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cco
1,000+ Views

진짜 이게 사람새끼의 발언인가(feat. 김정은개새끼)


김정은이 연평도 포격 얘기 언급하는게 이해가 가는 행동임? 그 와중에 누구는 웃고 있네 어휴
그리고 회담을 가졌는데 구체적인 합의 내용은 무엇인지는 아시나요?

오늘 회담내용을 정리해 보면 결국 쑈라는것을 알수 있죠
결국 합의된 내용은 하나도 없고 죄다 시간끌기에 지원해달라는 요구조건만 가득..

한반도 비핵화 = 북한비핵화는 북핵을 없애는 거지만, 한반도 비핵화는 주한미군 철수하라는 의미 땅,바다,하늘에서의 적대행위 중단 = 한미연합훈련 중단을 의미
어떠한 전쟁도 반대 = 미국의 북폭 반대한다는 의미
서해평화지대조성 = nll무력화 의미
종전선언 = 휴전협정은 미국,중국,북한이 했기에, 미국과 중국없는 종전선언은 의미없음
다른 말 다 필요없고 그동안 무슨일을 했는지 직접 보세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휴!~망령들 ,망령에 사로잡혀있는 불안정신병자들~~~우째 생각이며 말이며 그렇게 쇳물이 뚝뚝일까~~귀신들은 어디로 휴가갔나?~~~
?? 역사의 반복을 보여드릴 뿐인데 왜 그러실까요? 통일 좋죠 근데 그 상대가 예를 갖춰야 도와주는거지 저걸 그냥 믿으라구요? 참네 할말이 없네요
북한의 도발 때문에 불안해 하는 주민이 있는데 이번 기회로 남북사이가 좋아져서 불안이 없어지고 상처가 치유되면 좋은거 아닌가요? 그리고 우리가 먼저 이야기를 하는거보다 북한쪽에서 먼저 이야기가 나와야 정상이고 그만한 의지가 있으니까 이야기를 하는건 아닐까요?
잠재적 범죄자가 범죄를 저지르고서 시간이 흐르고 나서 이제 날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 말하는 범죄자 보셨어요? 애초에 포격도발을 해선 안되는 거였고 했으면 사죄를 해야지 도발 안할테니 불안에 떨지 말라고 한다구요? 에이 사람이 도덕적으로 생각해도 그건 아니잖아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은 모두 신고해주세요 ᆢ 이 글쓴 병신 또 지랄이네요
잘못된 역사를 알고 바로잡을 생각을 해야죠 그쪽 불리한 이야기는 기억 되어서는 안되나 봅니다 그죠?
쥐닭정부 11년동안 못한것을 문재인 대통령께서 하루만에 해버리시네?~^~
평화통일로 ~가~즈~아 문재인 대통령 ~화이팅~홧팅!~^^
쥐새끼와 닭년은 평생 깜빵에서 뒤졌으면 좋겠다.^^
어휴..침뱉어 주고싶네..물론 누구한테 말한건지 알겠죵 ???😁😁
좌좀색히들 ㅋㅋㅋ 김대중 노무현때는 쏙 빼먹고 11년 정부라고 하는 꼬락서니 보세요 ㅋㅋㅋㅋ 자 김대중 노무현때는 뭐했죠? ㅋㅋㅋㅋ 종북색히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처음으로 조선 땅을 밟은 미국인
동해에 고래가 많이 잡힌다는 소문을 듣고 포경을 하러 온 미국 선원들이었음. 조선 기록 다음에 미국인들 증언도 있어 1855년 [철종 6년] 7월 2일 - 철종 어진 강원도 통천군 임도면 남애면 존위(尊位) 김철이, 후망감관(候望感官) 이완백 등이 보고했다. 술시[저녁 5-7시] 경에 이양선 작은 배 한 척이 풍랑에 떠밀려 거의 모두 파괴 되었는데 이양인 4명이 겨우 죽음을 면하고 기어서 육지에 올라 왔으므로 동네에서 잠시 보호하고 있다는 것이었다. 