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gsikAaronWoo

여행자 천국, 방콕의 매력은 무엇인가?

동남아시아 배낭여행의 수도로 불리는 여행자 천국 방콕, 그 매력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저렴한 특급 호텔 방콕은 여행자의 천국이자 먹거리의 천국으로 유명한데 또한, 호텔의 천국이다. 방콕의 특급 호텔들은 그 가격이 은혜로워 우리나라에서는 가지 못하는 가격의 호텔들을 갈 수 있게 해줍니다. (코쿤카~) 2. 1일 1마사지 그리고 방콕은 마사지와 쇼핑의 천국이다. 그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1일 1마사지는 기본인 곳 입니다. 3. 음식의 천국 음식의 천국이라 본토 태국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 입니다. 이 무슨 은혜로운 곳인가요. 방콕 The Love.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간 사람은 없다는 방콕. 럭셔리 한 여행과 초저렴 여행이 공존하는 여행자 천국. 모두들 그 매력에 빠져 보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 천국, 방콕의 매력은 무엇인가? |

<<태안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꽃지해수욕장 맛집, 펜션 외>> #태안가볼만한곳 #여름휴가지추천 #서해가볼만한곳 충남 태안 가볼만한곳 안면도 여행 1.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2. 꽃지해수욕장 할미할아비바위 서해일몰명소 3. 안면도 맛집 꽃지해수욕장맛집- 딴뚝식당(게국지. 간장게장) 나태주방송 맛집 4. 안면도 펜션-지중해아침(국내 휴양지급) 5. 오마이갤러리-아기자기랜드-이색적인 트릭아트 미술관 데이트코스 6. 안면도 자연휴양림 7. 안면도 수목원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8월의 시작 새로운 한주를 맞이하는 월요일 아침입니다. 무더위도 8월이면 꺾이겠지요. 기록적인 더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건강 잘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여름휴가는 어디로 다녀오셨나요? 저는 여행이 일이다보니 모처럼 방콕모드로 내내 집안에서 시원한 집캉스를 즐겼네요. 영화보고, 유튜브 보고 노래 듣고 먹고 놀고, 저 같이 늘 집떠나는 사람들은 집캉스만한 것이 없어요 ㅋ 오늘 소개할 국내여행지는 서해일몰명소로 가장 빼어난 곳 중에 하나인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입니다. 12월만 되면 보령해저터널을 이용해서 충남 대천과 20분거리로 가까워진 안면도입니다. 태안은 내 안의 깊은 마음의 고향 같기도 해요. 우리 가족여행으로 첫 여행지였기 때문에 아련한 추억과 그리움이 있는 곳입니다. 우연한 기회가 되어 태안과 안면도를 자주 가면서 정말 절친으로 인연이 된 분들이 많은데요. 게국지맛집인 딴뚝식당 사장언니, 지중해아침펜션 사장 내외, 오마이갤러리 관장님 갈때마다 일부러 들러 얼굴을 마주보는 사이입니다. 여름휴가지로 호미가 소개하는 곳만 다녀가도 충분하리라 생각하는데요. 아이들과 가족들 가족휴양지처럼 즐기다 올 수 있는 곳입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 보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생생 영상이 있습니다 * * 여행 영상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충남가볼만한곳 #태안가볼만한곳 #안면도가볼만한곳 #꽃지해수욕장 #안면도자연휴양림 #안면도수목원 #안면도꽃지해수욕장 #딴뚝식당 #안면도맛집 #게국지맛집 #간장게장택배 #지중해아침펜션 #오마이갤러리 #태안안면도 #충남해수욕장 #태안수목원 #수목원 #태안해수욕장 #안면도해수욕장 #태안날씨 #안면도날씨 #충남날씨 #충남1박2일여행 #태안1박2일 #태안여행코스 #안면도여행코스 #8월에가볼만한곳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봉포 해수욕장 한적한 해변, 봉포항과 바다 낚시>> 강원도 고성 가볼만한곳 한적한 동해바다 1. 