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50,000+ Views

청춘영화의 한장면 같은 SNS속 수지

빡세게 꾸미지 않아도 너무너무 예쁜 분위기 미인 수지가 좋다면

하트뿅뿅♥x1000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와 진짜 예쁘다... 화보같다
넌 왜 이리 예쁘니 아버진 태권인인데
너 정말...이..ㅃ.....하....
이거 저승이랑 같이 여행가서 찍었다던데 ㅋㅋ
저승이랑은 백년해로 햇~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는 회사를 그만 두기로 했다.(51)
팔로워가 1,000명이 넘으면 중간 변화상황을 공유하기로 예전에 약속을 했었다. 사실, 익명의 힘을 빌었기에 사진을 올리는 것이지 여간 부끄러운게 아니다. 다만 이런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사진을 올리는 이유는, 평범한 대한민국 아저씨도 변할 수 있다는 하나의 기록을 공유하고자 함이다. 멋진 식스팩이 넘치는 인터넷 속에서 간만에 평범한 사진으로 위안을 얻으시길 바란다. 3개월. 난 지난 100일간 평범한 한국의 회사원으로서 조금씩 삶을 되찾아오는 과정을 기록했다. 그런 가운데 차마 피할수 없는 11번의 회식, 8번의 술자리, 42번의 야근이 있었다. 또한 내 삶 속에선 매우 아팠던 날도, 사랑하는 가족을 하늘로 보내기도 했던 쉽지만은 않은 시간들이 있었다. 그렇게 3개월을 총평하자면, '단 하루도 퇴사하고 싶지 않은 날이 없었다' 라고 말하겠다. 나날이 기록한 운동. 수영 21.5km (7,560 kcal) /사이클 29km (8,700kcal) / 러닝 60km (42,000kcal) 를 뛰어 결과적으로, 지방 -4kg 허리-3인치가 줄어 버리려던 바지를 다시 꺼내입었고 사라진 무릎 통증 덕에 활동폭도 넓어졌다. 집에오면 자연스레 꺼내먹던 맥주+감자칩의 행복은 잠시 잊고 살던 시간이었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은 한결 개운해졌다. 아니다, 사실 아침은 여전히 힘들다. 50개의 글. 다시 읽어 요약하자면, 우리나라 회사 x 같다. 바뀌길 바라는데 안바뀐다. 더러워서 내가 나간다. 이 정도로 요약할 수 있다. 현실적으로, 이해안가는 점이 많고 외국에서 일한 경험에 비춰볼때마다 안타까움을 많이 느낀다. 그렇게 지난 3개월간 회사를 돌아보며 퇴사를 위한 마음을 먹었다면 4월부터는 본격적인 시도에 돌입한다. 퇴사를 마음먹고 단 하루도 흔들리지 않은 적이 없다. 앞으로 흔들리지 않을거라 차마 장담은 못하겠다만 어찌됐건 계속 나아갈 생각이다. 아마 그렇게 하나씩 다음 단계로 나아가지 않을까 싶다. 그 과정 또한 조금씩 공유하도록 하겠다. 끝으로, 내가 해보니까 말하지만. 우리나라 회사원들이 부족해서 자기계발 안하고 가족을 안챙기는 것이 아니다. 그저 시스템이 x같기 때문이다. 우리나라 회사원들 화이팅이다.
영국을 울린 한 소녀의 죽음
글쓰는 것과 복싱, 운동을 좋아하던 영국 소녀 아테나 오차드는 12살 때 머리속에 울리는 음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골암과 함께 곧 세상을 떠나게 된 다는 진단을 받게 되죠. 12살의 소녀에게 골암은 쉽지 않은 병이었습니다. 7시간의 대수술 후 이어지는 약물치료로 머리는 모두 빠졌죠. 13살의 나이에 부모님과 9명의 남매들 사이에서 편안히 숨을 거둡니다. 그녀는 죽는 순간까지도 긍정적인 모습을 잃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친구들은 더 측은한 마음을 느꼈죠. 아테나의 아버지 딘은 죽은 딸의 방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 딸의 방에는 큰 벽걸이형 거울이 있었죠. 그리고 그 거울을 떼어내는 순간 놀라운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처음에는 내가 보는게 뭔가 싶었다. 