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KUN
1,000+ Views

비가 안온다

비온다고 해서 열심히
맹그러서 이과두주 마시고 있는데 안온다
닭갈비가 소용없어졌다ㅡㅡ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제주는 하늘 터짐요
역시 제주입니다~ 출퇴근길 안전운전하세요👍👍👍
늦은 새벽부터 비가 왔나봐요
4시 넘어서부터 쏟아부었네요~
비온닭😆😆😆😆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집밥....(feat. 확찐자가 되기까지)
너도 나도 확찐자가 되어 있는 요즘... 동선이라고는 냉장고 -싱크대- 집앞 마트(술사러) 쿠팡맨의 은덕으로 매일매일 배송받는 식자재들로 확찐자가 될 수밖에 없었던 그간의 먹부림을 좀 나열해보고자 함 나의 야심작 갈릭버터구이 새우 지난번 집들이때도 엄청난 호응이 있었고 그 후로 누가 집에 올때마다 자신있게 내놓는 나님의 시그니처 ㅋ 사실 집밥이란 제목을 붙이긴 했으나 거의 술안주 ㅋ 가장 만만한 두부김치 내 영원한 주혼의 메이트 먹태!! 이때만 해도 31번 확진자 터지기 전이라 밖에서 (동네 밖 )낙지도 함 먹어주고 그러나 31번 이후론.... 동네를 벗어나본 적이 읍슴 실로 2월 말부터 대중교통을 한번도 안타봤음 소고기는 언제나 옳다!! 돼지고기도 마찬가지!! 특히나 좋아하는게 대패삼겹살 양파랑 마늘 버섯넣고 허브솔트 간하여 들들 볶아 먹음 진짜 대박~~~ 밥반찬으로도 훌륭 술안주로는 더 훌륭 닭고기 빠지면 대단히 섭섭!! 쿠팡맨이 가져다주신 냉동 닭갈비에 야채랑 떡 넣어주면 기가막힘 소주 한잔을 마시더라도 예쁜 컵에!! 이건 오돌뼈인데... 역시 냉동식품... 내 살다살다 이렇게 맛없는 냉동식품은 첨이었음 한입 먹고 그냥 버림 ㅜㅜ 맨날 애들 삼시세끼 쳐맥이다 환멸을 느낀 동네 줌마친구들이 점심에 애들 줄줄이 매달고 동네 곱창집 고고 넘무넘무 맛있잖아~~~~ 술이 그냥 술술술술 들어가잖아~~~~ 역시 술은 낮술이잖아~~~~ 김치볶음밥에 계란꾹도 끓여먹고 한달을 저렇게 쳐묵쳐묵 하며 운동도 안갔더니.... 살이 찌기 시작하는게 아닌가... 아 이재로 가면 정말 굴러다니겠다 싶어서 득단의 조치를 취함 저녁은 샐러드를 먹자!! 나름 잘 갖춰 먹음 기본 야채에(마트에서 파는 그거) 토마토 썰고 냉동실에 백만년 묵혀있던 닭가슴살 삶아서 허브솔트 챡챡~~ 마무리는 발사믹 소스 저렇게만 먹어도 배가 은근 든든하더이다 똑같은 샐러드만 먹음 질리니까 이것저것 시도를 해본다 치킨 너겟 넣으면 마 이게 바로 케이준 샐러드!! 예~~ 훈제 연어 넣으면 연어 샐러드 호우~~~ 소고기 구워 넣어도 핵꿀맛~~~ 이것저것 넣으며 알았습니다 발사믹 소스는 어디든 다 어울린다는것을 그러나..... 샐러드만 먹었어야 했는데.... 술도 함께 먹었심다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는 개뿔 ㅋㅋㅋㅋ 그렇게 샐러드를 먹으면서도 전 점점 확찐자가 되어갑니다.. 제 친구가 그러더군요 "코끼리도 초식동물이야" 아하하하하 제가 끓일줄 아는 국이라고는 콩나물국 미역국 계란국 어묵국이 다인지라.... 돌리고 돌리고 먹다보니 질립디다 먼가 칼칼한 찌개가 먹고 싶은데... 그때 생각난 어릴때 엄마가 끓여주던 바로 오징어 찌개 와 이걸 제가 해냅니다 어릴때 먹어본 맛을 기억하며 이때 생오징어를 처음 만져봤네요 ㅋ 요리에 점점 자신이 붙을 때 쯤 밑반찬에 도전!! 바로바로 국민 밑반찬 장조림!! 캬 ~~~ 이건 진짜 넘 예술이다 넘 맛있다 전 좀 특이하게 로즈마리를 조금 넣어요 그럼 더 맛있더라구요 이건 제가 만든건 아니고 울 엄니의 시그니처 소고기 칼국수 보통 칼국수는 해물을 많이 넣지만 이건 베이스가 소고기!! 