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대로만 가면 성공~ 제주 애월 여행지!
탁 트인 해안도로와 사진 찍기 예쁜 카페와 맛집들이 모여 있는 동네. 제주 애월! 오늘은 당일치기로도 가능한!!! 제주 애월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힐링 코스인 만큼 일정이 빡빡하지 않는, 여유로운 코스 랍니다! #소문난맛집 (맛집) #애월더선셋 (카페) #화조원 (놀거리) #씨스파애월 (힐링) 애월해안도로 인근에 위치한 소문난맛집이에요! 해안도로 근처에 드라이브 또는 산책 후 가볍게 즐기기 좋은 통갈치 구이, 통갈치조림 맛집이랍니다 제주에 여행 오신분들에게 제주도 향토음식을 추천해드리고 싶을 때 특히 소개하는 곳이에요 은빛의 고운 자태! 통통하게 오른 살이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제주에는 바다뷰의 멋진 카페가 많은데요! 그 중, 일몰에 가장 멋진 카페 애월더선셋이에요 케이크 뿐만 아니라 마카롱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곳이 굉장히 천국과도 같은 곳이랍니다 야외 테라스도 있는데 탁 트인 바다뷰가 굉장히 멋있었어요 맑은 날, 방문하시길 강력 추천입니다! 귀여운 새들과 다양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화조원이에요 애교만점 알파카와 귀여운 라쿤! 그리고 다양한 조류들을 볼 수 있었어요 앵무새관에 들어가면 알록달록 앵무새들도 만날 수 있는데 먹이를 들고 가면 새들이 저한테 오는게 너무 귀여웠어요! 껍질을 까고 씨앗만 쏙 먹는게 신기하면서도 재밌는 추억이었어요! 독수리를 손 위에 올려보기도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재밌는 곳이에요 여행의 마무리! 제주 커플 스파와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씨스파 애월이에요~ 씨스파는 협재점 애월점이 있는데, 위치와 가까우신 곳으로 선택해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애월 바다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스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시원한 바다 전망과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편안했어요~ 스파는 물론, 아로마테라피/ 이어테라피/ 파라핀 케어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성수동양갈비 ; 성수동
요즘 양고기 먹기 좋은 날이네요 사실 어느 때 먹어도 좋은 날이지만 요즘 양고기가 넘나 땡겨요 성수동양갈비는 제가 적극 추진해서 회식하러 갔던 곳이에요 눈에 잘 띄는 간판이라 찾아가기도 쉬어요 한쪽 구석에는 구)조기천양고기라고 표기가 되있더라구요 성수동양갈비는 진짜 회식하기 딱 좋아요 좌식 자리도 있고 홀 자체가 넓직 넓직해서 단체로 가기에 딱이에요 그래서 회식 때 적극 추천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밑반찬이 다 깔끔하고 맛깔스러웠어요 특히 우거지국인지 진짜 넘나 맛있더라구요 이거에 밥말아먹어도 정말 한끼 뚝딱인 맛이였어요 동의보감에서도 양고기 효능을 설명하고 있다고 하네요 1. 정력과 기운을 복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준다. 2. 오장을 보호해주고 어지러움증 혈압과 당뇨를 다스리는 효능이 있다. 3. 몸속에 독성해소, 술중독 장내 해독살균 이뇨 피로회복 양기부족 골다공증에 효능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4. 특히 양고기는 일종의 항암물질이 함유되어 있어 암세포 성장을 억제, 감소시켜 피부암 결장암 유방암에 효과가 있다. 5. 