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onkwonkwon
50,000+ Views

화제의 우유콜라라면의 정체를 밝혀봅니다!



물론 입맛은 개취니까 입에 안 맞는 분 혹은 다른 레시피를 선호하는 분도 계실 수 있겠죠!
근데 괜히 의외 소리 들은 맛이 아니다 싶었어요. 기존 라면이 질릴 때 한 번 해보시길!

25 Comments
Suggested
Recent
진짜...먹을만 해요??? 웬지~~~~ 선뜻 손이 안갈것 같은 오묘한 맛일것 같아용~~😏😏😏
@minjeong5055 난 안한다
집에 우유가 없.. 대충 맛이 예상이 가긴 하는데 치즈라면이랑 큰 차이가 없을것 같은 예상이야. (오뚜기 치즈라면)
으ㆍ막둥이 추진력 보소!!!!
의외라는 생각은 들지만 해먹어보고싶다! 라는 마음은 선뜻 들지 않네요ㅜ
아싸 1빠ㅋㅋㅋ 이거 진짜 궁금했었는데 맛이 느껴집니다ㅎㅎ 감사해용^^
사실 크림스파게티 생각해보면 그렇게 이상한 맛이 아닐걸 알 수 있지요
어머니 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낯설지만 그립다. 매력있는 서울의 골목길 8곳
낯설지만 그립고 매력있는 서울의 골목길들.. 따뜻한 봄날에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찾아가기 지하철 : 3호선 안국역 2번 출구 버스 : 151, 171, 172, 272, 7025 함께 볼만한 곳 한국불교미술관 : 국내외 불교 미술품 및 전통 미술품을 전시하는 전문박물관 서울시립정독도서관 : 북촌로 5길에 위치한 도서관으로 많은 영화의 배경으로 등장했다. 북촌한옥마을은 서울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골목이다. 외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동네이고 많은 관광객이 찾는 곳으로 북촌한옥마을을 걸어보면 길목마다 켜켜이 쌓인 시간의 흔적에 잠시 현재를 잊고 마음이 아련해진다. 게다가 사적 5곳, 천연기념물 3곳, 서울시 민속자료 5곳, 유형문화재 3곳, 문화재자료 1곳, 등록문화제 3종의 다양한 역사 문화 자원이 숨 쉬는 공간이기도 하다. 찾아가기 지하철 : 3호선 경복궁역 4번출구 버스 : 171, 272, 606, 706 함께 볼만한 곳 경희궁 : 숙종과 경종이 태어난 곳으로 서울의 5대 궁궐 중 하나 유관순기념관 : 유관순 열사를 기리기 위해 건립한 기념관 서촌마을, 경북궁 서쪽 마을을 부르는 별칭으로 켜켜이 묵은 이야기들이 골목 구석구석에 쌓여 있는 곳이다. 욕심 내기 보다는 천천히 한 바퀴 둘러보면서 마음에 드는 공간을 찾아보는 것도 서촌마을을 여행하는 재미이다. 찾아가기 지하철 : 2호선 문래역 7번 출구 버스 : 6211, 6516, 6625, 6650 함께 볼만한 곳 선유도 공원 : 국내 최초로 조성된 환경재생생태공원 이자 물의 공원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 동식물 분포가 다양해 체험학습장으로 유명한 곳 2000년대 들어 홍대와 신촌의 임대료가 오르면서 가난한 예술가들은 새로운 터전을 찾기 시작했고 정착한 곳. 2009년부터 버려진 건물에 그리기 시작한 벽화와 곳곳에 설치한 조형물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곳의 매력은 어떤 규칙도 체계도 없이 벽화나 조형물이 여기 저기 놓여있어서 어느 순간 갑자기 예술품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이다.
세젤귀 밥상 모음 *_* (실화) (눈호강 주의)
제가 요즘 푹 빠진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어요. 우연히 발견했는데 너무 귀여워서 정말 피드에 이분 게시물이 꽂힐 때 마다 눈이 번쩍... 아 우째 이래 귀여운건가요 ㅜ.ㅜ 엄청난 정성으로 만든 세젤귀밥상인데 이게 직업이 아니라 취미라고 합니드아... 세상에... 너무 예뻐서 너무 귀여워서 친구들도 보여주고 회사 동료들도 보여주고 다 보여줬는데도 모자라서 막 또 보여주고 싶은데 보여줄 사람이 없어서 빙글에까지 올리게 되었어요. 아 아까워서 못 먹을 것 같지만 우리는 어차피 못먹으니까(히히) 한번 보시겠어요? 너무 귀여워서 심장에 무리가 갈 수도 있응게 심장 꼭 부여잡고 심호흡 후 하 후 하 하고 시작!!! 다 너무 예뻐서 뭘 1번 사진으로 할까 엄청 고민한 내 마음 여러분 아세요? 그래서 결국 결정한건 만인의 친구 카카오프렌즈 김to the밥! 아 우째 이래 귀엽지 말도 안되게 귀엽지 않아요? 뭐 이래 귀여운 김밥이 다 있노!!!!!!!! 끄아아아아아아아아앙 (전봇대를 뽑는다) >_< 카카오프렌즈는 항상 우리의 친구고요 제가 넘나 사랑하는 무민도 있어요오오오오 으아....ㅠㅠ 꺅 호빵맨까지 >_< 아 진짜 말도 못하게 귀엽다... 말도 안돼... (너무 귀여워서 전봇대를 부순다) 아 황홀해!!!!!! 도시락도 이래 예쁘게 싸고요 >_< 공유오빠가 생각나는 깨비깨비도깨비도... 이르케 귀여울수가..... 아까워서 어떻게 먹는거죠?! 아니 이거 실화냐?!?!?! 실화냐고!!! 이런 밥상...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나요... 물론 받아봤자 먹진 못 하고 찍기만 하겠지... 넘나 귀여운게 진짜 넘나 많아서 진짜 뭘 퍼와야 할지 얼마나 고민했는줄 아세요? 아 귀여워 사랑스러워... (심장 부여잡는중) 이르케 올렸는데도 더 올리고 싶어서 막 엄청 참는 중이에요. 하... 사랑스럽다.. 이 사랑스러운 것들을 만드신 분은 인스타그래머 meba_sj님이세요. 이거 다 취미로 만드시는거고 사실은 극단적 어린이 입맛을 추구하는 평범한 직장인이시라고... 대다나다. 아름답다. 하지만 전 오늘도 무밥이나 먹어야 겠습니다. 제 인생의 동반자 무밥...
