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50,000+ Views

메이저리그 진출 첫 날 추신수가 집에 늦게 들어온 이유

부상 당한 남편을 위해 한국에서 스포츠 마사지를 배우고,
둘째가 태어 났을 때 첫째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없다면서
(남편은 경기에 집중해야 하니까)
병원에 양해를 구하고 애 낳은지 24시간 만에 자신이 직접 운전해서 집으로 간 부인.

그리고 아이를 낳고 건강이 나빠져 실명할 위기까지 갔었는데
내가 야구하는 이유가 너인데, 네가 실명하면 야구할 이유도 없다면서
실명하면 나 야구 관두고 내 눈 너 준다고 말하는 남편.
정말 서로에게 너무너무 잘하는 부부라 늘 감동이에요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부럽다 두사람 사랑
추신수는 선수시절 부인에게 맛있는 밥을 먹이기위해 본인은 피자 한판을 시켜서 3일을 나눠먹었다죠ㅠㅠ
추사랑 ♡미사랑♡
저런 사랑이 가능하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황정음이 지붕킥 이후 승승장구해서 통쾌한 이유
시트콤 특성상 바쁘기도 매우 바빴는데 특히 분량 많던 황정음은 일주일 내내 밤새며 찍고 신종플루까지 걸려서 거의 한주를 결방할정도로 힘들게 촬영했음 이렇게 개빡세게 촬영하고 끝냈는데 종방 후 감독 인터뷰 김병욱PD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순풍산부인과' 촬영 당시 송혜교에게 미안한 마음이 컸다. 아무리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시트콤이라 하더라도 망가져야 하는 배우들은 그 작품을 진정으로 사랑하지 못한다는 비극이 있었다. 멋있고 매력적인 배우가 있으면 그런 면이 돋보이도록 밀어주려 했다. 그래서 세경이는 화장실 가는 장면도 없다. 지훈이도 가족들이 닭 잡아 먹는 장면에서 빼는 등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시트콤 내내 코믹분장,망가지는 역할로 나오던 황정음: ?????? 결말로 계속 논란이고 말많던 당시 황정음-최다니엘 커플은 진정한 사랑이 아니었고,, 가벼운,, 지나가는,,,, 지훈의 찐사랑은,, 이 ㅈㄹ... 오버 좀 보태서 지붕킥 러브라인 에피(서사) 반은 쌓아놨던 황정음 럽라: ?????????? 지붕킥 스태프가 올렸던 글로 라스트팡이 터져버림. 지붕킥(시트콤) 맞춤평 연기자. 다른 작품도 잘 소화하길 바라는 느낌. 음식으로 비유하면 라면 말을 뭐 저딴식으로 해 어이가 없어서.. 심지어 지붕킥 시트콤 안에서도 툭하면 정음이는 화려한 얼굴,스타일이라 금방 질리는 애잖아~남자 등골 빼먹는 애잖아~ 등등 대사로 후려침 그리고지붕킥 이후 황정음 커리어 (2020 예정) 시트콤 아닌 연기들도 잘했고 특히 정극에서 극찬 받음 특히!!! 황정음의 연기력과 가능성을 폭발시켰던 드라마 <비밀> 비밀 상대작이 무려 김은숙의 상속자들 그래서 비밀 캐스팅부터 정보 등등 뜰때 첫방~극중초때만해도 근데 배우들 연기+스토리 재밌음+입소문타서 방영전-방영후 평가 완전 달라짐 오버 좀 보태서황정음 오열 안하는 회차가 없었을 정도로1일1짠으로 고생하며 연기하고 호평받으며 그해 KBS 최우수연기상 받음ㅎ 킬미힐미,그예로 MBC에서도 최우수연기상 받음ㅎ 시트콤 아니어도 연기 잘하고 있고 다른작품들도 잘 소화하며 쉽게 질리는 라면이 아닌 언제든지 찾게되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라면인걸로. 그리고 저 때 감독이랑 스태프는 반성좀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