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itleatherwork
1,000+ Views

나나 애기적

나나 내사랑 나나! 애기때입니다 ㅎㅎ 올렸었나?ㅎㅎ 뭐 또 올리면 어떱니까 ㅎㅎ 요 사막여우같은게 ㅎㅎ
한 남자를 홀딱 홀려가지고. 동반자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쪼꼬만게 ㅎㅎ 아빠 앞이라고 푹 잠들었습니다.
이렇게 이쁜게 무슨 꿈을 꿀까. 인간 앞에서 맘놓고 자는 모습이 너무 이쁩니다.
양반다리 하면 쏜살같이 달려와서 눕던 나나. 냥이는 집사를 선택한다더니. 난 당했엌ㅋ
어느덧 이렇게 큰 나나. 한번 강제로 헤어질뻔한걸 온 수단을 다 써서 제 곁으로 데려왔습니다. 그후로 1년. 그만큼 오래오래 아빠옆에 있자 울 나나❤

23 Comments
Suggested
Recent
나나 애기때는 사막여우 같았군여😍😍😍😍😍
네 완전 ㅎㅎ
아코...이뻐랑!ㅋㅋㅋㅡ3ㅡ
이뿌죠 ㅠㅠㅠ
@azitleatherwork 네!네!ㅜㅜ♥♥♥
나나 혼자보지마시고ᆢ자주좀 뵈주세요^^
넵 ㅎㅎ
나나야~ 다시 시작하자. 우다다다다다다~
ㅎㅎㅎ우다다
아유이뻐^^♡♡치즈냥^^
울이쁜 나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