면도 직접 반죽하여 아주 쫄깃!! 해물칼국수가 시원한맛이라면 소고기 칼국수는 진한맛~ 그렇게 요리에 점점 눈을 뜨면서 자연스레 도구에 관심이 커짐 매번 느끼지만.... 홈쇼핑 방송은 내 머리속이 보이나봄.. 프라이팬이 필요한데.... 하는 생각을 몇일간 하고 있을 때 우연히 채널을 돌리는데 저 아이가 뙇 어머 이건 사야해!! 그렇게 테팔 4종세트는 나의집으로 ㅋ 프라이팬 산 기념으로 고기 개시!! 나 혼자 먹는거지만 세팅은 제대로 캬~~~ 눌러붙지도 않고 아주 조쿠나아~~~~ 급기야 전 홍합탕에 도전했습니다 마트에 홍합이 한보따리에 삼천원도 안하기에 깨끗하게 홍합끼리 긁어가며 씻어주고 걍 물에 파랑 청양고추 양파 다시마 한조각 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 대박 맛있음!! 그리고 전.... 대형사고를 칩니다 빌트인 냉장고인지라 냉동고가 심히 작습니다 그러나 전 냉동 매니아 몇날 몇일을 고민하다 결국 질렀습죠 냉동고(100리터) 를 입양했습니다 냐하하하하핳 내부가 이렇게나 넓습니다 요즘 여기에 채워넣느랴 쿠팡맨님을 매일 모십니다 ㅋ 정말 쿠팡박스로 집도 지을수 있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냉동고 사자마자 주문한 냉동생지 캬~~~~ 비주얼 무엇!! 저 이제 빠바 안갑니다 참참 저의 시그니처 하나 빼먹을 뻔 파스타!! 항상 양조절 실패 ㅋㅋㅋㅋ 파스타 한번 하면 정말 밖에서 파는거 두배정도의 양이 됨 (다먹는건 비밀) 그리고 정말이지 제가 이제는 별짓을 다합니다 브런치에 도저언~~ 스크램블 에그도 첨 해보고 소세지도 굽고 스테이크도 하고 빵도 굽고 그럴듯 하죠? ㅋ 혼자서 처음 하느랴 새우사놓은것도 까먹고 베이컨도 까먹고 ㅋㅋㅋ 저 사진을 본 친구는 이 한마디를 남겼습니더 음 그래서 브런치에 소맥했어라 ㅋㅋㅋㅋ 암튼 매일 머먹을까 고민하며 이것저것 도전하는 재미에 삽니다
혼술족들을 위한 꿀팁! 남은 와인 해결법 3가지
남은 와인 때문에 고민 많았던 혼술족들에게 알려주는 꿀팁! 남은 와인,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주말 저녁, 여유롭게 한 잔 하는 걸 좋아하는 혼술족들 요즘엔 쉽게 볼 수 있죠! 하지만 혼술족의 유일한 단점은 바로 술을 남길 수 있다는 거! 특히 와인 처럼 대용량 병으로 판매하는 경우는 더더욱 곤란하죠. 1. 상그리아 만들기 1) 먹다 남은 와인을 냉동실 아이스 큐브에 넣어 얼려준다. (최소 4~5시간) 술이 남으면 바로 냉동실 넣어서 얼려두고 다음날 사용하는 걸 추천! 2) 냉장고 과일칸에 굴러다니는 과일 두어개를 꺼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다. 3) 예쁜 유리잔에 과일을 적당량 넣고 그 위에 얼린 와인 큐브를 넣어준다. 4) 사이다를 따라준다. 5) 맛있게 먹는다 맛 뿐 아니라 비주얼도 폭발하는 상그리아 완성! 2. 족욕하기 항상 무거운 내 몸뚱아리(?)를 지탱하느라 고생이 많은 발에게 휴식시간을 주는 꿀팁! 1) 미온수를 적당한 양 담아주고 그 위에 와인을 붓는다. 2) 발을 담궈 따듯한 물에 피로를 녹여준 후 손으로 가볍게 발을 마사지해준다. 3. 그래도 남은 와인이 걱정된다면? 한 번 개봉한 와인의 맛이 변하는 이유는 바로 산화때문! 와인과 공기가 맛나면 그 맛이 변하게 된다는 거 아시나요? 그렇다면 공기를 쏙! 빼준다면 자연스럽게 보관기간이 늘어나겠죠? 진공 와인세이버로 와인 보관 기간을 늘려주면 남은 와인 걱정 빠이빠이! 와인 맛 변질을 막아주는 진공 와인 세이버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인트로팩 와인세이버 바로가기
