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hare
500+ Views

육지담 "워너원, 나에게 사과하지 않으면 기자회견 열겠다" (+심경글 전문)

워너원 강다니엘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육지담이 새로운 글을 올렸다.

21일 육지담은 자신의 블로그에 "CJ, YMC는 내 연락도 다 받지 않고 무서운 일들이 일어날 동안 연락도 하지 않았다. 강다니엘 군과의 사건은 당사자끼리 풀고자 했으나 워너원 전체를 숨기려는 작전을 짠 듯이 보였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미국에서 지난 2월 16일쯤 한국으로 돌아왔다. 그 후 몸을 숨긴 채 살아왔고 무서웠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우리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대기업의 횡포와 CJ, YMC 소속사에게 제대로 된 사과와 해명 그리고 소속 가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문을 요구합니다"라고 호소했다.

특히 현 소속사인 CJ E&M을 비난하는 듯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아래는 육지담 심경글 전문이다.

육지담입니다. 저도 더이상의 피해는 싫습니다.

일단. 고작 연예인때문에 이렇게 나라 분위기 망치고 있는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저번달 2월 엘에이에 있었던 저를 태우고 공항에 가려고 했던 외국인, 한인들 아시아인까지.몇십대의 차.

그리고 그 차들이 내가 혼자 거리를 걸을때마다 따라왔던 그 일당부터 수사하고 싶은데요. CCTV 확인 하고 싶네요. 

2월 14일 가온차트 시상식 하는 날. 그날에요. 끝내 저희 친 언니가 데리러 미국까지 왔고 그동안 YMC, CJ는 뭘 했길래 내 연락도 다 씹고 인스타그램 올리기 전에도 제시언니, 에일리언니, 제니하우스, YMC 대표 전화번호, 그리고 저의 전 회사였던 CJ 차장 홍OO씨까지.

저에게 무서운 일들이 일어났기 때문에 저는 살고자 했을 뿐이고 그 기간동안 YMC, CJ는 저에게 단 한번도 연락이 왔던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강다니엘 군과의 사건은 당사자끼리 풀고자 했으나 그들은 워너원 전체를 숨기려는 작전을 짠듯이 보였고, 눈 뜨고 보기 힘들 수위의 악성 댓글들 까지

다 저를 위한 글들은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미국에서 2월 16일쯤 한국으로 돌아왔으며 병원에서 몸을 숨긴채 살아왔고 무서웠습니다, 우리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주는 대기업의 횡포와 CJ, YMC 소속사에게 제대로 된 사과와 해명 그리고 소속 가수들에게 진심을 담은 사과문을 요구합니다.

즉시 사과하시지 않으면 몇일 이내에 기자회견 열겠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저또한 한달 넘는 기간동안 악성댓글과 증거없는 루머들 모두 고소하겠습니다.

한편, 지난 2월 육지담은 한 누리꾼의 '강다니엘 빙의글'을 SNS를 통해 저격했다.

육지담은 그 글의 주인공이 자신이라고 주장했으며, 논란이 커지자 글을 삭제한 뒤 ”피드백은 제가 아니라 그 당사자들이 해야 하고요. 심한 말 작작 하세요. 진짜 다 모르시면. 아 저도 모르니까. 제발 나타나시죠. 장난 그만. 열받. 모른다고. 나도 뭐가 어디서부터 뭔지 왜 사람 상처든 뭐든 각자 사정 있으니까 그냥 두라고요. 일단”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안녕하시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위안부 할머니들 후원하는 브랜드 마리몬드 사용하는 연예인들
혹시 ' 마리몬드 ' 라는 브랜드 아시나요? 마리몬드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사회적 기업으로 영업 이익의 50% 수익금은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건립 및 운영 기금과 위안부 할머니들의 생활, 복지 기금에 사용 된다고 합니다 할머니들이 그린 꽃 그림을 패턴으로 재디자인 하여 각종 제품을 만든다고 하는데요, 위안부 할머니들의 원예 심리 치료를 통해 만든 압화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었다고 하네요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할머니 한분에 꽃 한종류 디자인 해서 제품이 나오더라고요   요즘에는 연예인들도 마리몬드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어떤 연예인들이 있는지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수지 마리몬드는 수지 때문에 떴다고 할 정도로 수지가 사용한 케이스 덕분에 인지도도 높아지고 매출도 정말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수지가 쓰는거로 이슈가 되서 525만원으로 창업 → 연매출 45억원 되었다고 하네요  ● 박보검 박보검은 티셔츠 = 마리몬드 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마리몬드 애용자인데요 티셔츠, 팔찌, 케이스 등등 다양한 제품을 이용하고 있어요 ● I.O.I , 위키미키  김도연, 최유정 걸그룹 I.O.I , 위키미키 멤버 김도연은 데뷔 전부터 마리몬드 케이스를 사용하였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밑에 사진에 있는 카키색 케이스로 바꿨다다네요 멤버 최유정은 마리몬드 에코백을 사용하고, 지적 장애인 작가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같이 걸을까' 팔찌도 착용하였어요 ● 워너원 강다니엘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은 프로듀스 101촬영때도 하얀색 마리몬드 티셔츠를 입고 촬영을 했었다고 하네요 평소에도 의식 팔찌를 차고 다닌다고 해요  이번에 마리몬드와 강다니엘 팬들이 소녀상 뱃지 공동 구매를 통해 기부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역시 그 가수에 그 팬이네요!!!! ● 나인뮤지스 걸그룹 나인뮤지스는 음악 방송 뮤직 뱅크 출근길에 단체로 마리몬드 티셔츠를 입고 출근 했다고 해요 그리고 멤버 문현아는 광복절날 마리몬드 티셔츠를 입고 찍은 셀카를 SNS에 올려 화제가 됐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많은 연예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후원 하는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더욱 더 많이 많이 알려졌으면 해서 공유해드려요~
2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