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ows
10,000+ Views

이어폰 줄 안 꼬이고 한 번에 풀리게 감는 방법

매번 엉켜서 짜증나는 이어폰!! 이어폰 케이스, 줄감개, 클립 참 많지만… 2200원짜리 이모티콘은 고민없이 사면서 2000원짜리 줄감개는 고민하는 당신! 준비물은 하나도 없어요! 저만 따라오세요!
1. 이어폰을 준비해주세요
2. 이어폰의 양쪽을 중지와 약지 사이에 끼워주세요
3. 그대~로 검지와 새끼손가락만 펴주세요! (락앤롤 손모양으로!~~)
4. 이제 검지와 새끼 손가락에 교차시켜가며 이어폰을 감아주세요!
5. 다 감았으면 끝부분을 조금 남기고,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게 손에서 빼주세요!
6. 끝부분으로 감은 이어폰 전체를 말아주세요!
7. 이어폰의 연결 부분을 저 빈공간에 쏙! 넣어주세요
완성!!!!
☆풀 때는 이어폰 양쪽 부분과 연결부분을 잡고 옆으로 당겨주면 쉽게 풀려요!
이렇게!!


정~말 쉽죠?
준비물은 손하나면 충분한 방법이었습니다^_^
더이상 이어폰 엉킬 일 없어요! 이 방법만 기억하세요!ㅎㅎ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SM의 새로운 등골 브레이커, 63만 원짜리 MP3
아이리버에서 슈주랑 콜라보레이션 한 아스텔앤컨 제품을 내놨다. 아스텔앤컨 모델이 기본적으로 50만 원 이상 하는 고급형 MP3 플레이어인데, 여기에 슈주를 결합하다니... 아이리버랑 SM 겁나 머리 잘 쓴 듯. 그도 그럴 게 아이리버 입장에선 50만 원 넘는(슈주 콜라보 모델은 628,000원) 고가의 아스텔앤컨 모델을 어쨌든 많이 팔아야 하는 상황에서 전세계의 슈주팬을 고객으로 가져갈 수 있게 됐고. SM도 요즘 자사 굿즈가 말도 안 되게 비싸서 등골 빼먹는다는 소릴 듣는 판국에 원래부터 고가 모델인 아스텔앤컨이랑 손을 잡았으니 일종의 면죄부가 생긴 것. (SM이라서 비싼 게 아니라 원래 비싼 거임 뿌잉뿌잉) 생각할 수록 묘수네 묘수야. 블루 컬러에 슈주 싸인 그래픽을 적용하고, 불륨휠에는 이니셜 로고까지 박았으니 팬들이라면 사고 싶어서 환장할 듯. 원래 아스텔앤컨 모델 자체가 초고음질 음원을 재생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기기인만큼, 슈주의 고음질 음원을 제공한다고 한다. (그래도 비싼 게 용서되진 않지라고 하지만 원래 아스텔앤컨은 비싸...) 사실 아는 사람만 아는데 이 라인업 MP3 플레이어 중에는 수백만 원짜리도 있다. 사진의 모델은 AK380이라는 최근 나온 신형인데, 가격이 무려 428만 원. 42.8만 원 아님돠. 4,280,000원!! 그러니까 사실 슈주 콜라보 모델은 겁나 싼...... 거임. SM: "봐봐 원래 비싼 거 아니래두"
나는 치매 환자 가족입니다.
남의 일로만 느껴지는 '치매'. 하지만, 60세 이상 어르신의 10%가 치매로 고통받고 계실 만큼 우리 일상에 깊숙이 자리 잡고 있는 질환인데요. 우리가 알아야 하지만 잘 모르고 있는! 치매의 현실과 그에 대한 해결책을 듣기 위해 치매 환자 가족분들을 뵙고 왔습니다. 그럼 한번 만나 보러 가실까요? 1. 치매라는 걸 처음 알게 되었을 때 2. 어떤 점이 가장 힘든가요 3. 나와 같은 치매 환자 가족들에게 인터뷰 잘 보셨나요? 잠시나마 치매 환자 가족분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인터뷰였습니다. 특히 ‘치매 환자보다 간호하는 사람이 더 힘들다’라는 말씀에서 가족으로서의 부담감이 크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가족분들의 짐을 조금이나마 나누어지고자 현 정부는 ‘치매국가제’를 제정해 치매 가족에게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수원시 치매안심센터에서 이와 관련된 간담회가 열려, 이야기를 들어 보고자 방문해 보았습니다. 치매국가제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1. 치매국가책임제 어떤 제도인가요? 2. 치매국가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3. 다른 지원사업은 어떤 게 있나요? 간담회를 통해 치매국가제에 대해 조금은 알게 되셨나요? 치매국가제를 통해 실질적으로 치매 환자 가족분들께 혜택이 돌아가길 바랍니다.
법무사가 알려주는 창업 꿀팁
요즘,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 많으시죠? 자신이 관심 있는 분야 혹은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모습이 정말 멋진데요! 막상 창업하려 보니 준비해야 하는 부분도 많고 세금도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시라고요? 창업을 준비하고 있으시다면 주목! 오늘은 법무사가 직접 알려주는 창업할 때 꼭 물어보는 질문들을 준비했습니다. 1. 개인 사업자? 법인 사업자? 법인? 개인사업자? 어떠한 형태로 창업을 해야 할지 고민 이시라고요? 그럼 창업형태 판단 기준 체크리스트를 통해 어떤 형태를 준비할지 확인해 보세요! 1. 나는 특별한 창업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 2. 창업 후 여러 곳에서 투자를 받을 계획이 있거나 투자를 받을 것이다. 3. 공공기관, 대기업에 입찰할 계획이 있다. 4. 창업 후 매출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한다. 위 4가지 항목 중 예스가 2개 미만이라면 굳이 법인을 설립할 필요 없이 개인사업자로 창업하시는 게 좋고, 2개 이상이라면 법인을 설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법인이 좋은 이유? 법인으로 설립할 경우 장점은 크게 2가지! 우선, 개인사업자보다 신뢰도가 높아져서 제3자와의 거래계약, 투자계약, 금융기관의 대출 등 사업적으로 수월할 수 있고 세율 구간이 낮아 부담세액이 낮아지므로 세금 절감에 유리합니다. 3. 혼자도 법인 설립이 가능한가요? 창업을 준비하다 보면 동업자를 구하는 게 쉽지 않죠. 그래서인지 1인 기업을 설립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상법이 개정되면서 대표자 외 주식을 보유하지 않은 임원 1인만 있으면 1인 기업 설립도 가능하답니다! 4. 상호는 어떻게 결정하죠? 상호의 경우 지역과 사업 목적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유사 상호는 사용할 수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상호를 등록하기 전 대법원 인터넷등기소 사이트를 통하여 동일 상호 여부를 미리 확인해본 후 등록해야 불이익을 피할 수 있겠죠? 5. 자본금 제한? 법인 설립 시 최저자본금과 관련된 상법이 삭제되어 자본금 100만 원 이상만 있으면 설립이 가능! 6. 세금 폭탄이 걱정돼요!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법인으로 설립하면 세율 구간이 낮아 세금 절감에 더욱 유리하다는 점 안내 드렸는데요. 이와 더불어 벤처기업 인증을 받으면 추가적인 절세 효과(법인세 50%, 취득세 75%)를 누릴 수 있는 정부 지원 정책이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죠? 이 외에도 법인 설립 기간, 변경 사항 등과 같은 정보를 법무사를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해요. 어렵기만 했던 법인 설립에 대해 조금이라도 정보를 얻어 가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