정대리 (鄭代理) A.D.1981 ~
난 여기에 글을 올리는 사람이다. 여러분들은 그런 내 글을 읽어 주는 사람들이며, 내 글이 " 가치 " 를 갖는 이유는 내가 글을 존나 잘 써서가 아닌, 개떡같이 써갈겨 놔도 찰떡처럼 읽어주는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여러분들은 단순 읽고 끝나는게 아닌 열심히 이러네 저러네 댓글들도 잘만 남겨 주며, 돈 받는 것도 아니고 집에서 자빠져 배나 긁는 백수도 아닌, 회사에서 갈려지는 직딩노비인 내가 이렇게 잘 시간, 쉴 시간 깨가며 폰 붙잡고 엄지를 혹사시키는 것은 바로 그런 여러분들의 그런 강렬한 피드백 덕분. 그래서....., 오늘은 시발 삼국지랑 1도 관련없는... 칼럼 사상 최초의 생존인물을 다루도록 하며, 제목에도 큼직하니 박혀 있듯,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들이 그토록이나 원하던 . . . 정. 대. 리. . . . . . . 지지난번 칼럼의 주제였던 " 오호대장군 " 편의 하단에 내가 우리회사 오호대장군을 설명하며 나열했던 짧막한 저 한 줄. 심지어 자세한 설명도 생략한다며 나머지 네 명에 비해 가장 간결담백진 소개에도 여러분들은 오히려 바로 저 정대리의 칼럼을 갈구해댔다... 오늘편의 시작은 바로 저기에서 비롯되었다. 우선 본론에 앞서.. 이 빙글이라는걸 도대체 몇 놈이나 깔고 쓰는진 내 모르겠고 그 중에서도 내 글을 팔로우 해놓은 2,500 명 가까운 양반들의 구성을 내 도통 모르겠지만... 오늘의 이 글은 그저 온리 여길 드나드는 닝겐들 중 우리 회사와 일절 무관한, 볼 일 없고 볼 일 없어야할 이들만이 존재한다는 전제하에 내 운을 걸고 쓴다는 점을 유의해 주시길. 이 헬조선에는 그 정보의 진위여부 떠나 불특정다수를 대상 당사자가 불쾌감 느낄만한 정보를 유출시에 법적처벌을 받는 " 명예훼손 " 이란 뭣같은 처벌규정이 존재하기에 정대리놈이 여기 들어오는 순간 여러분들은 내가 이후에 진정 소울 담아 장편으로 쓸 예정인 인물들.. 유비, 조조, 관우, 조운, 손권 등등은 못 본다는거... 그러니 이번 편만은 그냥 여기서 보고 짬시키자. 좋아요, 댓글 다 좋은데 클립은 안된다. (사실 이걸 클립해가면 그 사람도 이상한 사람) 그리고 당근 정대리의 실명은 공개하지 않음을 양해 부탁 드린다. ........, 1981년생 닭띠인 정대리는 인사팀에 몰래 확인해본 결과, 본관이 " 나주(羅州) 정가 "에다가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 출신이며, 본관도 고향도 아따 싹다 기냥 즐라도랑께, 뭣이 중헌디! . . . 정대리의 어렸을 적 꿈은 에로배우였다고 한다. 그냥 단순 흉내만 내며 좋은척 하는 그런 가짜아닌, 직접 실제로 하며 리얼리티를 중시하는 " 진정한 " 실전번식가이자 짝짓기전문가가 그의 꿈이였고 이런 꿈을 가진 시기가 주변애들의 장래희망란에 대통령, 과학자, 선생님, 경찰관 등 공직자나 전문직 위주로 적어제끼던 국민학생 시절이였으니 정대리의 싹수는 이미 그때부터 달랐다 볼 수 있다. 물론 그렇다고 정대리가 어린 시절부터 마냥 난봉꾼인 것은 아니였던 것 같고 그저 무한 포텐셜만 갖춘 만년 유망주였던거 같은데 이따금씩 가능성만 보여줄 뿐, 별 이슈없이 살아온 그런 어느 날 그의 막혀 있던 혈맥이 뚫리는 사건은 사회생활 하면서 발생한다..... 