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 Views

스킨십이 싫은 현실남매 악동뮤지션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심)
(단호)
까칠한 반응ㅋㅋㅋㅋ
친누나가 자주 본인 귀를 만진다는 규현
수현: 왜...왜요?? (질색)
규현: 그냥 느낌이 좋다고..
양희은: 지금도???(놀람)
규현: 네~
절레절레...
ㅋㅋㅋㅋㅋ

비즈니스 관계지만 화음은 레알인 악뮤가 좋다면


하트뿅뿅♥x1000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너무 귀여워요😙😙😙 저는 언니만 있어서 동생이든 오빠든 남자형제 한명 더 있었으면 좋겠던데 ㅎㅎ
이거 방송이라서 재밌게한거 같은데 원래는 찬혁이가 감기걸려서 동생한테 안옮기려고 그랬다고 들었는데
너무 귀엽다♥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찬혁이가 노래도 엄청 많이 만들어 놨을텐데 빨리 노래듣고싶네예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한 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피쳐링 여돌들
무한도전 토토가 이후로 신곡을 들고왔던 지누션. 은혜롭게도 음방 활동까지 해주시는 센스ㅠㅠㅠㅠ 매주 음방 무대에 다른 가수들이 피쳐링을 해서 흥미돋게 지켜보고 있었지요ㅋ_ㅋ 우선 오리지널 버전에는 케이팝스타 출신 장한나가 피쳐링을 했지요. 최근 솔로활동을 하고 있는 시크릿의 전효성도 같이 무대에 섰었구요, 뭔가 요염요염 고양고양한 느낌ㅋㅋ 위아래 차트 역주행의 주인공 EXID의 하니도 지누션과 함께!!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하니쨩ㅠㅠㅠ 털털한 매력 하니쨩!!! 소속사 식구의 지원사격 빰빰!! 투애니원의 산다라박! 언니 짱예존예ㅠㅠㅠㅠ 다리 부러질거 같아요ㅠㅠㅠ 진짜 뱀파이어인듯 초동안ㅠㅠ!! 소속사 식구2222 악동뮤지션 수현! 눈웃음이 귀여운 겸딩이ㅋㅋ 악뮤 노래는 특히 제가 아껴요 진짜 다 좋음ㅋㅋ 능력좋은 남매들 케이팝스타 우승자이자 같은 YG식구인 케이티김! (에스케이 김이라는 우스개도 들었........ 전국의 부장님들은 이걸 보시면 안되겠습니다.....ㅎ_ㅎ.....) 케이티김이랑 이하이랑 음색이 조금 비슷한 것 같아요! 마지막은 대망의 에일리!! 사이다같은 에일리!!! (광팬ㅋㅋㅋㅋ) 으하 에일리 목소리 창법 다 좋아요. 까스활명수 먹은 기분!! 에일리가 고음 지를 때마다 대리만족을 느낍니다 ㅋㅋㅋ 빙글러분들은 어떤 무대가 제일 좋으세요??
악뮤 수현이가 말하는 오빠의 변화에 대한 생각 (feat.악플러들)
최근에 오빠의 변화가 세상을 많이 놀라게 하고 있잖아요 그거에 대한 수현씨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뭐 혹시라도 갑자기 찬혁 씨가 막 주목을 받게 되니까 수현씨가 질투가 난다거나 ㅎ 그런건 없으신지? 이 질문을 받을 때마다  물어보는 분의 의도가 너무 보여서  제가 오빠를 좀 재밌게 까주기를 바라는 그런 의도가 너무 느껴져서 답을 안 했었어요 뭐 진지하게 얘기를 하자면 저는 오빠가 변화했다고 느끼진 않고요 '다리꼬지마'를 한지 10년이 됐는데 그동안에 사람은 당연히 바뀔 수 밖에 없고 오빠는 그 바뀐 모습이 예전에 사람들이 좋아하던 악뮤와 좀 일치하지 않았다고 생각해서 되게 많이 참아왔었던 걸 제가 알고 있었고 그리고 어느 순간에 오빠가 한계점에 다다랐을 때 되게 힘들어했던 걸 많이 봐왔어서 그걸 하면서 너무 행복해하는 모습이 저는 너무 보기 좋고 그리고 이제는 대중분들도 이런 악뮤의 변화를 자연스럽게 받아주시는 것 같아서 그것도 너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오히려 저는 오빠가 그렇게 해줌으로 인해서 악뮤가 더 앞으로 보여드릴 수 있는 음악의 폭이 넓어졌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사실 이런 질문에는 비웃거나 그러고 싶진 않아요. 근데 그러기에는 방송에서 오빠 행동에 굉장히 당황스러워하는 모습이 많이 포착됐는데 그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뭐 혹시 콘셉트 그런건가요? 그분을 많이 존중하고 인정하고 이해하지만 그래도 저와는 너무 다른 사람이기 때문에 그분의 몸짓 하나하나 행동 하나하나에 놀라는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놀라워요  얼마나 무례한 질문을 많이 받아왔고 또 참아왔을지가 느껴졌는데 (수현이는 오래전부터 찬혁이 존중해줬는데 뭣모르는사람들만 고생하니 프로니 비꼬는 모습이 많이 보였음) 솔직하고, 현명하게 답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서 쪄왔음 또 남매둘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해주는 모습이 너무 멋짐 ㅜㅜ 찬혁아 하고 싶은거 다해~~~ 수혀니 마음씨ㅠㅠㅠㅠㅠㅠ 넘 예쁜 마음씨 찬혁수현 하고시픈거 다하길