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jeong5055
5,000+ Views

서울에 간 막둥이(브런치)

막둥이는 7시40분에 일어나서 서울가 아침먹는데 안일어난 언빠들 솬!!Eolaha(라언니)  @jjong6727(멍언니) @assgor900(아싸옵)  @heon2612(누렁언니)  @tluassad03(수국언니)  @zerobagama (제로옵) @roygi1322(마로옵) @pram0924(저승언니)  @movedora(도라옵)@wens (웬수옵) @eba0315(만집사)  @coolra0622(쿨) @dance48602(댄스) @bery(베리) @indra0510(루집사) @kkoo7779(꼬)

9 Comments
Suggested
Recent
저 푸실리 한 접시만 딱먹고 싶다 저거먹고 낮잠 자면 완전 꿀주말
울 이쁜민정 서울나들이했네 구경도하고 만난것도 먹고 즐겁게 지내삼 ♡♡♡
서울은 왜왔누?😒 설마 브런치먹으러?‥😨
@assgor900 ㄴㄴ 엄마친구 전시회하신다해서
울막띵이 맛난거 마이묵고 잘놀다가렴 ~~😳
?오늘은 스탈이 다른 간식인데? 맛잇겠다!
저는 왜 빼셨어요?ㅎㅠㅋ
@seoulboy0731 명단에 없어서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흥에 미쳐버린 전국노래자랑 관악구편
전구우우욱~~~~~~~~~~ 노래자랑!!!!!!!!!!!!!!!!! 시작부터 화끈하고 신나게 달리는 참가자 노래 제목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거란을 소탕했다!!!" "와아아아아아이ㅏ이아아아아아" 관악구에서 강감찬 장군 축제중이라 강감찬 장군 코스프레함 아무도 고삐풀린 대학원생을 말릴 수 없으셈 ㅇㅇ 노래 제목이 야생마여서 옆에서 말춤추는 중 노래도 잘 하시고 춤도 ..... 저기요 댄서님 몸 괜찮으세요? 아이돌 저리가라 가수 여자친구 수준의 칼. 군. 무. 점핑 피트니스 감사님덜,,,, 머리는 고정인데 잔뜩 성난 하체가 말해주는 관악구의 텐션 중간에 전국노래자랑 스탭 불러서 저거 시킴 혹시 선녀님,,,???,,,? 무용연구소 원장님답게 아름다운 모습 보여주시는 중 이정현의 와 부른다고 머리에 철사랑 휴지 달아놓은거 보셈 ㅠ 졸라 귀여워서 이를 깍,,, 깨물었던 거야... 가사 : 모른척해야돼 가사에 충실하기 위해 가랭이로 들어간 친구 수납하는 중 한치의 흔들림 없는 보컬,, 프로의식 오짐 ㅇㅇ 아니 무슨 민속한마당이여? 퀄리티 완전 민속촌재질임 초대가수 또한 심상치 않은 텐션을 보여주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깨에 다른 인격 살고있는 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 품바 컨셉인가봄 펄럭이는 그의 손끝에 흥과 깡이 느껴짐 엔딩 최우수상 앙코르송 춤추고 난리법석 그냥 축제임ㅇㅇ 무대에 오른게 걍 기분 좋으면 됐지 뭐 춤춰!!!!!!!!!!!!!!!!!!! 미쳐벌인 관악구 주민들의 무대가 더 보고싶으면 영상 ㄱㄱ 진심 뻥안치고 위에 짤들은 맛보기임 완전 목숨걸고 준비한거 느껴지고 다들 열심히 하는 모습 귀엽고 유쾌해서 광대 올라가는 영상임 관악구 주민으로서 이렇게 재밌는거 하는 날엔 나도 불러줘라
저기 죄송한데, 혹시 휴지 있으세요?
수능이 며칠 안남은 (영상 보니까 일주일쯤 전인듯!) 수험생이 갑자기 코피를 흘리면, 도와주실 수 있나요? 휴지가 없는 시민분은 옆의 시민들에게서 휴지를 받아서 건네주시고 휴지를 뽑아드는 시민분과, 뒤에서 휴지 준비하고 계셨다가 건넬 타이밍 놓친 아저씨 시민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 너무 동공지진임) 헐 나도 휴지 있는데 (동공지진) 놀란 수험생 달래주려고 갑자기 재밍아웃 하시는 시민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할아버지 시민분이 너무 감동이었어... 손수건을 진짜 반으로 갈라주심 ㅠ 너모 서윗하심,,,,,,, 이 남자 시민분은 직접 위로 올라가서 편의점에서 물티슈를 사다주심ㅠ 그새 같이있던 아저씨 시민분은 학생 불편할까봐 팔에 있던 무거운 수험서를 들어주고, 물티슈를 사오신 남자 시민분은 학생에게 서윗하게 가져가라고 건네주심 ㅠㅠ 이 시민분은 휴지 주신것도 모자라 쇼핑백에 있던 본인 짐을 다 빼서, 쇼핑백에 수험서를 옮겨담아 주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방금 발 걸려 넘어져서 코피났는데 고개 들어보니까 이분 가방끈 너모 서윗한 시민분의 위로,,,, 약간의 잔소리와 ㅋㅋㅋㅋㅋ 휴지 주시고 학생 몸 상할까봐 걱정 해주시는 시민분 (이분 진짜 우리 할머니 같아서 더 친근했어ㅠ) 유튜브 조회수가 219만! 딩고 게시물 중에서도 조회수도 감동도 탑급이길래 캡쳐 떠와봤어 나도 오늘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들었는데, 이 영상 보니까 다들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는 모습에 아직 세상이 조금은 따뜻하구나 싶어서 살짝 위로가 되더라고ㅠ 오늘 하루 힘들었던 여시들, 수능 또는 다양한 시험 준비하는 분들 혹시나 보게되면 모두모두 힘 냈으면 좋겠다!!! ㅊㅊ: 여성시대 역시 한국인은 정빼면 시체죠..
