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nnagom
1,000+ Views

드라마 마더 15회 리뷰 : 서로를 한없이 보듬는 것 (1)

안녕하세요. 안테나곰 팀블로그의 솔데입니다.
오늘 솔데의 ‘오롯이 티비를 비추다’는 드라마 마더 15회 리뷰입니다.
혹시 제가 썼던 드라마 마더 1-4화 리뷰 ‘끝없이 이어지며 빛나는 그들의 연대’ 편을 기억하시나요?

이후로도 드라마 마더의 수진과 윤복의 여정에는 정말 많은 이들의, 둘을 향한 빛나는 연대가 이어져 왔습니다. 가까이는 수진의 가족들부터 멀게는 여행길에서 우연과 인연 사이의 관계로서 잠깐 만난 부자(父子)까지...
그리고 수많은 이들의 빛나는 연대의 손길이 감싸왔던, 수진과 윤복의 긴 여정이 이제 그 마침표를 찍으려 합니다.
이제, 내일 드라마 마더 마지막회 를 앞두고 오늘의 드라마 마더 15회는 어쩌면 모두가 바라였을 한 인물에게 집중합니다. 오늘의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수진의 어머니 영신입니다.
2 Comments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실검1위 화제의 뮤직드라마'투제니'
(펌 자유입니다 ㅎㅎ맘껏 퍼가세요) KBS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뮤직드라마 투제니~~ 뮤직드라마는 다 어색하고 재미없는거 아냐?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이 드라마는 진짜다.. 조승우가 극찬한 뮤지컬배우 김성철과 정채연의 풋풋한 캐미가 환상 돋고 노래도 너무 좋아서ㅠㅠ 강력 추천합니다. 주인공은 첫사랑 그녀 앞에서 삑사리를 내서.ㅠㅠ사람들 앞에서 노래하는 걸 두려워하는 트라우마가 있어요. 하지만 그녀의 SNS에서 기타를 배우고 싶어하는걸 알고, 편의점에 들어온 순간 기타를 치면서 관심을 끄는데 성공. 기타를 가르쳐주기로 합니다. 아이고 우리오빠 잘했쪄요. 현실남매에서는 불가한~ 사이좋은 남매, 동생으로 나오는 옥희가 주인공보다 더 어른스러워요..ㅎㅎ사랑스런 남매란 이런걸까요? 첫 기타레슨~ 갑작스런 손목잡기에 깜짝놀란.. 주인공.. 그 와중에 정채연...넘 이쁘네요>_<)/ 화제의 grab me~ 쭈욱쭈욱! 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예요.ㅎㅎ 쭈욱쭈욱 리액션 넘 귀여움.ㅋㅋ 레슨비는 우리 편의점에서 목록에 적히 과자를 사는거다!! 사귀는것도 아닌데 니들 왜케 꽁냥대냐.ㅠㅠ귀여워... 그리고 마지막에는 여주앞에서 노래를 완창합니다. ㅎㅎㅎ근데 이게 끝이 아니예요. 과연 울 주인공의 그녀의 마음을 잡을수 있을지!? 재방송은 7월15일 10시45분에 한다네요.ㅎㅎ본방은 다음주 화요일 11시예요..ㅎㅎ꼭보세요 두번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