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won91
10,000+ Views

직장인 자기계발 강의사이트 best 8

1 comment
Suggested
Recen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중국마케팅 글로벌티몰 TOF를 들어본적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여름이 온다지만 일교차가 심한데 컨티션 조절은 잘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여러분께 중국마케팅 글로벌티몰 TOF를 들어본적이 있나요? 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함께 하려합니다. 이웃님과 인친님들은 티몰 흔히들 말하는 내수티몰을 들어보셨겠지만 한국의 아무브랜드나 티몰에 입점할수 있는것도 아니고 위생허가 를 5개 이상받으셔야되요 입점과 전반적인 조건이 까다로워 한국내 일반 중소기업 들은 꿈을 꿀수없는 티몰 그러던중 내수티몰대비 진입하기 쉽고 어렵지 않은 TOF(해외보세창고기반/글로벌티몰)이 런칭되었습니다. 그렇다면 TOF에 대한 개념은 아래와같아요 꼭체크하고 가셔요~! (1)TOF는 해외 브랜드 및 업체를 대상으로, 최소한의 비용 및 간단한 절차를 통해서도 손쉽게 중국시장 진출 및 소비자 접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 새로운 중국 파트너쉽 모델 (2)알리바바와 파트너 공급사간 위탁판매 계약 형태로서, 공급사는 주문상품을 알리바바 해외(한국) 창고까지 배송하는 역할이고, 이후 판매/운영/마케팅/CS/물류배송 등 전 영역을 플랫폼이 담당하는 R&R (3)TOF 통해 공급사에게 손쉬운 상품구성/ 제공, 한국 창고를 통한 유연한 재고 입출고 관리, 브랜드 실정에 맞춘 최적화된 운영 모델 다음은, TOF입점 비용,기간조건(필요)자료를 같이 알아보도록 할께요. TOF입점비용,기간조건(필요)자료  (1)별도 입점 비용은 없으나, 창고비용과 추후 리스팅 혹은 마케팅 진행에서 비용 발생 가능 (2)상품 선정부터 리스팅까지 약 3주 소요(자료 불충분의 경우 연장가능성 있음) (3)필수자료: 계약서, 수권서, 영문사업자등록증명원, 한국!!!영문명!!!상표등록증, 브랜드소개서 등 [중문상표등록증 및 영문상표등록증 예시] 자,다음은 TOF소비자가에요~ TOF소비자가 (1)기본적으로 한국소비자가 기준으로 설정 (2)상시 소비자가는 5-10% 변동 가능성 있음 (3)기획 이벤트 시 소비자가는 10-50%(이벤트 참여기업에 한하여) 할인 가능성 있음 그리고,중요한 배송방법 및 비용과 결제방법, 창고비용 을 소개면서 오늘 포스팅은 마치려고 합니다. 배송방법 및 비용 (1)국내(브랜드사->티몰창고): 브랜드사가 직접 티몰 창고로 배송 (2)중국(티몰창고->소비자): 티몰에서 배송 (3)배송비 계산:  공급가에 물류비 포함(소비자 부담) 결제방법 (1)정산은 판매일로부터 45일 주기로 입금 (2)티몰에서 전월 총구매가에 대한 내역서 발급 (3)당사자 간 내역서에 기재된 비용이 합의되면 공급상은 티몰에 송장 발행 (4)홍콩 영업일 기준 7일 내에 티몰에서 송장의 금액대로 입금 (5)정산은 글로벌티몰->공급상->브랜드사 로 처리되는 구조 창고비용 (1)3개월은무료 (2) 6개월이내 (무료3개월) 포함아래와 같은 비용이 발생 6개월 이후 : USD 13.24 per cubic meter per day(1일 입방미터당 비용 발생) *별도로 tof 몰은 아래와같이 생겼으니 참고들 해주세요 인친님들~^^ 필자가 쓴글을 보고 TOF를 진행하.고 싶다거나 공급율등 궁금하신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남은 시간도 알차게 보내시고 다음주에는 더욱좋은 소식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도록 할께요.
사회초년생이 신용카드를 써야하는 이유.
