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O
100+ Views

발표불안, 말더듬은 '참나코칭' 에서! 예비코칭 진행 시 무의식진단 무료!

발표불안, 말더듬은 '참나코칭' 에서! 예비코칭 진행 시 무의식진단 무료! 상담 신청하기 : http://banhi.me/t5mrcu54gk [대인공포, 발표불안, 말더듬] 현실을 바꾸지 못하면 코칭이 아니다! -참나코칭- 사람 앞에만 서면 작아지는 나... - 보고의 두려움! 얼굴이 빨개지고 목소리가 떨려요. - 무슨 말을 어떻게 해야하지? 어색해 죽겠어요..! - 내일이 발표인데..정말, 사라지고 싶어요. - 사람들의 시선, 숨이 막혀요. - 말더듬때문에 친구나 동료들이 키득키득 거리며 나를 비웃습니다.. - 발표할 때가 되면 어떻게든 숨고, 피하고.. 평생 말 때문에 한탄스럽습니다. - '나를 어떻게 볼까' 늘 염려하며 괴롭습니다.. 상담받아도, 학원다녀도 그때 뿐. 약까지 먹고 수술까지?! 많이 발표해보면 저절로 된다고? 이그! [언제까지 이렇게 살 순 없잖아요!] 상담도 수십 번, 언어 치료실, 스피치 학원, 약까지 먹고, 심지어 병원에서 수술까지 했는데 왜 해결되지 않을까? 어릴 땐 친구들 앞에서 발표도 또랑또랑 잘하고, 칭찬도 많이 받았는데... 될 것 같은데 안 되고, 된 줄 알았는데 또 나타나고 정말 근본적으로, 시원하게 해결할 순 없을까? 정말, 언제까지 이렇게 살아야 하나? 사람들 앞에서 나의 표현을 자유롭게 하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었다면 나는 지금 어떤 삶을 살고 있었을까요? 아니, 지금이라도 사람들을 피하지 않고 떳떳하게 나설 수 있다면 나의 삶은 어떻게 달라질까요? 해도 해도 안 될 때,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정말 간절하고 절실하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