보고를 받은 현감이 남애진(현재의 북한 지역, 강원도)에 달려가 먼저 김철이 등을 불러 당초에 상륙한 곡절을 상세히 물었더니, 그들이 말하기를 근래에 장마가 져서 비가 오지 않은 날이 없고 풍랑이 크게 일어 해안 주민이 모두 놀라고 두려워하고 있는데  본진 앞바다에 갑자기 작은 배 한척과 사람들이 함께 표류하다가  배는 돌에 부딪혀 파쇄 되고 사람은 간신히 잠수하여 육지로 올라온 자가 4명이었다고 하였다. 이는 바다를 지나가던 상선이 침몰한 것이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가서 보니 그들은 곧 이국인이어서 더욱 놀랍고 괴이하여 문답을 해보려고 하였더니 언어가 불통하고 또 필담(글로 대화)을 해보자 했으나 문자가 이해되지 않았다. 그들은 다만 머리를 숙이고 울면서 구조를 바라는 모양을 나타내는 것 같아서 그들 4명을 일제히 불러 이르게 하여 보니, 몸의 생긴 모양이 혹은 크고 혹은 작아 모두 우리나라 사람과 서로 닮았다. 그 중의 한 사람은 두발의 빛깔이 검고 길이가 세치 정도 였으며 얼굴 빛깔은 반홍 반백이었다. 수염은 짧고 콧마루는 높고 눈동자는 푸른색이었다. 오른쪽 팔뚝 위에 밧줄을 풀어놓은 것 같은 모양의 문신을 하고 있었다. 상의는 속에는 흰무늬의 비단 저고리를, 밖에는 녹색 옷을 입었고 하의는 검은 무늬의 바지를 입고 있었다. 머리에는 검은 모자를 쓰고 발에는 검은 가죽신을 신고 있었다. 한 사람은 위에서 말한 사람과 비슷했으나 수염이 없었다. 모두 의복에는 단추를 달아 풀고 끼우게 하고 있었다. 처음에 말로 심문하였더니 모두 알아들을 수가 없는 말을 하였고, 다시 한자와 한글을 써서 보였더니 역시 서로 통하지 않았다. 다만 손, 발, 입 및 눈을 놀려 형용하였는데 바닷가에 있는 대선[大船]을 가리키면서 세 손가락을 우뚝 세워 세 돛 범선의 형태를 나타내고 입을 오무려 숨을 내 뿜어 바람이 전복한 모양을 나타내었다. 그리고 모래위에 엎드려 눈을 감고 사람이 죽은 시늉을 하고 땅을 파고 옷을 묻고 울면서 눈물을 흘렸는데 이는 틀림없이 동료가 익사하였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이었다. 남방을 가리키며 발걸음을 옮겼는데 그것은 고국에 돌아가고 싶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 같았다. 건져낸 파선의 집물[什物]은 일일이 조사했는데 판목은 산산조각으로 파쇄 되었다. 소지품은 지남철 한 개, 쇠도끼 한 개, 한글도 범자(산스크리트어)도 아닌 글이 당지(唐紙)에 책자 5권 및 의복 등물이 있었는데, 모두 숫자를 맞추어 조사해 보고 봉하였다. 이 강원 감사는 장계에서 이와같은 내용을 밝힌 뒤에 역관을 파견하여 심문하고 배를 만들어 줘 이들에게 다시 바닷길로 귀향시키는 문제를 조정에 품의하였다. 그러나 조정은 이들을 이양인들이 많다는 북경을 통하여귀향시키기로 하였다. - 19세기 선박의 모습 조선인들은 몰랐겠지만 이들은 사실 난파 선원은 아니었고,  - 도망에 사용된 작은 보트가 난파된 건 맞긴 함 미국의 최대 포경 기지인 '뉴 배드포드 항' 소속 포경선 '투 브라더스 호'에서 도망친 선원들이었음. - 미국의 기록에서 확인 가능  당시 선원들의 삶은 너무 고달파서 견디지 못한 선원들이 도망친 것  <도망친 선원들의 명단> 멜빌 켈시 23세 토마스 맥과이어 21세 데이비드 번스 20세 에드와드 브레이리 18세 - 19세기 미국 선원들의 모습 아래는 당시 미국 선원들이 직접 적은 글이야. (도망 선원 중 제일 연장자, '켈시'의 증언) 우리가 '투 브라더즈 호'를 타고 1854년 6월 13일 미국 '뉴 베드포드 항구'를 떠나 북태평양에서 일년간 조업을 하다가 1855년 6월 조선해역으로 이동했다. 