봉포해수욕장(봉포해변) 2. 봉포항 3. 보포항활어회센터 4. 봉포방파제 5. 봉포맷돌바위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여행 정보와 생생 영상을 볼 수 있어요. * * 풀영상으로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8월 신나게 맞이해요~~ 뜨거운 열기가 이어지는 주말 아침입니다. 구름이 약간 있긴 하네요. 전국에 소나기 예보가 있는 가운데 토요일 어디에 머무시나요? 요즘 낮에 움직이는 것이 겁이 날 정도인데요. 그래서 해질 녘에만 바깥으로 향합니다. 어제는 모처럼 제가 살고 있는 서울 강동구 일자산 허브천문공원을 다녀왔네요. 요즘 하늘이 예뻐서 혹시나하고 일몰 사진을 찍으러 갔다가 짙은 구름에 담지 못했네요. 오늘 같은 주말에는 한적하고 조용한 해수욕장도 좋고 일전에 다녀왔던 춘천 강촌의 구곡폭포 같은 계곡을 찾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나 건강과 행복 충만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국내 여행지는 강원도 고성의 한적한 동해바다로 봉포해수욕장을 비롯해서 봉포항 일대 볼거리와 즐길 수 있고 먹거리가 맛집이 풍성해서 소개합니다. 유명 해수욕장에 비해 사람이 많지 않을 것 같아요. 유난히 파란 하늘 아래 펼쳐진 푸른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었어요. 해변도 깊지 않고 아이들 놀기도 좋고 어른들은 바다 낚시하면 좋겠더라고요. #강원도고성가볼만한곳 #고성가볼만한곳 #봉포해수욕장 #한적한해수욕장 #한적한해변 #봉포항 #바다낚시 #강원도바다 #강원도해수욕장 #봉포항활어회센터 #봉포방파제 #동해바다 #강원도고성 #조용한해수욕장 #조용한여행지 #동해드라이브 #동해바다 #8월에가볼만한곳 #여름에가볼만한곳 #강원도고성날씨 #강원도가볼만한곳 #강원도여행 #국내여행지추천 #국내여행지
<<서울 가볼만한곳 잠실 석촌호수 롯데월드타워 서울 야경 명소>>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야경명소 #서울야간데이트 안녕하세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또 하루가 가고 있네요. 열대야로 밤잠도 설칠 정도인데요.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서울 여행지는 잠실 석촌호수 야간 산책을 하면서 둘러본 롯데월드 야경입니다. 석촌호수는 동호와 서호가 있는데요. 동호쪽을 산책했습니다. 서호에는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가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학생들과 젊은 친구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밤 10시가 넘은 시간인데도 정말 사람들이 많이 나와 송파둘레길까지 이어지는 산책로를 거니는 분들도 많았어요. 퇴근길에 들러 일부러 운동겸 산책으로 하시는 분들 인근의 주민들은 물론 서울 야경을 즐기러 온 여행객들도 있습니다. 롯데월드타워 높이는 123층입니다, 555m 거대한 수직 도시로 세계 최고층 순위 5번째이며 한해 타워 방문자는 1,300만 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잠실 석촌호수와 롯데타워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 생생한 영상도 감상해요* #잠실석촌호수 #석촌호수 #롯데월드타워 #송파둘레길 #석촌호수야경 #서울야경명소 #서울산책하기좋은곳 #서울산책로 #야간데이트 #잠실밤데이트 #잠실야간데이트 #서울밤에갈만한곳 #서울밤에가볼만한곳 #잠실데이트 #석촌호수데이트 #석촌호수동호 #석촌호수역 #석촌호수역1번출구
