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angles
10+ Views

이색커플아이템! 둘만의 유니크하고 특별한 커플템! 뱅글스 커플가죽팔찌

소중한 너 로맨틱
최고급 천연 소가죽줄 매듭과 고급 S.STEEL장식을 연출한 명품 스타일 아이템.
BEIGE BLUE의 신비로운 믹스컬러와 모던한 장식이 눈길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낭만적인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뱅글스의 프리미엄 커플제품입니다.
최고급 천연 소가죽과 고급 S.STEEL 장식의 기가막힌 조화 :) 취향저격!! 실물깡패!!
최고급 소가죽으로 고급스러움과 착용감이 굿굿!
변색과 알러지에 강한 내구성 좋은 고급 S.STEEL 스테인레스 스틸 장식!
내구성뿐만 아니라 디자인이 모던하면서 세련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여성팔찌는 세련되고 트랜디한 큐빅스퀘어 장식으로 럭셔리하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런 제품입니다.
어디서나 시선을 사로잡고 여성의 손목을 화사하게 돋보이게 해주는 제품으로 여성들에게 인기아이템입니다^^
남성팔찌는 모던하면서 깔끔한 포인트 장식으로 더욱더 고급스럽고 멋스런 제품입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같은 남성으로부터도 부러움을 사는 느낌있는 남자팔찌입니다^^
적당한 두께 (가죽매듭 약 1CM)로 착용감도 좋고 볼륨감이 있어 단품착용만으로도 충분히 멋스런 제품입니다.
간편한 마그네틱 원터치 오픈 형식으로 착용도 용이하여 악세사리가 서툰 남성들도 쉽게 착용가능하답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제격!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캐주얼룩 데일리룩 어떠한 코디에도 멋스럽게 연출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
넌 내꺼~♡ 두근두근 설레임~♡
낭만을 아는 로맨틱한 커플들에게 강력 추천드리는 럭셔리 로맨틱 커플 아이템!
프리미엄 팔찌전문브랜드 뱅글스만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디자인! 프리미엄 라인으로 고퀄리티제품!
사랑하는 연인, 부모님,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생일, 기념일 같은 특별한 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단 하나뿐인 핸드메이드 커플 가죽팔찌!!
핸드메이드 팔찌전문 브랜드 뱅글스는 고급 재료 선택부터 정성껏 섬세하게 제작됩니다.
사이즈에 맞게 제작되어 더욱더 멋스럽게 착용가능한 완.소.템!
커스텀 팔찌도 가능하여 다른 컬러, 다른 장식으로 변경을 원하신다면 OK!
나만의 둘만의 특별하고 사랑스런 아이템을 소장하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스타일리쉬한 커플아이템!
스타일을 아는 멋스러운 연인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
스타일도 살리고 사랑도 키우고~♡ 애정 뿜뿜!!
사랑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로맨틱한 선물이 되실꺼예요~^^
뱅글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유니크하고 트랜디한 많은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죽팔찌, 원석팔찌, 실버팔찌, 레이어드팔찌, 남성팔찌, 여성팔찌, 커플팔찌등등!!
쇼룸방문하시면 홈페이지내제품외에도 유니크하고 특별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쇼룸방문예약하시면 맞춤제작10%할인 전시제품 20~30%할인!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팔찌전문브랜드 뱅글스
뱅글스로 사랑을 전하세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척.
귀닫고 눈감고 아침에 눈떠져 당신과 함께 어떤 날엔간 절절하게 눈뜨자마자 가눌 수 없는 그리움과 밀려오는 서러움에 속 울음 근데 . 오빠 어느 순간 아프다고 아파서 나 좀 봐달라고 애원하고 때쓰기 미안한 맘 면목? 이표현도 시르지만 그게 어울릴 듯한 너무 미안하고 미안해서. 그래 오빠 표현대로면 기댈 곳이 필요했었는 지도 모르겟네.. 당신이 주신사랑에 그 늦어 버린 깨닳음에 당신에게 행여 이런 내가 무엇을 안겨 줄 수 있을 지 고민고민. 그러다 문득 수 많은 생각과 고민과 삶과 삶속에서 살아내야 함으로 돈, 한번도 당신이 소중함이나 당신에 대한 존중이 그 따위 것에 후.. 내 남자의 자존심 내 남자에 대한 존경심 내가 세상에서 믿고 내 속을 풀어 속속들이 보여도 당신하나만 세상에서 내편이 되게 해달라고 같은 곳 같은 방향 바라보며 걷게해달라고 당신보며 손잡고 평생 흰머리가 날때까지 쌍둥이 아들둘 땡하니 낳아놓고 둘만 평생 행복하게 지지고 복으며 당신만 당신만 내 옆에 주신다면 기도했어.. 몇일 전 나 당신이 나에게 혹여 혹시나 올꺼란 아. 순간 순간 허상일 지 모를 당신이 날 걱정스러운 듯 바라보는 시선을 느낄때면 정말. 허상에 기대 이젠 불러도 대답없는 당신 향해 안아주고 보듬고 행복하고 행복할 수 있을 줄알았어 그리고 불나방같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내가 당신 옆에 누 되지 않도록 생각하고 생각했는데 오빠. 나 걸을껀데 당신 오지 않을 나 가도 열리지 않을 그 문에서 어떤 주문도 어떤 생각도 어떤 마음도 이제 듣지 않으려고요 당신 상처 당신 외로웠을 수 많은 밤 찢길 듯 고통이고 아팟지만 그 상처 그 맘 가지고 당신옆에 갈 순 없었으므로 나 진정 해맑게 당신에겐 웃고 싶었음으로 굳이 노력이 아니었겟죠 당신이 내게주 신 사랑이 커서였을꺼라 그 사랑과 그 마음과 내가 먼저 놓아 수수.. 수수..헤아릴 수 없던 날들.. 되돌릴 수도 더는 차가워 지거나 이해되는 맘이 아닌 나 혼자걸으며 웃는 방법 익혀나가볼께 사랑은 구걸이 아님을 내가 행복하고 싶고 행복해져야 한다는 걸 당신 나에겐 너무 달콤하고 과분하시지만 고슴도치처럼 날 찌르고 아파도 견디지 못해 또 손 놓아 버리 는 날 버리세요. 이제. 죄송했어요. 미안해요.. 안녕. 내 사람. 내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