우리 배가 조선 연안에 접근했을 때 위도 40도선에서 다른 3명과 함께 탈출했다. 우리가 30일간 머무른 마을에서 원주민들(조선인)은 우리의 짐을 꾸리고 우리를 말에 태워  우리와 함께 국경으로 향했다. 거기서 우리는 청나라 관리들에게 인도 되었고 우리는 수레를 타고 북경으로 갔다. 북경에는 약 20일간 머물렀다. 러시아 외교관들(정교회 선교사들)이 우리를 찾아와서 보고  우리의 처지를 청의 황제에게 잘 설명해주어서 귀국 할 수 있도록 했다. 우리는 51일전에 북경을 떠났다. 러시아인들이 우리들에게 말하기를,  황제가 우리들에게 상해로 가는 여비로 쓰라고 은화를 하사했다고 했다. 그러나 그 은화를 우리는 한 푼도 보지 못했고 여기까지 오는 동안 거의 굶어 죽을 뻔했다. 먹을 것을 제대로 주지도 않아서 우리는 북경까지 오면서도 청의 호송 관리들과 싸움질을 하기도 하였다. 우리는 물을 원했으나 그들이 본체만체 했기 때문이다. 중과부적이던 우리는 그들에게 호되게 두들겨 맞았다. 우리 네 명은 타던 배에서 선장과 항해사들에게 내내 학대를 받다가 참을 수가 없어서 탈출했다. 생필품은 턱없이 부족했고 먹을 것도 제대로 얻어먹을 수가 없었다. 그리고 벌로서 선체에 페인트 칠하는 고된 일을 자주해야 했다. 걸핏하면 선장의 구타를 당해야 했다. 우리가 불평을 하면 적게나마 주었던 음식물조차 빼앗아 가져가 버리고 조금도 주지 않았다. (선원 '맥과이어'의 증언) 1855 년 6월26일 부로튼 만 맞은 편의 타타르(조선) 연안에서 우리 네 사람은 본선의 보트 1척을 탈취하여 탈출하기로 하였다. 우리는 남쪽으로 향하여 갔는데 7월1일 조선연안에서 상륙할 때, 우리의 보트가 부서졌다. 해안에는 원주민들(조선인)이 있었으며 그들은 우리를 잘 대우했고 의복과 음식을 후하게 주었다. (선원 '번스'의 증언) 우리는 위도 약 40도 동해 조선 해안 근처에서 6월26일 밤 12시에 포경선 투 브라더즈를 떠났다. 우리는 배에서 보트 한 척을 훔쳐 타고 6일 동안 남쪽으로 갔다. 그때 광풍(狂風)이 불어서 그날 밤 우리는 육지에서 떨어진 곳에 머물렀다. 다음날 아침 상륙했는데 상륙 도중에 보트가 부서졌다. 우리를 발견한 원주민들은 우리를 잘 보살펴 주었다.. 조선인들은 우리를 인간답게 대우하였다. 하멜 같은 경우는 사실 운이 무척 나쁜 케이스 였고 당시 조선은 청에 대한 전쟁을 준비 중이었기에, 이들을 중국으로 놓아줄 수 없었음. - 이들이 조선이 전쟁 준비 중이라는 것을 발설할 것을 걱정했기 때문.  하지만 본래 조선은 표류자는 후하게 대접해서 고향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전통이었음 (柔遠之義 : 멀리서 온 손님을 잘 대접하다) 조선은 이후(10년 뒤, 1865년)에 표류한 미국인들도 고향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줌  출처 : 쭉빵카페 모야^^ 조선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아휴 우리 조상님들 따뜻한 것 좀 보소~~~ 저 외국인들 인생은 엄청 파란만장하네ㅇㅇ 나였음 죽는 그 날까지 내가 말여... 그 시절 배에서 탈출해서 동양의 작은 나라에.... 구구절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펌) 냉혹한 어느 히틀러 애완동물의 인생.neverdie