양고기는 고단백 고칼슘, 저지방 저칼로리로 다이어트 원기회복에 가장 좋은 육류다. 이것만 보면 거의 만병통치네요 그래서 제가 양고기를 더 좋아했나봐요 사실 양꼬치는 친구끼리도 자주 먹지만 양갈비는 비싸서 잘 못먹어요 그래서 회식때 뽕을 뽑아야죠^.T 양고기 냄새 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사실 이 냄새가 없으면 양고기가 아니잖아요 진짜 넘나 맛있는데 양고기 진짜 행ㅋ복ㅋ하네요 근데... 또 회식이다 보니 비싼 양갈비만 먹을 순 없었...죠.....하아... 회식에 금액제한 만든 사람 누군지 나와야해요...진짜 아쉬운 마음을 돼지갈비로 달랬는데 성수동양갈비는 뭐지 돼지갈비도 맛집이네요 또... 누가 데려가 주세요.... 제발요.... 우거지탕에 밥이라도 말아주세요.... 성수동양갈비 ; 성수동
이대로만 찍으면 핵인싸!? 카페에서 인생사진 찍는 방법 (feat.서촌)
사진작가가 꼽은 서촌 조~온예 카페에서 핵인싸처럼 사진찍는 방법 !!? 이대로만 따라하면 우리가 바로 핵인싸 커플 Q^_^Q #1 사진작가도 인정한! 인생사진 건질 수 있는 카페 01  쎄이썸띵 Say something 창이 크고 채광이 잘 들어오는 카페입니다. (사진 조명으론 자연광이 체고b 인거 아시져?ㅇㅅㅇ) 여자친구를 창 쪽에 앉혀 놓고, 포토그래퍼가 바깥에서 찍으면 !? 굉장히 색다른 컷을 찍을 수가 있어요.  거기에.. 오늘 하루만큼은 ‘에스프레소’ 어떠세요? 아메리카노 잔은 아무래도 크기때문에, 이렇게 한 손으로 가볍게 포즈를 잡기가 힘들잖아요?ㅠㅠ (묵직하니까요...) 사진 찍으러 카페에 올 때에는 에스프레소로 주문!!!! 잊지맙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이렇게 창이 큰 카페는 사람들이 많이 몰리므로… (다들 그런 경험 있잖아요?ㅠㅠ…..) 그래서 여러분들께서는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창가에 있는 자리를 사수하셔야 합니다!!! (누가 그걸 모름??? 자리가 없어서 못 앉는 거자네......) 만약에 창가에 있는 자리가 아니라면, 카페 안 말고 바깥에서 찍는 것도 추천합니다! 카페 안에 있으면, 카페가 어두울 경우에 잘못 나올 가능성이 있거든요. (안 찍느니만 못한..) 차라리 카페 바깥에 여자친구를 놓고 찍는 게 훨씬 더 있어보이는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거 ㅎㅎ 또,, 카페 등은 어딜 가나 예쁜, 노란색 등이 있어요! 여자친구, 남자친구가 웬만하면 그 등 아래에 있는 게 굉장히 예쁘게 찍으실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납니다 02 후후라운지 huhu lounge 창이 큰 카페를 선택하시면 햇볕이 더 많이 들어오기 때문에  충분한 광량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용어 중에 ‘윈도우 라이팅’이라는 용어가 있어요. 창에서 들어오는 라이팅을 잘 활용하라는 얘기죠. 그리고 사진만을 위한 사진 데이트를 계획하실 거라면, 사진 찍으시는 분은 저처럼 올 블랙으로 .. 왜냐면 지금처럼 창이 반사가 되는 경우에는 블랙 옷을 입고 계시는 게 더욱 유리하거든요 그렇게 되면 사진 찍는 사람이 반사가 되더라도 잘 보이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사진을 직업으로 시작한  다음부터는... 배트맨처럼 검은 옷만 입고 다녀요 ㅠㅠ ???? #2 커피, 디저트와 함께 여자친구(남자친구)를 찍는다고 해서 얼굴, 모습이 전체 다 나올 필요는 없어요 여자친구가 들고 있는 에스프레소 잔이나 에스프레소를 들고 있는 손 이런 것들을 클로즈업해서 찍는 것도 굉장히 분위기 있게 찍을 수 있습니다 커피 광고 중에 조지클루니가 에스프레소 잔을 딱 들고 있는 모습.. 너~무 멋있자나요ㅠㅠㅠ 여러분 남자친구가 조지 클루니보다 못하다는 법 있습니까? (뭐 가끔.. 예외도 있ㅎ….) 