첫 사회생활이 어느 소프트웨어 업체에서의 기술영업이였는데, 상당히 큰 건이 걸린 한 거래처와 협의 도중 거래처 사장내외에게 식사와 술접대를 하게 되고 그러다 거래처 사장이 전화 받으러 간 사이, 사모님께서 정대리에게 제안을 한다. 정대리, 내 남편은 내가 말하는대로 해ㅎ 내가 남편한테 말해서 이번 건은 잘 되게 어떻게 해볼테니 대신 우리 정대리가 내 부탁 좀 들어줘볼래?ㅎㅎ 이거 꽤 큰 건인데 잘 되면 정대리한테도 꽤 도움될 거 같은데...  뭐 싫으면 지금 바로 일어나고~  홀홀홀 당시 예순이 넘으셨다는 사모님은 정대리에게 오.. 시벌 " 성상납 " 을 요구 하셨고, 이런 미친 악마에게 영혼을 판 당시의 정대리는 사모님께 몸도 팔고 그 덕에 소프트웨어도 판다. 영혼, 몸, 기술.. 팔 수 있는건 다 팔았던 참장사꾼. 그 후, 계약이 진행되고 최종 체결 완료시까지 사모님은 정대리의 몸을 매일같이 탐했고... 정대리는 나날이 몸도 마음도 황폐해져 갔으며, 이렇게 자신의 판도라의 상자를 열었던 정대리.. . . . 이렇게 정대리는 각성하며 다시 태어나게 된다.. . . . 그렇게 큰 건을 달성해내며 단번에 회사의 히어로가 된 그의 사내 위상은 지금 토트넘의 해리 케인과 비슷했다고 그는 회상한다.. 어쨌건 큰 실적에, 그만큼 빠방한 인센티브 받고 다친 몸과 마음을 추스려 가던 정대리는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된다. 정대리...ㅎㅎ  잘 지냈어?  아잉~ 일처리 끝났다고 연락 한 번 없고 야속하넹ㅎㅎ 난 우리 정대리 생각 많이 났는데 정대리는 안그랬어? 홀홀홀홀~ 사모님께서는..... 자신이 원할 때 자신과 만나 자신을 만족시켜주면 성과급을 제공하는 바디영업을 제안 하셨던 것. 이미 그 전, 자신의 그릇된 선택 탓에 몸과 마음이 황폐해졌고 간신히 이제야 추스려가던터에 정대리는 사모님의 이런 말같잖은 제의를 받자, 자신을 뭘로 보나 싶어 가슴 속 깊은 곳부터 불같은 분노가 치밀어 올랐고!!! 승낙했다...,;; 사모님과의 거래 덕에 주머니가 풍족해진 정대리는 서서히 일을 손에서 놓게 되며 향락과 유흥에 젖어가고, 나이트와 클럽 등을 전전하며 빼앗긴 자신의 기력을 보충했고 그러던 어느 날 동창회에 나갔는데 주머니가 넉넉하던 정대리는 동창회에서도 호기를 부렸고 이런 시원시원한 정대리의 모습은 인색하고 구두쇠인 남편을 만나 고생스러운 결혼생활을 하던 한 여성의 가슴을 뛰게 한다... (여러분들도 나중에 와이프가 동창회 간다면 못 가게 해!!) 모두가 예상한대로.... 정대리와 그 여동창은 그날 둘만의 시간을 갖게 되고 둘은 그렇게 그날 이후, 단순동창을 넘어선 " 바디프렌드 " 가 된다. 이렇게 정대리는 두 유부녀 사이에서 외줄타기같은 스릴을 즐기며 생활했고 사모님께 받은 물적지원은 다시 여동창에게 재투입되며 지하경제의 순환에도 일조하게 된다. 그러던 중 아주 박진감 넘치는 사건이 생기는데 여동창이 정대리의 2세를 갖게 된 것이 그것..., 정대리의 머릿속은 복잡해져만 갔고 놀랍게도 여동창은 정대리에게 이참에 자신은 현남편과 이혼할테니 자신을 책임지라며 강요해온다. 자신의 뜻대로 않을 경우, 정대리의 집과 회사에 이 사실을 알리겠다는 협박은 덤이였더라는.... 정대리는 여동창에게 뱃속을 포맷할 것을 눈물로 간청하고 여동창은 물러서지 않았지만,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이 어떤 세상인가.. 물질만능주의 아니던가. 정대리는 뱃속포맷 및 모든 일에 대한 묵인을 조건으로 거액을 제시하고 결국 여동창은 수락. 그러나 당시 제안한 거액이 내가 알기로 ₩ 7,000,000. 으로 알고 있는데 솔직히 일반 평민 직장인들 수중에 빚없으면 성공이지, 저런 돈을 바로 운용 가능한 경우가 의외로 많지 않으며 특히나 문란방탕한 정대리는 이미 빚만 잔뜩 있다보니 저 돈이 없었다. 