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 Views

무라카미 다카시 x 유니클로 도라에몽 UT 컬렉션 출시

목표는 도라에몽 인형.
도라에몽 덕후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바로, 유니클로(UNIQLO)가 현대 미술의 거장 무라카미 다카시(Takashi Murakami)의 디자인을 채용한 도라에몽 UT 컬렉션을 출시한다는 것. 지난 <2017 도쿄 도라에몽 전시회>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도라에몽 작품들을 디자인화한 이번 UT 컬렉션은 맨즈 라인 8종과 키즈 라인 5종으로 구성됐으며, 도라에몽 인형도 함께 꾸려 소장가치를 높였다. 국내 발매일은 5월 25일.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스토어(store-kr.uniqlo.com) 및 전 매장에 만나볼 수 있다. 도라에몽 인형은 1인 2개로 한정 구매가 가능하니 참고 바란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형탁을 소환하는 화장품 어퓨 도라에몽 에디션
어제 페이스북 피드에서 보고 심쿵!!!!!!!!!!! 하게 만든 바로 이 소식. 어퓨와 도라에몽의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이 8월 20일! 바로 내일 발매된다고 합니다<3 아이섀도우, 쿠션파운데이션, 립, 블러셔까지 총 4종의 립 제품이 나오고 역시 어퓨답게, 매우매우 저렴한 가격대. 도라에몽 생일잔치에 메인 게스트로 나와 축하하고, 도라에몽 침대부터 피규어, 우산, 잠옷, 속옷, 시계 등등 나와 있는 도라에몽 굿즈는 모두 지른다는 배우 심형탁씨. 그의 도라에몽 수집 컬렉션에 이번 어퓨 콜라보레이션 화장품도 들어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시죠 ^.~ 풀 오브 컬러 아이즈 마이 데일리/모노 베스트 가격:18,000원 기존의 혜자혜자한 컬러와 구성의 어퓨 아이섀도우 시리즈를 패키지만 새로 프린트하는 방식으로 나온 팔레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마이 데일리 컬러가 더욱 제 취향! 정말 이 팔레트 하나면 데일리 화장 다 해결됩니다 :) 어퓨 쿠션 에어핏 뽀얀쿠션/13호/21호/23호 가격 5,800원 이것도 기존 어퓨 에어핏을 뚜껑 프린트만 바꾼 제품이에요. 어마어마하게 착한 가격 5,800원이고, 보통 파운데이션보다 살짝 노란끼가 강한 컬러라는 평입니다. 미샤(미샤와 어퓨가 같은 회사지요)에서 나오는 베이스 메이크업보다 어퓨에서 나오는 베이스가 더 하얀 듯 하다고 해요. 사기 전에 테스트 필수! 어퓨 에어핏 쿠션 블러셔-도라미 쿠션 핑크/코랄/브라운(쉐이딩-음영용) 가격 5,800원 이건 아예 이번에 새롭게 나오는 제품. 도라미의 발그레한 볼을 연출할 수 있는 핑크와 코랄 색상의 쿠션 블러셔와 더불어, 쉐딩에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 쿠션 블러셔까지 총 3종의 컬러 쿠션 블러셔입니다. 어퓨의 블러셔 중에서는 이거다! 싶은 유명템은 없는데 이상하면 소장한다고 생각하시고 지르는 건 어떠실지? :) 젤리 마멀레이드-모라에옴 에디션 신색상 워터멜론/플럼 추가 총 6색 가격:3,800원 기존 젤리 마멀레이드 립 제품에 새로운 색상인 워터멜론과 플럼이 추가되고, 케이스에 도라에몽 캐릭터가 새롭게 프린팅된 버전입니다. 어퓨의 로즈루어 립스틱도 유명하지만 다른 립제품도 무난하게 쓰기 좋다는 이야길 들었어요. 게다가 3,800원이라는 가격은 제 마음을 열어 버렸고! 도시락 하나 사먹을 가격이면 살 수 있는 틴트라니 ㅠㅠ 좋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지르고야 말겠다!!!!!!!!!!!! 지르고야 말겠어ㅠㅠㅠ 제 지갑이 도라에몽의 주머니 같았으면 좋겠어요 돈이 나오고 돈이 나오고 돈이 나오는....☆ 같이 지르실 분 빙글에 없나요? (+ㅁ+)/♡
