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ongW
100+ Views

MBC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의 러블리한 니트

안녕하세요!
바로! 어제 MBC '사생결단 로맨스' 13회 에서 이시영씨가 러블리한 니트를 보여주셨어요!
이제품은 바로 올라카일리 제품인데요! 영국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라죠 :)
귀여운 꽃과 색감 패턴이 이시영씨랑 잘 어울려 귀여움을 한층더 업 시켜주는 것 같아요!
(출처:MBC)
(출처: 올라카일리)


어려보이지 않지만 성숙한 귀여움(?) 을 보여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 생각해요!
이제 곧 가을인데! 귀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분들은 고민해 볼 필요가 있어보여요! :)
cheongW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32명의 '화이 사랑꾼'이 전하는 사랑 그리고 나눔
사랑을 전파하러 온 32명의 사랑 나누미, 화이브라더스 #렛츠쉐어더하트 출처: allets.com 출처: allets.com 유해진, 주원, 황우슬혜, 이시영, 이동휘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화이브라더스 소속 배우라는 거죠. 무려 32명의 화이식구들이 총 출동해 #렛츠쉐어더하트 캠페인 영상 촬영에 참여했는데요.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풀 버전 영상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출처: allets.com 이번 영상의 메시지는 단순해요.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연말, 사랑을 숨기거나 간직하지 말고 나눠서 전파하자는 거죠. 출처: allets.com 설레는 만남과 온기로 전해지는 하트! 출처: allets.com 32명의 연예인이 다양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하고 나누며 정의를 내렸듯 가족, 친구, 애인 등과 각자의 방식으로 하트를 나눠보세요. 곧 크리스마스니까요. 출처: allets.com 이렇게 전해지는 하트는 위로와 관심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그 어떤것보다 큰 힘이 될 거예요. 출처: allets.com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참여해주신 강별, 강지환, 길해연, 김민철, 김상호, 김영웅, 김윤석, 김주현, 민진웅, 박세완, 박혜수, 배민정, 신주환, 유승목, 오연아, 오현경, 유해진, 이동휘, 이문정, 이선호, 이시영, 이 한, 임윤호, 임지연, 임희철, 장명갑, 주진모, 주원, 지윤호, 하연주, 한선화, 황우슬혜 님 모두 감사합니다. 출처: allets.com 이 영상을 보고 마음이 따뜻해졌다면 하트를 꾹 눌러주세요. 이곳 뿐만 아니라 알렛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그리고 네이버 V라이브에서 도 VOD를 볼 수 있답니다. 더불어 해피빈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모금에도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려요. 여러분의 정성으로 모은 하트와 해피빈 모금액은 생명나눔실천본부에 기부될 예정입니다. 출처: allets.com 출처: allets.com
국가대표 이시영, '마음은 불편했다'
배우 이시영이 최근 국가대표 선발전과 관련해 불편했던 속내를 털어놓았다. 이시영은 11일 밤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최근 국가대표 최종선발전에서 빚어진 판정논란에 대해 "내가 아직 그 정도 수준밖에 보여주지 못했나 싶어 많이 속상했다. 그런 생각을 하게끔 한 내 잘못이 크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아직까지 굉장히 부족한 실력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대표란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게, 또 다른 선수에게 미안해하지 않으려고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더 이상 편파판정 이야기가 없도록 내 자신을 발전시키는 게 목표다"라고 덧붙였다. 이시영은 복싱을 하는 이유에 대해 "복싱이란 운동은 정말 아무것도 없이 정직하게 링위에 올라가 누구의 도움 없이 혼자서 버텨야하는 매력적인 운동이다. 승패에 상관없이 내가 무엇인가를 이룬다는 게 좋다"고 말했다. `성형을 했는데 경기하는 게 부담되지 않느냐`는 진행자 강호동의 질문에 대해선 "아 맞다. 수술한지 10년이 넘어서 잠시 내가 성형수술 한 것을 잊고 살아왔다"면서도 "실제 경기를 하다가 코가 부러진 선수가 많은데, 그들은 그 때마다 손으로 코를 눌러주면 된다고 하더라"라며 웃었다. 이날 이시영은 "올 1월 인천시청에 입단하면서 인천에서 자취생활을 시작했다"고 했다. 그는 "빨래, 청소 등을 스스로 해결해야 돼서 피곤하다. 새벽 5시 반에 일어나 새벽과 오후 그리고 야간 하루 세 번 빡빡한 운동 스케줄을 소화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