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earmag
1,000+ Views

아디다스(Adidas)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기념 '위닝' 컬렉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가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해 위닝 컬렉션을 진행했다. 참여 브랜드는 베이프(BAPE),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 네이버후드(neighborhood)로 구성됐다. 협업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했다고 전했으며 세 브랜드 축구 광팬이 아닐까 생각한다.

제품은 트랙자켓, 축구 유니폼, 신발로 구성됐고 화이트 마운티니어링은 블랙과 화이트 조합을 보여줬으며 네이버후드는 네온 색상을 선보여 트렌디함을 추구했다. 그리고 베이프는 빨간색을 바탕으로 희미한 카모플라쥬 선보여 디테일함을 보여줬다. 

발매일은 5월 14일부터 29일 이세탄 신주쿠 팝업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다양한 패션정보는 아래 홈페이지를 클릭해 획득하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두가지 매력의 투웨이 자켓
투웨이 2가지 방법으로 입기 좋은! 패션 아이템을 말하는데요 사실 아우터 같은 경우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투웨이 패션아이템이라면! 두 가지 컨셉으로! 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어서 굉장히 핵이득이죠 :) 오늘 소개해드릴 투웨이 자켓은 때로는 롱코트가 되기도 하고, 때로는 숏자켓이 되기도 하는 유니크한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요렇게 아우터에 포인트가 있다면 이너는 심플하게 올블랙 혹은 블랙 +데님 등 깔끔하게 최대한 심플하게 코디해주시는게 가장 좋아요 :) 운동화는 로퍼나 캐주얼한 스니커즈, 운동화 등도 멋스러워요 특별히 코디가 어렵지 않아서 다양한 팬츠와 다양한 슈즈를 매칭할 수 있어요 일단,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패턴을 넣어 포인트를 줬어요 :) 싱글 디자인으로 핏을 더했구요 뒷 라인 크롭 라인도 깔끔하게 처리 했구요! 허리단에는 크롭으로 투웨이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지퍼가 있고 소매에는 조절이 가능한 로프가 있어요 :) 투웨이 자켓의 변신은 지금부터인데요 이렇게 자켓 가운데 지퍼가 있어요 :) 지퍼를 열고 닫기만하면 길이 조절이 가능하죠 투웨이 아우터 숏자켓 롱한 길이감의 아우터를, 짧게 만들어봤어요 허리 라인에 맞춰 숏한 길이감의 숏자켓이 완성되었구요1 크롭된 디자인이지만 유니크한 포켓 패턴으로 포인트를 넣었어요! 또한 자켓 하단의 지퍼라인도 포인트가 되겠죠 ^^ 숏자켓은 캐주얼한 매력을 더하기 위해서 데님팬츠와 티셔츠를 함께 매칭했어요! 운동화나 스니커즈와 함께 매칭하면 조금 더 캐주얼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한 가지 자켓으로 이렇게 긴 코트, 숏자켓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투웨이"라고 해요! 올 가을 요렇게 활용도 높은 아우터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3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