도라에몽 아빠 에피소드 레전드.jpg
아빠가 밤늦게 들어왔는데 술떡이 됨 술 취해서 난동 피우는 아빠 그 덕에 깬 도라에몽과 진구 진구 : 왜 이렇게 시끄러워요~ 엄마 : 어머 깨웠구나. 여보 제발 정신 차려요~ 애들이 보고 있잖아요! 술 버릇이 심해지는 아빠 엄마 : 이제 나도 몰라요!  엄마 : 너희도 다시 올라가서 자. 빨리! 도라에몽: 무슨 일이라도 있으셨나? 진구 : 응... 아빠 일어나 봐요. 이런 데서 주무시면 안 돼요! 아빠 : 에잉 시끄러워! 애 주제에 어른한테 뭐라고 하는 거야~ 도라에몽 : 이제 어쩌지? 진구 : 아 그래! 어리다고 뭐라고 하셨으니 더 큰 어른을 부르자! 아빠의 엄마. 할머니를 보면 아무 말도 못 하실 거 아냐! (노진구의 할머니는 진구가 유치원에 다닐 무렵, 노환으로 돌아가셨다.) 도라에몽 : 그렇네! 아빠를 (타임머신으로) 옮기자 과거로 아빠 배달 완료! 진구: 할머니를 불러오자! 진구: 근데 뭐라고 말씀드리지..? 진구 : 할머니... 저 그게요... 할머니 : 진구냐? 날 보러 또 와줬구나 진구 : ...! 기억하고 계셨군요 할머니 : 우리 손주를 어떻게 잊을꼬 진구 : 할머니!!!! 도라에몽 : 진구야~ 진구 : 아, 맞다! 진구 : 부탁드릴 게 있어서 왔어요. 실은, 아빠도 같이 왔어요. 할머니 : 뭐? 네 아빠도 같이 왔다고? 진구 : 엄청 취하셔서 난리도 아니에요! 진구 : 봐요~! 할머니가 마구 혼내주세요! 할머니 : 석구야~ 어서 일어나거라 아빠 : 너 누구야!  아빠 : 난 이 집에 가장 이란 말이.. 어? 아빠 : ? 아빠 : 어머니 어째서.. 할머니 : 조금 야단을 쳐야겠다 싶어서 할머니 : 잘 지내는거 같구나 아빠: 그럼요! 할머니 : 우리 아들 잘하고 있니? 아빠 : 당연하죠~! 난 한 가정에 가장이라고요! 할머니 : 그렇구나~ 하지만... 할머니 : 뭐든지 다 혼자서 하려고 하면 안 된다~ 아빠 : 엄마!!!!!! 할머니 : 아이고 우리 아들. 무슨 일이 있길래 이렇게 울음이 터지셨나 아빠 : 부장님이요...! 엄청 못된 부장님인데 날 매일 못살게 굴어요! 할머니 :  그랬어? 힘들었겠구나 진구: 아빠?! 도라에몽: 조금만 있게 해드리자 도라에몽 : 어른은 좀 불쌍한 거 같아 진구 : 그건 왜? 도라에몽 : 그야, 자기 보다 더 높은 사람이 없잖아. 그래서 많이 의지하고 어리광 부릴 사람이 아무도 없어 진구 : 음~ 그런 식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 도라에몽 : 아빠도 분명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을 거야. 그래도 매일 힘을 내시는 거지 진구: 응 이제 돌아가야 할 시간   울다 지쳐 잠든 아빠 다시 현재로 돌아온 후. 다음날 아침 아빠: 고마워요. 어제는 미안했어요. 취해버린 바람에... 엄마: 괜찮아요~ 아빠 : 오랜만에 어머니 꿈을 꿨어요 옛 생각이 나더군요... 아빠: 그럼 갔다 올게요! 다시 돌아온 아빠 아이들은 공감 못하는데, 어른들이 보고 울었다는 에피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