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mania
10,000+ Views

남자 봄자켓~ 트렌치코트 vs 청자켓 당신의 선택은?

바야흐로 봄이 왔습니다.



봄을 대표하는 남자 아우터하면 트렌치 코트와 데님자켓이 떠오르는데요.
올 봄에는 어떤 봄 아우터들이 유행하는지 살짝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트렌치 코트입니다.
BURBERRY [버버리]


트렌치 코트의 대명사답게 여유로운 실루엣과 디테일, 그리고 버버리를 대표하는 체크패턴까지 멋지네요. 견장과 투웨이카라, 벨트까지 전통적인 트렌치 코트의 정석입니다. 다만 가격이 후덜!!!!


YAN13[얀13]
오버 사이즈의 강세는 계속 가고 있는 듯 합니다. 체크 패턴도 마찬가지구요.

BEYOND CLOSET [비욘드클로젯]
견장과 벨트는 전통적인 트렌치 코트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미니멀한 느낌을 많이 강조하기 위해 버튼등은 많이 감춰져 있는 디자인이네요.

OUTSTANDING [아웃스탠딩]
밀리터리의 느낌이 물씬나네요. 후드가 탈부착이 가능한 디자인의 제품이네요.


다음은 청자켓, Denim Jacket 쪽을 한 번 볼까요?

GUESS [게스]
데님의 강자 게스의 데님트러커자켓입니다. 전통 트러커자켓 디자인이지만 등판의 GUESS 로고와 JEANS 텍스트가 포인트로 눈에 잘 들어옵니다. 그 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건 수지님....

LEVI'S [리바이스]
리바이스는 일단 굉장히 다양한 컬러의 선택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네요.
또한 Collar 부분에 포인트를 준 제품이 출시되었군요. 다소 뻔할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듯 하네요.

VAO [바오]
롱 기장감의 데님자켓이네요. 웨빙테이프와 절개선의 솔기 부분들이 빈티지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주네요. 같은 원단을 가지고 생지로 하나 워싱제품으로 하나씩 출시한 게 재밌구요. 모델은 코요테 빽가씨네요.



DOZOH

굉장히 실험적인 느낌의 데님자켓이네요. 요새 핫한 한현민군이 모델이어서 눈에 확 뛰기도 했지만
독특한 HandCuffs가 멋지네요. 입고 다니기 쉽지 않겠지만 독창성이 측면에서 박수를 보낼만 한 제품인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는 여러 브랜드들을 살펴보면서 데님자켓쪽에 더 재밌는 시도와 개성있는 디자인들이 많은 듯 하네요.

또 재밌는 주제로 찾아올게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