그동안 냉혹한 동물이랑 냉혹한 역사를 따로 분류해서 썼는데 오늘은 둘이 파워합체교미한다 오늘은 냉혹한 세계의 역사를 지켜본 어떤 냉혹한 동물의 인생 이야기다 타이틀도 어마어마한게 붙어있다. 무려 히틀러의 애완동물이다 게다가 종족이랑 국적도 존나 특이해 왜냐면 미국 악어거든. 이름은 '새턴', 몸길이는 3.5m, 몸무게는 200kg. 이름이 세턴(토성)이지만 마법악어로 변신하진 못했는데 수컷이라 그렇다. 하지만 굳이 마법소녀로 변신할 것도 없이 인생이 마법 자체였다. 대체 어떤 과정을 거쳐서 미국악어가 히틀러 애완동물이 됐을까 마법악어 세일러 새턴의 스토리는 지금부터 약 84년 전인 1936년 미국에서부터 시작된다. 시작부터 스펙터클하게도 갓메리카 역사상 제일 씹창인 시대였다. 당시에 미국은 파워 대공황 상태라 존나게 살기 팍팍한 상태였다. 보너스 아미 사건이 터진 것만 봐도 뭐 뻔하지. 사람이 살기 힘든데 동물이라고 살기 편한 건 아니었다. 평범한 양키 악어로 살아갈 수도 있었던 우리의 새턴은 태어나자마자 험한 고생을 하게 된다. 미시시피 강가에서 태어나자마자 사악한 인간 헌터들에게 사로잡힌 것이다. 우왕 악어당 양키 헌터들은 붙잡은 악어를 동물원에 팔아넘기려 했지만, 유감스럽게도 미국에는 악어가 썩어나는 동물이라 별로 수요도 없었고 뭣보다 대공황시대였다 동물원 동물들도 꺼내다 잡아먹어야 할 판국에 동물원에 놀러가려는 사람이 있을리가 동물원은 당연히 퇴짜를 놨고 헌터들은 불쌍한 새끼 악어를 구워먹을지 삶아먹을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그런데 그때 의외의 구매처가 나타났다. 뜬금없게도 까마득한 바다 건너 독일에서 동물원에 악어를 들여놓고 싶어했던 것이다. 이리하여 새턴은 고향 미시시피 강가를 건너 유럽으로 날아가게 된다. 그런데 교양있는 친구들은 모두 알겠지만 1936년의 독일이라고 하면 2차대전 발발 겨우 3년 전의 일이었다. 그러니까 나치 친구들이 한참 위세를 뽐내고 있던 시절이란 말이지 그리고 나치 대빵인 히틀러는 동물애호가로 존나 유명한 양반이었다 히틀러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댕댕이였지만 뭐 다른 동물에 관심이 없는 것도 아니라서 히틀러는 존나 좋아라했다 히틀러의 취미가 동물원 방문이기도 했기 때문에 이 둘은 곧 만나게 된다 악어 세턴이 살게 된 베를린 동물원은 같이 사는 동물만 해도 16000마리가 넘었다. 한참 나치 독일이 잘나가던 시대라 동물원도 존나게 컸다. 동물애호가 히틀러는 유대인들 잡아죽이다 질리면 동물원에 와서 놀곤 했는데, 그중에서도 악어, 특히 미국물 먹은 양키 악어 새턴을 좋아했다고 한다. 해햏 양키 악어다 양키 악어 삐약삐약 이렇게 새턴이 히틀러의 애완동물이란 별명을 얻게 된 것이다. 이름이랑 달리 히틀러가 집안에 놓고 키운건 아니다. 동물원에 놓고 길렀음. 근데 뭐 이런 소문이 퍼졌다는 것부터가 히틀러가 꽤나 악어에 집착했음은 분명하다. 이 인간은 디즈니 팬아트도 존나 그리더니 동물도 미국 동물을 좋아한다. 뭐 여기까지야 불미스런 별명이 생긴 것 빼고 새턴의 인생에 큰 사고는 없었다. 새턴은 몇십 마리 정도 되는 다른 악어들과 함께 빈둥거리면서 살았다. 미국에 있었으면 악어백이나 악어구이가 됐을텐데... 히틀러는 뺀질나게 새턴을 보러 동물원에 들락날락거리다가 어느 시점부터 발걸음이 뜸해지기 시작했는데 왜냐하면 당연히 2차머전이 터졌기 때문이다. 