아메리카노 잔 이~~~만한 건,, 덜덜덜 떨려서 사진이 잘 나올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방심하다 레알 현웃터짐) #3 카페 외부 배경/ 카페 옆 골목길 가끔 주변에 보면, 목적지가 정해지면 거기만 보고 가시는 분들 계세요 사진 데이트를 하는 날에는 주변을 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서촌은 골목골목이 예쁜 곳이 진짜 많아요 세심히 잘 살펴보시면, 의외로 예쁘게 찍을 수 있는 골목들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01 카페 고희 GOHUI 골목길 카페 고희 들어가시기 전에! 노란 대문이 있는 곳이 있어요 좋은 사진 만드는 방법은 이미지 안에 비슷한 컬러를 넣는 방법도 있거든요. 햇살이 뉘엿뉘엿 지기 직전에, 노란 대문과 어울리는 노란 햇살까지 같이 찍으시면, 이건 빼박캔트 인생사진 ㅇㅈ? 02 카페 mk2 보도블록 가시다 보면 mk2라는 카페가 나옵니다 그 카페에서 찍는 게 아니라, 그 맞은편 벽에 담쟁이가 아주 멋있게 피어 있어요 여기서 더 중요한 건 !! 모델을 담쟁이 벽 바로 앞에 세우면 안 됩니다! 벽과 같이 세워놓으면…… ‘이건 벽을 찍은 건지, 인물을 찍은 건지..’ (여자친구, 남자친구는.. 벽이 아니에요ㅠㅠ) 모델은 mk2카페가 있는 그 보도블록에 세워 두시고, 여러분들은 그 바로 뒤에서 찍으면!! 크...... (아니 어떻게 이렇게 잘 찍으시지..?) [깨알 tip] 오전 시간대에 가시면 햇살이, 자연스럽게 모델 뒤편으로 떨어져서 엄청난 신비감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ㅇㅅㅇ mk2 바로 앞, 맞은편에 모델을 세워두고 길게 이어지는 골목을 뒤 배경으로 두고 찍으시면, 이렇게 공간감이 있는 사진을 찍으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이 ‘와 이거 잘 찍었다. 멋있다.’ 하는 사진들의 공통점 중 하나는 공간감이 표현된 거예요 그러려면 배경과 모델을 분리시켜야 하는데요, 광활한 배경을 모델 뒤에 두면 됩니다 길게 이어지는 골목! -> 공간감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죠 :) ? mk2 카페 골목이 바로, 그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꼭!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다 이렇게 떠먹여 주는데 그냥 앉아서 보기만 할 건 아니지요 ? 에헴) 03 후후라운지  huhu lounge 후후라운지에서 조금 내려오면, 바로 밑에 하얀 소품 샵 같은 곳이 있습니다 외관이 너무 화이트하고 너무 예쁨 ㅠ 마찬가지로 공간감을 두어야 하기 때문에 모델을 배경에서 조금 띄워놓고 찍으면.. 이건 뭐.. 인스타 좋아요 100개는 그냥 받는거 아님? (과장해서 하룻밤도 안 걸릴 듯ㅋ 올리고 뒤돌아서 확인하면 ♥100개는 그냥 올라갈 듯ㅋ) #Bounus 커피, 디저트를 잘 찍으려면(특별한 항공샷) 디저트를 찍고 있는 여자친구의 모습까지 같이 담는 것도 새로운 느낌의 사진이 될 수 있습니다 솔직히 항공샷 그냥 찍는 것 보단 이게 훨 이쁜듯? ㅇㅈ? 서촌말고 또 다른 힙플레이스, 핵인싸들의 성지와 같은 곳 or 힙한 카페가 있는데 여기서 정말 제대로 사진 한 번 건지고 싶다!! 하는 곳들이 있으면 댓글에 마구마구 달아주세요!!!! 다음에는 그곳에서 인생사진들을 건져와보도록 하겠습니다아 :D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 을지로3가
