이 될테니까. 갑작스런 인생상담 ㅇㅇ 그쳐 맞는 말이져 근데 이렇게 갑작스럽게? 남들 사진 다 저렇게 만들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은 짤들이 보고싶다면 이 사람 홈페이지로 가보시져 재미재미유잼잼 재미도 주고 교훈도 주고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