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stardream
1,000+ Views

너무 맛있는데 어쩔...

간식으로 조금씩 먹으려 했는데 ..
뜯으면 계속 먹게 되네...
계속 먹어도 되나...ㅎㅎ
7 Comments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소통해요! 우리~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소통해요! 우리~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소통해요! 우리~
자주 소통해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추성훈이 아침마다 한다는 20분 운동 루틴
추성훈이 예전에는 오전 운동을 2~3시간씩 했었는데 나이들고 나서 (올해 46세) 오전 운동은 이거 20분으로 끝낸다고.. 그만큼 효율쩔고 체력 증진이나 지방, 셀룰 빼는데 직빵이라함 ㅇㅇ 1. 스키점프 스쿼트 완전히 밑까지 앉는게 포인트 한 번에 20개  2. 몽키점프 와이드 스쿼트 자세로 최대한 밑까지 내려와서 한 손으로 바닥을 짚고 점프하는 것 점프 할 때 마다 손 바꿔줘야함 한 번에 20개 3. 와이드 스트레칭 와이드 스쿼트 자세에서 좌우로 스트레칭하기 가운데지점에서 일어나지 않는게 포인트 ㅇㅇ  이렇게 계속 앉은 상태 유지하면서 좌우로 움직여야함 한 번에 10개 (좌우 한 번씩 갔다와야 1개임) 4. 데빌 프레스 푸시업 후에 덤벨 위로 들기  추성훈은 한 쪽에 20키로 짜리로 지금 40키로 들고 있지만 ㄷㄷ;; 가벼운 아령이나 생수병, 아님 맨손으로 해도 효과있다고 한 번에 10개 5. 런지 중간 지점에서 쉬지말고 앞뒤로 반복해서 런지 한 번에 20개 - 이렇게 다섯동작을 1세트로 하루에 4세트를 사이 사이 쉬는시간없이 반복 1세트 할때 대략 5분정도 걸려서 20분이면 다 할 수 있다고 ㅇㅇ 집사부 멤버들하고 2세트 해봤는데 ㄹㅇ 11분만에 끝남.. * 다만 강도가 높기때문에 일반인은 2세트만 하거나 횟수만 반으로 줄여서 하라고 함!! * 출처 : 더쿠
[책추천] 우리는 모두 동심 가득한 어린이였다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오늘은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지금은 훌쩍 커버린 여러분도 추억 속 어린이날이 있을 텐데요. 어른이 되어버린 우리를 어린이였던 그 날을 다시 돌아보고 추억해줄 5권의 책을 소개합니다. 어린이로 남아 있는 내 안의 또 다른 자아와 만나 앞으로 마주칠 어린이들을 다시 보게 될 에세이 어린이라는 세계 김소영 지음 ㅣ 사계절 펴냄 책 정보 바로가기👉 https://bit.ly/33dAOgD 어른이 됐단 이유로 더 자신에게 엄하진 않았나요? 높아진 눈높이를 꼿꼿하게만 유지하진 않았나요? 어쩌면 동심이 당신을 구원할지도 임정희 지음 ㅣ 남해의봄날 펴냄 책 정보 바로가기👉 https://bit.ly/3efsoeR 마스크(가면) 쓰는 게 일상이 된 어른들에게 뻔하고 무료한 모든 것을 뒤집을 모험 톰 소여의 모험 마크 트웨인 지음 ㅣ 민음사 펴냄 책 정보 바로가기👉 https://bit.ly/3xMTYrH 어릴 땐 뭘 몰라서 뭐든 먼저 물어봤는데 이젠 묻지도 않고 모든 걸 판단해 버리고 있을 때 상상 친구의 고백 미셸 쿠에바스 지음 ㅣ 나무옆의자 펴냄 책 정보 바로가기👉 https://bit.ly/3aYGXkY 어릴 땐 뭘 몰라서 뭐든 먼저 물어봤는데 이젠 묻지도 않고 모든 걸 판단해 버리고 있을 때 좀머 씨 이야기 파트리크 쥐스킨트 지음 ㅣ 열린책들 펴냄 책 정보 바로가기👉 https://bit.ly/3eRC7at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 https://bit.ly/3vEVcDu
탈모에 좋다는 블랙푸드 간식.jpg
요새 머리에 힘이 점점 빠져간다는 불길한 생각이 들기 시작..ㄷㄷ 머리 감을때마다 숭덩숭덩 빠지는 게 너무 불안하고; 평소 집 바닥에 떨어져있는 머리카락 수가 어마해짐을 느끼며 모발건강의 중요성을 굉장히 느끼고 있던 찰나..ㅠㅠ 블랙푸드를 먹어주면 탈모에 좋다는 정보를 접하고 괜찮은 정보를 찾았다ㅋ 블랙푸드로 뭘 먹을까 찾다가 발견한 바로 이 블랙선식★ 블랙푸드 곡물들로 만들어졌다며 고르다선식에서 나온 블랙선식이라는 자주 타서 다니고 싶어서 전용 보틀까지 함께 주문했다 이로써 선식 만들어먹기 준비는 끝ㅋ 양 조절은 계량스푼으로 해주면 됌ㅇ 선식 가루는 이렇게 생겼다 블랙푸드라서 까만 색깔이 강하게 느껴지는 건 아니고 적당히 미숫가루와 비슷한 느낌? 고소한 곡물 향이 느껴지는 게 괜찮았음@! 우유가 없을 때가 많아 선식에 물을 타마시는 편인데 이렇게 타마셔도 생각보다 텁텁하지 않고 맛있다는! 고소해서 진짜 잘 먹고있다 보틀에 선식과 물을 넣은 채로 서로 뭉치지 않게끔 잘 흔들어주면 선식 만들기 완성! 요새 이 선식으로 허기질때도 배를 채워주고 있어 굉장히 만족하고 있다ㅋㅋ 앞으로 계속 꾸준히 마셔줘서 모발 건강에도 힘을 줄 예정!😎 고르다선식 한번 여기서 구경해봄 좋을 듯 https://gored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