그리고 독일은 잘나가나 싶더니 좆발리기 시작했다. 동물원에 쳐박혀있는데 동물이 전쟁이랑 무슨 상황이냐 싶겠지만 문제는 베를린 동물원은 베를린에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베를린은 전쟁기간 동안 역사상 가장 많은 폭격을 두들겨맞는 도시였다 온 베를린이 쑥대밭이 되는데 당연히 베를린 동물원이라고 멀쩡할 수가. 1941년부터 1945년에 전쟁이 끝날 때까지 베를린 동물원이 직격으로 얻어맞은 폭격만 12번이다. 불쌍한 동물 친구들은 독일 동물원에 살고 있단 이유로 도매로 바베큐가 되어야 했다. 좆간이 미안해 그리고 베를린 동물원이 겪은 모든 공습 중에서도 최악의 공습이 있던 날 세턴의 운명도 완전히 바뀌게 된다 1943년 11월, 1000발이 넘는 소이탄과 고폭탄이 베를린 동물원에 직격으로 쏟아졌다. 대체 왜 동물원에? 아마 낙찌들이 대공용 코끼리를 개발하고 있다고 생각했나보다. 아무튼 이때의 폭격으로 간신히 버티고 있던 동물들 대부분이 개작살이 났고, 세턴이 살고 있던 악어 수족관에도 직격으로 폭탄이 떨어졌다. 순식간에 악어 수족관은 악어(였던) 악어백 원자재들만 남아있게 되었다. 좆간이 미안해. 다음날 아침이 되자 동물과 사육사들은 망연자실한 얼굴로 생존자를 세기 시작했는데, 6000마리가 넘는 동물 중에서 단 96마리만 살아남았다. 이 살아남은 동물들이라고 딱히 남은 인생이 편하지도 않았다. 맹수들은 풀려나서 사람들을 덮칠까봐 사살되기도 했고 덩치 큰 코끼리들은 폭격 잔해들을 치우는데 징집되었다. 그런데 맹수들을 살처분했다고 하는데 우리의 악어는 어떻게 됐을까? 베를린에 괴상한 도시전설이 탄생한게 바로 이 때였다. 30마리가 넘는 악어들의 시체가 발견됐지만, 악어 한 마리가 폭격에서 살아남아 베를린을 돌아다니고 있단 소문이었다. 당시 독일 신문에까지도 날 정도로 유명한 소문이었지만 2년동안 아무도 진위를 알지 못했다 히틀러의 애완악어가 다시 역사에 모습을 드러낸건 2년 뒤의 이야기였다 2년 뒤 베를린은 나치를 치러 온 소련군에게 무자비하게 짓밟힌다 소련이 이긴거야 뭐 우리가 지금 수용소에 안 끌려간 것만 봐도 알겠지 베를린은 그렇게 연합군한테 갈라먹혀서 앙앙대는 신세가 되었는데, 베를린 동물원(였던 것)은 영국의 전담구역이 되었다. 그런데 동물원(였던 것)을 돌아다니던 영국 병사들이 이상한 것을 발견한다 폐허 속에서 꿈틀거리며 나타난 것은 바로 마법악어 세일러 새턴이었다 2년 전 1000발이 넘는 폭탄의 비 속에서도 유일하게 살아남아 전쟁 중인 베를린에서 2년 동안이나 더 살아남은 것이다. 최후의 발악을 하는 낙찌와 숨통을 끊으려는 빨갱이들의 지독한 시가전에서 어떻게 악어가 멀쩡하게 살아남았는지는 지금까지도 미스터리다. 뭘 먹고 살았는지, 어케 안 들켰는지, 어케 총에 안 맞은건지 진짜 아무도 모른다. 역시 마법의 힘이 틀림없다. 영국군은 엄청나게 놀랐지만 악어를 리엔으로 빵빵 쏴죽이진 않았고, 일단 동물원으로 데려갔다. 영국인들도 비범한 마법악어의 마력을 느꼈나보다. 일단 베를린 동물원이 작살이 나도 개작살이 난 상태였기 때문에 여기서 계속 살게 할 순 없었으니 영길리들은 악어를 라이프치히라는 도시로 보냈다. 그런데 라이프치히에는 나치를 박살내고 쉬고 있던 소련군도 있었다. 소련 친구들이 신기하게 악어를 바라보자 영국군은 쿨하게 새턴을 선물로 주기로 한다. 이렇게하여 양키 악어였다가 낙찌 동물원에서 키워지다 영길리 군인한테 구출되어 이번엔 빨갱이 동물원으로 가게 된 것이다. 