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2018년도 신상품 160여종 출시 ‘바른컴퍼니’

1970년 창립 이후 꾸준히 국민 청첩장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는 바른컴퍼니가 2018년도 신상품 160여종을 출시했다.

바른컴퍼니는 48년 동안 쌓아온 견고한 제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마다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청첩장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2017년 대한민국 디자인 어워드’에서 청첩장 업계 최초 국무총리상을 수상, 2018년에는 대한민국 주요 3대 일간지에서 주최한 브랜드 대상을 휩쓸었다.

또한 우수 디자인을 선정하는 세계적인 카드시상식 ‘루이 어워드’의 수상경력은 바른컴퍼니 청첩장이 전 세계인이 주목할 만한 디자인 경쟁력을 갖췄음을 증명하기도 한다.

바른컴퍼니는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갖고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는 ‘바른손카드’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결혼식 청첩장을 선보이는 패밀리 브랜드 ‘비핸즈카드’, ‘더카드’, ‘프리미어페이퍼’, ‘디얼디어’를 운영 중이다.

여심을 자극하는 감성문구가 담긴 모던한 디자인 청첩장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비핸즈카드’, 젊은 예비부부의 톡톡 튀는 개성을 세련된 청첩장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더카드’, 연예인들이 즐겨 찾고 셀럽들에게 인기 있는 프리미엄 청첩장 브랜드 ‘프리미어페이퍼’,가 있다.

또한 젊은 층을 타깃으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청첩장을 선보이는 청첩장 셀렉트샵 ‘디얼디어’까지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들의 다양한 니즈를 담아내기에 충분하다.

한편 바른컴퍼니는 복잡한 결혼준비 과정에서 예비부부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모바일 앱 토스(Toss)와 연계하여 축의금을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와 취향이나 용도에 따라 두 가지 청첩장을 제작할 수 있는 투인원(1+1)청첩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8년 봄 결혼식 시즌을 맞아 청첩장 신상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바른손카드’에서는 신상품 구매고객 대상으로 한정판 웨딩 메모리북을 증정하고, ‘비핸즈’, ‘더카드’에서는 신상품 출시기념 10%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상품 출시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