체크카드 vs 신용카드에 대해 자녀와 많은 대화 끝에 얻어진 내용을 토대로 작성하였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부채파악이 용이하고 무분별한 소비를 막기 위해서 체크카드를 지지 했으나 신용카드의 순기능이 많기 때문에 글을 적습니다. 재테크 카페나 재무 관리사들이 말하길 항상 신용카드는 쓰지 말고 체크카드를 사용하라고 말을 합니다. 저도 신용카드의 무서움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무계획적인 소비로부터 자산을 지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제 주변에도 독하게 돈을 모으시는 분들은 체크카드를 여전히 사용하고 계십니다. 저 또한 신용카드 무분별한 발급으로 경제가 휘청거리는 역사를 보면서 신용카드에 대한 부정적이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신용 카드는 돈을 모으기 위해서 항상 쓰지 말아야 되는 걸까요? 신용카드를 지혜롭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1. 신용카드 사용한다면 즉시결제 ,선결제 기능을 사용해서 현금흐름을 즉시 알 수 있도록 합시다.적어도 매주 즉시결제를 하면 체크카드와 같이 정해진 한도에서 돈을 사용하는 습관을 들일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흐름을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신용카드 회사의 주 수입원은 연체이자와 리볼빙 서비스입니다. 연체와 리볼빙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적어도 매주 마다 즉시 결제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2. 신용카드는 체크카드보다 포인트와 혜택이 좋습니다. 혜택과 포인트를 맹목적으로 쫒다보면 오히려 무분별한 지출이 생깁니다. 다만 본인의 소비패턴을 알고 거기에 알맞은 카드를 쓰다보면 체크카드보다 오히려 신용카드는 혜택이 좋습니다. 3. 신용카드를 신규발급 받으면 사용금액에 최대 10% 정도의 수입이 생겨요. 자녀들이 추천 해줘서 알아본 뽐뿌라는 사이트 입니다. 카드업체라는 카테고리를 가면 사용조건과 금액 등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가끔 카드설계사들이 직접 직장으로 찾아와 현금지원과 함께 카드를 신청을 권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체크카드가 연말정산에서 공제금액이 더 크나, 소득의 일정금액까지는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의 공제율이 같습니다. 신용카드를 카드를 우선적으로 사용하고 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연말정산을 잘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조합해서 쓰면 좋을 듯 합니다. https://asset7272.tistory.com
금연하면 늘어나는 진짜 수명…보건사회연구회 "50세 이전 흡연량 줄여야 효과적"
ⓒ연합뉴스 보사연 보고서…"50세 이전 흡연량 줄여야, 고흡연자 대상 금연정책 효과적" 사진=연합뉴스 제공 50세 이전에 담배를 너무 피운 '골초'가 '비흡연자'로 살았더라면 수명은 2.4년 연장되고 암, 당뇨, 심장질환, 고혈압 등에 걸릴 확률도 훨씬 낮아지는 것으로 분석됐다. 14일 보건사회연구원이 발간한 '건강행태의 변화에 따른 질병 예측 및 질병 부담 추계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흡연량의 감소는 '기대여명'을 늘릴 뿐만 아니라 '장애가 없는 기대여명'과 '질환이 없는 기대여명'까지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었다. 연구자는 고령화연구패널조사를 이용해 2012년 당시 51, 52세였던 국내 흡연자를 골라냈다. 흡연량이 상위 30%에 해당하는 흡연자의 기대여명, 장애가 없는 기대여명, 질병이 없는 기대여명은 각각 32.65세, 25.14세, 12.17세였다. 평균적으로 64세까지는 건강하고, 77세 이후에는 장애가 생기고 84세가 넘으면 사망한다는 얘기다. 이들이 흡연하지 않았다고 가정하면, 기대여명은 35.01세로 흡연했을 때보다 2.36년 증가했다. 장애가 없는 기대여명은 26.54세로 1.40년, 질병이 없는 기대여명은 13.80세로 1.63년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성질환 유병률도 크게 떨어졌다. 상위 30%의 흡연량을 0으로 줄인 결과, 암뿐만 아니라 당뇨, 심장질환, 폐 질환도 유병률이 유의미하게 감소했다. 흡연량 하위 30%에 대해 같은 조건으로 분석한 결과, 기대여명은 35.81세에서 36.02세로 0.21년 증가했고, 장애가 없는 기대여명은 27.21세에서 27.34세로 0.13년 증가, 질병이 없는 기대여명은 12.09세에서 12.22세로 0.13년 증가했다. 하위 30%의 흡연량을 0으로 줄였을 때 암에 걸릴 확률은 의미 있게 감소했지만, 그 외 만성질환의 경우 유병률의 변화가 크지 않았다. 이런 연구 결과로 유추해보면, 금연정책은 흡연량이 많은 사람을 대상으로 실시될 때 더 효과적이다. 보고서는 "50세 이전의 흡연량이 50세 이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50세 이전의 흡연량을 감소시키기 위한 정책이 필요하다"며 "담뱃값 인상이나 금연광고 캠페인 등이 효과를 보고 있지만, 고 흡연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책이 더욱 효과적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질병관리본부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남성 흡연율은 2014년 43.5%, 2015년 40.3%, 2016년 40.6%, 2017년 39.3%로 감소 추세지만,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회원국 중에서는 여전히 상위권이다. 정부는 2014년 9월 2020년에 성인 남성 흡연율 29% 달성을 목표로 '범정부 금연종합대책'을 수립했고, 2015년 1월 담뱃값 인상, 2016년 12월 담뱃갑 경고 그림 부착 등 금연정책을 강화해왔다.
238
1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