다들 왜 이렇게 악어를 좋아하는 걸까. 세턴이 미국과 독일과 영국을 거쳐 오게된 쏘련땅. 쏘련에 온 새턴은 모스크바 동물원에서 지내게 되었는데, 여기서는 악어가 딱 2마리 밖에 없었고 당연히 미국 악어들도 아니었기 때문에 새턴은 대인기를 끌게 된다. 사실 미국 악어라는 타이틀보다도 지옥의 베를린에서 살아남은 마법악어라는 점이 더 크게 어필했을지도 모른다. 낙찌한테 존나 두들겨맞다 대역전극을 펼쳐 얻어낸 전리품이란 타이틀도 있고 처음에는 독일에서 잡아왔단 이유로 '히틀러'라는 이름으로 불렸는데, 히틀러 애완동물에서 히틀러로 격상했다고 볼 수도 있겠지만 암만 그래도 별로 기분 좋은 별명은 아니었다. 이렇게하여 '새턴'이란 이름으로 불리게 된 것이다. 삐약삐약 이렇게 고생을 존나 한 끝에 편하게 사나..싶었는데 빨갱이 로씨야는 불쌍한 마법악어에게 휴식할 기간을 주질 않았다. 폭격에서도 살아남은 악어를 누가 해칠 수 있냐고? 폭격에도 안 죽는 악어를 죽일 수 있는 것은 꽐라가 된 빨갱이의 짱돌이다. 술취한 개또라이 관광객 하나가 자고 있는 새턴에게 짱돌을 집어던져 뚝배기를 깨버린 것이다. 하여튼 러시아인들이란. 불쌍한 새턴은 혼수상태에 빠졌고 즉시 러시아 최고의 수의사들이 소집되었다. 낙찌를 작살내고 얻어온 마법악어가 짱돌에 맞아죽었다고 하면 숙청감이다. 몇 달이나 되는 치료기간 끝에 소비에트 매직의 힘으로 간신히 새턴은 살아남지만 아직 고생은 끝나지 않았다 또 술취한 꽐라들이 이번엔 유리병을 깨서 새턴에게 날린 것이다. 이 일로 쏘련 사람들은 아예 방탄유리로 세턴의 집을 교체해줘야 했다. 하여튼 러시아 사람들. 이렇게 간신히 평온을 찾나 싶었는데... 이번엔 소련이 망해버렸다! 1991년의 이야기였다. 당연하지만 온 모스크바에 난리가 났다. 당연히 모스크바 동물원 근처에도 탱크가 쿵쾅거리며 지나다녔다. 그러자 새턴은 지금껏 조용하고 얌전했던 모습에서 벗어나 몸부림을 치면서 울부짖었는데, 탱크의 진동으로 베를린에서 겪었던 PTSD가 살아난 것이다 뭐 이번엔 다행히 동물원이 공격받거나 하진 않았지만 충격이 엄청났는지 새턴은 식사를 거부하기 시작했다. 역시 전쟁은 인간만 파괴하는 것이 아니었던 것이다. 단식을 시작한 새턴을 어떻게든 살리기 위해 사육사들은 소련이 망해가는 와중에도 열심히 세턴을 돌봤는데, 새턴이 가장 좋아하는 빗자루 마사지를 해주거나 비타민 주사를 놓거나 했다. 결국 1년 동안이나 단식한 끝에 충격에서 간신히 벗어났는지 새턴은 다시 먹이를 먹기 시작했다. 어쨌든 이 대단한 마법악어는 인류 역사상 최고의 빌런 국가인 나치와 소련의 멸망을 두 번이나 무대 한 가운데에서 지켜보고도 살아난 악어가 된 것이다. 병신국가가 다 됐던 러시아가 조금씩 정신차리기 시작하고 미국이랑 약간이나마 사이좋아지기 시작하자 새턴에게도 좋은 일이 있었는데, 러시아에서 혼자 살고 있는 미국 악어가 있단 소식을 들은 미국 사람들이 암컷 악어를 시집보낸 것이다. 이것이 2005년, 새턴이 70살 할아버지가 되던 날의 일이었다. 말년은 동정도 때고 비교적 평화로운 여생을 보내던 마법악어 새턴은 2020년 5월 22일에 노환으로 세상을 떴다. 사육사들은 무척 슬퍼했는데 말 그대로 시대를 상징하던 악어가 죽은 것이기 때문이다. 죽었을 때 새턴의 나이는 84살의 나이였다. 혹시 결혼을 안 했으면 나치랑 소련의 멸망 뿐만 아니라 좆간의 멸망까지도 지켜봤을지도 모른다. (출처) PTSD오는거 너무 짠하네요. 정말 겪지 않아도 될 일들을 너무 많이 겪은 악어 하지만 살아남겠다는 일념이 대단했던 악어 고악어의 명복을 빕니다.