친구가 일본에서 먹고 온 존맛탱 메뉴가 한국에도 있다고 해서 이 시국에 일본은 못가니까 을지로3가로 다녀왔엉 어요 처음에는 길도 넘나 어렵고 간판도 안보여서 찾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팁이라고 하면 디지털마스타라는 간판을 찾아가는게 빨라요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무엇을 파는지 쉽게 알 수 있어요 예약 키오스크가 있어서 전화번호와 인원을 적으면 카톡으로 알림을 해주더라구요 이런 시스템은 진짜 넘나 좋은 것 같아요 내부는 실내포차 분위기로 일반 테이블과 바자리가 있어요 바 자리에 앉으면 직접 철판구이 해주는 걸 볼 수 있다고 해서 그 쪽으로 안내받았어요 원산지 표시를 벽면에 큼직하게 해준건 참 좋았어요 고기는 미국산이고 내장은 아르헨티나산이였어요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내장을 안먹나봐요 뭐 덕분에 우리나라사람들은 맛있는 내장을 양껏 먹을 수 있는거겠죠??? 철판쑈를 보는 재미도 쏠쏠해요 예전에 이렇게 집접 앞에서 조리해주는고가의 식당을 본 적이 있는데 여기는 적당한 가격으로 철판쑈를 볼 수 있으니 보는 재미 먹는 재미가 2배에요 먼저 숙주부터 주시는데 빨리 고기도 익었으면 좋겠네요 잉???처음에는 우리가 세명이 방문했기때문에 이만큼 나눠주시는 줄 알았어요 근데 부채살 1인분이 고작 이만큼이네요.... 몇 덩이 안먹고 그냥... 끝나요....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에서 배 채울려면 돈 많이 들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철판쑈도 생각보다 멋있게 확확- 하지 않아서 실망했어요... 그냥 먹는데 집중하기로 했어요... 맥주는 한 잔에 4,000원이였어요 맥주로 아쉬운 고기를 대체하기로 했어요 주문판이 바로 옆에 있어서 우리가 얼마나 시켰는지 바로 볼 수 있어요 아직 시작단계여서 이만큼이지만... 얼마나 쌓여갈지는 모르겠네요 주문한 건 부채살, 갈비살, 믹스호르몬이라고 해서 대창과 막창이 섞인 거에요 근데 양이 진짜 너무 적었네요..... 맛은 우리가 뻔히 아는 맛이여서 한번 방문한 걸로 족했어요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 을지로3가
eye-maps : 이태원편
Editor Comment 한국 전쟁 이후 미8군 용산 기지로 인해 위락지대로 번창하며, 오늘날 외국인들은 물론 내국인들이 즐겨 찾는 관광지가 된 이태원. 평일에는 소슬하고 고요하지만 주말을 포함해 특히 금요일에는 인산인해를 이룬다. 이미 내로라하는 맛집의 관문은 마쳤고, 이름을 날린 곳은 지겹다. 혼자 사색에 빠지기 좋은 프라이빗한 공간부터 2~3인, 4인 이상 모임 장소로 충분한 이태원 일대의 ‘인원별’ 하루 코스의 서막을 열어보자. 순서는 밥, 카페, 술집, 번외로 클럽까지. 1~2인 1~2인의 추천 코스로는 북적이는 이태원 초입을 피해 경리단 뒤쪽 조용히 입지를 다지고 있는 소월길로 선정했다. 바람 그리고 시간과 나란히 보폭을 맞춰 거닐기 좋아 혼자라도 문제없다. 또한 이 골목은 남산을 옆구리에 끼고 있으며 예술 감각이 깃든 외곽까지 감싸져 있어 둘도 없는 친구 혹은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 루트로 근사하겠다. 밥집 장꼬마 금강산도 식후경이다. 외진 언덕을 오르고 올라 주택가 골목에 당도하기까지 여러 번 숨을 골라야 하지만, 간결한 한상차림을 맛보면 그만한 호사가 또 없다. 옛날 궁중에서는 장독대 옆에 집을 짓고 간장을 지키는 일을 업으로 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이를 ‘장꼬마마’라 일컬었다. 이 타이틀을 따서 약 3년 전에 오픈된 가정식점 장꼬마는 현시대 주방 상궁을 꿈꾼다. 한식을 조금 더 젊은 감각으로 선보이길 원하고 여기에 정갈한 플레이팅을 더해 할머니 집 밥과 같은 푸근한 음식을 대접한다.  대표 메뉴 육회비빔밥, 명란버터라이스 1인 추천 메뉴 장똑똑이 덮밥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40길 53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 브레이크 15:00 – 17:30 / 라스트 오더 21:00 주말 12:00 – 22:00 / 브레이크 15:00~17:00 월요일 휴무 카페 오지힐 배도 두둑이 채웠겠다, 경리단길을 따라 내려오자. 