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수 하차 서명운동' 진행중
이수가 뮤지컬 '모짜르트'에 캐스팅이 되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수의 뮤지컬 출연에 반대하는 '이수 하차 서명운동'까지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모차르트!>의 제작사인 EMK뮤지컬컴퍼니는 뮤지컬 모차르트 역에 이지훈, 전동석, 규현, 이수 캐스팅을 알렸습니다. 이에 뮤지컬 모차르트!의 이수 출연을 반대하는 여론이 모여 이수 하차를 위한 서명운동을 전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디시 뮤지컬갤러리에서도 대대적으로 이수의 출연을 반대하는 움직임을 전개하고 있는 상황.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이수 하차 서명운동에 참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여론 악화에도 불구하고 EMK측은 이수의 모차르트 출연을 강행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음은 기사 내용입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7일 “이수 캐스팅 하차를 요구하는 보이콧 운동이 진행되고 있는데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면서도 "계획대로 공연을 준비할 방침”이라고 한 매체에 밝혔다. `모차르트!` 측은 지난 5일 “이수가 적극적인 출연 의사를 밝혀왔다"면서 "이수가 악보를 받은 지 5일 만에 오디션 현장에서 ‘모차르트!’의 대표 곡 ‘내 운명을 피하고 싶어’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오디션 영상을 본 해외 원작자들 또한 그의 음색과 표현법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후 네티즌들의 항의방식은 더욱 격해지고 있습니다. 좌석을 예약한 뒤 입금을 하지 않는 '좌석 얼리기'를 하거나 좌석을 凸모양으로 예매하며 반감을 드러내는 중 이번에도 대중들의 의견은 크게 갈리고 있는 중입니다. 이수의 죄는 가볍게 용서할 수 없는 무거운 죄이며 이수의 뮤지컬 출연은 받아들일 수 없다는 의견. 이수는 충분히 죄값을 치렀으며 더이상의 활동 탄압은 없어야 한다는 의견. 이수의 뮤지컬 활동 어떻게 생각하세요?
머리 말릴 때 하지 말라는 습관 5 jpg.
물기 제거 대충하고 말리기 머리를 감고 난 후 수건이나 극세사 타월 등으로 충분히 물기를 제거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젖은 모발은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물기가 잘 제거되지 않은 상태에서 머리를 말리게 되면 큐티클 부분이 쉽게 손상될 수 있다. 따라서 드라이기를 사용하기 앞서 타월로 두피와 모발을 꾹꾹 눌러 물기를 제거해주도록 하자. 젖은 머리 빗질하기 머리를 감고 나서 말릴 때 무심코 빗질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머리에 물기가 있을 때는 모발이 자극에 약해지기 때문에 빗질을 하면 큐티클이 손상돼 머리카락 끝이 갈라지거나 끊어지게 된다. 또한 이러한 습관이 오랜 시간 반복되면 두피가 약해질 수 있다. 따라서 머리가 다 마른 상태에서 빗질을 하는 것이 좋다. 머리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기 젖은 머리는 가장 손상이 되기 쉬운 상태이기 때문에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면 두피를 건조하게 만들고 자극을 준다. 이러한 습관이 지속되면 유·수분 균형을 무너뜨려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찬바람이나 자연바람으로 말리는 것이 좋다. 한편 머리가 젖은 상태로 외출하는 것 또한 자외선으로 인해 더 쉽게 손상되기 때문에 자제해야 한다. 세게 문지르거나 비벼서 물기를 제거한다 머리의 말리기 전에 물기를 제거하기 위해 세게 물기를 짜거나 박박 문지르는 경우가 있는데, 이 행동 또한 머릿결을 손상시키는 지름길이다. 마찰력이 커 모발이 손상되기 때문이다. 따라서 물기를 제거할 때는 자극이 덜하도록 수건으로 부드럽게 털어주고, 비벼서 말리기보다는 두드리듯이 말리도록 하자. 머리 드라이기에 바짝 대고 말리기 헤어 드라이기를 머리에 바짝 대고 말리는 행동도 피해야 한다. 드라이기를 너무 가깝게 대고 있으면 두피가 지나치게 건조해지고 열에 의해 탈 수 있다. 따라서 적어도 20cm 이상 떨어트리고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어느 부분을 먼저 말리고 싶다고 해서 한 곳에 오래 열을 집중해 말릴 때도 모발이 상하기 쉬우니 드라이기를 움직이면서 골고루 말리도록 하자. 출처: 쭉빵 저는 거의 뭐 오답노트처럼 살고 있었네욬ㅋㅋㅋㅋ ㅇ<-< 찬 바람으로 말리면 출근 못한다고요!!!!!!!!! 머리 말리는데 100000000000년 걸리는데 참나 그냥 반삭해야 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씁쓸)
MZ세대가 먹는 체리가 따로 있다고?