잘나가던 모 개그맨 근황...
이 익숙한 하관, 어디선가 본 것 같지 않으신가요? 뾰족뾰족한 덧니... 상당히 마른듯한 몸... 한때 굉장히 잘 나갔던 모 개그맨의 모습입니다. 그는 바로...! 개그맨 한민관인데요. "스타가 되고싶으면 연락해~" 라는 유행어도 참 인기있었죠. (뒤에 초아씨 반갑네요 ㅎㅎㅎ) 잠시 잊혀진듯 했던 개그맨 한민관의 근황 소식을 들었는데요. 와 대박입니다... 한때 TV 레이싱 프로에도 패널로 나오고, 1박2일 등에서도 레이싱 이야기를 종종하던 한민관, 그는 어엿한 카레이싱 선수가 되어있었습니다. 단순히 취미로 하는 것 이상이죠. 왜냐구요?? 보이시나요? 숫자가 작아 잘 안보일 수도 있겠지만... 무려 2위에서 한민관 씨의 이름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1위와의 격차도 좀 나지만 3위와의 포인트 격차도 꽤 나죠?? 와~~우...실제 한민관은 카레이서로 변신해 지난해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서한퍼플모터스포트 레이싱팀 소속 선수인 한민관은 2015년 시즌 2위에 랭크!!! 1위에 오른 서주원 선수가 워낙 압도적인 기량을 가지고 있어 차이가 좀 있지만 다른 선수들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3위 선수와는 30포인트 이상 앞섰네요... 민관은 경기를 관람하다 레이싱의 매력에 푹~~~빠져 지난 2008년부터 본격적인 레이서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어요. 블로그 후기에서도 종종 카레이서 한민관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더라구요~~~ 사람의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 같죠? 카레이서 한민관의 멋진성적, 2016년에도 기대합니다~~ 외로운 빙글러에게 하트와 댓글로 관심좀 주세요. (찡긋_★)
좌절의 시간은 잊어라
절망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만의 서사를 쓴 한 과학자가 있습니다. 그는 어머니 뱃속에서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는 세 살 때 그를 조부모에게 맡기고 떠나 혼자가 됐습니다. 부모에게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하며 자란 그는 혼자 있을 때가 많았습니다. 남들이 보기에는 괴상한 상상을 하며 사과나무 아래 혼자 앉아 있는 그에게는 변변한 친구도 없었습니다. 그는 공부를 잘하는 아이도 아니었습니다. 그저 사이가 나쁜 학교 친구에게 성적으로 업신여김을 당한 것이 분해서 공부를 시작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시작한 공부는 그의 인생을 올바른 방향으로 잘 이끌었습니다. 그 후 명문대인 케임브리지 대학교에 들어가 학업을 마쳤습니다. 그런데 그에겐 또 한 번의 위기가 찾아왔습니다. 박사학위 과정을 들어가려고 할 때 공부와 연구에 열중하던 중 ‘페스트’라는 유행병으로 대혼란이 일어납니다. 지역의 모든 대학이 문을 닫았고 그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낙담하며 다시 고향으로 내려왔습니다. 몸과 마음은 이미 청년이 되었지만, 그는 아이였을 때와 똑같이 사과나무 아래 주저앉아 푸념하는 것 말고는 더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다시 마음을 고쳐먹고는 자신이 할 수 있는 연구를 계속 진행했으며 우연히 떨어지는 사과를 보고는 ‘중력’을 발견해냈습니다. 그는 인류 과학사의 흐름을 바꿨습니다. 이 과학자는 바로 ‘만유인력의 법칙’을 발견한 아이작 뉴턴입니다. 지금까지, 세계 과학자들의 칭송을 받는 뉴턴이지만 그의 인간으로서의 삶은 불행했다고 합니다. 더구나 만유인력이 탄생한 사과나무 아래는 뉴턴에게 있어 최악의 낙담의 현장이었습니다. 하지만 바로 그곳에서 역사에 남을 과학지식이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꿈을 잃었다고 절망할 일이 아닙니다. 상실은 새로운 기회입니다. # 오늘의 명언 좌절의 시간은 잊어라. 그러나 그것이 준 교훈은 절대 잊지 말라. – 하버트 S. 개서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좌절#절망#극복#인생#삶#명언#영감을주는이야기#교훈#따뜻한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