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FSfitness
50,000+ Views

퇴근 후 복근운동 한판 어때요?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트레이너가 모인 포프스다이어트센터 트레이너&다이어터 sunny입니다
오늘은 좀 늦게 하나 올리네요^^
지금쯤 저녁 식사들 하고 있으시려나요?
자기 전 30분만 한번 해볼까요?

➡플랭크 힙 리프트
팔꿈치를 대고 하는 엘보 플랭크에서 힙을 들어 올렸다 내려요. 이때 발은 자꾸 움직 이지 않도록 고정!^^

➡V 크런치
✔바닥에 손을 짚되 체중을 기대지는 마세요~^^
좀 어렵습니당 ✡어깨와 귓볼은 멀리~

➡플랭크 레그레이즈
다리를 들 때 힙을 이용해 들어올리는 느낌이어야해요.
찬다는 느낌이 아니예요^^
✔허리 꺾이지 않아야한다는거 이제는 아시죠?^^

➡플랭크 얼터네이트 암 앤 레그리프트
서로 반대 팔 다리를 만나듯 가져왔다 뻗어주세요.
✔바닥과 수평 높이 유지
✔허리 꺾이지 않게
✡ 한쪽으로 체중이 치우치지 않도록!!

오늘은 위 4가지를 한동작당 20개씩 1번~4번을 차례로 해보세요.
그리고 다시 1~4번을 총 3번 정도 반복해 보세요^^

여러분의 탄탄한 복근과 코어가 곧 보일지도 몰라요~~
여러분의 ❤와 클립,팔로우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행복하세요~♡♡
9 Comments
Suggested
Recent
감사감사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coco721010 조금씩 매일 매일 꾸준히가 답이예요~ 힘내세요!!
멋져요.^^
@shift4272 화이팅!!해용~^^
1번 효과짱
@Braunej 화이팅!!🖒🖒
굿굿베리굿 나도 도전^^
ㅡ.ㅡ 힘들어보이지만 한번 해봐야겠어용...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홈트레이닝] 애플힙 만들기! & 런지변형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트레이너가 모인 포프스다이어트센터 트레이너&다이어터 sunny입니다. 탄력있고 날씬한 하체를 만들기 위한 필수 운동 힙&다리 운동. 오늘은 애플힙을 위한 런지동작과 힙운동 알아볼께요~ ✔힙운동!! 여자만 필요한게 아니랍니다~ ✔준비물⬇⬇ 그냥 하지 않고 집에 있는 극세사 타올 같은 슬라이더가 되는 소도구를 활용합니다. 1.리버스런지 ➡한발 아래 극세사나 일반 타올을 깔고 한손은 벽에 대고 뒤로 쭉 뻗어줄꺼예요. ✔벽은 짚어도 되고 코어에 힘이 어느정도 생겼다면 짚지 않고 하면 더 좋답니다. ➡좌우 각 12~13개씩 3세트 정도 해주세요. 2. 컬시 런지 ➡슬라이더가 발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발을 정확히 올리고 반원을 그리듯 크게 쭉 그리며 뻗어주세요 ✔허리가 과도하게 꺾이지 않게 주의. 골반이 따라 휙~ 뒤집히지 않게 주의하세요. ➡좌우 번갈아 12~15개 3세트 추천 3.힙 어덕션 힙을 옆으로 벌림/모음 을 뜻하는 말이예요. adduction(어덕션) /abduction (앱덕션)움직임이 모음/벌림 이라는 용어랍니다. ➡무릎 아래 슬라이더를 대고 좌우로 열어주는거예요. ✔꼭 주의. 허리가 아래로 꺾이면 절대 절대 안돼요. 복부 코어에 힘빡! 그리고 최대한 열었다 모아주세요.(모으는데 힘 집중) ➡12개씩 3세트 해주세요. 어때요? 하실만 하겠죠? ✔하나의 동작만 하기보다 같은 동작도 다양하게 소도구를 이용해 변화를 주며 운동해주는게 좋아요. 엉덩이 운동을 추천하는 이유 링크 걸어드릴께요. ⬇⬇⬇⬇⬇⬇⬇⬇⬇⬇⬇ https://m.blog.naver.com/fofsworld/221070462585 여러분의 ❤와 클립.팔로우는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2월의 마지막날 화이팅하세요!
우리의 소원은 납작배^^
안녕하세요 공부하는 트레이너가 모인 포프스다이어트센터 트레이너&다이어터 sunny입니다. 초딩때부터 한 덩치하던 저는. 먹을걸 포기 못하는 다이어터!! 그래서 저는 통통족들의 고충을 너무도 잘 알지요 저 또한 설날 이후 운동을 거의 못하고 봉인해제로 뿅~~!! 아... 봄비 오는 오늘이 겨울의 끝이라 생각하고 지금 닭가슴살을 뜯으며 복근 운동 올립니다. ㅎㅎ 납작배 만들기 복근운동 ➡ 밴드가 없어도 좋아요. 동작을 하실때 손에 너무 기대듯 체중을 실어두지 마세요. 언제나 귓볼과 어깨는 멀리~ ✔15개~20개 3~4세트 . ✔적응 되시면 가능한 갯수만큼 한세트에 해주시구 4세트 이상 반복해주심이 좋답니다. ➡가위치기 동작 이예요. 째즈나 발레 수업시에 많이 쓰는 복근 운동 이었답니다. ✔교차 범위를 크지 않게 몸통은 최대한 고정! 들썩이지 마세요. 내리는 박자 8카운트 세주고 올리는 박자 8카운트 맞춰서 해보세요. 단,1/8씩 올리고 내려야 겠죠? 한번에 내리고 올리지 말고 균등하게 분배해 내려가고 올라와보세요! 대박!! 자극 빡!! ✡초보자 분들은 손을 허리 아래 받치고 하시구 허리가 들리지 않도록 연습이 되면 손은 살포시 몸통 옆 바닥을 짚으세요. ➡ 가장 기본중 기본 싯업! 요건 컬업이라고 부를께요. 많이 올라올 필요 없어요. ✔날개뼈가 들리는 범위까지만 ✔ 명치가 배꼽과 만난다는 느낌으로 마치 C자를 그리듯 말아 올리세요. 복근운동은 아시죠?! ✡✡✡✡매일 해두 좋다는거 할수 있는 갯수를 4~5세트 정도 해요~^^ 최소 하루 100개 이상은 해야 되지 않겠어요 ㅜㅜ 슬프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여러분의 ❤와 클립,팔로우는 제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해용~✡
290
9
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