3년만에 연 매출 100억을 달성한, 키르시 스타일 크루가 소개하는 브랜드 시리즈#4 안녕 크루들~ 오늘 크루들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 시리즈를 가져왔어~ㅎㅎ 오늘은 어떤 브랜드냐구~? 과일은 과일인데 먹지 못하는 과일이 뭐게~~? . . . 정답은 바로바로~ 한번쯤은 들어 봤을 브랜드, 키르시야!.....^^; 그..그럼...지금 바로 키르시 스토리를 시작할게!!! (호다닥) 스타일크루의 알쓸신잡! 여기서 키르시 뜻은 독일어로 체리라는 뜻이야! (유식한 척..ㅋㅋㅋ) 정말 길을 가다가, 아니면 SNS를 보다 보면 MZ세대 친구들이 정~~~말 많이 입고 다니는게 보이더라구! 그만큼 키르시는 10~20대 사이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브랜드인건 확실! (나듀 키르시보유자><) 진짜로!!!???? 비바스튜디오에서 만든 브랜드라니.. 왠만한 브랜드 정보를 알고 있는 나도, 처음 알게된 정보야…알고 있었던 사람… 손!!!!ㅇㅅㅇ 진짜 왠만한 국내 스트릿 브랜드면 매출 100억 힘들지… 뭐라고? 키르시는 무려 3년만에 100억을 달성했다고? (자두로 브랜드 하나 만들어야 하나 ㅡ..ㅡ) 갓르시... 무튼 인정이다!!! 맞아! 매 시즌마다 꼭 체리로고 디자인이 조금씩 바뀌거나 체리 색이 변하더라고! 뭐.. 과일의 변색을 표현한 자연의 이치를 이용한 건가?? 따하하하하하하하하…^^ (는 개인적인 생각) 키르시는 핸드폰 및 에어팟 케이스 이외에 키르시포켓이라는 가방/지갑을 따로 판매하는 브랜드를 별도로 운영해! 심지어 디자이너도 다르다고 하더라구… 오 디테일!! ㅇㅁㅇ 진정 인기를 가진 자만이 할 수 있는 타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최근 롭스나 마하그리드, 루이까또즈도 키르시와 협업하여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었지! 개인적으로 키르시X마하그리드 맨투맨 보니까 구매욕 뿜뿜하던데…ㅜㅜ 오~ 빈폴이랑 콜라보레이션 한 반팔티인가보네? 이뿐데? (아니! 전소미여서 예쁜거야 정신차려!!!ㅋㅋㅋㅠㅠ) 와...말잇못... 뭔가 현아가 키르시를 입으니까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네… 저 니트는 판매하는 제품인가? 정보 알고 있는 사람, 손!! ㅠㅅㅠ 인정인정~진짜 키르시 로고는 멀리서 봐도 눈에 퐉! 띄고 디자인도 무난하면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거 같아! 그게 바로 키르시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몇 안되는 스트릿 브랜드로 우뚝 올라 설 수 있었던 이유 아닐까~? 다음은 키르시 여름 코디 아이템을 소개할 차례★ 1. 햇빛을 차단과 패션을 둘다 잡을 수 있는, 버킷햇 2. 기존 빨간 체리는 싫어! 노란색의 체리 반팔티 3. 반팔과 찰떡조합인 대님쇼츠 4. 포인트 담당, 키르시 포켓의 스퀘어 토트백 5. 허전한 목을 커버해줄 체리 펜던츠 목걸이 우리 크루들 오늘 브랜드 컨텐츠 재미있었어~? 오늘 처음으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해봤는데 나도 처음 알게된 내용들이 많아서 재미있더라구!ㅋㅋㅋ 다음에도 더 재미있는 국내 브랜드를 갖고 돌아올게! 안녕~^^ 잠깐!!! 혹시 궁금한 브랜드가 있거나 알고 싶은 브랜드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