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kozzing
10,000+ Views

길 가다 주운 귀여운 고양이 사진

고양이 사진만 매일매일 올립니다!!!
팔로우 해주세요!!!^^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표정도 어쩜저리 이쁘다냥
꺅~~분홍분홍~~분홍코라네♡^^♡
머야~왜케 예쁘구난리얌?
오오..스즈메다..
너 솔직히 말해 성형했어 안했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다운 인생을 살고 싶을 때 읽어봐야 할 책5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기해년 새해도 되었고 모두들 새해 계획을 세우며 올해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시기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신가요? 올해는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들의 기대와 말들에 휩쓸리지 않고, 나다운 삶을 살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길 바라며 나다운 삶으로 나아가게 도와주는 책을 추천해드립니다! 이 책들과 함께 올해도 더 즐겁고 행복한 한해가 되길 바랄게요!  곰곰이 생각해봐도 나를 잘 모르겠을 때 진짜 나다운 삶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발견하게 하는 책 당신, 뭐야?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타인의 시선과 말에 휘둘려 진짜 나를 잃어갈 때 잘 몰랐던 자신의 모습과 삶의 주도권을 되찾게 하는 책 누가 뭐라 하든, 하고 싶은 대로 직진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세상이 원하는 행복이 내가 원하는 행복일까? 남의 기대보다 나를 더 만족시키는 삶으로 나아가는 법 약간의 거리를 둔다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타인의 시선에서 자유로워지고 싶은 이들에게 타인과의 비교로 생긴 불필요한 열등감에서 벗어나는 법 비교하지 않는 연습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나는 나를 얼마나 잘 알고 있을까? 잘 몰랐던 나의 모습을 발견하고 이해하는 심리 이야기 나라는 이상한 나라 > 자세히 보기 https://goo.gl/LJFjvW 이벤트 참여하기 >> https://www.flybook.kr/event/238
아이돌 독특한 염색 스타일링 모음
심심해서 인스타로 아이돌들 머리 구경하다 재밌어서 ㅎ.ㅎ 재밌는 건 같이 보면 좋잖아 ^.^ 1. 있지 예지 분홍색 브릿지 솜사탕 2. 있지 류진 머리띠st 뚜껑만 탈색 3. 퍼플키스 도시 하늘색 금발 반반 4. 퍼플키스 채인 팬들은 쫀드기/베이컨이라고 부르더라 독특하고 예쁨! 5. 프로미스나인 이나경 할리퀸 6. 온앤오프 엠케이 잔디뚜껑 블루베리뚜껑 7. 엔시티 재민 앞에만 파란색 포인트 8. 크래비티 태영 지대예쁨 무지개 포인트 9. 에이티즈 홍중 밑에만브릿지 옆머리 밀고 호피무늬 염색 크루엘라st 반반염색 10. 엔시티 마크 검정+다른 색 조화는 봤어도 다른 색+다른 색 조화는 생소함 유희왕st 브릿지 헤어밴드랑 찰떡이닿ㅎ 11. 몬스타엑스 형원 요크셔테리어같으셔 12. 에이티즈 산 뒷머리 병지+탈색+벼머리 앞머리브릿지 설리반st 13. 드림캐쳐 유현 앞머리 탈색이 아니라 뒷머리+뚜껑만 탈색! 개인적으로 해보고 싶음… 14. 트와이스 모모 중단발에 앞머리 안머리(?) 브릿지 탐나요 파란색 브릿지 탈색했던 부분에 빨간색 입히기 15. 더보이즈 에릭 레인보우샤베트같다 핫핑크+검정 캐캐체같고 너무 예쁨 이것도 독특한 염색은 아니지만 머꾸! 16. 에이티즈 윤호 (아마 스프레이) 리본묶기 (독특한 염색은 아니지만 2…) 내가 애기 때나 하던 방울핀 전체적으로 빨강브릿지 독특한 염색 전문그룹… 17. 세븐틴 우지 꽃잎 같음…예뻐 전체탈색하고 끝부분만 연보라 최근 컴백 헤어스타일 같은데 사진이 없음🥲 일단 여기까지! 혹시 글에 문제 있다면 바로 알려주세요…😉 ㅇㅇ이 뫄뫄 없어서 슬프다…이해하지만 가급적 댓 자제해주세여🥲 찾으면서 누구누구 있었는지 상기하는 게 쉽지 않아서… 출처 나도 해보고싶다 ㅋㅋㅋ 이쁘고 멋짐 ㅋㅋ 색다름!!!
[오늘의 맥주]: 241. This Must Be On Top 10 of Our Most Ridiculous Beers - Maybe Even Top 5 - Evil Twin Brewing NYC(맥주 이름부터 범상치 않다...)
오늘 소개할 맥주는 사실 정말 맥주 이름만 보고 선택을 하게된 맥주인데요. 바로 미국 뉴욕 대표 양조장 Evil Twin Brewing NYC에서 양조한 This Must Be On Top 10 of Our Most Ridiculous Beers - Maybe Even Top 5 입니다. (맥주 이름부터 뇌절 느낌이...ㅎㅎㅎ) 물론 지금까지 각종 똘+아이(?) 행적을 자주 보여줬던 양조장이었기에 오늘 이런 맥주가 나온것도 전혀 이상하게 안 느겨졌지만, 그래도 이런 맥주를 볼때 마다 웃음이 나오네요.ㅎㅎㅎ 이 맥주는 코코아, 구운 코코넛, 와일드 타이 바나나, 으깬 초콜릿 샌드 쿠키, 마카다미아 넛트, 우주 비행사 용 나폴리탄 아이스크림(?????), 카카오 크런치 시리얼을 사용하여 만든 맥주입니다. 정말 이름부터 부재료까지 그 어느 하나가 정상인 부분이 없다고 느껴져서 더 기대가 됩니다 ㅎㅎ 맥주 정보; 이름: This Must Be On Top 10 of Our Most Ridiculous Beers ABV: 13.3% IBU: N/A 먼저 잔에 따라내면 아주 짙은 검정색을 띠면서, 맥주 해드는 얇고 잔잔하게 형성됩니다. 향을 맡아보면, 달콤한 초콜릿, 우유, 견과류 향 위주로 전개되고 뒤에서 바닐라, 비스킷 향이 느껴집니다. 마셔보면, 생각보다(?) 달콤한 초콜릿, 바닐라, 비스킷 향이 차분하게 느껴지면서 밀키하고 부드러운 질감을 보여줍니다. 맥주 바디감은 무거우면서 적절한 알코올 부즈를 보여줘 맥주의 단맛을 어느정도 잡아주는 감도 있네요. 다만, 너무 다양한 부재료를 사용한 것에 비해 그만큼에 다채로운 맛을 보여주진 못한 것은 흠이라면 흠일 거 같습니다. 괴상한 이름, 하지만 맛은 그렇지 않아서 다행이었던(?) 맥주 오랜만에 재밌는 맥주를 마신거 같아요. 물론 역사적으로 높은 가치를 가지고 있는 맥주를 마시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아무 생각없이 재미있는 맥주를 마신 날도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이름과는 다르게 맛과 향은 생각보다 차분하며 그냥 잘 만든 맛있는 페스츄리 스타우트라고 생각하면 될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