연산군의 찐사랑이자 첫사랑이었던 사람
연산군의 정비, 폐비 신씨 다들 연산군이 총애했던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장녹수를 제일 먼저 떠올리겠지만 연산군이 진정으로 아끼고 총애했던 찐사랑은 그의 왕비였던 폐비 신씨였음 폐비 신씨는 성종의 명으로 동갑내기였던 연산군과 13살때 혼인을 맺음 조선시대 왕실 역사상 처음으로 간택없이 세자빈으로 책봉된 사례가 폐비 신씨였음 폐비 신씨는 성격이 착하고 온화해서 사람들에게 평판이 아주 좋았는데 하인 : 마마ㅠㅠㅠㅠㅠ저희에게 말 높이지 마시고ㅠㅠㅠㅠㅠㅠ그냥 편히 낮추세요ㅠㅠㅠㅠㅠㅠㅠ 폐비신씨 : 저는 존대가 더 편합니다 하인 : 아오ㅠㅠㅠㅠㅠㅠ중전 마마님이 저렇게 순진해서 어디다 쓸까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 후궁들과 궁인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하고 연산군이 아끼는 비를 본인이 더 아껴줬다고 함 사관 : 하... 진짜 답답해서 돌아버리시겠네... 아니 왜이렇게 착하심까??? 예???!?! 오죽했으면 사관들 마저 중전이 너무 답답하다고 한숨을 내지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폐비 신씨의 답답할정도로 착한 행동이 사씨남정기의 주인공의 모델이 된건 아닐까 하는 얘기도 있음 이렇듯 천사였던 폐비 신씨가 연산군의 첫사랑이자 찐사랑이었던 모먼트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연산군 : 야 말리지마;;; 나 지금 완전히 돌아버림;;;;; 엄마 죽인 놈들 다 죽여버릴거야악!!!!!!!!!!!!! 갑자사화가 일어난 날, 연산군은 머리가 빡돌아서 성종의 후궁이었던 귀인 정씨와 귀인 엄씨를 때려죽이고 그대로 장검을 들고 대비전으로 쳐들어갔는데 폐비 신씨 : 전하ㅠㅠㅠㅠㅠ 들어가면 그냥 인생 좆망의 길로 가시는겁니다ㅠㅠㅠ 정신 차리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폐비 신씨가 울면서 그의 팔을 붙잡고 말림 보통의 연산군 성격 같았으면 말리는 사람이고 뭐고간에 가차없이 죽이고 지 좆대로 행동했겠지만 연산군 : ....가자 폐비신씨가 말리자 연산군은 그냥 말없이 칼을 다시 집어넣고 인수대비전으로 자리를 옮김 그외에도 여러가지 일화들이 있는데 연산군 : 으와아앙!!!(개망나니짓중) 폐비 신씨 : ...뭐하세요? 연산군 : 아..아니 그냥 심심해서..이제 안할게... 연산군은 폐비신씨를 볼 때마다 하고있던 미친짓을 멈추기도 하고 폐비 신씨 : 전하.... 아무리 천사표인 제가 봐도 님 행동이 노답입니다;;; 정신차리고 정치 똑바로 하세요 ㅇㅋ??? 연산군 : ㅇㅋㅇㅋ~♥️ 신하들아 봤냐?? 내 아내 겁나 똑부러지지않음? ㅎㅎ 신하들 : 네 ㅎㅎ(ㅅㅂ 연산군 또 사랑염병 시작이다;;;;) 그녀가 궐내 야당으로써 직언을 하면 화를 내기는 커녕 되려 칭찬하기 까지함 아마 연산군을 말리거나 그를 향해 직언을 날려도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은 폐비 신씨 뿐일거임 연산군과 폐비 신씨는 금슬도 무지하게 좋았는데 슬하에 자녀만 연년생으로 7명이나 낳음 장녹수와 연산군의 아이가 한명인거에 비하면 굉장히 많은 숫자라고 볼 수 있음 게다가 폐비 신씨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당시 폐비 신씨는 만삭의 몸으로 친상중이었는데 폐비 신씨 : 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하 : 전하ㅠㅠ 폐비 신씨가 친상중이어서 고기를 못먹는데ㅠㅠㅠ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라면 고기 드셔야함ㅠㅠㅠㅜㅜㅜㅜ 연산군 : ㅇㅋ 울 아내 고기 먹어야 되니까 거애(곡하는것)까지 싹 다 끊어버려 신하 : 옙....(극단적인 새끼...) 아내가 고기 먹어야된다고 사람들 우는것 까지 끊어버리는 극단적인 짓을 함;;; 그렇게 연산군의 폐비 신씨를 향한 사랑으로 법도를 어기던 개망나니 짓은 이렇게 끝났을까? 그럴리가 ㅎㅎ 미친짓 하나 또함 연산군 : 나 울 아내한테 존호 주고싶음 신하 : ???? 