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추천
다이어트에 좋은 핑크선식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시중에 나온 각종 다이어트 영양제 및 식단은 다 먹어본 것 같은데 물리거나 잘 안먹혀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며 찾아보다가 고르다선식에 핑크선식을 먹어보게 되었어요! ㅎㅎ 사실 홈페이지에서 볼 땐 조금 퍽퍽해 보이기도 했지만, 막상 받아서 마셔보니 너무 깔끔했어요! 배송받고 처음 열어보았을 때 이렇게 선식이 포장되어 있어요! 쉐이커 통부터 계량 스푼 등 다양한 구성으로 알차게 포장되어 있네요^^ 계량 스푼이 있으니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간혹 다른 제품을 주문했을 땐 계량 스푼이 없어 눈대중으로 퍼서 먹다보니 비율이 좋지 않았던 적많았는데 고르다선식에선 이렇게나 신경쓰더라구요! 또 쉐이커 통이랑 별개로 음료를 마실 수 있는 통이 같이 나오는데 작은 사이즈로 딱 들고 다니기 편리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거기에 맛까지 더해지니 기분이~? 이렇게 계량 스푼으로 양을 적절히 담아주니 덜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앞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이전엔 눈대중으로 덜어서 먹은 적이 있는데 정말 퍽퍽하고 마시기 힘들었거든요! 저는 일단 물과 함께 섞어 마셨는데 제가 생각했던 맛보다 더 맛있어서 만족했던 것 같아요! 우유에 마시면 더욱 맛잇을 것 같아서 나중에 한번 마셔보려구요 요리조리 아래에 가라앉지 않도록 잘 섞어 마시니 그 맛 자체가 다이어트 성공!! 앞으로도 고르다선식 자주 애용해야겠어요~^^
제주 갈치조림맛집 애월 소문난맛집
<<제주 갈치조림 맛집 애월 한라펜션 소문난 맛집>>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제주도갈치조림맛집 #애월맛집 #애월해안도로맛집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라고 하잖아요. 무더위에 시원하게 건강 지키시기 바랍니다. 서울 날씨 예보를 보니 오늘 저녁에 비가 내린다고 하네요. 계시는 곳 어디서든 즐거움과 기쁨이 넘치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호미가 제주도 2박3일 중에 들렀던 맛집으로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의 통갈치문어조림 맛을 본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애월의 한라펜션도 운영하시는 사장님 내외는 이곳에서 오랫동안 펜션과 식당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우리 일행이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일부러 바쁘지 않은 시간을 선택해서 갔더니 제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어요. 급하게 예약을 잡느라 애를 먹었지만 오후 5시에 이른 저녁식사로 난생처음 맛보는 통갈치문어조림이었어요. 바쁘지 않을 때는 갈치 가시도 발라주곤 하신데요. 덕분에 제대로 대접 받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기다란 사각 틀에 통갈치를 넣고 문어와 전복. 키조개까지 넣고 보글보글 졸여주니까 맛있는 조림이 되었어요. 직접 통갈치를 잘라내어 끓을 때까지 국물을 끼얹으면서 조리를 해주셨답니다. *제주 현지인들은 이런 통갈치는 외식으로 먹지 않는데요. 집에서 자주 해먹는 갈치조림이라 자른 것만 해드신다고 해요.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메뉴라고 합니다.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정보와 생생영상을 볼 수 있어요 * #제주갈치조림맛집 #제주애월맛집 #애월맛집 #애월갈치조림맛집 #애월한라펜션 #애월소문난맛집 #애월해안도로 #제주해안도로 #제주갈치조림맛집추천 #통갈치문어조림 #제주바다뷰맛집 #제주애월해안도로맛집 #제주해안도로맛집 #애월펜션 #애월숙소 #하귀애월해안도로드라이브코스
