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41.jpg

굿모닝
그러고보니 한동안 굿모닝 인사를 잊었던 것 같아서요 ㅋㅋ
비록 모닝은 아니지만...
오늘 '좋은 아침이에요!' 인사 받으신 분 계세요?
없잖아요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늦게라도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여러분께 행운을 가져다줄 럭키세븐짤 같이 볼까요?
ㄱㄱ

1
전 아직 가고 싶은 마음이 없거든요...


2
이전에도 배웠지만 잘생긴 사람 중엔 웃긴 사람이 없죠
웃긴건 생존본능이니까 ㅋㅋㅋㅋㅋㅋ


3
ㅇㅇ


4
아..아가...


5
나만 그런줄 알았더니 ㅠㅠㅠㅠ


6
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여러분 오늘도 모두 화이또!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이만 ㅇㅇ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하지만 돌이켜보면 잘생긴 사람은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왔다...
굿 복받아요
ㅋㅋㅋ 오늘도 웃었다
아니 이거슨... 팩폭 특집인가요?? 제가 웃긴 데엔 이유가 있었군요... ㅠㅠ
장녀는 왜 엄마를 실망 시켜야 하죠?
아.... 그렇구나!
그것도 그렇고 진작에 기대를 저버리지 않으면 평생 엄마의 기대에 맞춰서 살아야 되거든요... 자랑스러운 엄마딸이니까 엄마 실망시키면 안돼서....
ㅠㅠ 슬프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8.jpg
졸려.......... 졸리니까 얼른 올리고 한숨자야지 졸린데도 오늘도 굳이 온 칠짤동이 여러분의 행운을 위해 굳이 굳이 왔다우 그럼 럭키세븐짤 고고 1. 다이어트 산업이 하향세라는데... 그래봤자 다 소용없다.txt 2. 갑상선암?! 목젖 처음 본 썰.jpg 3. 살빼려면 뭐든 할 수 있다고? 아니 제발 그것만은! 4. 어딜감히 내가 누른다.txt 5. 매일 아침 나새기.jpg 와씨 이거 진짜 날씬한것만 빼면 난줄... (그 와중에 자아성찰) 6. 카드값 잘못 나온거 아님? 10000원씩 100번 쓰면 백만원이란다 얘야. 7. 어느 비트코인 카톡방의 대화.txt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미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번은 특히 맘이 아픕니다. 나도 남얘기 아니지만 난 내돈이라 다행인가요....ㅋ 다... 다행인가... 제길 ㅠㅠㅠㅠㅠ 암튼 아픈 맘 부여잡고 저는 또 7짤을 주우러 갑니다 아 이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굳이 짤 7개를 모으고 행운을 바라는건 제 코인이 오르길 바래서 이기도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암튼 짤 주우러 이만 ㅠㅠ 아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쌍한 제가 자주 보고 싶다면 이쯤 어디 있는 팔로우 버튼에 손가락 고고 이쯤? 이쯤?⬇ 이쯤?⬇ 이쯤?⬇
짤줍_7.jpg
어허제헤 와핬더헌 치일짜알동이가아 주훅지도 않고호 또호와핬네헤 어헐씨구씨구 들어간다하 저헐씨구씨구 들어가안다하! 이 노래 아는 분? 아재... 물론 나도 아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여러분의 행복을 비는 짤 7개 나가겠스빈다 럭키세분! 행빌! 1. 밥 다 됐어! 밥먹어!!! 우리 엄마만 그런게 아니었구나... 2. 어제 왜 안나왔어? 예쁘게 하고 나오라매... 예쁘게 못해서... 3. 뜻밖의 경쟁력 도전? 4. 살을 빼고 싶진 않아 그냥 빠져 있었으면 좋겠어... 5. 부럽네요... 개부럽.... 6. 인종(?)차별 전 호그와트 입학도 못해요... 7. 키작아서 귀여운거 아니야 원래 귀여운데 키가 안큰거라귱! ㅋ.... 하나라도 웃겼으면 댓글 고고 내가 여기 둘러봤더니 다들 너무 댓글을 안다네요 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고싶지 않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쓰면 안웃다가도 기분좋아짐 이걸 쓰는 것 만으로 왠지 내가 웃긴걸 본 것 같은 기분이야 물론 내얼굴이 제일 웃김 ㅋ 컴퓨터 끌 때 무서운거 알아요? 화면 다 어두워지면 내 얼굴이 비치거든요... 각오하고 보면 웃긴데 무심결에 보면 무서움 ㅠㅠㅠㅠㅠㅠ 암튼 오늘도 여러분께 짤들을 전했으니 전 이만 다시 짤 주우러 짤짤짤 제가 계속 보고 싶으신 분들은 팔로우 굽신 팔로우가 이쯤이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