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zepz
100+ Views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강기영 안경 정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강한 신스틸러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기영!!

8회에서 착용한 안경은 토니세임 제품입니다.

▶ 브랜드: 토니세임
▶ 제품: 안경
▶ 품번: TS-10525-K01
▶ 가격: 290,000원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애설까지 터지게 만들었던 박서준과 박민영의 러블리한 분위기
외모, 피지컬만 봐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데, 메이킹에서도 너무너무 다정해보여서 팬들을 '혹시~?' 하게 만들었죠>.< 애교킹 잔망킹 박서준♡ 분위기 좋아보이는 촬영장 현실 꿀떨어지는 눈빛ㅠㅠ 이렇게 잔망스럽게 굴다가 키스씬 촬영할땐 부끄러워 죽는 박서준 리허설 그리고 팬들이 찾아낸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 사진들! 박서준 인스타그램에 있는 유독 사이즈가 작아보이는 신발 하나 (왼쪽끝) 그리고 왼쪽에 있는 발렌시아가 모자... 를!! 둘 다 착용하고있는 박민영 인스타그램속 사진♡ 그리고 같은 날 올라온 두 사람의 SNS 사진 여행을 간 장소와 시간도 겹치는 두 사람!! 그리고 반려견도 똑같이 비숑을 키우고 있죠♡ 이러니 팬들이 의심을 할 수 밖에ㅠㅠ 크흡 그리고 의미심장한 박서준의 야구팀 등번호! 백진희랑 열애설이 났을 당시 2014년 등번호 28번! 박민영이랑 3년째 열애중이라는 기사랑 시기 맞는 2016년 11월 등번호 28번에서 34번으로....!!! 두 사람은 모두 '친한 동료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만약 사실이었다면 촬영장 오는게 아주 행복했을것 같네요ㅠㅠ <김비서가 왜그럴까> 덕분에 매주 두근두근 했어요! 영준, 미소 안녕ㅠㅠ 행복해!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2030 모두가 사랑하는 남자 블레이저 코디
안녕하세요 옷누나에요 오늘은 20대부터 30대까지 모든 남성이 사랑하는 패션 아이템 블레이저 코디 준비했어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죠 다양한 종류와 핏이 있는데요! 여러 가지 스타일을 보여드릴게요 :) 오늘은 직접 착용한 사진과 코디컷 사진을 함께 이용하여 핏과, 스타일을 함께 보여드릴게요♥ 무지블레이저 깔끔한 무지 패턴에 트랜디한 오버핏으로만 멋을 낸 블레어저 자케 체크블레이저 매력적인 체크 패턴으로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하다 아우터가 유니크할 때는 하의는 심플하게 매칭하는게 필수! #큰체크블레이저 더욱 더 체크 패턴이 선명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블레이저 자켓 #잔잔한체크패턴 하지만 다양한 컬러감을 섞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블레이저 자켓 #스티치 블레이저 어깨부터 손목까지 스티치 라인이 들어가 있는 디테일의 블레이저 자켓, 트랜디한 오버핏과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아우터가 포인트가 있을 땐 이너와 하의는 최대한 심플하게 매칭해주세요 언발란스자켓 양쪽 면이 다른 언발란스한 매력의 자켓 한 쪽은 무지 패턴, 한 쪽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들어가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언발란스 아우터 이렇게 블레이저 자켓의 종류는 다양하고, 여러가지 스타일이 있어요! 블레이저는 유행이 없어서 매년 , 매시즌마다 꾸준히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죠 집에 장롱을 열어보시면 하나쯤 가지고 있으실거에요!ㅎㅎ 당장 꺼내셔서 요렇게 한 번 코디해보세요 :) 다가오는 봄에는 트랜디한 블레이저로, 당신의 핏을 만들어보시길 바랄게요!
김비서가 왜그럴까 8화 박민영 패션 너무 이뻐요~
완전 설렘 뿜뿜하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드디어 썸 청산 연애 시작한 박박커플!! 트라우마로 키스를 할때마다 멈칫하게 되는 박서준을 대신해 박력있게 먼저 키스하는 박민영 박서준이랑 데이트하러 가기 전에 대충 한다는 분 어디가시고..ㅎㅎㅎ 그 와중에 저 목걸이 걸어놓은거 너무 탐나더라고요 함께 걸린 목걸이들+소녀소녀할 것 같은 목걸이 보관함? 다 가지고 싶어욧… 캡쳐를 잘 못했는데 이 스타일링도 너무 이쁘지 않아요? 이 언니 오피스룩만 완벽하게 소화하는 줄 알았더니ㅠㅠㅠ 뷔스티에 원피스도 궁금한데 아직 인터넷에 정보가 안뜬 것 같아요ㅠㅠ 저 귀욤귀욤한 가방은 끌로에나일백! 동그란 손잡이가 독특한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함께 착용한 목걸이, 귀걸이는 스톤헨지 스텔라 주얼리를 세트로 착용했더라고요! 댄싱스톤 주얼리라서 움직일 때마다 스톤이 같이 흔들린다는 데 넘나 탐나는 것… 스톤헨지 목걸이 검색하다가 이 영상도 발견했는데 라 스텔라 목걸이도 너무 탐나는 목걸이였어요.. https://www.instagram.com/p/BkmTvtdHAu2/ 역시 오피스룩도 이쁘신 이 분! 블라우스는 아보아보 화이트 플리츠 실크 블라우스라고 하고 펜슬스커트는 정확히 정보가 안나왔지만, 그동안 베니토 제품을 많이 착용해서 베니토 썸머 데일리 스커트 아닐까…((궁예)) 귀걸이는 이 착장에서도 스톤헨지! 진짜 요즘 박민영 패션 보고 베니토 펜슬스커트랑 스톤헨지 드롭이어링 너무 사고 싶더라고요! 조만간 지를거예요ㅋㅋ 9회 시작 전까지 저는 또 드라마 복습하면서 선덕선덕하게 기다려야겠네요 아직 김비서 안보시는 분 있으면 저랑 같이 김비서 보아주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