올림픽 정신이 무엇인지 보여 준 우상혁의 아름다운 도전.gif
25년만에 육상 종목 높이뛰기 결승에 진출한 대한민국 앞선 높이를 모두 깔끔하게 성공하며 한국 신기록 2.35m에 도전하는 우상혁 이전까지 본인의 최고 기록은 2.31m 관중에게 호응을 유도하며 긴장을 풀고 건강한 미소와 기합과 함께 도전! 한국 신기록! 기존의 한국 기록이었던 2.34m를 넘고선 가슴에 새겨진 태극기를 자랑스럽게 두드리는 모습! 하지만 이후 2.37m를 실패하며 현재 순위 4위 2.37m을 시도하는 건 순위를 높일 수 없어 2.39m로 높여 메달권에 도전함 대회에서 단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높이에 더 크게 기합을 넣어보는 우상혁 1차 시도 아쉬운 실패 모두가 아쉬워하는데 도전한 본인은 오히려 괜찮다 소리치며 2차 시기를 기다린다 그 후 모든 선수가 실패한 2.39m의 높은 벽 그리고 다시 돌아온 우상혁의 마지막 시기 더 큰 액션으로 호응을 유도 기분 좋은 긴장감 욕심없이 경기를 즐기고 행복해보이는 미소 그리고 마지막 시도 너무나도 아깝게 실패 노력한 사람만이 보여줄 수 있는 후련한 미소로 도전을 마무리 캐스터 : 잘했고 잘했고 또 잘했습니다! 국군체육부대 상무의 우상혁! 멋진 거수경례로 도쿄 올림픽 멋진 피날레를 장식하는 우상혁! 이렇게 대한민국 육상선수들은 소리없이 발전해왔습니다! 묵묵히 발전해 온 대한민국 육상 선수들에게 아낌 없는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올림픽 또 하나의 명경기였음 출처: 도탁스 (원문 여성시대 김밥뭉치)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이제 저희가 이틀을 묵을 속초로 슈웅~~~ https://vin.gl/p/1937124?isrc=copylink 장호항 구경갔다 나와서 삼척에서 하이웨이 타고 속초까지 슝 드뎌 속초 도착. 와입이랑 가만 생각해보니 포항에서 속초까지 한번에 온 기억은 없더라구요. 항상 중간에 어디서 1박을 하거나 아니면 서울에서 넘어왔던 기억이… 쨌던 쏙쬬 도착^^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음, 누군가는 바닥에서 취침을 해야겠군 ㅎ. 푸른 밭들과 레미콘 공장 뷰 ㅋ 성능이 좋지 않았던 냉장고 ㅡ..ㅡ 저희 오늘은 야외 바베큐 예약해놨습니다. 이렇게 더운데 살짝 걱정도 됐는데 역시 강원도라 그런지 바람도 션하게 불고 불옆에 있을만 하더라구요 ㅋ. 세트메뉴를 판매하는데 저흰 먹거리를 직접 공수해 왔습니다. 가위, 집게, 목장갑에 불 피워주는데 4만냥입니다 ㅡ..ㅡ 냉장고 성능이 좋지 않아 와인과 맥주들이 실온 상태라 편의점에서 얼음 데려왔습니다. 아따 역시 얼음 넣어서 마셔주니 따봉이네요. 오늘 메뉴는 삼겹살과 닭고기랍니다. 파인쥬스 아닙니다 ㅋ. 빨대로 쪽쪽 마셔주니 술이 오른다 올라… 그래 얼음이 조금 남았으니 언능 맥주 투입… 분위기가 점점 좋아지는구나… 근데 풍악이 없네… 션한 맥주를 마시기위해 편의점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빅볼로다가… 그래 역시 맥주는 션해야 맛이지… 맥주와 고기로 배를 실컷 채우고 이제 돌아갑니다. 음, 분위기 좋네요… 션한 에콘 아래서 한잔더… 와입은 데슈츠가 쓰다고 코시국에 코로나를 맛나게 마십니다 ㅋ. 코로나 땜에 씰데없이 직격탄을 맞은 꼬로나 ㅡ..ㅡ ㅋ 특급안주들… 초2가 편의점이랑 오락실은 꼭 가야된다고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