호주 여행에서 우연히 만난 친구 셋이 모여 ‘호주 집’을 모티브로 새 지평을 연 카페가 반갑게 맞이해준다. 그 이름도 서울 속 작은 오스트레일리아 언덕 ‘오지힐’. 특별한 간판이 없어서 어쩌면 그냥 지나칠지도 모른다. 그만큼 험블하지만 스페셜한 공간이라 자부한다. 이와 같은 비밀의 방을 지닌 오지힐은 모든 디저트를 아침에 직접 엄선해 추린 싱싱한 재료로 만든다. 혼자 방문한 손님이 주문할 때 추천 음료 세트는? 바블로바와 탐탐모카의 따끈한 조합. 대표 음료 탐탐모카, 오지아이스 1인 추천 메뉴 탐탐모카 + 바블로바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34-8 영업시간 평일 12:00 – 22:00 / 라스트 오더 22:00  주말 10:00 – 24:00 주점 orgasmfrog 낮술 시전은 물론 지나는 길에 잠시 머물러도 좋은 칵테일 바, 오르가즘프로그. 이름이 다소 선정적일 수 있는데, 그 이유는 가게의 컨셉이 바로 힙한 섹슈얼리티이기 때문이다. 요즘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몰트 바 보단 가볍고 캐쥬얼 바 보단 다양하게 갖춰졌으며, 클래식보단 특이하지만 편안함을 준다. 푸른 조명의 몽롱하고 오묘한 실내 분위기는 동네 주민부터 패션계 종사자, 인플루언서까지 다양한 고객의 발걸음을 움직이게 한다. 애견 동반도 가능한 이곳은 감각적인 가게 무드만큼이나 선곡 센스가 인상적. 대표 칵테일 키스문, 디사론노 사워, 코스모폴리탄 1인 추천 메뉴 키스문 + 참치 크래커 주소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13나길 33 영업시간 평일 17:00 – 02:00 (낮 예약은 따로 문의)   금요일 17:00 – 03:00 토요일 14:00 – 03:00 일요일 14:00 – 02:00 3~4인 조금 더 넓게 보자. 3~4인을 수용하려면 가게에 마련된 자리는 충분해야 한다. 너무 작아도 답답할 수 있으며 너무 넓으면 민망하게 휑할 수 있다. 이태원에서 모임 약속이 있다면 이번엔 한남동에서 시작해보자. 경리단길에 비해 맛과 서정적인 정취를 지닌 가게가 포진해있다. 밥집 라운드어바웃 타이트한 사회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마음을 진정시키며 쉬어갈 수 있는 소박한 일본 전통 카레집 라운드어바웃. 위안을 줄 수 있는 밥상을 모토로 삼았다. 그에 맞서듯 가정식하면 떠오르는 기존의 단아한 플레이트를 벗어나 실제로 일본 현지에서 즐기고 있는 다양한 음식을 라운드어바웃만의 스타일로 제공한다. 그럴싸한 일본 가정식 콘셉트만 내세운 레스토랑이 아니라는 것을 맛으로 증명한 셈. 대표 메뉴 쉬림프반반카레, 소시지야끼카레, 히모가와우동 3인 추천 메뉴 소세지야끼카레, 히모가와우동, 에비가츠정식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59-1 영업시간 평일 11:30 – 22:00 카페 more than less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죽기 전에 가봐야 할 세계의 커피집 25’ 중 당당히 선발된 모어댄레스. 첫 번째 연남동 편집숍에 이어 두 번째 한남동 공간으로 성공적인 확장을 이뤘다. 카페의 슬로건이자 상호명인 ‘more than less’는 그들이 지향하는 미니멀라이프 및 문화적 만족감에 더할 나위 없이 부합한다. 베를린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보난자 커피(Bonanza coffee)의 한국 지점이며, 편집숍 안의 숍인숍 형태로 있음에도 커피에 대한 자세가 진지하고 추출 결과물이 좋아 전문 바리스타들도 자주 찾는다. 