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eplay
10,000+ Views

genie 추천 앨범 [PLANETARIUM CASE#2]


잔인할 정도로 냉혹한 평가로 가득한 온라인 음악 사이트의 댓글창에 찬사가 쏟아졌다. 그 주인공은 뮤지션이 아닌 레이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anetarium Records)”였다. 아직 크게 기침 한 번 한 적 없는 레이블 플라네타리움은 ‘레이블 EP’라는 낯선 전략으로 음악씬을 공략했고, 불과 한 달 만에 놀라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와 엄청난 띵반을 이제야 안 것 같아 후회된다요”, “와, 미쳤다 진짜. 한 곡 한 곡 너무 충격적이다. 소름 돋는다.” 등 댓글에 담긴 찬사는 극찬 일색이다. 팬덤이 두텁기는커녕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는 이들의 댓글창에 수많은 찬사가 쏟아지기 시작한 지금, 이들은 쉴 틈을 주지 않고 두 번째 침공을 시작했다. 두 번째 EP ‘CASE#2’는 첫 번째 EP의 연장선에 있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는 두 개의 EP에 스토리를 부여했고, 다른 느낌으로 만들어진 두 개의 EP는 조심스럽게 붙여보면 하나의 완성도 높은 앨범이 된다.

플라네타리움의 5인 5색의 매력, 지금 지니에서 만나보자:)
Comment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힙합계 레전드 사건 기억하는 분 계신가여
전 기억남 ㅋㅋㅋㅋㅋ 이때 이 짤 돌면서 '네 머리를 이렇게 쪼개 버리겠다' 드립도 생겼었는데 +_+ 이게 왜 레전드냐면 원래 저런 서양권에서 오글거린다고 생각하는 제스쳐 같은거 좆도 안하기로 유명한 에미넴. 서양권에선 그냥 상상도 못한정도. 원빈이 티비나와서 개다리춤 추면서 혀내밀고 사팔뜨기 흉내 낸다고 보면 됨. 올드힙합 문화 간지도 있고 . 근데 저 내한공연 바로 앞에 일본에 공연갔음. 근데 일본애들 존나 호응 좆도 없고, 조용히 보기만해서 개씹노잼 만들고, 무대 선 가수 개민망 갮 만듦. 그래서 에미넴이 ㅅㅂ 좆까 아시아 안온댔잖아!! 좆까 씨발 공연장 분위기 봤어? 안해!! 다음 한국일정 안가!! 좆까!! 하면서 개역정 냈지만 어림도 없지ㅋ 비지니스 빠워ㅋ 울며 겨자먹기로 한국 공연 시작. 근데 웬걸? 미친놈들이 시작전부터 소리지르고 난리치고 영어로 씨부려도 반응해주고 때창하고 뭔 말만하면 자지러지고 지랄발광을 신명나게 펼치니까 에미넴 존나 감동해서 원빈 개다리춤 혀내밀고 사팔뜨기 하듯 공연 막판에 시발!! 한국 개 쩔어!! 존나 사랑스러워!! 너희는 진짜 미친놈들이야!! 사랑해!! 하면서 저 세레머니 한거. 그리고 에미넴 살아생전 최초의 하트 세레머니. 이후 자국 인터뷰에서도 그날 감동이었다고 인터뷰 함 ㅊㅊ ㄱㄷ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