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haejeju
1,000+ Views

카페헬로

중문관광단지 약천사옆에 카페헬로에서 베트남쌀국수 주문하고 기다리는중...
가다리는 중에 진달래로 차를 준비하여 내어놓는다. 향도 좋고.. 맛이 구수해서 좋다.
쌀국수 나오자마자 먹다보니 먹는 도증에 인증샷. 진한 소고기국물.. 먹다버면 몸이 더워지고 땀이 흐른다..
아랫배가 따뜻해지면서 편안한 느낌이든다.
진한 소고기국물... 소고기다시다로는 이런맛을 낼수는 없는데.. 그건 아닌거같다.. 내 뱃속이 그런 조미료에는 상당히 민감한 편이라..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이게 국물을 먹을차례.. 숟가락으로 국물을 한번 두번 떠먹다보면 몸은 후끈해지고 이마에는 땀이 송글송글... 무언가 보신되는 느낌???
후식으로는 한라봉. 자몽.레몬. 청귤 쥬스가 있는데. 난 한라봉쥬스가 부드럽고 뒷맛이 깔끔해서 좋다.. 그걸들고 뒷마다에 계단을 이용하면 관광지사찰인 약천사로 바로 갈수 있다.. 소화도 시킬겸 산책코스로 그만이다...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자주 소통해요 우리!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불빨래도 하고 커피도 마시고_카페 '더굿런드리'
낮에 카페에 갈 수 있는 날은 주말밖에 없으므로 지친 몸을 이끌고서라도 꼭 나가야한다. 지난 주말에 간 곳은 잠실에 있는 '더굿런드리' 이름처럼 빨래를 같이 하는 곳이다. 그게 몬말이냐 친구 초상권을 지켜드립니다.jpg 빨래방이랑 같이 붙어있는 카페라 이말이다! 넘나 귀여운 것 이 주변에 살았다면 바리바리 이불 싸들고 왔을거다 빨래 넣어놓고 옆에서 커피 한잔 하고 나서 섬유유연제 향기가 폴폴나는 따듯한 이불빨래를 꺼내들고 집에가서 퐁실퐁실한 이불에 드러누워있으면 된다. 상상만 해도 행벜해 친구 초상권 미안.jpg 이렇게 한편은 카페, 한편은 코인빨래방으로 되어있다. 이 카페가 정말 맘에 드는 점은 공간이 너무 예뻐서다. 카운터 바를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런 원형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나온다. 주말낮인데도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아서 원형테이블에 둘이 오손도손 앉을 수 있었다. 인테리어도 초록과 주황이 적절히 섞여있어서 따듯한 느낌이 든다. 물론 커피와 음식도 맛있다! 내가 먹은건 애플파이였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미트파이와 단호박파이, 런드리파이라는 이름의 말차파이도 있었다. 하지만 이보다 과일요거트가 꼭 먹고싶다. 이날은 무화과 요거트였는데 가격은 7000원이었고 사진을 보니 과일이 혜자스럽게 들어가있어서 시킬까 백번은 고민했다. 누군가 여기가서 먹어봐주시오! 커피는 산도가 거의없는 고소한 맛이다. 가격은 3500원으로 아주 굿굿 이런 카페는 보통 커피가 터무니없이 비싼데 (맛도 별로인 경우도 많음) 여긴 저렴해서 더욱 추천. 석촌호수에 귀여운 친구들이 앉아있다. 카페까지 슬슬 걸어가면 10분정도 걸리는 거리다. 이상 카페탐방 일기 끄읕 ~ 한줄평 따듯하고 귀여운 공간, 음악이 좋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제주도 여행 추천!
주말을 맞이해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제주를 찾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부모님 모시고 즐기기 좋은 제주 여행지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의 멋진 뷰와 풍경, 그리고 맛있는 음식들 몸도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멋진 공간들을 알려드릴게요! #대수산봉 #씨스파애월점 #일광회센타 #주상절리 제주도 일출 명소! 하면 떠오르는 성산일출봉, 그리고 그 인근에 위치한 제주의 오름 '대수산봉'이에요 미국 cnn의 웹사이트에서 공개한 '한국에서 가봐야할 아름다운 50곳' 중 첫번째로 꼽힌 곳인데요! 성산일출봉 못지 않은 제주의 아름다운 일출 명소로도 유명하답니다 대수산봉 정상에서는 우도와 성산일출봉, 그리고 왼쪽으로 눈을 돌리면 제주 동부의 크고 작은 오름들이 한눈에 보이는 미친 뷰에요! 완만한 편이기에 부모님 모시고 함께 즐기기 좋을 것 같아 추천드려요 일상의 피로를 싹! 날려줄 씨스파애월점이에요 이곳은 푸르른 제주 애월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뷰랍니다 씨스파 애월점은 커플 스파가 가능한 곳이기에 부모님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았어요 :) 몸도 마음도 힐링 되는 기분~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으니 여행 마지막날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민분들도 부담없이 즐기기 좋답니다 서귀포에 놀러갔을때 우연히 택시기사님의 추천을 받고 방문한 곳이에요! 주문 즉시 바로 잡아 회를 뜨기 때문에 굉장히 신선하고, 생각보다 비린 느낌이 느껴지지 않아 너무 만족했어요! 평소 회는 초장에만 찍어먹는데, 이곳 고등어회는 김에다 간장 찍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회를 잘 못먹는 사람들도 첫 도전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횟집이랍니다 고등어회를 주문했는데 초밥, 전복죽, 소라, 게장 ... 등등 주변 찬들이 잘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제주의 자연이 만들어낸 풍경! 육각형의 돌기둥이 겹겹이 쌓여 성처럼 우뚝 솟아있는 돌기둥 사이로 파도가 부서지는 모습은 한폭의 그림과도 같아요~ 시원한 제주의 바다와 파도의 경관은 너무 멋있어요 제주도민인 제가 봐도 반할 정도였어요! 날씨 좋은날 부모님과 떠나는 제주 여행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