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a year ago100+ Views

유럽식 정통 채플웨딩 노블발렌티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화려한 궁전이 연상되는 노블발렌티. 진짜 영화 속 주인공으로 만들어줄 웨딩홀을 소개한다.
도심 한가운데 자리한 비밀스러운 대저택 느낌을 물씬 풍기는 노블발렌티는 단독 건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여유 있고 프라이빗한 웨딩을 원하는 신랑신부에게딱 어울린다.

영국 빅토리아 양식 콘셉트로 디자인한 공간에 클래식한 채플홀과 프라이빗 공간을 갖췄다. 싱그러운 가든과 다양한 세리머니 프로그램이 특징이다.
채플 스타일의 세리머니 홀은 10m에 달하는 높은 층고가 웅장하고 경건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빅토리아 양식에 어울리는 맞춤 샹들리에가 기품 있는 예식에 무게를 더한다.

특히 노블발렌티의 심벌인 대형 종이 성스러운 예식 시작을 알리며 신랑신부를 축복한다. 신부대기실은 40평 규모의 럭셔리 공간으로 신부전용라운지와 게스트 하우스를 별도로 마련해 즐거운 소통 공간으로 디자인했는데 무엇보다 사진 찍을 때 진가를 발휘한다.
1. 화려한 저택이 연상되는 노블발렌티의 웅장한 외관
2.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채플홀
3. 플라워 샤워로 럭셔리한 웨딩을 완성할 수 있다.
4. 맛있는 웨딩 메뉴로 하객의 입맛을 사로잡는 연회장
5. 아름답고 여유로운 신부만의 공간, 신부대기실

노블발렌티의 웨딩은 식사 위주의 결혼식 문화에서 유럽식 정통 채플 웨딩 스타일로 한국의 정서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웨딩 전문 스타일리스트 체제를 운영, 고객이 원하는 예식을 세심하게 체크해 예비부부의 만족도가 높다. 강남 삼성동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1,000대의 무료주차 서비스로 하객의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웨딩촬영 얼마나 망한건지 평가 좀...jpg
저.. 이게 원본이구요 (포샵으로 얼마나 가능할런지 모르겠지만) 20대라서 주위에 결혼한친구가 딱 한명이라 제가 잘 몰랐던거도 있고 그래도 옷 입어보고 셀렉해서 촬영 들어가는 줄알았는데 거기 이모가 사진마다 컨셉이 있기때문에 그 컨셉에 맞는 옷을 주면 입어야한다고 해서 오빠랑 저랑 그냥 거기서 주는 옷을 입은거예요.. 계약당시엔 비싼옷이든 아니든 추가요금없이 마음대로 몇벌이든 입으라해놓고... 이렇게 말 바뀐거도 짜증이났고 오빠 사진보니 더 화가나서 헬퍼이모한테 원본 받으면서 따졌더니 그때 당시에 말하지 왜 지금 말하냐고 하는데 저흰 그때 진짜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처음이니까 원래 이런건가 싶기도했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웨딩촬영이 아주 폭망했어요.. 키 182인 남친을 난장이로 만들고.. 사람들이 웬 알라딘 바지에 은갈치에 서빙하는 웨이터복장의 베스트에.. 갈색자켓;; 이냐며........ 구도도 별로구요.. 서울에 거주중인데 일부러 부모님 아시는데 한다고 지방 내려가서 했건만 너무너무 촌스럽고 망해버려서 고민이네요 ..지나고보면 아무것도 아니라지만 현재는 넘넘 우울해서 매일 울어요... ㅠㅠ 주위에서는 차라리 재촬영하라고 하는데.. 포샵으로 다 가능할지요.... 하.. 그나마 가장 잘 나온 것들 셀렉한거 올릴게요 평가 부탁드려요... ,......와............신랑 곱창바지..ㅋㅋ ..ㅠㅠ
Like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