대표 음료 필터커피, 크림커피, 피콜로라떼 3인 추천 메뉴 필터커피, 크림커피, 피콜로라떼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2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주점 PIKE 맥주 애호가가 지천이라 단정 지을 순 없는 한국이라지만 맥주를 탐미하는 이들이 다수 집결된 지역, 이태원. 카레로 1차 배를 채우고,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수다 열전을 펼쳤다면 3차로 맥주 한 잔 걸쳐 화룡점정을 찍자. 갓 구운 따뜻한 프레즐과 맥주의 조화 ‘프맥’을 권장하는 파이크는 가볍게 들러 다양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펍이다. 다양한 맥주를 맛볼 수 있는 맥주 샘플러 제공은 덤. 대표 맥주 더블 IPA, 모카스타우트, WIT ALE 3인 추천 메뉴 프레즐, 페페로니 피자 + 더블 IPA, 모카스타우트, WIT ALE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8-7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 17:00 – 24:00  주말 15:00~24:00 월요일 휴무 4인~단체 연말 모임에 임하기 앞서 고려해볼 4인 이상의 단체 식당? 일단 인원이 많다. 무작정 넓고 사람이 붐비지 않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일찌감치 포기하자. 그래도 무드는 포기 못하는 이들을 위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한식 밥집부터 새벽에 더 진가를 발휘하는 3차 주점까지 송년회 풀코스를 준비했다. 밥집 빠르크 “집에서 엄마가 쓰는 재료 그대로 사용해 정직하게 요리합니다.” 인터뷰를 통해 직접 전한 말이다. 엄마가 해준 음식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아들이 젊은 요리사들과 의기투합하여 가정집 레시피를 고수한 한식당, 빠르크. 화학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은 칠첩반상의 푸짐한 음식이 제공되고 당장의 자극적인 맛엔 안주하지 않는다. 대표 메뉴 미국산 블랙 앵거스 LA 갈비구이, 제육볶음 & 해초쌈, 통영굴 해장국, 횡성 더덕구이 4인 추천 메뉴 개인 메인 메뉴 + 치즈 바삭 감자전, 명란 달걀말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5 영업시간 매일 11:30 – 15:30 / 17:30 – 22:00 월요일 휴무 카페 사유 마냥 카페라고만 단언할 수 없는 복합문화공간 사유. 1층은 카페, 2층은 초콜릿 존, 3층 미디어아트 공간 등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의 공간으로 구성해 다양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1층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지하 1층을 제외한 모든 층을 이용해보자. 이와 더불어 사유만의 메리트는 계절에 따른 시즌 음료를 많은 테스트에 거쳐 출시한다는 점이다. 올겨울에는 말차를 바탕으로, 커피와 초콜릿이 블렌딩된 카카오 말차 드링크가 론칭됐다. 포토존 팁은 바깥 풍경이 한눈에 보이는 5층 영국풍 루프탑. 대표 음료 카카오 드링크, 멜로우 4인 추천 메뉴 말차 카카오, 멜로우, 카라멜마끼야또, 폰도모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5 영업시간 평일 11:00 – 23:00 금, 토요일 11:00~23:00 주점 겸상 밥 먹고 커피도 마셨다고 이대로 끝나면 아쉽다. 술이 빠졌다. 식후 모임의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볍게 한잔하러 가기 딱인 공간을 물색 중이라면 부담 없는 안주와 맥주, 밤이 깊을수록 서로가 아름다워 보이는 분위기까지 고루 정비한 이태원 겸상으로 향하자. 