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네이버후드 x 아디다스 카만다 협업 신작

‘kAmaNdA’
네이버후드(NEIGHBORHOO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신스케 타키자와(Takinsawa Shinsuke)가 지난 주말 인스타그램 사진을 통해 새 협업 스니커의 실루엣을 공개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축구화에서 영감 얻어 탄생한 아디다스 카만다(adidas Kamanda). 이들이 만나 선보인 샘플 제품은 게시물 코멘트처럼 ‘kAmaNdA’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운동화로 추측되며, 어퍼 상단에 교대로 인쇄된 ‘NEIGHBORHOOD’ 로고와 뱀피, 파충류의 피부가 연상되는 청키솔을 적용한 모습이다. 뒤축에 양각으로 새겨진 ‘NB’ 및 ‘HD’ 텍스처 또한 눈여겨볼 점. 발매일 및 자세한 정보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상태로, 추후 업데이트 소식을 기다려보자.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
주목할 3가지 포인트는? 새해가 되면 과거의 나를 잊고 새사람이 되겠다며 이것저것 결심해보지만, 이를 실현하기는 결코 쉽지 않다. 매년 운동과 건강을 신년 목표로 세웠지만 실패를 반복하는 이에게,<아이즈매거진>이 특별한 러닝화 언더아머(Under Armour) '호버 마키나(HOVR Machina)'를 소개한다. 20 봄, 여름 시즌 새롭게 등장한 제품은 안정성과 경량성을 겸비해 모든 러너에게 최적화된 고기능성 중립형 러닝화. 스트레치 메쉬 소재로 제작된 러닝화는 뛰어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통기성까지 자랑한다. 이외에도 효율적인 러닝을 위해 다양한 매력을 갖춘 '호버 마키나'. 올해에도 그저 작심삼일로 끝내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계획을 이루게 해줄 보물 같은 스니커를 지금 바로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자. FAST FUNCTION, FULL THROTTLE 기록 단축을 원하는 러너들에게 중요한 요소인 경량성. 기존 플라스틱 보다 20% 정도 가벼운 페백스(Pebax)® 사의 플레이트가 사용된 제품은 원활한 가속은 물론 지면을 빠르게 박차고 나갈 수 있는 특징을 겸비했다. HIGH-ENERGY FEEL 압축된 호버 쿠션이 미드솔 전체에 활용된 '호버 마키나'는 부드럽게 충격을 흡수하고 에너지를 되돌려준다. 레이스 시 발의 충격과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주는 점이 포인트. REAL-TIME FORMCOACHING 언더아머 러닝 애플리케이션 맵마이런(MapMyRun)과 '호버 마키나'를 연동 시 러닝 데이터 및 자세 코칭을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인 러닝이 가능하다. 트레이닝부터 레이스까지 어떤 성향을 지닌 러너에게도 제격인 '호버 마키나'. 가격은 18만 9천 원으로 현재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underarmour.co.kr) 및 브랜드 하우스를 비롯한 주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4월까지 컬러 별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 새해 새 출발은 차별화된 매력을 지닌 언더아머 '호버 마키나'로 시작해보길 바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할아버지 모델만 있다? 할머니 모델도 있음!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칠두 할아버지를 보고 문득 든 생각 우리나라에 여성 시니어 모델은 없나? 그래서 구글링을 한 결과 맵시짱 지존 까리한 모델을 만나게 되었다. 모델 최순화 올해 78세로 모델 일을 시작한지 6년차가 되시는 최순화 모델 170cm의 훤~칠한 기럭지로 런웨이와 화보에서 저세상 멋짐을 뿜뿜하심 수트핏 진짜 오지시네요.. 저보다 자세도 좋으시고.. 부럽..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두 자녀를 혼자 키운 최순화 모델은 우연히 티비에서 모델학원 광고를 보고 직접 찾아가 수업을 듣기 시작하셨다고 함 72세의 나이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녀는 에이전시에 합격한 뒤 지난 해 서울 패션위크에서 활약하심 YES 맵시 쌍따봉 드립니다. 크 레이어드 컷과 찐!보!라!도 찰떡같이 소화하심 처음에는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 게 아닐까 걱정했던 은발도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음 어쩜 머리숱도 쏘 풍성... 찰떡쓰 최근에는 안다르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인 '모두의 레깅스' 안다르에서 공개한 영상과 사진 속 최순화 모델님은 패션 페스티벌 런웨이에 도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 '하고 싶은 일을 만나는 것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할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다' 카피랑 모델님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지 않음? 앞으로 모델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지만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세계무대에 한국 시니어 최초로 나가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는 그녀 뭔가 최순화 모델님을 보면서 꿈을 이루기에 늦은 시기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음 계속해서 도전하는 용기가 진짜 멋짐 ㅠ "외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한국 시니어 처음으로 나가보고 싶어요. 한국에도 나 같은 사람이 있다. 당신네만 있는 게 아니다." 일상도 고냥 모델포스 작살나시는 최순화 모델님의 인스타 픽-챠-를 보면서 마무리 하겠음 응원합니데이^^7 충성!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