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NEWS
500+ Views

[TF영상] '안경 선배' 김은정 반전 미모, 4년 전·8년 전 모습은?

카리스마 선배의 귀여운 '안경 후배' 시절 영상으로 보시죠!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정체불명의 거대한 알을 구입한 영국사람
영국에 사는 샬롯 해리슨은 이베이에서 3만원짜리 거대 알을 구입한다. 이 거대 알은 ‘에뮤’라는 새의 알로, 에뮤는 아라비아어로는 ‘세상에서 가장 큰 새’를 뜻한다. 실제론 타조에 이어 세상에서 두 번째로 큰 새이며, 시속 50km까지 달릴 수 있는데, 날카로운 발톱에 강력한 발차기 능력이 있어 가까이하기 위험한 새이다. 부화시키고 싶어 ‘부화기’에 넣었다. 놀랍게도 47일 후 에뮤가 알을 깨고 나왔고.. 새끼 에뮤는 샬롯을 엄마라고 생각하여 졸졸 따라다녔고, 샬롯은 이런 에뮤를 귀여워하며 ‘케빈’이란 이름을 지어주고 가족처럼 지냈다. 이후 샬롯은 ‘케빈’의 성장과정을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렸는데, 문제가 생긴다. 누군가 이 영상을 보고 가정집에서 ‘에뮤’를 키우고 있다고 신고한 것. 이후 영국 동물학대방지협회에서 샬롯의 집을 방문했고, 샬롯은 케빈을 떠나보내야했다. 동물협회는 케빈을 데려가며 “에뮤를 가정집에서 키우는 것은 적합한 일이 아니며, 에뮤는 최고 165cm, 몸무게는 60kg까지 늘어나는데, 성장하면서 주인까지 공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샬롯은 “누군가 단체에 제보했다는 사실에 상처받았다. 우리는 이미 케빈이 커졌을 때를 대비한 계획도 세웠다. 케빈은 우리 가족이었다”고 한 인터뷰에서 심경을 토로했다. ㅊㅊ 루리웹 (에뮤전쟁 만화 실화임)
8년전 의성여고 방과후 컬링클럽의 귀요미 학생들
이 아이들은 8년후 대한민국에 컬링의 즐거움을 알려주고.. 평창 동계 올림픽에서 한편의 드라마를 찍으며 로이터 기자가 SNS에 한국 여자 컬링 용어를 설명하게 만들어버림 심플한건 컬링 용어뿐만이 아니였음★ 외국 선수와 교류를 위해 영어이름을 짓자는 이야기가 나옴 그이야기가 아침식사를 하면서 나오게 되었는데... 팬케이크 먹고 있어서 팬케이크ㅋㅋ 써니 사이드업 계란프라이를 먹고 있어서 써니 고기좋아해서 스테이크 ㅋㅋㅋ 요거트를 먹고 있었는데 요거트 상품 이름이 애니여서 애니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만큼이나 이름도 시원시원하게 지어버림 고 팬케잌! 고 스테이크!!!!!!!!! 계란 가야대~~~ 요플레 가야대~~~~~ 우는 우리 컬링막내초희 부끄러울까봐 목티로 덮어주는 감독님까지 개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링 경기장의 길이 42.07m 이런 곳에서 완벽한 주차를 하고 더블 테이크아웃까지 함ㄷㄷ 손안대고 스톤을 조절하는 흑마법사인게 틀림 없음ㅇㅇ 마지막으로 너무 너무 자랑스러운 우리 컬링여자대표팀! 여자컬링이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이래 아시아 국가가 시상식에 오른 적이 한 번도 없었는데, 이미 은메달을 확보 했으니 우리 여자컬링팀이 아시아의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중이네요! 정말 정말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스코틀랜드 무인도에서 온 '컬링스톤'…지구에서 가장 단단한 화강암
스톤 전문 제작사 전 세계 단 2곳…고가의 장비와 과학이 만드는 컬링 관중들의 환호 속에 던져진 노란 돌, 천천히 빙판 위를 흐르더니 이내 아름다운 곡선을 그리며 기가 막히게 빨간 돌 뒤로 숨어버린다. 빨간 돌은 다시 이 돌을 쳐내기 위해 '티라인'(출발선)에 오른다. 관중들의 침묵과 환호 속에 경기가 펼쳐지고 있는 강릉컬링센터엔 '스톤'이라 불리는 빨간 돌과 노란 돌이 쉴 새 없이 서로를 밀쳐내며 조금이라도 좋은 위치를 잡으려는 자리다툼이 치열하다. 색깔만 다른 돌들이 서로를 밀어내며 치열한 승부를 펼치고 있지만 사실 이 컬링스톤들은 모두 한 고향에서 온 지구 최고의 화강암들이다. 컬링스톤은 에일사 크레이그 섬에서 10년에 한 차례 채취된 화강암으로 만들어진다. (사진=kays 사(社) 제공) ◇ 단순한 돌덩이가 아니다…최고의 화강암으로 만드는 컬링스톤 '스톤(Stone)'이라 불리는 컬링에 쓰이는 원형 모양의 돌은 스코틀랜드 무인도에서 나오는 화강암으로 만들어진다. 