분야와 장르가 다른 사람들이 한데 모여 그야말로 ‘겸상’할 수 있는 주점, 겸상. 클래식함, 힙한 2가지 공간으로 내부를 빼곡히 채워 오너의 자전적 소망을 실현한 공간이다. 인디펜던트 크레이티브 에이전시 WTFM(What the Fun Man)의 ‘Nothing really matters’란 메시지를 담은 콘크리트 벽은 공장이나 베를린 장벽처럼 거칠지만, 또 한쪽에 위치한 바와 테이블은 팬시함, 내추럴 무드를 두루 갖췄다. 대표 안주 겸상전골, 대구강정, 항정살구이 4인 추천 메뉴 차돌 고추장찌개 + 대구강정 + 항정살구이 + 겸상 비빔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27가길 50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 19:00 – 02:00  주말 19:00 – 05:00 클럽 붐바 음악 장르 22:00 – 24:00 컨템퍼러리 알앤비, 팝 24:00 – 03:00 힙합(한국 힙합 포함) 03:00 – 05:00 알앤비 특징 넓은 스펙트럼의 선곡, 주기적으로 환기, 금연 클럽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11 한남빌딩 2층 영업시간 금, 토요일 22:00 – 05:00 토스트 음악 장르 다종의 힙합 특징 토스트 빵을 연상케 하는 네모 심볼을 찾는 재미 주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4 지하 1층 영업시간 목, 금, 토요일 22:00 – 05:00 소프 서울 음악 장르 퓨처베이스의 하우스 힙합 특징 퓨트디럭스(Pute Deluxe)의 세심한 기획 공간, 금연 클럽 주소 서울 용산구 보광로60길 14-9 지하 1층 영업시간 목, 금, 토요일 22:00 – 05:00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제주 핫플 모음!
잔고는 0원이지만, 그래도 떠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제주 무료 여행지! 살랑이는 제주 바람 맡으며, 그저 보기만 해도 참 아름답죠? 부담없이 걷고, 사진 찍기 좋은 제주 명소입니다! #닭머르길 #오설록 #사려니숲길 #아침미소목장 아는 사람만 안다는, 잘 알려지지 않는 제주 노을 맛집! 닭머르길. 이곳은 네비게이션으로 닭머르길 또는 해안누리길50코스를 입력하면 된답니다~ 닭이 흙을 파헤치고 있는 형상을 닮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 여유롭게 바다를 보며 걷기 딱! 좋은 곳이에요~ 시원한 제주 바람 맡으며 제주 바다를 보고 걷는 올레길 코스에요! 제주 여행 하시는 분들에게 한번쯤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주 여행지, 사려니숲길이에요! 선선한 가을도 좋지만, 눈 온뒤의 겨울의 모습도 너무 멋있는 곳이에요! 커다란 나무들 사이 숲속을 걷는 느낌이 힐링 그 자체랍니다 사려니숲길 입구 쪽 대나무들 앞에서 사진 찍으면 굉장히 멋있답니다 (강추!!!!) 입장료는 물론 무료에요~ 입장은 무료지만, 개인 사유지이기 때문에 매주 화요일은 문을 닫고 있어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7시까지 문을 여는 아침미소목장은 외부음식물/ 외부쓰레기 반입금지랍니다! 참고해주세요! 구석구석 귀여운 사진 찍기 예쁜 포토존들이 가득해요~ 한라산이 보이는 각도로 만들어진 포토스팟도 있었답니다 날씨 좋은날 한번 다녀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넓~은 녹차밭이 인상적인 제주 오설록이에요! 오설록 티뮤지엄 옆 주차 후 도보 1분도 안걸리는 곳에 위치해있답니다 초록초록 녹차밭과 푸르른 제주의 하늘이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경기도에서 즐기는 이색 데이트 코스 BEST 5