내 눈을 믿기 어려웠다. 총 3000개의 단어로 된 문장이었는데 글을 읽다가 중간에 한번 포기해야 했다. 받아들이기 너무 어려웠기 때문이다. 내 가슴이 무너지고 또 무너졌다" 아테나가 자신이 죽기 전 거울의 뒷편에 자신의 삶에 대한 글을 적어두었던 것입니다. 아마 남아있는 가족을 위해 써내려간 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 내용은 곧 암으로 죽을 운명에 놓인 소녀가 썼다고 하기에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사랑스럽고, 활기차며 아름답습니다. 아테나의 가족은 이 거울을 버리지 않기로 합니다. 이 글을 읽을 때마다 힘이 난다고 하네요. <아테나가 가족에게 남긴 글> 행복은 우리에게 달려있어요. 결말이 행복해야 행복인 것이 아니랍니다. 평범함과 비범함의 차이는 작은데에 있습니다. 행복은 목적지가 아니라 방향성입니다. 존재하는데 감사해야 해요. 행복하고 자유로워 지기를 바래요. 하루하루가 모두 특별하니 최선을 다해 살아요. 내일 당장 불치병에 걸려버릴 수도 있으니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길 바래요. 인생은 당신이 포기할 때 불행해지는 거에요. 사랑은 귀하고 삶은 강하답니다. 영원한 것은 없고 사람은 변해요. 인생이라는 게임에서 우리가 얻을 수 있는 보상은 사랑밖에 없어요. 만약 누군가 당신을 사랑한다면 절대 당신이 넘어지게 놔두지 않을 거에요. 어떠한 상황에서도요. 인생은 오르막길과 내리막길의 연속이라는 걸 기억해요. 내리막길 없이는 오르막길도 아무 의미가 없어요. 전 제 마음을 활짝 열 사랑을 기다리고 있어요. 사랑은 내 평생을 함께 보고 싶은 사람을 찾는게 아니라 평생을 보지 못하면 견딜 수 없는 사람을 찾는 거에요. 울지 말아요. 왜냐면 나는 언제나 당신이 나와 함께 있을 거라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에요.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만족도 100%라는 영상팀
필름바이팀 (film by team)  아이돌은 거의 sm돌이나 더보이즈만 맡았지만 겪어본 돌덬들은 만족도 10000000%라는 영상팀 필름바이팀의 주요 영상물은 수지X데이즈드 동방신기 truth of love 프로모필름 워너원 린온미 유닛 티저 NCT YEARBOOK 1 NCT YEARBOOK 2  재현 POETIC BEAUTY NCT DREAM WE GO UP 티저  NCT DREAM GO 뮤비 티저 더보이즈X데이즈드 프로필필름  NCT 2018 BOSS 티저 SuperM 그룹 트레일러 wayV take off character analysis 이밖에도 엔시티드림 Don't need your love, 웨이션브이 데뷔필름, NCT 127 CHAIN 티저와 뮤비 등을 작업 여기까지보고 어 왜 이게 안나왔지? 하는 영상이 있을텐데  NCT 127 Irregular office / Regular dream  엔시티 팬들이 보자마자 이건 됐다...를 외친 전설의 티저 오피스라는 한정적인 배경내에서 멤버 각각의 매력을 배운변태 느낌으로 잘담아냄 더보이즈 generation Z 얼마나 레전드면 더보이즈 팬들사이에서 짧게 그영상으로 불림 개개인에게 찰떡인 코스튬과 세트에  "사람들이 절 보통 착하다고 하는데, 그냥 착하기만 하면 매력 없잖아요." "불같이 질투를 한다고하잖아요. 근데 저는 질투를 할 때 차가워져요"  "저는 제가 스스로 열등감같은걸 느낄때 거기서 떨어지지 않고, 추락하지 않고 더 독기가 생기더라고요"  "저는 할말은 하는 성격입니다. 손해를 보더라도..." 등 미친 캐해의 인터뷰로 보고나면 한명쯤 궁금해지는 더보이즈 멤버가 있을 것  작업물이 더 궁금하다면 인스타 @filmbyteam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