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tobba
10,000+ Views

엉덩이와 허벅지 뒷라인을 잡아주는 플랭크 레그 리프트

♥힙아래와 허벅지 뒷라인, 뒷태를 예쁘게 잡아주는 플랭크 레그 리프트 동작입니다.


1. 무릎과 팔꿈치를 바닥에 대고 양팔은 어깨넓이로 벌려 주시고 준비 자세를 합니다.
2.양손은 삼각형으로 깍지를 하세요
3.몸전체가 일직선을 이룬 플랭크 자세를 합니다.
4.한발씩 다리를 수직상태보다 약간 더위로 들어 올립니다.
5. 한쪽당 15회씩 4세트 실시합니다

▶ 공유100 대박난 인기카드 보러가기
잘못된 커피상식 4가지 

짐볼을 이용한 힙업과 동시에 하체살 빼는 운동

★10분만에 1시간 효과내는 타바타운동

♥여러분의 좋아요,클립,보내기 하나가

운영에 있어 매우 큰힘이 됩니다.살포시 눌러주실거죠?♥

Comment
Suggested
Recent
good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가장 뻔뻔한 새
주로 호주와 파푸아 뉴기니에 서식하는 바우어새는 독특한 구애 행동으로 유명합니다. ​ 바우어새의 수컷은 암컷을 유혹하기 위해서 몇 달에서 길게는 1년까지 공을 들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독특한 행동을 하는데 바로 호화로운 둥지로 만드는 것입니다. ​ 약 1m 높이의 둥지를 지어놓고 각종 열매, 꽃, 조약돌, 조개껍데기 등을 물어와 내부를 꾸미고 과일즙으로 외벽을 칠하기도 하며 장식물이 시들거나 낡으면 새로운 것으로 계속해서 바꿔주기도 합니다. ​ 이 때문에 바우어새는 숲 속의 작은 정원사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 그러나 암컷을 유혹하려는 목적을 모두 달성한 뒤에 수컷은 돌연 폭군으로 돌변합니다. 암컷을 부리로 쪼아대며 못살게 괴롭히고 새끼도 돌보지 않고는 새로운 짝을 찾는다고 합니다. ​ 이러한 모습을 보곤 조류학자들은 ‘가장 뻔뻔한 새’라고 별칭을 붙여주기도 했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 등 어떤 관계도 항상 처음처럼 뜨거울 수만은 없습니다. 특히 오래된 관계일수록 서로에 대한 고마움보다는 당연함이 더 커지기 마련입니다. ​ 그렇게 소중함마저도 점점 무뎌지고 서로 소홀해지면서 어렵게 맺어진 인연이 허무하게 끊어지기도 합니다. ​ 인간관계에서도 권태가 찾아올 때면 지난 세월 동안 받은 배려와 격려를 생각해보세요. 지금까지 옆을 지켜주고 있는 인연에 대해 감사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 ​ # 오늘의 명언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지라도 내가 변하면 모든 것이 변한다. – 오노레 드 발자크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 #초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