그런 예법이랑 사례는 없는데여??? 연산군 : 내가 좋아서 준다는데 뭔 상관?? 불만있음?? 신하 : ㅇㅇ 불만있음 연산군 : 그럼 죽을래? 신하들 : 전하가 중전마마한테 존호 준답신다!!!!!!!!!! 참고로 존호는 왕이나 왕비의 덕을 기리기 위해서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겸 올리던 칭혼데 지가 지 아내 아낀다고 지 맘대로 폐비 신씨한테 제인원덕왕비 (齊仁元德王妃)라는 존호를 줌 안타깝게도 1년 후 벌어진 중종반정으로 인해 폐비신씨가 되어버리긴 하지만,, 중종반정으로 연산군은 강화도로 유배되고 폐비 신씨는 사저로 보내져 둘은 강제로 떨어지게 되는데 연산군 : 내 아내.... 폐비 신씨가 보고싶소... 죽기 직전에 연산군이 남긴 마지막 말도 자신의 아내가 보고싶다는 것이었음 그러게 있을때 잘했어야지 이 미친왕새꺄;; 암튼 유일하게 연산군 일가가 다 욕먹을때 백성들의 존중을 받고 폐비가 된 후에도 노비들이 폐비 신씨의 곁에 계속 남아있는등 결말이 좋지 않은 연산군과 달리 폐비 신씨는 자애로운 성격 탓에 백성들의 존중을 받으며 생애를 마쳤다고 함 출처 : 쭉빵카페 Charlotte Lawrence 모야모야!!! +_+ 연산군에게 저런 모습이 있었다니.. 역사쌤들이 이런 식으로 수업해주셨으면 한국사 1등급 고냥 Ssap 가능^_^ㅎ 이런 글 너무 재밌지 않나영?? 볼때마다 정독함ㅋㅋㅋㅋㅋㅋ
'다음 대통령감' 이재명 19% 1위…이낙연 오차범위 2위
CBS노컷뉴스 박희원 기자 [한국갤럽] 8월 2주차 여론조사 文대통령 잘하고 있다 39% vs 잘못하고 있다 53%…10개월 만에 30%대 기록 이낙연, 오차범위 내 이재명에 1위 내줘…3위는 윤석열 정권 교체 45% > 정권 유지 41%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 지지율이 10개월 만에 30%대로 주저앉았다는 결과가 14일 나왔다. 한국갤럽이 지난 11~13일 전국 성인 1001명을 대상으로 문 대통령 직무 수행 평가를 물은 결과, "잘하고 있다"는 39%, "잘못하고 있다"는 53%였다. 지지율이 전주보다 5%p 떨어진 것이다. 또 조국 전 법무부장관 사태의 여파로 40% 밑으로 지지율이 떨어졌던 지난 10월 이후 10개월 만에 40%대가 붕괴했다. 차기 대통령 선호도 조사에서도 민주당 이낙연 의원이 7개월동안 지켜왔던 '부동의 1위' 자리에서 내려왔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의원(오른쪽)과 이재명 경기도지사(왼쪽)가 접견실에서 만나 인사하고 있다. (사진=이한형 기자) 한국갤럽이 "다음 대통령감으로 누가 좋다고 생각하느냐"고 물은 결과, 응답자의 19%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라고 답했다. 이 의원은 17%를 기록했다. 오차 범위 내지만 두 후보간 첫 '골든 크로스'다. 윤석열 검찰총장(9%),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3%), 무소속 홍준표 의원(2%)이 두 사람의 뒤를 이었다. 내후년으로 다가온 대통령선거에서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흐름이 나타났다. 정권 유지에 동의하는 쪽은 41%, 정권 교체에 동의하는 쪽은 45%를 기록했다. 14%는 의견을 유보했다. 연령별로는 20대(40%), 30대(47%), 40대(55%)는 정권 유지에 힘을 실었다. 50대(48%)와 60대 이상(54%)은 정권 교체로 기울었다. 이번 여론조사는 신뢰수준 95%에 표본오차 ±3.1%포인트였다. 자세한 여론조사 개요는 한국갤럽 홈페이지나 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사 개요 - 조사기간: 2020년 8월 11~13일 - 표본추출: 휴대전화 RDD 표본 프레임에서 무작위 추출(집전화 RDD 15% 포함) - 응답방식: 전화조사원 인터뷰 - 조사대상: 전국 만 18세 이상 1,001명 - 표본오차: ±3.1%포인트(95% 신뢰수준) - 응답률: 13%(총 통화 7,871명 중 1,001명 응답 완료) - 의뢰처: 한국갤럽 자체 조사 wontime@c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