매번 데이트 코스 정하기 쉽지않죠? 고민하시고 계신다면 바로 여기로 걱정하지말고 놀러가세요~ 경기도에서 즐기는 이색 데이트 5가지 코스를 추천합니다!! 1. 광주 화담숲 도시를 떠나 숲 속을 걷는 것 자체로 힐링!!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을 숲길을 같이 걸으면서 이야기꽃을 피워 보세요~ 단풍으로 물든 예쁜 가을 풍경을 느끼며 감성에 젖어보아요 2. 남양주 물의 정원 날씨가 화창한 요즘 여기로 놀러 가보세요~ 가을 분위기가 물씬 나고 억세 꽃과 코스모스로 정원 가득 채워져 강과 어울려진 전경이 멋지답니다 여기 안 가면 나만 손해 어서 겨울 되기 전에 놀러 가보세요~~ 3. 고양 플랜테이션 연인이나 가족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글래핑을 할 수 있는 고양 플랜테이션은 인위적인 꾸밈이 없어 부담 없이 편하게 주변 경치를 구경 할 수 있어요 밤에 빛나는 별빛축제도 꼭 놓치지 마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손잡고 이번 기회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4. 파주 퍼스트 가든 고급스러운 로마풍의 건물과 공원을 조화롭게 만들어 드라마 세트장으로도 쓰일만큼 유명합니다 대규모 복합문화시설이라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요 연인이나 가족이랑 가셔서 같이 즐겨 보세요~ 5. 양평 구둔역 옛날 그대로 보전돼있어 폐역 그대로의 멋을 느낄 수 있어요 전철길 옆에 있는 꽃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사방천지가 포토존!! 옛날 설레는 첫사랑 기분을 내고 싶다면 여기로 가보세요~
을밀대 평양냉면 ; 염리동
오랜만에 염리동 평양냉면맛집인 을밀대 본점에 다녀왔어요 가게를 지나서 한진빌딩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는데 여기 올 때는 보통 차를 안가져와서 몇시간까지 주차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개인적인 입맛은 을지로3가에 을지면옥이지만, 을밀대도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두 집에 차이점이라고하면 냉면 외 메뉴도 다르고 냉면에 들어가는 면과 고명도 확연히 달라요 여기가 조금 더 굵고 잘 끊어지는 면이에요 주말에 점심시간이 지나 방문해서 그런지 을밀대 줄을 서지는 않았지만 내부에 역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뒷방으로는 가지는 않고 앞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조금 변해서 어색하기도 했네요 제가 갔을 때 을밀대 가격이 11,000원인 것도 올랐다고 생각했는데 최근에 포스팅을 보니 12,000원까지 가격이 올랐다고 하네요 요즘 평양냉면들 가격이 왜이렇게 오른건지 넘나 아쉽기만 해요... 예전에 입구 앞 좌석에 앉으면 가격 할인도 해주셨는데 지금도 해주시는 지 모르겠네요.. 그것마저 사라졌으면... 하아..... 을밀대에 김치는 진짜 양념이 진한 김치에요 개인적으로 김치는 녹두전과 더 잘어울린다고 생각이 되요 기름기를 쏙 뺀 녹두전은 김치와도 잘 어울리지만 평양냉면과도 잘 어울려요 가격대비 비싸다는 생각도 들지만 냉면만 먹으면 아쉽기때문에 항상 시키는 메뉴에요 평양냉면은 오이가 들어가서 시원한 향이 배가되요 오이 싫어하시는 분들은 싫으시겠지만요.. 한우만 사용한다는 육수는 처음 맛보는 사람은 밍밍하다고 할 수 있지만 이 매력에 빠지만 헤어나올 수 없죠 올라가는 소고기 고명은 정말 아껴서 먹게 되요 언제나 어디서나 싹싹 긁어서 먹어요 항상 을밀대갈때마다 까먹지만 다음에는 꼭 거냉으로 먹을꺼에요 잊지말자.. 거냉.... 을밀대 평양냉면 ; 염리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