쑤쑤타이 ; 성수
성수 산책러시절 쑤쑤타이가 생겼었어요 이 근처 성수 쌀국수집이 워낙 많아서 굳이? 또?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그래도 생겼는데 한번 가봐야지하고 방문했어요 사실 늦은 포스팅이라 그렇지 방문은 참 많이도 했어요 내부는 쌀국수집이 아니라 커피숍같이 생겼어요 진짜 차한잔 마시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싶은 공간이에요 아늑한 분위기에 조명까지 넘나 취저네요 메뉴 찍어논 건 오래전에 찍은건데 큰 변화가 없을 것 같아요 크래프티지 넘나 좋네요 메뉴판 맨 밑에 원산지도 적혀있고 알러지 관련해서도 내용이 적혀있어요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으니까 처음 쌀국수를 먹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피쉬소스와 고추가루도 옆에 있고 테이블 밑에 수저세트도 들어있구요 테이블도 패턴도 넘나 마음에 들어요 맨들맨들한 촉감도 좋아요 피클도 누가봐도 수제피클이에요 너무 시지도 무르지도 않은 딱 맛있는 피클이에요 쑤쑤타이는 태국쌀국수인데 진짜 향도 진하고 넘나 맛있어요 면도 두툼하고 야들거려서 야들거려서 호로록 들어가더라구요 고명으로 올라가는 소고기도 참 부드러워요 성수에 있는 쌀국수집 중에 상위로 올라간 집이였어요 고수를 좋아해서 더 줄 수 있냐고 물어보면 싱싱한 고수를 한접시 주시더라구요 사실 이런 사소한 서비스로 감동을 하게 되요 간판없는 집도 맛하나는 좋았지만 레몬이 라임으로 바뀌고 한조각에 500원받으면서 빈정이 상했거든요 가격도 쑤쑤타이가 더 싸고 맛도 있으니 순위가 바뀔 수 밖에 없는거에요 http://alvinstyle.com/221754508669 볶음면도 진짜 맛있어요 땅콩이 올라가서 고소한데 아 진짜 쌀국수만 맛있었으면 딱 그것만 먹었을 텐데 여기는 다 맛있어서 항상 뭐 먹을지 고민되는 곳이에요 밥땡기는 날은 돼지고기 바질타이볶음덮밥 시켜요 진짜 별거 없는 거 같은 메뉴인데 왜이렇게 맛있는지 사진만 봐도 먹고싶네요 써니사이드업 마저도 넘나 예쁘게 올라가져 있어요 진짜 다시 성수 산책러시절로 돌아가고싶네요 아직도 성수에 못가본 곳이 많은데 왜 나는 지금 여기에 있을까TAT 맛있는거 먹고 행복하게 살고싶어요 쑤쑤타이 ; 성수
쏘야 & 데리야키 볶음우동
퇴근해서 이것저것 하던 와입이 쏘야 좀 만들어 보랍니다. 오더가 떨어지면 잽싸게 일어나서 행동에 돌입해야 합니다. 속전속결… 지난번에 먹었던 비엔나는 맛이 넘 별로였던 기억이나서 목우촌 비엔나를 데려와 보관중, 바로 오늘이 출동일… 양파, 대파, 마늘 정도만 넣었습니다. 케첩 넣기전 조금 남은 참소스가 눈에 띄길래 오늘은 참소스 투입. 슥슥슥 저어주다 케첩 투하. 아따 맛나것다… 조리가 끝나갈 무렵 숙주 투입. 숙주는 최대한 짧고 굵게 조리해 아삭한 식감을 살려줘야 제맛. 접시에 옮긴후 파설리 투하로 마무으리… 저는 간만에 와인, 와입은 노르디스크 캠핑맥주 한잔… 역시 쏘야는 비엔나맛에 참 많이 좌우되는것 같네요. 둘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다가 와입이 마시던 맥주 이야기를 합니다. 와입도 저처럼 곰표맥주보단 노르디스크가 낫다네요. 그러면서 캠핑장에서 봤던 노르디스크 텐트 이야기도 하더니 맥주캔을 유심히 보더니 맥주에 왜 산도조절제 이런게 들어가냐고 묻네요. 저도 모르지 말입니다 ㅋ. 근데 영양강화제도 모르지만 이건 왠지 어감이 좋데요^^ @evantaylor0521 님에게 물어봐야겠어요. 추가 안주가 필요하겠네요. 두번째 안주는 데리야키 볶음우동. 면, 소스, 건더기 이런 구성입니다. 나중에서야 생각이 났는데 면을 좀더 짧게 살짝 덜 익은듯이 삶을걸 생각했습니다. 어차피 볶을거니까 말이죠. 면에 건더기와 소스 투하. 슥슥슥 저어주니 그럴듯해 보입니다. ㅋ 맛있긴한데 달달하네요. 면이 살짝 아쉽네요. 맥주 한잔더… 수퍼스윙라겁니다. 이쁘네요. 스윙라거 달콤새콤달콤 합니다 ㅎ. 아까 와입이 한말이 생각나 다시 캔을 보니 여기도 영양강화제, 산도조절제가 들어가네요.