그래서 정대리는 사모님께 지원요청을 했다. (당연히 이유는 다르게 말했지.) 허나 이 사모님 역시 호구는 아니셨는지라.... 정대리에게 각서를 쓰게 했는데 이 각서의 내용이 또 아트였다. 거두절미.. 1년 이내 원금 미상환시 정대리는 3년간 자신의 모든 요청을 승낙하는 연인관계로 그 기간동안 일체의 연애를 금한다는 소위 " 노비문서 " 의 작성이였다. 그러나 한 시가 급한 정대리는 그 노비문서에 지장을 찍고 만다.... 사모님은 연륜에서 묻어나는 그 지혜가 화수분같은 마녀였기에 단순 문서작성으로 끝내지 않았다. 정대리의 나체영상을 촬영하여 보관하는 화룡점정을.. 이렇듯 멘탈을 죄다 흡입당하고 얻은 돈을 여동창에게 지급하였는데..... 졍대리의 시련은 이제 시작이였다. 여동창은 돈만 낼롬 받아 먹고는 그 돈은 아이의 출산 및 육아에 지참하겠다며 포맷을 돌연 거부! 자신은 역시 출산을 해야겠으며 이 사실을 남편에게 알리고 관계를 정리할테니 자신을 책임지고, 그렇지 않으면 역시 정대리의 회사와 집에 알리겠다는 먹튀강수를 둔다. 당시 정대리는 온갖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가장 효율적이고 우수한 방법의 자살법 등을 숱하게 검색했다고 한다. 그러나 죽음보다 그에 따를 고통이 두려웠기에 미처 실행은 옮기지 않았던 사면초가 풍전등화 정대리... 수시로 자신을 원하는 두 여자의 전화가 울려댔다. 결국 정대리는 패닉상태에서 회사에 사표 던지고 전화도 해지하며 잠수를 타고 이에 격분한 사모님은 경찰에 그를 고소, 여동창도 혼인빙자로 그를 고소... 겹고소를 당하는 경사를 맞고.. 사모님의 노비문서는 적법한 내용이 아니기에 무효지만 채무에 대한 변제의무는 존재한다며 사기죄가 적용될 뻔 하였으나 못난 자식 둔게 죄인 정대리의 부모님께서 변제.. 여동창의 경우 알고보니 이미 사이가 나쁘던 남편과의 이혼을 위해 정대리를 탈출구로 삼으려 했던 것이며 알고보니 임신한 아이의 아빠는 남편도 정대리도 아닌 제 3의 인물인데 여동창 본인도 정확히 이게 뉘집새끼인지는 아리까리한 상태였던 것이 밝혀졌다.. 어찌저찌 결국 법적처벌은 피한 정대리는 천신만고 끝에 재취업에 간신히 성공하고 다시 인생을 시작해 보려 하였으나 부서장에게 업무관련 기안서류와 보고서를 첨부한 이메일을 발송한다는게..... 위 사실들이 적나라하게 담긴, 사건 발생 당시 경찰측에 진술서를 작성할 때 쓸 목적으로 써놓은 파일을 오발송하게 되며 수신인인 부서장은 물론.. 참조되어 있던 나를 비롯 우리 부서의 여러 직원들이 TV에서나 볼 법한 저 사건의 시놉시스를 읽게 된다. 부서장은 첨부자료를 읽다가 마시던 커피잔을 떨어뜨리는 바람에 발에 경미한 화상을 입었으며, 참조된 박과장은 내용을 읽다 처갓집에 가는 것을 잊고 아내와 부부싸움을 했고... 역시 참조된 백사원은 한참 다이어트 중임에도 중단하고 초반부를 읽다 편의점으로 달려가 콜라와 팝콘을 사와 먹는 바람에 다이어트에 실패 하는 등.. 여파는 굉장했다. 전말을 알게 된 정대리는 우리를 모아놓은 후, 우리들 앞에서 목을 메달아 죽어 수치를 면하겠다 했고 우리들은 다수결에 의해 지난 과거니 새회사에서 새시작하는 정대리의 재활을 돕기로 결정했다. . . . 하지만... 12월 경.. 가정도 있고 큰애가 초등학교 입학하는 윤과장과 송파구청 건너 모텔촌의 한 모텔에 같이 들어가는 모습을 목격했다는 목격담이 암암리에 떠돌며 다시 전운이 맴돌고 있다.... 이번 편은 다시 말하지만 클립 하지들 마시고 여기서만 읽고 짬시키십시다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