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유니크한 감성과 트렌디함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로드앤테일러’

남성복 브랜드 로드앤테일러가 오는 4월 24일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파티 형식의 프랜차이즈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전국 웨딩 관련 담당자 및 바이어, 언론사를 초청해 로드앤테일러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설명하고, 신상 컬렉션을 선보일 트렁크쇼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테일러링과 트렌디함을 특유의 감성으로 해석하여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여 왔으며, 이병헌, 이민호, 에릭, 지성 등 셀럽들이 가장 사랑하는 턱시도&슈트 브랜드로 거듭났으며 유니크한 감성과 트렌디함을 원하는 남성을 위한 컨템포러리 슈트 브랜드이다.

로드앤테일러 대표는 “로드앤테일러 와 L&T 의 슈트는 형태의 안전성이 뛰어난 최고급 소재와 보디의 편안함을 극대화해주는 정교한 패턴을 통해 우수한 실루엣을 보여주며, 남자의 품격을 한껏 높여준다.”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우리 브랜드는 꾸준한 지역 확장 및 E-SHOP 오픈을 통해 남성 소비 트렌드에 맞는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고, 브랜드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프랜차이즈 설명회에서는 본사가 헤드쿼터로서 담당할 역할과 매출 목표 및 추진 계획 등 다양하고 구체적인 사항을 전달할 예정이며, 국내 남성 패션의 경향을 살펴보고, 시즌 기획의 방향을 제안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로드앤테일러는 지속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다양한 상품군 확장 및 o2o 서비스와 E-SHOP 오픈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