靑, '조국 사퇴' 요구에 "檢수사 진행중, 법적절차 보고 판단"
"국민의 다양한 정치적 의사 표현에 의미 부여" "국민도 검찰개혁이나 공수처 설치 지지 동의할 것" 靑, F-35B 도입 가능성을 검토 지시…"사실 아니다" 이수혁 주미대사 내정자에 대한 아그레망 접수…"곧 부임" 지난 9일 오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문재인하야 범국민투쟁본부 주최로 열린 ‘조국 법무부 장관 퇴진 촉구 집회’ 참석자들이 구호를 외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청와대는 최근 잇달아 열리는 '광화문 집회'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에 대한 사퇴 요구가 거세지는 것과 관련해 "검찰 수사가 진행 중인 사안이며 수사가 진행되는 내용과 법적인 절차, 과정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판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청와대 관계자는 이날 기자들을 만나 '광화문 집회를 하는 사람들은 자신들의 의사가 문재인 대통령의 발언 등에 반영되지 않는다고 불만을 표하고 있다. 이에 대한 청와대의 입장이 있나'라는 질문에 이같이 답했다. 이 관계자는 "이른바 '서초동 집회', '광화문 집회'와 관련해 청와대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며 "광화문 집회에서 나오는 요구에 대해서는 청와대가 답을 해야 할 사안이라기보다는 검찰 수사나 법적인 절차 등을 보고서 결정할 사안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다만 문 대통령이 발언한 것처럼 국민의 다양한 정치적 의사 표현에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어느 진영이나 세력에 속하지 않은 국민들도 검찰개혁이나 공수처(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를 지지한다는 점은 다들 동의할 것"이라며 "이와 관련해 민의를 수렴해야 하는 정치권과 정부가 각자의 역할을 해야 한다는 것이 대통령의 당부"라고 덧붙였다. 앞서 문 대통령은 최근 잇따른 대규모 집회와 관련해 지난 7일 수석·보좌관 회의 모두발언을 통해 "정치적 사안에 대해 국민 의견이 나뉘는 것은 있을 수 있는 일로, 이를 국론 분열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말한 바 있다. 당시 문 대통령은 "다양한 의견 속에서도 하나로 모이는 국민 뜻은 검찰의 정치적 중립 보장 못지않게 검찰 개혁이 시급하고 절실하다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청와대는 이날 한 언론이 '청와대가 4월 한미 정상회담 후 군 관계자를 불러 차세대 전투기(FX) 2차 사업에서 미국 전투기 F-35B 도입 가능성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는 취지의 보도에 대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청와대 관계자는 "전력화 사업은 방위사업법 절차에 따라 추진되며, 청와대가 공군에 이런 지시를 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다만 군사안보와 관련한 사안인 만큼 더 구체적인 내용은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청와대는 이날 이수혁 주미대사 내정자에 대한 아그레망(주재국 부임 동의) 공식 접수 사실을 확인했다. 청와대 한정우 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열고 "아그레망이 공식 접수되면서 곧 임명절차가 진행될 것"이라며 "이에 따라 이 내정자가 공식 대사로 부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8월 9일 당시 더불어민주당 초선 의원으로 외교관 출신인 이 내정자를 주미대사로 발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