경기 내내 서로 부딪히고 밀어내야 하는 스톤의 특성상 지구에서 가장 단단한 화강암으로 알려진 스코틀랜드 에일사 크레이그 섬의 화강암이 사용된다. 크레이그 섬은 스코틀랜드 한 귀족가문의 소유로 10년에 한 번 만 화강암 채취가 허용된다. 이 섬에서 나오는 화강암은 현재 영국 케이스(Kays) 사(社)가 독점하고 있다. 케이스 관계자는 "세상에서 가장 강하다고 알려진 화강암만 채취해 컬링 스톤을 만들고 있다"며 "이번 평창올림픽에도 공급해 수준 높은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렇게 채취된 화강암으로 만들어진 스톤의 가격은 180~200만 원 선이다. 경기를 한 번 할 때 쓰이는 스톤은 총 16개로 가격으론 3500만 원에 이른다. 현재 전 세계에서 스톤을 만드는 회사는 케이스 사를 비롯해 '캐나다 컬링스톤 컴파니'까지 모두 두 곳이다. 캐나다 컬링스톤 컴파니는 웨일스 산 화강암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빗자루 NO'…브룸과 신발에도 담긴 과학 흔히 대중에겐 '빗자루질'로 알려진 스위핑(Sweeping)을 할 때 쓰이는 막대인 '브룸'도 단순해 보이지만 과학적 원리가 담겼다. 바닥을 문지르는 브룸의 머리 부분은 단순한 천이 아닌 마모성이 함유된 합성소재로 만들어진다. 가격은 20만 원 선이다. 브룸을 이용해 스위핑을 하는 이유는 쉽게 말해 공의 방향과 속도를 바꾸기 위해서다. 컬링 경기장의 얼음 표면은 일반 빙상장과 달리 매끈한 얼음 표면이 아닌 작은 얼음 알갱이가 솟아 있는 울퉁불퉁한 표면이다. 경기 전 물을 뿌리는 작업인 '페블링(pebbling)'을 통해 얼음알갱이를 만든다. 이 얼음알갱이 때문에 빙판 위로 지나가는 스톤은 마찰력과 함께 미세한 흔들림 속 덜컹거리며 빙판 위를 지난다. 이 때 브룸을 이용해 마찰을 가하면 얼음알갱이가 녹으면서 빙판에 수막이 형성된다. 결국 이 수막 위로 스톤이 이동하며 공의 속도는 물론 방향도 바뀌는 원리다. 선수들이 신는 컬링슈즈도 평범한 신발처럼 보이지만 50만 원이 넘는 고가 장비다. 생김새는 일반 신발과 별반 다를 것이 없지만 차이점은 신발 밑이 테프론으로 만들어져 매끈하다는 점이다. 테프론은 표면과 마찰을 최소화하는데 쓰이는 합성물질로 빙판에서의 이동 효율을 높여준다. 결국 한쪽은 테프론, 한쪽은 고무로 돼 있는 슈즈로 선수들은 고무로 발을 굴려 앞으로 밀고 나간다. 컬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컬링대표팀은 14일 남자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다시 빙판에 오른다.
짧고 신기한 '동물의 18가지 비밀'
1. 판다가 생쥐보다 작았던 순간이 있다고? 거대한 판다는 갓 태어났을 땐 쥐보다 작다고 해요. 2. 소도 베프가 있어요  소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가장 친한 친구가 한 명씩은 있습니다. 연인이 아닌 친구요! 이 둘을 떨어트리면 소들은 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린다고 해요. 3. 해달은 손잡고 자요 해달은 잘 때 옆에 누운 친구와 손을 잡고 잡니다.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돌멩이를 주머니에 지니고 다니죠. 항상 조개를 들고 다니는 보노보노의 모습을 떠올리면 되겠네요! 4. 호랑이 줄무늬의 비밀  호랑이는 피부까지 줄무늬가 이어집니다. 아셨나요? 5. 웜뱃 똥은 사각사각  웜뱃 똥은 네모난 육면체 모양입니다. 자칫하면 초콜릿으로 착각할 것 같아요. 6. 고래에겐 너무 가벼운 코끼리 코끼리는 흰 수염 고래의 '혀'보다 가볍다고 해요.  7. 댕댕이가 여러분을 미리 감지할 수 있는 이유  개는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와 없을 때의 냄새의 정도를 기억해요. '킁킁! 엄마의 냄새가 갑자기 많아졌어! 엄마가 온 건가?' 8.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  굴에서 생활하는 거미의 가장 큰 적은 다름 아닌 작은 벌레들인데요. 너무 작은 벌레들은 아무리 거미라도잡아먹거나 공격하기 어려워요. 그래서 굴 생활을 하는 일부 거미는 알을 지키기 위해 작은 개구리를 키운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개구리를 키우는 거미가 제일 신기하군요! 지금까지 신비한 동물의 비밀 18가지 중 8가지만 소개해드렸는데요. 나머지 비밀은 아래를 꼬리스토리 네이터포스트에서 확인하세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