제주시 가볼만한곳 돈사촌 노형점
지난 주말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기 위해 돈사촌 노형점에 다녀왔어요. 요즘은 해가 많이 길어져서, 저녁인데도 날이 밝더라구요! ㅎㅎ 노형동에 위치한 근고기 맛집인데, 시내에 위치해 있어 주차가 힘들줄 알았는데, 주차비도 함께 지원해주셔서 돈사촌노형점 바로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 후 편안하게 식사를 즐겼답니다. 돈사촌 노형점에는 흑돼지 근고기와 백돼지 근고기를 즐길 수 있는데요. 가성비를 따지자면 백돼지로, 고기의 깊은 맛을 즐기고 싶다면 흑돼지로 주문해 제주산 돼지고기를 즐기시길 추천드릴게요. 고기를 주문하면 계란찜과 함께 밑반찬들이 나오는데요. 계란찜이 뚝배기 그릇에 나와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답니다. 돈사촌노형점은 특히 직원분들께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가면, 고기 굽느라 아이 케어하느라 힘든데, 이곳은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며 아이들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돈사촌 노형점은 고기가 참나무에 구워지는데, 흑돼지의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근고기임에도 고기가 연하고 육즙 가득!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가 도톰해 입안 가득 씹히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도톰한 고기를 멜젓에 찍고 쌈으로 싸 먹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들과 함께 주말 가족 외식을 계획중이라면 돈사촌노형점에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위치: 제주 제주시 노형9길 16 시간: 매일 16시~23시
타이가 텐푸라
이틀 연속 맛집탐방이네요. 이틀 재택근무중인 와입과 함께 제가 일하는 곳에 가서 저는 일을 하고 와입은 동네 탐방 & 빵 쇼핑. 일을 마치고, 나온김에 드라이브 하다 늦점 먹자는데 둘이 합의. 뭘먹지 하다가 어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본 타이가 텐푸라 명함 생각이 나서 텐동 먹기로… 헐, 근데 주차검색 하다가보니 브레이크 타임이 있다는 사실 발견. 급히 전화해보니 지금 바로 오면 식사가능하다고해서 바로 궈궈… https://vin.gl/p/3796597?isrc=copylink 겨우 주차장 찾고 나와서 두리번거리다 드디어 가게 발견. 가게로 들어가서 식사가능 하냐니까 아까 전화하신 분이냐며 앉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휴, 다행… 깔끔하네요.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앉았던 자리랑 비슷한데 앉았어요 ㅎ 반찬 그릇 스탈도 나가하마 만게츠랑 비슷하네요. 저흰 타이가 텐동 주문했어요.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인데 저흰 2시 43분에 도착해서 주문했답니다. 저희 뒤로 세팀 정도 손님이 오셨다가 뒤돌아가셨어요. 장국만 보면 장국영 따거가 샹니^^ 반찬이 맛있어서 여러번 리필 해먹었답니다. 드뎌 타이가 텐동 등장. 우와 양이 ㅋ. 진짜 배부르더라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 나오면서 나가하마 만게츠에서 명함보고 왔다니깐 같은 가게라고 이야기해 주시더라구요. 일방통행 길을 찍은 사진인데 주차장은 해운대 대로로 나가기전에 우회전해서 골든베이 골목으로 들어가야되니 놓치지 마세요. 들어가시면 꽤 넓은 주차장이 나온답니다. 식사마치고 나올때 주차권을 보여주시면 주차장 이용권을 주십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해운대시장 구경하고 해운대 해수욕장쪽까지 한바퀴 돌고 왔답니다. 금욜이라 그런지 사람들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